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 영상은 조현병 환자들이 듣는다는 환청을 일반인들이 들을 경우, 실제 생활에서 얼마나 판단력이 흐려지는지.. 즉 홀리는 상태가 되는지 실험사례이다!


평범한 사람들도 순식간에 변해버렸다(조현병 환청 체험) Cover Story 190704 EP.9 

조회수 1,489,375회•2019. 7. 4.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환청 메시지만으로도 일반적 사람들마저도 단기 실험에서 큰 판단착오를 일으키는 것이다. 


안인득이나 강남의 묻지마 살인사건, 페트병 벽치는 남자의 친누나 토막살해사건, 여증의 수원 친딸 참수사건등 조현병 범죄들이 많았지만, 
그러한 일을, 몇개월, 몇년씩 지속된 상태에서 이 판단력의 흐림은 심각할 수 있다.


조현병 환자가 모두 난폭하거나, 폭력적이라고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할 필요는 없고, 그 스스로가 누구보다 자기 자신의 피해자일테이지만, 좀 더 내용을 찾아보도록 하자!


한가지 이 조현병 증상을 소개하는 케이스엔, 영안이 열린듯 사람안에 다른 사람이 있는 것을 보는둥 여러가지 신비한 현상이 있게 되는데.. 짚어볼 점은 이 사람은 명상을 즐겨했다는 것이다. 




애니 주술회전 13화에서 주술사가 일반인뒤에 남들은 못보는 악령을 보는 장면!




다른 사례를 보자! 동일한 인물인지는 모르겠지만, 조현병 6년차의 회고담인데...?

A와 같이 조현병이 스트레스에 기인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B,C와 같이 제 3의 눈, 주로 송과체를 깨우는 차크라 명상과 관련있는 부분이 많음을 볼수 있다.




몇년전만 해도 유튜브에 제 3의 눈을 뜨는 것이 붐이었고, 많은 이들이 수련을 하기도 하고, 이런 채널도 상당히 많았지만!



실제로 이런 영상에서 방문자들이 제 3의 눈을 뜨고, 명상중 전시안이 보인뒤, 갑자기 환청등의 이명이나 귀신이 보인다는데 어떻게 대처하는가? 댓글을 통해 문의를 하는 방문자도 있었지만, 필자가 당시 보기론 그런 댓글에 답글이 제대로 달린적이 없었다는 것이다!



필자는 이런 위험성을 세계단일종교 시리즈를 통해서 경고한바 있었다.



쿤달리니 차크라등에 나타나는 피라미드나 전시안, 그리고 날개 상징등이 자꾸 악마주의 그림과도 동일한 상징들로 연결됨을 설명했고, 당시 뉴에이지 붐을 꺼뜨리는데 상당히 기여를 했던 것이다. 



지금은 당시보다도 유튜브가 저작권이 너무 빡세져 장편영상을 만들기 힘들고, 예전만큼 하루 17시간씩 앉은 자리에서 작업할만큼 에너지가 넘치지는 못하는통에, 열정을 때려부어 만든 이런 블록버스터 제작은 어렵지 않을까 싶다. 




필자는 명상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본다. 


기도자체란 틀이 올바른 신에게 좋은 마음으로 기도를 할수도 있지만, 사탄주의자가 루시퍼를 위해 기도한다고, 그러니 곧 기도란 사악하다고 볼수 없듯이 명상도 그러하며, 지나친 성급한 일반화를 할 필요는 없다.



분명 마음에 지나치게 생각이 달리고 들떠있을때, 심호흡을 하면서 집안청소를 하듯 생각청소를 하는 명상은 머리를 맑게하고 판단력을 다시 좋아지게 해서, 필자는 긴작업에 착수하기전 정신집중 차원에서 하기도 하고, 생각을 비우면 아주 릴랙스해져.. 정형외과 의사도 못고친다는 만성 고관절을 한때 절로 뭉친 근육이 이완되고 자세가 교정되면서 저절로 고쳐지는 경험도 해봤던 것이다. 



문제는 일루미나티가 뉴에이지란 흐름을 통해서 새롭게 불어넣은 유튜브에 마녀같은 이들이 나와서 요즘 떠드는 쿤달리니나 차크라를 뚷으며 제 3의 눈을 활성화한다는 명상이 위험하다. 


제 3의 눈은 환청이나 접신과 상당히 많이 관련이 있다는 검색결과가 나온다. 



