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의 유전자를 제거하기 위한 전인류 백신 주입 가설과,

[C.S-1033] Vm(알파와 오메가)의 뜻은 짐작하기 어렵나니..! 신의 유전자 VMAT2 제거하기 위한 펜타곤 유출, 코비드 19 백신 계획!

https://charlieman.tistory.com/630


그 진위 여부는? 일단 많은 곳에서 근거로 삼는 펀백스 영상에 대해 어느정도 다뤄보았고, 

[C.S-1037] (팩트체크) 신의 유전자 VMAT2 제거에 대해 2005년 펜타곤에서 강연했다는 FunVax 영상에 대한 진위여부!



23과 46의 성전 코드와 함께, 911 사건이 세상성전 파괴, 6666일뒤 코로나 사건이 생명성전 파괴라는 의미를 다룬 필자의 기존 연구 칼럼 내용에 기반하여,,

[C.S-1034] 911 사건 6666일뒤 최초보고된 코로나 19 사건의 의미! - 세상 성전의 파괴와 생명의 성전의 파괴! 23쌍=46개 염색체와 나비 상징!






일부 성경적 구절들을 그러한 느낌으로 다시 이해를 해본다면 상당히 섬뜩하다..



아래 내용의 이미지들은 기존 칼럼에서 쓴 이미지이지만, 

[C.S-1038] 쌈닭에 맞아 죽은 남자와, 잇따른 학폭 사건.. 말세! 심판의 맷돌이 돌아가기 시작하는가?

https://charlieman.tistory.com/636


또 볼 구석들이 있다.




일단.. 어린양의 생명책의 구절이, 짐승의 표가 나오는 요한계시록 13장에 서술되어 나온다. 


그럼 "어린양의 생명책=the book of life of the Lamb" 에서 어린양은 무엇인가?



구글에서 찾아보았을때 왼편의 어린양과 어린염소의 차이는 사실상 집에서 가축을 기르지 않는 일반인이 볼때는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하지만.. 이후로는 염소들중 일부는 성체가 되면 엄청나게 달라지는 것이다!


뭐랄까? 느낌상으로 볼때 어린양은 순수하고 변질되지 않은 존재를 뜻하며, 

염소는 타락한 존재, 온통 존재 자체가 사악해진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다. 


어찌보면 양의 하이브리드가 염소는 아닌지 모르겠다! 




관절기가 대단하지만.. 저게 설마 아양떠는 것은 아니겠지만, 

영~ 그렇게 호감은 가지 않는 것이다! 





생명책(the book of life)은 무엇인가?

여기서는 뭐 확신이라기보단, 소설적 가정에서 탐구한다고 생각하고 추정하는 바를 적어본다. 

복잡한 개념을 되는대로 생각을 통해 써내리므로, 좀 두서가 없을수가 있으나, 그냥 하나의 고찰이다. 





뭐.. 생명책을.. 흔히 생각하는 형이상학적 관념에서,

이 세상의 책이 아니다, 다른 차원에서 존재하는 책이다라고 말할수도 있겠지만은..!



수십억 코드로 이루어진 DNA 염기배열을 말 그대로 하나의 워드적 의미가 될수 있다 생각해보면, DNA 자체가 무릇 이 세상에 생명을 가진 것은 어느 누구나 이 코딩을 근간으로 하니, 

생명의 근간을 이루는 책이 되니, 말 그대로 생명책인 셈이다!

어찌보면 이 DNA보다 세상에서 생명책에 가까운 태초의 신의 워딩과 권능이 담긴 무언가를 말해보라고 해도 딱히 찾기가 어려울 정도이다!


사실 이것은 컴퓨터 언어처럼 코딩의 성격을 지닌다. 이 자체의 배열이 마법을 일으키듯 무언가를 일으키지는 않으니.. 

만약 모든 한 게놈에서 30억개가 넘는 유전자 배열을 모두 해독하여, 성냥개비로 확대해서 똑같이 구현한다고 한들.. 어떤 생명의 기적적인 움직임은 나타나지 않는 것이다.

이 복잡한 명령이나 특성을 가르는 코딩들은, 이 세상의 차원에서 컴파일된 것이 아니라, 그렇게 구현되어 나타나는 것일 뿐이기에.. 

인간이 분자단위에서 3D 프린터를 통해서 어떤 생명이 아닌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99.9% 똑같은 물질들을 구현하여 저런 조합을 이룬다고 한들.. 단지 수많은 구조물들의 집합일뿐, 거기에서 뭔가 스스로 작동하기는 불가능할 것이라 생각을 해보는 것이다.




