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륙 전체에 무신론이 퍼진 황금만능주의의 나라에선, 영적으로 어떻게 사악한 일들이 벌어지는가?


사탕 줄테니 따라올래..이런 고전적 시대의 아동유괴가 아니라, 그냥 대놓고 속전속결..


독수리가 양을 채가듯..픽업 납치가 대부분이다!


이제 대부분 유괴가 고전적 몸값유괴도 아니고, 다른 곳에 노동력으로 팔아먹거나, 시골 자식없는 사람에게 팔려간다고 하는데.. (정상적으로 기르는게 아니라, 감금이라도 하는건가??)
실질적으로 찾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한다. 
그런 사례가 전부라면 오히려 다행.. 더 사악한 일들에 동원되지 않는게 아닌가 의심스럽다!

2018. 9. 21. — 중국에서는 어린이들에 대한 납치가 빈번하게 발생한다. 매년 2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행방불명되고 있을 정도로 유괴문제가 심각하다, 이중 부모 ...



아동 납치 현장 (2021. 2. 24)

영상을 보면 마치 자전거 좀도둑이 너무나 쉽게 자전거를 훔치듯..
아이들을 납치해가는 것이 일말의 망설임이 없이, 무슨 닳고 달은 업자의 느낌이다.
처음이 아니라, 수도없이 익숙한 전적이 있었을 것이다.  
CCTV가 비친 길거리 한복판 상가한복판에서도 저럴 정도이면? 팀워크가 대단하다. 

혼자 다니는 아이만이 아니라, 부모가 넋놓고 있는 한순간, 아이들을 채가는 것도 대단하다! 
길거리 구석 외지에서는 얼마나 심할 것인가!



[현장영상] 중국서 영아 인신매매단 검거…36명의 아동 구해
2016. 12. 15.






너희는 세상의 쓸모없는 짠맛을 내지도 않는 소금이 되어, 방관속에 살고, 방관속에 죽고, 방관속에 심판받고, 방관속에 지옥불에 들어가거라!

중국서 '아이 납치' 실험했더니…'멀뚱멀뚱' 구경만 2016.04.06 
https://news.joins.com/article/19850237

사람이 사람을 사람으로 보지 않고, 사람으로 대하지 않는 세상이 된지 오래이다.


중국 아동유괴, 팔려가는 아이들 (KBS_2011.01.28.방송) 
조회수 14,037회•최초 공개: 2020. 12. 7. 

  납치매매, 중국 아이들이 사라진다 (2012.03.31.방송) 
조회수 33,793회•최초 공개: 2020. 7. 15. 

일본에서는 가출 여중생에게 집을 내어주고, 정말 열심히 공부만 시킨 유괴범이 회자가 된적도 있지만,



잠깐 생각나는 여담을 말해보자면...?

장나라 드라마 순백지련을 2화를 보면..? 일면식 있었다는 이유로 홀아비 아빠와 다툰 아이를 역에서 만나, 알리지도 않고, 하루종일 같이 돌아다녀 장나라가 체포되는 장면이 나오는데..

언뜻보면 유괴일수 있는 장면이, 너무 훈훈하게 그려지고.. 유치장에 잠깐 들어갔다가 오갈곳없이 보모로 일하게 되면서, 그게 아이 재벌 2세인 아빠와 멜로라인의 시작!! 이런 엉뚱..!!


스토리가 자유분방.. 좀 그래도.. 저 스토리는 아니지 않나..? 저런 장면이 나와도 되는건가?? 싶기도 했지만.. 

우리나라에서 저 드라마가 떴으면..왠지 네티즌들 댓글달고 논란됐을 각의 장면인데, 사실 저런 드라마를 찍었다는 것도 우리나라에선 대부분 모를 일!

*순백지련 고화질 버전: http://www.filesun.com/disk/board.php?board=2&n=8649122&m=10297934



유교 드라마 웨딩의 스토리도 참 판타지하게 짚고보다, 

현실적 감각으로 짚고보면 좀 사사건건 짚을게 많고 엉뚱하지만

(코믹 리뷰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 리뷰 채널로 진출해 볼까 하다 말았던 것이다), 

*웨딩 고화질 버전: http://www.filesun.com/disk/board.php?board=2&n=9648268&m=11297080


뭐든 최선을 다해 열심히 찍는듯 하지만, 

장나라 드라마운이 의외로 참 없는거 아냐 싶기도 했던 것이다!



황당하지만 이런게 의외로 상식적인 것인지,, 중국에선 드라마 장면과 거의 비슷한..
친절한 유괴범 사건도 있었다.


뭐~ 영화 레옹도 영화속 스토리에선 아저씨와 소녀의 멜로가 참으로 아름답게 그려지지만.. 

다시 생각해보면..킬러가 원조교제에 아동소녀를 살인마로 키우는 괴랄한 장면이고.. 



그러나 영화는 영화이고, 드라마는 드라마일뿐.. 선한목적이든, 실제로는 권장되지 않고, 

현실에서는 대부분 사악한 사례가 훨씬 많은 것이다. 