제 3의 눈 수련자들은 이것을 접신과 구분하여, 접신은 귀신의 기운에 제 멋대로 휘둘리는 것이고, 제 3의 눈을 뜨는 것은 능동적으로 깨우쳐서 우주적 진리를 보는 것이라 말하지만.. 


긍정적 뉘앙스냐, 부정적 뉘앙스냐 해석하기의 차이이지만, 결국은 귀신을 보거나 환청에 휘말린다는 것은 비슷한부분이고 원치 않는 환청을 듣는다면,,?


애니 주술회전처럼 주술사가 눈에 보이는 악령을 퇴마라도 할수 있는게 아니라면??

오히려 삶이 피폐하고 괴로워질 것이란 이야기이다.  





많은 마인드콘트롤 전파무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들이, 환청등을 이야기하는데..? 

이러한 자신이 상상치도 못하는 환청등이 들리는 것은 그 사람이 어떤 뇌의 화학작용으로 듣는 정신질환이 아니라, 


사람이 인식에 봉인되어야 할 제 3의 눈이나 어떤 영적 통로가 열려, 귀신이나 악령등의 메시지를 듣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게 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다?



마약 자체가 마계에서 지상으로 온 식물이란 말도 있지만, 

마약은 강제적으로 약물에 의해서 이런 통로가 열린 상태로 볼수도 있을 것이다. 

마약을 하는 사람들이 종종 환각과 환청을 경험하지만, 배쓰쏠트나 플라까등의 신종마약은 정말로 그 행동이 엑소시즘, 귀신들린자들의 현상과 매우 유사하기도 했지만... 



잘못된 의약품의 경우에도 그러하다.

[C.S-200] 신종플루, 타미플루 복용하고 괴물들이 왔다갔다 온갖 환청, 환각속에 추락사, 엑소시즘적 현상을 보인 아이들! 악령들 충만한 시대인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2zVWdZmTyj91qTq14AaABCQ



타미플루를 먹은 어린학생들은 대부분 고층에 살경우 환청과 환각속에 어떤 괴물들을 보고, 귀신에 홀리듯 정신이 나가서 추락사를 하게 된다...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에서 환란은 수많은 인간들이 마귀와 악령들에 미쳐서 서로 죽이고 자살하는 스토리들이다. 

[C.S-246] 2018년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 마귀와 악령들에 의한 인류의 종말 스토리와, 일루미나티 카드의 마귀떼들! 환웅단군 신화에 이은 삼황오제의 타락천사 기원가설 분석!! 인류 역사의 수수께끼가 드디어 풀렸는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eWkSj7fFnDIVeD1R4AaABCQ




필자는 코로나 19가 닥치기전에 청마의 계시적 풀이를 이야기한바 있다.

[C.S-419] 이거, 신의 계시인가? - 세계 3차 대전! 2020년 2월 29일인가? 11-11 & 666, 그리고 세월호 청마 100일 코드 분석! => 또 101 바포멧! 거대한 표적들(Signs)!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t2YkeGk-eKZHpCk14AaABCQ



[C.S-521] 우한 코로나 폐렴 바이러스의 세계적 확산! 2019년 2월말은 기존 예고됐던 청마의 대재앙이 될 것인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9GOcq6kAd0cemE5F4AaABCQ



[C.S-538] (Vm계시 정확히 1달, 특이점 2020년 1월 20일, 수비학 7) 빅픽처로 보는 호주산불, 우한폐렴 바이러스 재난 변동의 타임라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puKAEH1wpRnZz7dp4AaABCQ


심슨 애니에 나온 네 말탄자와 미국의 내전같은 상태장면으로, 2021년 1월 20일을 찾아보는 이가 많지만, 
필자는 작년 1월 20일도 코로나가 갑자기 폭증했던 특이점이었음을 말한바 있다.


코로나에 대해 생각해보자!



시진핑이 코로나를 악마라고 말한바도 있지만,


코로나=Corona=Racoon=엄브렐라 영화 좀비의 도시! 이기도 한데..

최신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그 좀비란 존재들은, 한눈을 통해 악령이 깃든 존재들.. 질병이 아닌 저주로 보기도 하지만!


또한 올해초 코로나 바이러스가 터질때, 많은 이들이 중국발 우한폐렴을 보고..


"악마의 전염병"이란 일루미나티 카드와 일치하는 중국 건물 장면등을 짚었지만!