인류가 생명의 원리를 벤치마킹해 수많은 자동차와 비행기, 움직이는 물체들을 구현하는데에는 성공했으나, 시계의 무수한 톱니바퀴도 어떤 에너지가 들어가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듯..

생명체에서 그 체계가 움직이도록 끊임없는 무형의 생기를 불어넣는 것이나, 의식을 부여하는 것은 인간이 할수 없는 일이다. 




유전공학은 엄밀히 말하면? 생명을 무에서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권리를 부여받은 생명체에서 이것저것을 조작하여 바꾸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이미 생기가 불어넣어진 대상들을 이용해 살짝 코딩만 바꾸고 재조합등, 이것저것을 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지.. 그 코딩자체가 돌아가게 하는 컴파일은 여전히 미지인 것이다.  




아눈나키 설에선 이 DNA가 12가닥에서 현재 10가닥이 끊어지고 2가닥만 되어서 인류가 최초인간에 비해서 보잘것 없어졌다는 둥..이런 가설도 있지만.. 


하늘을 잇던 야곱의 사다리가 끊어지다??? 

그게 어쩌면 수많은 DNA 모양이 사다리처럼 보이기도 하므로, 


DNA 사슬이 더 완벽했었는데 일부가 단절되서 인류가 열악해졌다는 의미로 생각해볼수도 있을 것이다. 


1000년을 살았다고 하던 인간은, 이제 100년을 채 살아도 장수했다고 박수받는 시대인 것이다!




 


아무튼 1034 구절에서 이 염색체 DNA 46개로 기본근간을 이루는 체세포가 몸의 성전이라고 생각하고, 

누가 복음 22장등을 보면 꽤 의미심장하다...



"내가 날마다 너희와 함께 성전에 있었을 때에는 너희가 나를 치려고 손을 내밀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나 이제는 너희 시간이요 어둠의 권세로다, 하시로다."



인간의 세포안에 침투해 유전자 조작을 일으키는 근래의 코로나 백신을 성전 침투로 생각해보면, 

이러한 구절은, 

인간이 네피림화=하이브리드화=유전자 변형되지 않고 기본 생명책을 지키고 있을때에는 악의 권세가 침투못하나, 

한번 유전자 변형 백신의 농간으로 인간이 가졌던 순수 DNA, 그 생명책이 변형되게 되면 성령이 사라짐으로써, 어둠의 권세아래 놓이게 된다는 의미로 볼수 있는 것이다.

이 유전자는? 부모에게 각각 반반 복제되면서, 나름의 완결성과 고유성을 가지면서 자식에게 새롭게 전달되지만.. 

어떤 변형이 없었다면은..? 또한 태초의 존재가 아담이라면..?? 

우리가 가진 유전자 속에는 이 아담에 대한 기록으로부터 이 생명의 생기가 작동해온 유전자가 면면히 이어진 셈인데.. 



10-5-6-5 핵산 다리가 야훼의 이름이 새겨진 유전자 표식이라는 이야기는 시원한 말방구임을 밝혔지만은..

[C.S-1029] [팩트체크] 뭐..? DNA 염기쌍을 잇는 10-5-6-5개의 핵산마다 다리가 YHWH 야훼의 이름, 창조주의 서명이라고? 이게 말이야? 방구야??

https://charlieman.tistory.com/626


DNA 염기쌍등 98%가 아직 규명되지 않은채 있다고 하니, 그속에 어떠한 체계로써.. 이 태초로부터 생명책의 족보를 이루는 어떠한 인증코드가 숨겨져 있을지 모르는 일인 것이다. 



유전자 변형이 과도하게 되는 순간? 

어쩌면 아담부터 부모와 자식에게 꾸준히 이어져온 그런 기록의 부분이 강제적으로 변경되거나 손상되게 되어서, 

생명책의 전승이 끊긴다는 의미로도 볼수 있는 것이다. 



추가로 살펴볼 것은... Terra!


707칼럼의 마인드게이머 영화리뷰에선..



제작사가 테라라는 이름을 가지지만,




보안감시 네트워크 생체칩을 부착하는 순간!


십자가가 빠져나가니, 이는 또한 그가 성령의 가호를 벗어나, 어둠의 권세아래 놓인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다. 





다시 한번 이 의미를 읽어보자!

"내가 날마다 너희와 함께 성전에 있었을 때에는 너희가 나를 치려고 손을 내밀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나 이제는 너희 시간이요 어둠의 권세로다, 하시로다."


왜 흔히 세상을 성령이 보호해서 악이 가득해도 못들이닥치나, 언젠가는 그 때가 그칠 것이란 말이 있지 않은가? 

