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자가 일루미나티 음모론을 시작한 것은 2015년 중순으로, 당시 국내에선 홍보일색이던 불소수도물은 물론, 거의 정보가 없던 유전자 조작식품등 매우 현실적 주제였다.

거기엔 빌게이츠에 대해서 진작부터 경고했던 내용이 있었으니, 바로 개희한하기 짝이 없는 사람죽이는 백신을 만들자는 희한한 소리였다!

 

워낙 긴 내용이므로, 아래의 펼쳐보기를 통해서 백업내용을 볼수 있다. 

 

 

 

 

 

 

 

지금은 많은 교회채널들도 일루미나티 음모론을 다루지 않는 곳이 없고, 그런 숨겨진 진실들을 밝히는 것을 숭고한 사명처럼 이야기하며, 그런 채널들에 지식들을 구하기 위해 사람들이 몰리나, 당시만 해도 음모론은 매우 회의적이었고, 천대받는 느낌이 강했다.

 

필자의 예전 블로그 시절만 해도, 참 많은 교인들의 음모론에 대한 회의나 훼방이 많았고,

 특정 교회세력의 간섭과 규정과 무관한 간섭에 의해 이런 심각한 주제들을 다룬 내용들이 폐쇄되었던 것! 

 

 


1달후 장편폭로다큐 제작공지-찰리의 세상만사 티스토리 블로그 외압으로 폭파! 허위신고자 일방적편든 다음(Daum)고객센터 연속이의제기기각, 선전포고! [CRAMV(D.U.)-31] 

(조회수 4,639회
2017. 3. 4.)
 

https://youtu.be/fIiWw1NitGg


당시 참으로 허탄하다고 생각했던 것은, 음모론에서 정의를 부르짖던 많은 방문자들이 블로그 폐쇄와 함께, 유튜브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이런 작은 위아에도 그대로 연락두절이 되었던 것이다. 

놀란 토끼처럼 새가슴에 종적을 감춘 이들이..

짐승의 표 시대가 도래하면, 과연 그들이 말마따나 그 표를 목숨을 걸고 거부할지는 솔직히 모를 일이다. 

 

 

이것을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일부 교회이긴 하나, 사탄의 일을 앞장서서 행하는 끄나풀 역할을 하기에 바빴던, 그러한 엄청난 흑역사가 필자의 음모론 역사에서는 있기에, 지금은 거의 어떤 교회도 시비를 걸지 않고, 필자를 비판하는 사람이 없는 것이다.

그러한 교인들때문에 사탄의 일들이 활개를 치며, 누군가는 유전자 조작식품을 더 많이 먹고, 불소수돗물을 마시며, 수많은 불임을 겪고 기형아 출산을 겪을 것이고, 백신을 맞아서 병신처럼 살게 될 것이다!

어느 종교단체든지, 자신들만이 신에게 선택받은것처럼 말하고, 가장 아름답게 포장하려 하나, 필자의 기존 블로그에서 보여진 이들의 행태는 가장 가증하고 더러운 위선자들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들은 이런 중요한 음모론 채널들의 탄압을 가롯유다처럼 앞장서 하면서, 대중에 엄청난 해악을 끼친것에 대해 인정하지 않고, 

 

 

 

뒤에서 벌이는 더러운 수작질들은 잘 숨기며, 지금도 가장 순결한 것처럼 자신을 천사처럼 포장하고, 남들에게 회개하라고 목놓아 다니며, 중보니 뭐니 스스로 자격없는 말들을하고 다닐것을 생각해보면, 혹은 핍박의 코스프레를 하고 살 것을 생각해보면, 가증한 일들이 아닐수 없다. 

(저런 내용들이 훼방때문에 일시에 사라진 것! 대중을 위한 몇가지 개혁의제들은 그들때문에 물거품이 되고, 그들스스로 독극물을 마시는것을 자처하고 있는 실태라고 밖에는..)

 

만약 누구든지 중요하고 그렇지 않은 일들에 대한 앞뒤 분간을 못하고, 자신들만의 세월태평한 사상과 교리들에 치우쳐, 그렇게 뒤에서 더러운 간계를 쓰는 이들이 또 있다면, 필자는 알파와 오메가에게 그 놈들만큼은 반드시 천국문을 폐하라고 기도할 것이다!

 

 

현재 코로나 수치에서, 이탈리아는 코로나 19에 가장 큰 피해를 본 나라중에 하나이다. 

세계 6위의 전염 실태에 빠져있다.

