반응형

오자키 유타카, 사실 필자는 92년 사망한 이 일본의 탑스타가 누군지 오늘까지도 몰랐으나,

한때 포지션이 부른 아이러브유가 원래 그의 노래의 리메이크일 만큼 시대의 인기가수였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모노.. 유카타는 익숙한데..? 유타카, 헷갈릴수 있다!)

오자키유타카 i love you원곡(포지션 i love you)
조회수 119,201회•2018. 12. 22.
https://youtu.be/SQZg9Av56XI

 

바로 한번씩은 들어봤던 멜로디.. 이 노래였던 것이다!

만 26세(한국나이 27)에 급작스럽게 사망한 그는 전형적인 27세 클럽였고, 죽음을 직전에 두고 이미 6집을 낼만큼 당대의 외모에 가창력, 작곡능력까지 갖춘 인기있는 솔로가수였다.

잠깐 27세 클럽의 시초를 살펴보자면 근세, 로버튼 존슨 이야기를 빼놓을수 없다.

 

 

언젠가 유튜브 초기 칼럼에서 언급했던거 같은데, 미국에서 블루스의 시대를 연 흑인가수 로버튼 존슨의 경우가 매우 유명하다!

그는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던 3류 가수였고, 기타실력도 노래실력도 음치에 가까웠다지만, 어느날 뒷골목에서 만나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 천재적 연주실력과 노래들을 부르게 된다.

최근 그의 일대기는 넷플릭스 다큐로까지 소개되었다.

이미지 소개 표지 자체가?

피라미드라는 형태의 조명 빛살아래 그가 기름을 부은듯 기타를 치는 모습이 의미심장하다. 

2019.05 [ 악마에게 영혼을 판 로버트 존슨 ] 공식트레일러
2019.05.02

tv.kakao.com/channel/3286018/cliplink/398059526

 

단, 2장의 사진을 남긴 로버트 존슨.. 하지만 그 안에서도...

 

마치 다른 사람을 합성한 듯이, 너무나 달라보이는 그의 각각의 눈! 

 

유튜브 칼럼에서만 해도 27세 클럽이나 악마와 영혼계약 이슈에 대해 얼마나 많이 다뤘는가?

[C.S-296] 비돌스 서이, 한지성 만 28세 의문적 교통사고, 27세 클럽의 아류 버전인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fq8FaCnNPd3UNsXN4AaABCQ

 

[C.S-199] 성공하고 싶은가? 그럼, 악마와 계약하라! - 내가 이렇게 쉽게 성공한 것처럼 너희도 이렇게 성공하라! 수많은 유명인사 잡지속에 나타난 일루미나티 전시안!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aFFqhizXWvSIaeUR4AaABCQ

 

[C.S-239] 2019 최신 핫애니- 만화의 신 데즈카 오사무의 "도로로" 속에 나타난 부귀영달을 위해 영 혼을 파는 사탄주의 계약 사상! 권능을 베풀고 빼앗아 가는 귀신(=[동양:요괴]=[서양:악마≈사탄])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PMPX8P2PuVC6qWGp4AaABCQ

 

 

[C.S-421] 666과 전시안 핸드싸인이 그들에게 단지 충성을 표시하기 위한 싸인이다라고 생각한다면 너무도 순진한 생각! - DNA와 한 눈에 들어오는 악마의 영, 영혼계약에 대한 고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C.S-450] 형돈이와 대준이  MUMBLE MV, 주스월드를 따라 사망플래그를 세운 매우 불길한 뮤비.. 전시안과 영혼계약, 그리고 데스노트가 말하는 것!
 
[C.S-456] 빌리 아일리쉬- 친구를 묻어!(bury a friend) MV, 영혼을 판 가사와 공중부양 귀신들림장면! - 똑같이 사탄에게 귀신들린 예수 뮤비.. 집단 귀신들림을 권장함에 열광하는 시대를 보라! (333 or 9코드!) (수정)
 
[C.S-539] 코비 브라이언트 포함 9인의 헬기사고사와 666 프로젝트! (일루미나티 희생의식? or 영혼 계약의 종료?)
 (수정)
 
 
[C.S-637]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음모론적 리뷰- 부모가 자식의 영혼을 악마에게 파는 스토리, 전시안과 666 싸인!
 
 
[C.S-640] 문지윤과 이치훈, 연예인들의 잇따른 급성패혈증 사망, 코로나 19? But 영혼의 즉각적 회수, 전시안이 있다. 
 
 
[C.S-647]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리뷰- 영혼계약을 보여주는 드라마는 픽션이 아니라 작금의 현실이다!
 