큰 세상시점에서 볼수도 있으나, 존재적 시점에서 보면, 개개인들의 몸의 성전이 찬탈당하거나 망가지거나 오염되는 순간이.. 바로 그러한 때일 것이다. 

변경없이 잘 작동한 유전자가, 어찌보면 신이 세팅한 법이고 보호막인데.. 그러한 체계가 무너지면 쉽게 악에 잠식당할수도 있을 것이다! 




영화 처음에 생명나무인듯한 나무 그래픽 이미지가 나오기도 하지만, 

이 제작사 이름 앞구절이 테라~ (Terra~)이고, 


요즘 맥주 전시안 광고도 하필 Terra 짚은바 있지만!

[C.S-956] 공유의 맥주광고속 전시안! 마귀 경배가 범람하는 미디어!!

https://charlieman.tistory.com/535




2016년 TV 방영한 애니 제목도 하필? 

테라포마스(TERRAFORMARS)도 TERRA+FOR+MARS

화성을 위한 테라라는 의미로, 


또 하필 소재자체가 심각한 하이브리드 인간들의 전투 이야기!

돌연변이 거대 바퀴벌레생물에 맞서싸우기 위해, 수많은 인간들이 곤충과 유전자가 하이브리드 상태가 되어, 강력한 전사로 싸우는 스토리를 다루는 것이다!


이 만화책에선 유독 한눈의 전시안이나, 혹은 한눈이 괴물화된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들은 본래의 인간과 곤충의 유전자가 각기 반반 섞인 존재임을 양 눈의 다름을 통해서도 보여주는 것이다. 



그 뿐만이 아니다. 


지혜롭기로 정평이 난 강력한 마계 사도 힐더(Hilder)가 나오는 전시안이 대놓고 잔치로 나오는 아라드 역전의 바퀴 애니를 소개하며 애너그램 이야기를 했지만, 


[C.S-1021] 코로나 백신들의 애너그램! 괴랄한 흉흉함들 -모더나(R Deamon, Dream On), 아스트라제네카(Creez Satan), 화이자(Fez RIP)

https://charlieman.tistory.com/618



그 전시안 사도 힐더의 염원이.. 현세의 세상이 아닌, 망해서 잊혀진~ 

그러니까 이번 창세기에는 Delete되고, 기록말살 되었다고 볼수 있는.. 

본래의 자신들의 세상인 테라(Terra)를 재건하는 것이었던 것이다!




테라(Terra)라는 키워드가, 전시안과 함께 유독 발견된다면 독자들은 유의해서 메시지를 볼 필요가 있다!




이런 느낌에서 요한계시록을 보도록 하자!


말세에 음녀, 바벨론이 뿌리는 거대한 상품은 요한계시록 18장을 보면 사람의 영혼과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대체할수 있는 상품인데.. 성경 전반적으로 상품이라는 단어에 대해서, 약간 부정적이고 가증한 대상으로 보는 바도 있는 것이다. 


또 네 안에 상품이라는 구절도 있지만, 



짐승의 표를.. 

아이 펫트 고트 2 (I, pet goat II) 애니의 초반 장면을 위 이미지처럼 대략 해석해보고..



성전까지 침투해서 어둠의 권세아래 놓이게 하는 표식이 짐승의 표를 

즉 성전을 침투하여 어둠의 권세아래 놓이게 되는 표식으로, 

또한 이것을 생명책의 이름이 지워진대신에 창조물에 대한 소유권을 666 짐승의 표가 가로챈다는 의미 이해해보면?

더 이상 창조주의 권속이 아닌, 짐승의 권속으로 전락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석해볼수도 있는 것이다. 

그들은 사탄의 큐브 시스템 안에 갇힌 부자유한 존재가 되어, 

그것을 안락하다 여기고 신세계질서의 시민이 될 것이다. 



더 이상 순수를 간직하고 정결한 어린양의 생명의 책이 아닌.. 

사악한 염소와 같은 하이브리드, 네피림으로 전락하여, 

뿔난 타락한 염소의 패망에 책에 기록된 자들이 되는 셈이니, 

이마와 오른손에 창조주의 인 대신에, 짐승의 표식을 새긴 자가 되는 것은 이를 뜻할 것이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이래로, 얼마나 대중들은 짐승의 상징으로 고안된 발명품들에서 하루라도 없으면 못살듯이 손안에 쥐고 열망하며 사는가?






짐승의 표시대에.. 이 짐승으로 인간이 전락했을때에만 주어지는 짐승의 표로, 

시민들을 환호하게 만들 기초생활 지원금부터.. 각종 혜택.. 모든 상품의 거래와 매매를 다할수가 있으니, 

이 짐승의 표는 거대한 바빌론의 왕국에서, 사람의 혼까지 축출하고, 통제하고.. 말 그대로 모든 상품을 대체할수 있는 큰 상품인 셈이다.