즉, 만약 코로나 19가 자연발생적 질병이 아니고, 누군가 신세계 질서를 옹립하기 위한 수순으로 퍼뜨린 인위적 음모라면은? 이를 전제하는 대중들이 이탈리아에도 있을 것이고, 이탈리아의 영적 꼭두각시가 된 세계주의자들에 대한 분노는 극에 달했을 것임을 쉽게 짐작해볼수 있을 것이다. 

 

 

우리나라 언론에서 참으로 소개되지 않는 것중 하나는.. 

이번달 5월 14일 한 이탈리아 여성 국회의원이 바로 신세계질서와 빌게이츠에 대해 구속할 것을 성토했다는 이슈일 것이다. 

 

빌게이츠를 국제 재판소에 송치하자고 주장한 이탈리아 의원, 이유가 뭘까? 
(

조회수 69,033회
2020. 5. 20.) 현황 좋아요 5200개, 싫어요 51개 (댓글 835개)
https://www.youtube.com/watch?v=nDMR7MUYs4Y
 
최근 몇달간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욕먹고 있는 빌 게이츠 이젠 유튜버들이나 소수 음모론자들의 주장을 떠나 의회까지 진출했습니다 어떤 주장이 나왔는지 함께 영상을 보겠습니다. 이탈리아는 대통령제가 아니라 정확하게 총리라고 언급해야하지만 한국분들의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서 대통령이라고 표기한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영상 많이 많이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퍼식이에게 한달에 한번 커피 한잔 / 멤버쉽 가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lIy... 영상이나 채널이 폭파될 때를 대비한 미러링 링크 : https://www.dailymotion.com/dm_c084f1... === 자발적 후원 === 코로나관련 영상은 유튜브에서 광고가 거부되기에 영상 광고 수익이 거의 없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제가 좋은 정보의 영상을 제작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계좌후원(한국) : 부산은행 288-12-033377-0 박경훈 계좌후원(호주) : BSB 066104 Acc No.1030 5139 Kyunghun Park 페이팔후원 : https://PayPal.Me/perseek 
================
 
(필자가 유튜브 영상을 퍼올시, 항상 제목과 주소를 기록하는 것은, 음모론 영상들을 다루다보면 어느순간에 삭제되는 영상이 많기 때문이며, 국가차단이나 삭제가 될시, 영상에 어떤 제목이었는지 내역조차 나오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게시날짜와 조회수, 댓글, 좋아요 실태등을 기록함으로써, 이러한 이슈들이 대중에게 얼마나 어필을 해도, 차단이라는 아주 우스운 이유로, 사라질수 있는지.. 그러한 실태는 그러한 실태대로 예시할수 있기 때문이다.)
 
 

위 짧은 영상을 보길 바라며, 캡처로도 간략히 소개해본다. 

 

 

 

2020년 5월 14일, 사라 쿠니알름 여성 이탈리아 국회의원이 국회의사당에서 발언권을 얻고 발표를 하고 있다. 

 

그녀는 국회에서 각종 세계주의자들의 음모를 성토하고 있으며, 이번 바이러스 감염사태에서 빌게이츠를 지목한다!

 

광명의 천사로 포장된 빌게이츠의 수많은 악행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다.

 

걔중에는 아프리카 여성들을 백신을 이용하며 불임시키거나, 인도에서 50만명의 소아마비 전염병을 백신을 통해 퍼뜨린 일들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이것이 음모라고 말하기엔..? 이 역시 필자는 2015년도에 음모론 코너를 통해서 인도의 소아마비 사례에 대해 폭로한바 있던 것이다. (데이비드 아이크의 X파일 책을 그대로 소개한것에 지나지는 않지만..)

역시 위의 펼치기 버튼을 통해서 살펴볼수 있다. 

 

이러한 내용들을 자신들의 사익을 위해서 블로그 폐쇄를 수작질했던 교회일당들은, 그토록 자신들이 자녀라 말하는 바로 그 하나님에 의해 언젠가 찍히고 번개처럼 심판을 받아야 할 날이 올 것이다.

 

 

그녀는 이탈리아 내부의 딥스테이트까지 이야기하며, WHO와 결탁한 음모세력의 가종 유착과, ID 2020과 같은 전세계 인류 백신의 어젠다까지 나서고 있고, 그 배후에 너무나 잘 맞는 체스말처럼 항시 빌게이츠의 그림자가 보임을 이야기한다. 

 

 

한나라, 게다가 선진국인 이탈리아의 국회의사당에서 발언된 국회의원의 폭로인 것이다!

 

필자가 사람중에 선망하거나 우상화하는 이가 없다 하지만, 그녀는 보통 남자들도 못가진 대장부적 기개를 펼치고 있고,  존경받을 만하다.

