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뇌 부작용ㅣ마인드 컨트롤 당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공통점ㅣ세계단일정부의 아젠다
조회수 5,329회•2020. 8. 1.
https://youtu.be/rXwQICbX2nE

잠시 혼이 나간 것인가?

아니면 나갔던 혼이 되찾으려했던 것인가?

 

성공의 큰 대가로 조금씩 혼이 빠져나가다, 어느날 영혼 전부를 빼앗기고 텅빈몸에 또다른 자아가 깃든 것은 아닌가?

 

숨쉬며 말하며 행동하는 그들이.. 과연 더이상 온전히 그들이라고 할수 있는가??

 
 

천재 기타리스트 로버트 존슨의 생전 사진을 보면 각각의 눈동자가? 각기 다른 두 사람의 반반의 포스터를 겹쳐놓은 느낌??

 

MK 울트라니 최면이니 과학실험이니.. 하는 것들이.. 어쩌면 그것이 수단이야 어찌됐든..

악마들이나 악령들, 귀신이 인간의 몸을 숙주로 깃드는 큰 실상을 덮기 위해 만든 역정보 음모론일수도 있다고 필자는 유튜브 칼럼시절부터 짚어왔던 것이다.

[C.S-425] 왜 Get Out 영화인가? 일루미나티 음모론에서 유명인사들의 인격교체는 현실인가?? or 시그널의 두 뿔??? (수정)

 
 
 
[C.S-428] 모나크 나비(Monarch butterfly, 제왕나비) 마인드 콘트롤이 가진 상징성은? MK 울트라 프로젝트?? 척수의 비밀!

 

심슨 애니속 영혼을 뺏긴것처럼 텅빈 바트의 모습, 그는 큰 피규어 인형일 뿐이라고 노래하는 엔딩가사가, 아이들 만화라기엔 참 섬뜩한 것이다!

[C.S-881] 심슨가족 시즌32 4화 할로윈 스페셜속 미국 대통령 선거, 그리고 페마캠프와 환난, 네 말탄자 재앙! (2021년 1월 20일), 장난감의 의미

https://charlieman.tistory.com/401

 

 

글을 마친다. [2021. 3m.12d, 오전 2시 42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