이러한 느낌으로 본다면, 현재의 유전자 변형을 이야기하는 빌게이츠 재단이 개발을 주도한 코로나 백신들에 대해서 특히나 더욱 유의해야 하는 것이다!


만병통치와 지상영생이라는 당근으로  현혹하면서.. 

하늘나라보다 지상의 꿀맛을 보기를 원하는 이들이 당장 더욱 넘어갈 것이나, 

빌게이츠가 결국 꿈꾸는 비전은 그 스스로 밝힌바가 있으니!


그의 비전은? 

전 인류가 인체 안에서 유전자 변형을 일으키는 것이다! 

그러니까, 어린양같이 순수한 양의 상태가 아니라, 이제 유전자가 섞이고 조작으로 창조의 봉인을 침범하고 더럽혀진, 저 하이브리드틱한 별로 정결해 보이지 않는 염소같은 인간들로 만들겠다는 것인가?


 

필자가 주장하는게 아니라, 

저 사람이 2020년 세미나 나와 제입으로 버젓히 말한 것이 그렇다는 것이다!

팩트체크고 나발이고, 할 여지가 없는 빼박 멘트라는 것이지!!




그런데, 어찌하여 그가 개발자금을 주도한 모더나와 화이자에 대해서 시민들은 다투어 원하는가?

[노아의 때] 파마키아(pharmakeia)가 짐승의 표이다 (6편) 

조회수 2,643회•2021. 1. 28. 
https://youtu.be/TC1oPbk-yos?t=1839



이 두 회사는 모두 유대인들이 댓빵이며, 빌게이츠 재단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받은 백신회사들이다.

매스컴들은 빌게이츠 사돈, 팔촌은 아니지만, 경제적으로 뭐가 얽혔는지 이런 내용들을 좀처럼 덮으려고 하지만!


전 인류가 인체안에서 유전자 변형되길 바라는 비전을 소신있게 동영상으로 당당히 밝힌, 

뉴월드 오더의 세상을 위해 헌신하는 빌 게이츠 선생의 지원을 받은 백신들을!! 

대중들은 왜 그리도, 그를 인류를 구할 위대한 구원자처럼 받드는지? 


그의 자금지원과 영도를 따라서 개발된 백신계획을..? 

목동을 따르는 양떼들처럼 순순히 따르기 바쁜지..?? 

필자는 좀만 살펴보면 의심스런 정황들이 오만군데인데, 덥석 믿고 따르는 양떼들을 보면? 

이해가 안간다기보다는, 완전히 이해가 가출한 수준임을 느낀다!


다들 그냥, 자신의 생각과 판단이나 직관은 저 멀리 던져버리고, 마냥 만병통치약처럼 여기고, 앞다투어 맞길 다투고 있으니!

[C.S-718] 이탈리아 국회의원, 국회에서 빌게이츠를 국제재판소에 송치할것을 건의하며 규탄하다. 한심한 한국 정치인들은 뭘 하고 있는가?

https://charlieman.tistory.com/111





당장 지금일지 아닐지 모르겠으나, 사실 지금도 기존의 백신과는 완전히 다른 접근으로, 

임상도 제대로 안거친것을 전세계 인류에게 강권한다는 것도 참 상식적으로 비상식적이지만, 

유전자를 건든다는 개념의 백신들의 첫시도들인데..

 

백신중독 사회가 되면.. 어느순간 백신에 점점 나쁜 것을 타도 백성들을 의심조차 안하게 될 것이다!


10년 세상나라에서 더 살길 바라며 앞다투다가, 큰 올무와 함정에 빠져.. 


[C.S-902] 영국이어 한국도 4400만개 이상 추가 코로나 백신확보 논의, 전국민 백신 맞게 하는 길들이기가 언론전 물밑 진행중! 블랙아이 클럽과 정은경 논란!!

https://charlieman.tistory.com/439


영원히 하늘나라 다리가 끊어지고, 생명책에서 지워진 멸망의 존재로 거듭나게 되지 않을까 우려스러운 것이다!


새로 나오는 백신 이름은 존슨앤존슨? 

뭔가? 이 사단법인 전국 발기인 대회스런 작명센스는?

이름이 참 웃긴 것이다!

비아그라 백신이냐?  존슨???


마침 또 이런 광고가 나오네..!!

이름만 들어도, 뭔가..? 많은 사람들 불임될까봐 우려스럽구나!

 


글을 마친다. [2021. 3m. 3d, 오후 16시 51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