 

이러한 일들이 빌더버그 회의를 통해서 결정될수 있으며, 게이츠 재단의 수많은 지원이 진정한 치료제보단, 오적 통제를 위한 것임을 말하고, 개돼지와 노예로 전락시키 자유의지마저 빼앗으려는 일당으로 성토하고 있다. 

 

 

 

 

장내는 소란해지고, 국회의장은 조용히 하라고 하고, 마무리를 하라고 한다. 

그녀는 대통령이 이번 사태에서 빌게이츠에게 동조하지 말고, 그를 국제 형사 재판소에 송치할 것을 당부하며, 만약 그가 빌게이츠를 도울경우, 우리의 대통령마저 그 일당이 아닌지 의심해볼수밖에 없다고 말을 한다.

 

 

 

왜 근데 한국은 국회에서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이 없고, 마치 하나의 소설처럼 받아들이고 있는가?

  1. 2020.04.21 [C.S-676] 국내 방사광 가속기 건설의 계획도 상징성- 666과 태양신 숭배의 사원이 될 것인가?
  2. https://charlieman.tistory.com/15
  3.  
  4. 2020.04.21 [C.S-675] 포스트 코로나, 666데이에 신세계 질서를 준비한다고 다짐한 문대통령.. 아아~ 사탄의 세계가 찬미되는 세상속에서 애착을 둘 곳이 달리 없구나! (9)
 

https://charlieman.tistory.com/17

 

 

  1. 2020.04.14 [C.S-670] 총선을 앞두고 6자 심벌을 대거 내세우는 정의당! 너희도 666 짐승의 권세에 경배하며 영광에 올라타고자 하는가? (2)
    https://charlieman.tistory.com/23
  1.  
  2. 2020.04.17 [C.S-671] 세월호 6주기 행사(온라인 개학일) - 또 6자의 숭배와 일루미나티 대왕고래, 어두운 상징성들의 주술행사!
    https://charlieman.tistory.com/24
 
 
 

 

이미 뱀의 정부청사에.. 전시안 찬미에...

짐승의 숫자 6에 경배하고, 출세에 올라타지 못해 안달인 지경이고, 영적으로 매국노만 가득하니 안타까운 노릇이고, 이런 현황속에서 저 이탈리아 여자 국회의원처럼 세계주의자들을 성토할 정치인들이 싹이 말랐다.

 

 

사실 존경할만한 어떤 인물들이 없다! 


 
친중이니 친일이나 하기전에, 현재의 국내는 친일루미나티 파들, 저들의 꼭두각시가 된 고이들만이 넘쳐나는데... 대중은 드러나지 않는 베일들에 속아서, 이들 피리부는 이들을 위대한 자들처럼 추종하며 따르기에 여념이 없는 것이다. 

 

 

지난 칼럼에서 우한폐렴=코로나 19에서 나타나는 666 싸인에 대해 말한바가 있다.

 

[C.S-544] 우한폐렴에서 666 핸드싸인이 자꾸 또 나타나는데.. 제보들 바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8EnD6Kkl2aDkM8fR4AaABCQ

 

 

 

[C.S-540]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와일루미나티 카드(Plague of Demons)와 조지 소로스 우한 Wuxi Apptec 666번지 연구소(지사에 또 ~666번호 많은), 한국 성남시 분당구 지사도 유의할 것!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H-F85nt8CVqjzv694AaABCQ

 

 

 

 

최근 방문자 제보로 찾은 서울시 홈페이지의 모습!!

 

왠지 코로나 19의 문제가,666핸드싸인으로 자꾸 표명되는 것을 보면, 결국 짐슴(Beast)를 경배하고 받들기 위한 어젠다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을수 없다. 

 

결국 모든 사람들이 이상한 영적 조종을 당할수 있는 백신을 맞거나, 통제당할수 있는..어젠다들로 이어질 것이고, 지금 긴급 재난자금등에 길들여진 이들은,, 

훗날 복지 지원의 편의성을 위해서, 어떤 신분이나 절차도 필요없이 그대로 자신의 몸속에 코인이 매달 알아서 충전된다고 한다면? RFID나 어떤 작은 생체칩을 받아야 한다고 한다면 너나 할 것없이 그 압도적 편의성과 혜택속에서 받게 될 것이다. 

 

 

언제부터 국내는 잠식당했는가?

[C.S-114] 미국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대중문화가 K-POP과 국내 미디어에 침투하기까지 시대적 배경들에 대한 간략 조명!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C6b2PFc0gQzYDbV94AaABCQ

 

 

이것은 아래 2020년 소개영상에서, IMF 자본의 유입과 우리나라 대부분 주요 자산의 박탈등과 궤를 같이함을 진단해볼수 있다.