 
[C.S-662] 전시안이 약방의 감초처럼 등장하는 영혼계약의 내적갈등(?)을 표현한 일본&한국 애니로 제작된 뮤비들 [채널ex E ve, n buna official, dareharu달의하루]
 
 

 

다시 27세 클럽으로 사망한 오자키 유카타의 급작스런 죽음뒤엔 하필 마지막 앨범이 6집이기도 했지만, 그 자켓이 십자가 형상의 모양에 누워있어, 그렇게 좋지 못한 느낌이었단 것이다. 

일설에 그는 유서 두개가 언론에 공개된바 있지만, 넉달전에 자신의 유서를 엄마의 부고날 영정사진 앞에 놓기도 하고, 죽음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는 말도 있다.

기타 집이 아닌 한 민가앞에서 나체로 쓰러진채 온몸에 끔찍한 멍과 상처투성이로 발견..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희한하게도 11시 9분 (119수=911)에 119에 신고?? 그리고 낮 12시 6분 사망이 확인되었다. 

(12+6=18=6+6+6=> 666 수비학이라..??)

 

야쿠자간 타살설도 있었으나, 사후에 부검결과 체내 상당한 각성제 성분이 검출되었고, 

오자키가 넘어지거나 난폭하게 뒹굴고 있었다는 주위의 증언과 이러한 행동이 각성제 중독자에게 흔히 나타난다고 하는 것이다. 

 

 

사실 2021년 우리는 이런 일들이 카더라가 아닌, 수많은 TV 생중계로 나체의 사람들이 광란의 질주를 하며, 온몸이 멍들만큼 자학하는 모습등이 보이기에 플라카 등의 합성마약에 의한 이슈등이 보도된듯적이 있기에.. 오자키의 해당일 이상한 발견이 이러한 좀비마약과 비슷한 귀신들린 상태와 같은 현상을 보여주는게 아닌가 싶다. 

필자가 소개한 종말의 카운트다운 1부 영상에서는 이 밖에도 카메라에 잡힌 대낮에 거대한 그림자 인영이나, 대낮에 학생들이 페루나 말레이시아 등징에서 집단으로 귀신을 목격하고 빙의한 경우를 보았던 것이다.

 

2016, 종말의 카운트다운- 적그리스도 채널의 예언성취 현황정리와 세계기상이변과 귀신빙의와 악령좀비현상, 일루미나티! 마지막 시대의 검증 [CRAMV(T.S.)-7]
조회수 38,583회•2016. 8. 20.
https://youtu.be/XzlDrJdFsVQ

 

 

오자키의 마지막 앨범 제목등도 왠지 8번과 10번, 11번 크랙등등..  좀 어두운 제목등등이 보인다.

예전 블로그 시절 필자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노래로 세계적 히트를 친 조지 마이클이 2016년 크리스마스날 사망한 것을 소개한바 있고, 말 그대로 그의 라스트 크리스마스가 되었지만, 오자키 유타카의 노래속에서도 있는 것이다. 

그리고 "어둠의 고백"이나 "엄마, 작별 인사" 등등 뭔가 떠날것만 같은 뉘앙스를 보여주는 것이다.

두 개의 마음이라? (인격이 2개?)

 

 

조지마이클 당시 놀랍게도 그의 죽음을 2년전 미리 예고한 한 무명의 유튜버도 있던 것이다.

그는 피의제사와 어떤 희생이 있을 것임을 말했었다.

적그리스도 채널의 일루미나티 가이드속, 악마와의 계약과 희생의식에 대해 설명한바 있다!

 

 

다시 오자키가 새벽에 길에서 발견되었다는 나체의 사진을 보면 온몸에 매우 심각할 정도로 멍이 든 것을 볼수 있다.

일본 잡지에도 대문짝만하게 실렸던 그의 당시 사진.. 저것이 단순한 폭행이라고 볼수가 있을까?

피를 많이 뽑혀서 몸이 멍든것처럼 나타나는 것은 아닌가?

 

 

 

참 많이 언급했지만, 전시안 심벌과 영혼계약 이슈가 넘치던 무효와 로지 퇴마 애니속에서..

젊은 여자가 악령귀신에게 영적으로 폭행당해 온 몸에 손자국이 난채 기절한 장면!!

 

[C.S-834] 애니 리뷰, 무효와 로지의 마법률 상담사무소 1~2기, 지옥의 권능 마법과 강력한 전시안 도배 심벌리즘

 

[C.S-848] 애니 리뷰2, 무효와 로지의 마법률 상담사무소 1~2기, 강령술과 의문의 Bruise, 멍자국 & 그리고 오인혜 사건의 멍자국 미스테리

 

[C.S-851] 애니 리뷰3, 무효와 로지의 마법률 상담사무소 1~2기, 사진속 반투명한 현상과 영적 기생충의 침입과 영화(靈化) 현상!