여기서 반전은 항상 있는 그대로의 팩트를 너무도 잘짚고 했던 일루미나티 카드인지라, 어떤 상징성으로 이해하는 이 카드가, 정말 이것이 악마의 전염병인가 하는 것이다.





이런 와중에 코로나에 걸린 사람들이 조현병과 비슷한 환청증세를 휴유증으로 앓는다는 내용들이 상당수 검색된다. (이런 내용을 처음 보는 사람도 상당수 있을 것이지만, 찾아보면 의외로 있다!)


아이를 살해하라!는 환청에 시달리고 아이를 살해하는 계획까지 했다는 한 40대 여성사례도 있고, 편집증이나 조현병적 증세에 시달리게 된다는 것이다.


결국 코로나를 통해서 이것이 악령등이 침투하는 현상으로 본다면, 일루미나티 카드의 장면 그대로 이것은 악마의 질병이라고 볼수 있는 것이다. 



코로나가 터진 2020년 하필이면 기생충 영화가 세계적 흥행을 달렸다!

페르소나나 부캐등의 단어가 부각되었다. 



애니 이 멋진 세계 축복을 에서는 주인공 일당이 가면=페르소나를 통해 사람에게 빙의하는 악마를 보고 기생충이라 표현하는 장면이 들어가기도 했던 것이다.

[C.S-421] 666과 전시안 핸드싸인이 그들에게 단지 충성을 표시하기 위한 싸인이다라고 생각한다면 너무도 순진한 생각! - DNA와 한 눈에 들어오는 악마의 영, 영혼계약에 대한 고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단순히 SF로 치부해버리기 어려운 것이, 필자가 전달한 백매스킹의 현실만 해도, 완전히 악마와 마귀가 날뛰며 세상을 잠식하는 격이니..!

스위트홈 몬스터(Monster) 의미와 스마일맨-설리의 죽음속 감춰진 세상 이면속 비밀! 마귀게이트(Devil Gate)!! [CRAMV(D.U.)-149] 
조회수 839회•2021. 1. 6. 

세상의 일들에서 그들은 꼭두각시 인간을 세워, 나머지 인류들을 가치없는 존재로 보고, 계획을 획책하며  인간들끼리 다투게 만들뿐.. 
사실상 세상을 어지럽히는 주체는 이 흑암의 존재들일 것이다. 


어쩌면 코로나에 대해서 스위트홈의 스토리처럼 단순한 질병이 아닌, 저주나 악마의 질병으로 봐야할 부분도 충분히 있는 것이다!

혹시 스위트홈처럼, 이또한 탐욕이 많거나 욕망이 큰 사람들만 걸리는 것이라면??


우리나라에서 유감스럽게도 코로나는 신천지를 통해서 초기 급증했다는 통계가 있지만...
미국등에선 미대선 부정개표처럼 지나치게 코로나 수치가 통계조작되는게 아닌가 싶은 부분도 이슈가 된적이 있지만,

코로나 확진을 받은 이들이 난폭한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긴 한 것이다.

마스크를 안썼다고 일반 여성이 경찰에게 목조름을 당하고, 마스크를 쓰라고 했다고 일반인이 보안관을 폭행하기도 하고, 어지러운 세상이다!



코로나가 악마의 질병이라고 해서, 백신에 대해서도 안심할수가 없다. 
코로나 환자는 소수이지만, 만약 그를 예방한답시고 대다수 세계인류가 백신을 맞고, 만약 그 백신이 타미플루와 같은 부작용을 일으킨다면? 세상은 귀신들린 자들의 세상이 될것이다.

필자는 백신을 주장할 것이면, 정치인들과 상위관료부터 맞아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해야 한다고 하지만, 그럴게 아니라면 지들은 안맞을 백신, 국민들을 먼저 몰모트처럼 맞게하고 경과를 지켜보는 것은 도덕적으로도 옳지 않다. 

며칠전 또 이런 영상이 나왔지만... 
현재난리난, C-19 백신의 표적이 되버린 방탄소년단..? 팬들이 분노하고 있는 이유 
조회수 102,668회•2021. 1. 6. 
https://youtu.be/jJb3ZCCwgiw


우리나라에 과연 어떤 연예인이 공익광고랍시고, 자신이 먼저 백신맞으며 백신홍보대사등으로 나올지..? 참 궁금하다!!


말세를 살아가는 현명한 자세가 있다면, 무릇 네 마음을 온전히 지키고 온유하라고 할수 밖에 없을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1m.10d, 오전 4시 16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