중국에 이미 4억대의 감시카메라가 설치되어 빅브라더 사회가 안타깝지만, 그에 못지 않게 양심을 잃어버린지 오래이다. 

가진 자가 세상을 이롭게 하려는 마음을 잃어버리고, 서루 권력을 다투어 더 높은 곳에서 신처럼 지배하기에만 여념이 없는 공산당 관료들의 실태는, 썪어빠진 것이다. 


이들 관료들에 의해서도 그들은 자국민을 가축처럼 여기고, 

많은 자국민 납치와 장기매매가 이루어진 것이다.


[C.S-507] 패도(霸道)의 길을 걸어가는 중국! 한 소녀의 무슬림들에 대한 강간과 살해등에 대한 최근 틱톡의 폭로! (2007년 중국 여행중 단상)


[C.S-515] 알파와 오메가의 파괴신적 끝발 6탄 - 17일 중국의 큰 패도(霸道)와 심판을 말하니 전염병이 급증해 창궐한 국내뉴스가 20일에!


[C.S-517] (예고편) 폐렴급증! 우한과 후베이의 가증한 죄! - 진노의 심판적 온역이 나타나는 것엔 이유가 있다! (수정)

[C.S-518] 왜 중국 우한(武漢)에서 전염병의 시작인가? 불법 납치 장기적출 매매, 시술의 온상지! 패역한 엘리트들의 노예가 되버린 중국!!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HWvqLUcccp7ZdY414AaABCQ


작년 이 영상을 3월 22일 소개하고, 

소돔의 멸망전 신의 무력행사, 성경속 딱 한번 나오는 318 코드와 중국 2020년 3월 18일 바람과 물불안가리는 재앙, 종말을 향한 시대의 표적 [CRAMV(D.U.)-133] 
조회수 2,229회•2020. 3. 22.

5월경부터 거의 반년간 산샤댐이 무너지네 마네 홍수에 시달렸다. 

한여름 7월에 눈이 내리기도 했다. 



세상이 사악한 만큼 하늘도 사납고, 친절하지 않게 되는 것이다!



출처는 장담할수 없으나, 일각에선 중국만이 아니라, 딥스테이트가 아이들을 납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글이 있다. 사악한 권세가 장악할 경우, 오히려 시민을 지킨다는 명목의 감시카메라가 아이들 인신제사나 납치에 도움이 되는 수단으로 전락하는 것은 아닐지 우려스럽다!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4694...딥스테이트의 아이들과 스포츠인들 납치방법.

kimi|작성시간21.02.25|조회수2,862

https://m.cafe.daum.net/trumpandtheknight/s9cU/741

지금껏 딥스테이트가 학교들 선생과 교수들 그리고 유치원 선생들과 짜고서 아이들을 

납치해온 사실은 이미 언급하여알고 계실것이다.

그중 유치원 납치방법을 한번 살펴보기로 한다.

딥스테이트는 유치원 아이들과 부모들을 자세히 일주일에서 한달정도 지켜본다고 한다.

부모가 아이들을 유치원 가까이 내려주면 유치원까지 걸어가는 아이들이 있다 한다.

이런 아이들을 상대로 납치를 했다 한다.

유치원 선생으로부터 유치원 앞에 내려주는 아이가 아닌 그런아이들을 알려주게 되면

그 아이들을 유심히 지켜본다음 아이들을 부모가 내려주면 그아이들을 납치하고

두어시간후쯤 유치원 선생은 부모에게 연락하여 아이가 아직 유치원에

오지 않았다 연락을 한다고 한다.

 

이런식으로 그들 딥스테이트는  국민학교 중학교의 학생들을 상대로 납치해왔다 한다.

그들이 이용하는 차량은 보통 소형 버스나 벤이라 한다.

 

스포츠 인들을 납치할때 그들의 몸부위를 비싼 값에 팔기 위해 납치한다고 한다.

스포츠인들이 한꺼번에 타고 있던 비행기를 납치하고 비행기는 추락하였다 거짓정보를 

내보낸다 한다.

버스에 한꺼번에 타고 있을시 그들을 납치한후 버스를 헬리콥터로 들어올려 

일부러 높은곳에서 떨어트려 버스를 산산조각 나게 하여 그들이 모두 사망했다 보도 하고 

때론 클론을 만들어 얼굴을 못알아 보도록 하여 그들이 모두 사망했다 

뉴스에 내보낸다고 한다.

언제나 이런식으로 납치를 해왔다 한다.


스포츠인의 납치라?? 코비 자체가 영혼계약의 징표들이 컸지만, 

코비 브라이언트의 프리딕트 프로그램이 예고된 헬기추락 사고에 대해 짚은바가 있었는데?

[C.S-539] 코비 브라이언트 포함 9인의 헬기사고사와 666 프로젝트! (일루미나티 희생의식? or 영혼 계약의 종료?) (수정)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V0Ijigf-3sBug-Qt4AaABCQ


세상에는 참 알고 싶지 않은 사악한 일들이 존재한다. 



글을 마친다. [2021.3m.4d, 오전 1시 46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