오인혜의 사건도 유튜브의 괴이한 버퍼링이나, "아이고, 나 죽어" 메시지등...

무척이나 괴이했지만, 시신에서 발견된 멍자국도 이상했던 것이다.

 

[C.S-840] 666데이 사망한 오인혜 사건의 미스테리, 도끼빗과 다잉 메시지? 의문점들과 악령적 사건들에 대한 고찰!!

 

[C.S-842] 만 36세의 잇따른 유명인들 요절! 한국의 오인혜, 일본의 아시나 세이(芦名 星), 대만의 황홍승(黄鸿升).. 이것이 끝인가?

 

 

 

피해자의 몸에서 발견된 의문의 멍자국이라..?

몸다툼으로 멍이든게 아니라면, 원령이라도 달라붙어 멍이 생기는 것인가?

 

 

아동 학대이슈가 커지지만, 갑자기 쓰러져 숨진 6세 여자아이의 몸에서 온몸에 멍자국이 생겨 의문이 된바도 있다. 

어린아이들에게 어떤 악령이 붙었던 것은 아닌가?

 

 

한때 수원 친딸 살인사건이 전형적인 귀신들린듯한 악령범죄같은 이슈가 다분했다.

[C.S-189] 여호와의 증인과 바티칸의 666 상징들! 귀신쫒는 자들이 실은 귀신들린 자들과 같은 미혹된 현실들! 영으로 말하며 혹세무민하는 자들은, 영으로 말아먹나니..!!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NhcQTkWpp2AJfcPR4AaABCQ

 

[C.S-246] 2018년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 마귀와 악령들에 의한 인류의 종말 스토리와, 일루미나티 카드의 마귀떼들! 환웅단군 신화에 이은 삼황오제의 타락천사 기원가설 분석!! 인류 역사의 수수께끼가 드디어 풀렸는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eWkSj7fFnDIVeD1R4AaABCQ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에선 사람들이 악마등에 홀려서 집단 자살을 하는 세계종말적 풍경이 나오기도 하지만, 꽤 재밌는 B급 영화였던 것이다!

 

인터넷에서도 자신에게 왜인지 모를 멍자국이 왜 자꾸 생길까?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

멍이 드는 이유등을 여러가지로 분석을 하기도 하지만, 

넘어지지도, 부딪히지도 않았는데 자꾸 몸에 멍이 드는 이유 9가지
(2019년 1월 30일)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c4e5c60e4b06ba6d3be51e1

악령이나 빙의적 괴롭힘에 의한 엑소시즘에 의한 현상의 멍은 언급하지 않고 있는 것이다. 

 

허나 유명했던 엑소시즘..  영화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의 실제 인물이었던 

안나 엘리자베스 미셀 등등이 그러했던 것이다. 

위 내용등에선 엑소시즘의 한 사례로 영매사 집안에 태어나는 에밀리 로즈를 다루지만, 다른 사례로 위자보드에 의해 악령이 들기도 하는 경우를 언급하는 것이다. 기타 마약 등등도 비슷한 통로가 될수 있다.

위자보드등에 대한 게임을 조심할 것을 필자의 예전 블로그에서 말했지만, 바로 그때가 페루나 말레이시아 학교에서 귀신이 출몰했을 때 근방이었던 것이다.

여담이지만..그 직후가 바로 추억의 플랫어스를 다룬 포스팅이었다.

향후 지구는 평평하다 1부 영상의 기원이 되었던 2016년도의 포스팅.. 당시엔 꽤 스크랩 많이 됐던 포스트였던 것이다.

그 이후 유튜브에선 국내도 플랫어스의 시대가 도래했던 것이다! 지금보니 감회돋는군!! 이게 벌써 5년전이라니.. 헐!!

 

 

아무튼 필자는 이런 보드게임이나, 찰리찰리 챌린지가 국내에서 일파만파 유행한적이 있지만, 이또한 위험하다고 2015년도에 경고포스팅을 하기도 했던 것이다!

기타 모모게임이나 대왕고래 게임등등의 이슈를 유튜브 칼럼때 다룬바가 있는 것이다.

https://cramv.blogspot.com/2019/02/charlie-conspiracy-cramv.html

 

계속 엑소시스트. 빙의들린 사례를 보자..! 

영화속 공중부양.. 이 코드가 요새 뮤비나 주류광고등에서 미친듯이 나와 경고도 한바 있지만...

얼굴과 팔등이 심하게 멍들고 다쳐있는 것을 볼수 있다.

[C.S-429] 회전목마의 상징은? 엑소 obsession MV해석- 악마눈의 오드 아이, 백마스킹(미친 놈, 미친놈아!) 에 유의하라!
 
 
[C.S-442] 짐승(Beast)를 선전하는 666기업 아우디 광고, 세피로트와 클리포트를 상징한 U2 공연!
 
 
[C.S-456] 빌리 아일리쉬- 친구를 묻어!(bury a friend) MV, 영혼을 판 가사와 공중부양 귀신들림장면! - 똑같이 사탄에게 귀신들린 예수 뮤비.. 집단 귀신들림을 권장함에 열광하는 시대를 보라! (333 or 9코드!) (수정)
 

찾아보면 훨씬 많이 다뤘지만.. 이 정도만..!

 

흉가체험을 소개한 이미지속.. 수많은 유령과 손바닥이 섞인 일러스트 이미지 풍경!

조현병이나 조직스토킹 이야기를 다뤘지만.. 이것들을 과연 단순한 정신질환으로 볼수 있는가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C.S-934] 조현병과 제 3의 눈, 코로나 환청과 악몽, 여기서 반전은.. 코로나는 문자그대로 악마의 전염병인가?

 
 

[C.S-1024] (영적인 해결책의 접근!) 마인드 콘트롤 전파무기, 조직스토킹 빔 등은 실존하는 현상인가? (현실 스토킹 범죄? or 도깨비 불?)

뇌해킹 마인드콘트롤 모임의 피해자들이 올린 사진을 보면 설명할수 없는 얼굴화상이나, 멍든 자국등을 서로 게시판에서 올리기도 하지만..!

이게 과연 어떤 음모의 단체에 의한, 오버 테크놀로지 기술을 통한 괴롭히기 작용인가? 

영화 겟아웃처럼 스스로 빙의되었다 설명하고, 몸이 내 맘대로 움직였다는 부분등은..?

[C.S-425] 왜 Get Out 영화인가? 일루미나티 음모론에서 유명인사들의 인격교체는 현실인가?? or 시그널의 두 뿔??? (수정)

그리고 모이기만 하면 별거 아닌 일로 자주 다투고, 뭔가 불화스럽다는 설명등등은...?

흔히 우리가 미디어에서 소설등을 통해서 접하는 악령이나 귀신등의 소재들과도 연결되는 부분들이 있을수 있는 것이다.

 

https://lifeij.tistory.com/901

 

귀신 들린 집인지 알아보는 방법 10가지

귀신 들린 집인지 알아보는 방법 10가지 1. 동물들의 이상한 행동 동물들은 우리보다 더 날카로운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의 이상현상을 감지하는 능력을 끌어올린다고

lifeij.tistory.com

갑작스런 온도 변화라...?

 

 

[C.S-1016] [뮤비해석] 강다니엘(KANGDANIEL) - PARANOIA M/V, 전시안 악령(부캐)이 깃들어 영혼침탈 당하는 귀신들림의 스토리!

폴터 가이스트 현상이 일어날때, 공기온도가 영하가까이 내려가는 현상을 다루는 장면등을 소개했다.

어쩌면 미신들이 원래는 진실이고, 현대과학과 문명은 그것을 가리기 위한 정신접 마법의 포장이 아닐까?

 
 

온 몸이 멍드는 것 같은 이슈는 필자가 다뤘던 K-POP 뮤비속에서도 드러난다..

아까 무효와 로지의 장면과 정말로 비슷하지만.. 저런 장면은 어떤 테크롤로지 스토킹보다는 말 그대로 악령의 손자국, 할퀸자국.. 그런 느낌이 강한 것이다!

요즘 막 퇴마나 귀신, 저주등의 스토리도 넘쳐나고.. 독기강한 스토리들이나 영화등이 범람하지만...

 

이제는 방방곡곡이 귀신의 왕, 전시안의 심볼이 잠식된 속에서 필자는 원인모를 악령범죄나, 혹은 원인모를 사망이 많아지지 않을까 우려해보는 것이다. 

플라카 마약등도 문제였지만, 타미플루등의 독감약을 먹고 환청이나 귀신에 홀린듯 추락사가 횡행했던 일도 우려스러운 것이다. 

[C.S-200] 신종플루, 타미플루 복용하고 괴물들이 왔다갔다 온갖 환청, 환각속에 추락사, 엑소시즘적 현상을 보인 아이들! 악령들 충만한 시대인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2zVWdZmTyj91qTq14AaABCQ

 

 

[C.S-244] 빅픽처 말세지말 세상진단! -전시안 마약 좀비인간(&괴사병 카드), 시체썪는 냄새 좀비 사슴병 만연, 이상차량 돌진, 기억 없는 이상 행동!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eLB6xcfFIOieHKnd4AaABCQ

한때 좀비 사슴이라고 해서 시체섞는 냄새의 사슴떼들이 미국에서 목격된바 있지만, 이것이 일련의 사악한 실험등은 아니었을까??

 

 

마약, 혹은 감기약등도 빙의나 악령에 들릴수 있는 단초가 된다면.. 주사바늘.. 직접 혈관에 꽂는 백신의 부작용등 영적인 부분이나 위험성들도 생각해볼 여지가 있는 것이다!

 
 

 

 

 

이 시대는 무엇을 말하는가?

귀신이 보이는 보인다는 제목의 퇴마스토리 책에서 왜 표지가 전형적인 삼각형 눈의 전시안인가?

 

분신사바 영화에서 포스터는 왜 두 인물이 각각 전시안이고, 한눈이 귀신에 가리워져 있는가?

 

 
 

죽음의 숲이란 영화에서 귀신의 포스터는 왜 한눈으로 유독 나오는가?

 

 

전시안이 무엇을 상징하는지.. 낫놓고 기역자 모르겠다가 아니라면, 쉽게 파악할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일루미나티 전시안의 음모가, 현실적 음모가 아니라, 영적 존재들이 어떤 유혹이나 거래등등..

꼭두각시가 된 인간들을 조종하여 일으키는 NWO의 음모라고 짚는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인간이 다른 인간을 지배하기 위한 쿠데타가 아니라, 강력한 귀신과 마귀의 영들이 인류를 지배하려고 하는 좀더 고차원적 음모로 볼수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정치적 현실이나 물리적 현실만이 아니라, 미디어.. 사건 사고..

모든 부분에서 일어난다. 

 

정인이 사건사고 등등은 어쩌면 기독교인 양모가 귀신에 이미 많이 홀려 그런 악랄한 행동을 했을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사회적 비판을 일으키고, 요즘 지나치게 아동을 강제분리한다는 이슈등이 근래 들리고 있는데 이또한 엇나간 것이다.

 

악한 영들은 그렇게 한쪽을 소모품처럼 이용하고, 그것을 통해서 정반합으로 자신들이 이루고자 하는 의제까지도 이용할수 있는 고차원적 술수를 부리고 있는게 아닌가? 때때로 생각이 들때가 있는 것이다. 

 

이미 사악한 백마스킹등이 존재하는 세상이 아닌가?

 

 

 

이 칼럼이 제시하는 것을 유심히 읽어본다면.. 

여러분들은 이 시대에서 유의해야 할 영적 문제들에 대해 스스로 숙고해볼수 있을 것이다.

 

(해설편) 사탄주의 백매스킹 6부- 마귀의 간계속 대중 문화가 이미 점령당한 한국, 백워드로 보는 기획자들과 사악한 현실들! [CRAMV(D.U.)-121]

조회수 4,209회•2019. 10. 13.

https://youtu.be/0xLrjVsC2vE

 

스위트홈 몬스터(Monster) 의미와 스마일맨-설리의 죽음속 감춰진 세상 이면속 비밀! 마귀게이트(Devil Gate)!! [CRAMV(D.U.)-149]
조회수 1,743회•2021. 1. 7.
https://youtu.be/kqI-Rchq1WU

 

사실 많은 음모론을 연구하는 사람들도, 현실의 문제들을 좀지나,, 깊은 토끼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적의 실체가 무엇인지 제대로 직시하고 있는 이들은 매우 드물다! 

적이 누구인지 제대로 모르니, 싸울 의지조차 생기지 않고, 있어도 힘이 분산되고 표적들을 놓치고 역정보들에 농락당하게 된다... 

[비번:charlieman,(차단영상)] [277분] 종말의 카운트다운(외전)-말세! 영적 타락,조종의 판도라 게이트, 영혼,정신,육체의 해킹,강탈을 조심하라! 빙의,마인드콘트롤,사고유도? [CRAMV(D.U.)-35]

예전에 4시간 분량 넘게 유튜브에 올렸지만, 차단당한.. 영적 범죄의 측면을 가진 사건들만을 모았던 종말의 카운트다운 외전! 기존엔 그래도 올라갔으나 요새는 유튜브가 워낙 깐깐해.. 장편의 긴 자료위주의 영상을 올린다는게 무척 어려워졌다.

 

 

글을 마친다. [2021. 3m. 11d, 오전 4시 9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