 

 

【결정적 사건】 한국 일루미나티의 통로 IMFㅣ조지 소로스의 경제 식민지ㅣ그림자 정부ㅣSPIKA STUDIO 스피카 스튜디오 (
조회수 171,269회
2020. 5. 26.) 
https://www.youtube.com/watch?v=RdCGJO3NofQ

 

 

사실 IMF는 허구라는 내용또한 이보다 몇년전, 필자의 예전 블로그 시절 이미 다룬바가 있던 것이다.

 

사실 지금 유튜브 중에서 다루어지는 음모론 중에서 별로 새것이 없고, 필자가 이미 몇년전에 언급했던 내용들이 새로운 버전으로 재생산되어 소개되고 있다는 것이다. (단지 필자의 이런 내용을 무수히 다룬 기존 블로그가 특정 교회세력에 의해서 폐쇄되었을 뿐! 혹시나 필자가 최근의 다른 채널들에서 지식을 구한다고 오해하는 이들이 있을까봐 시대적 순서에 따른 내역을 밝히는 것이다. 편의상 기존 자료를 복원은 하였으나, 제목단위 검색이 안되서, 참 어려운 검색으로 찾기가 힘들어 최신 자료를 언급하는 것일 뿐!)

 

 

이들 자본에 대해서 확실히 포커스를 둘 것은, 국제 금융세력 자본이라고 말한다면, 포커스가 가장 깊은 곳을 간파하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이들 자본의 선점과 함께, 결국 국내 미디어 문화도 그들의 지분이 장악된 대기업 실태속에서 양산되고, 그 속에서 사탄주의와 오컬트적 상징들이 범람하게 된 것을 보면?

 

사탄세력, 사탄의 하수인이 된 엘리트들의 자본이라고 말하는 것이, 확실히 문제의 핵심을 깊이 짚고, 성찰해볼수 있는 정확한 관점을 제시할 것이다. 

 

 

필자가 요즘 일루미나티의 기본적 음모를 다루지 않는 것은, 몰라서 다루지 않는 것이 아니라, 다 예전 블로그 시절 다룬바가 있었는데, 지워졌을 뿐이라는 사실을 밝히고, 음모의 핵심관련 가장 중요한 의제는 사탄주의 백매스킹과 같은 의제를 던지고 있으나, 세상이 다 침묵하고 있을 뿐이다.

(해설편) 사탄주의 백매스킹 6부- 마귀의 간계속 대중 문화가 이미 점령당한 한국, 백워드로 보는 기획자들과 사악한 현실들! [CRAMV(D.U.)-121] (
조회수 3,924회
2019. 10. 13.)

https://youtu.be/0xLrjVsC2vE

 

그러나 이 의제보다 마귀의 숨겨진 의중과 간계가 바로 드라나는 것은 없으며, 진정한 진리를 목도하길 원하는 이들은, 가장 깊은 토끼굴을 언급하자면 결국 이 일을 언급하지 않을수 없을 것인데.. 지금의 음모론은 영적 계약이나 꼭두각시 조종등의 이슈를 제외한 표면적 걽핥기만을 다루고 있는데.. 애써 목적지를 코앞에 두고 다시 먼 거리를 돌아가는 형국이다.

 

 

 

 

14.8카드엔 머리에 칩을 심는 것을 의제로 삼지만, 

 

지난 블로그 시절의 델가도 박사 황소실험과 빌게이츠 문제를 칼럼에서 언급한바 있고,

 

2020.05.02 [C.S-697] 빌게이츠가 전세계인을 위해 백신을 놓으려는 것은, 백신속 나노칩을 이용, 5G 전파로 통제해서 전세계 인류를 인질로 삼으려는 사악한 엘리트들의 계획!~이란 가설에 대해 살펴보자! (6)

https://charlieman.tistory.com/56

 


2020.05.07 [C.S-702 ] 빌게이츠의 테드쇼 삭제분량(만인에게 디지털 인증서를!), 손등에 칩삽입 시연홍보 뉴스, 유전자 변형과 지상영생 어젠다! (2)

https://charlieman.tistory.com/84

 

이것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도 소개되고 있는 것이다!

록펠러 개입】 베리칩의 근황을 알려드립니다ㅣ빌게이츠와 저커버그의 야욕ㅣ6G 인체 수중통신ㅣSPIKA STUDIO 스피카 스튜디오 

(조회수 200,099회
2020. 5. 23.) 

https://www.youtube.com/watch?v=D9QX7FSh6v0

 

 

 

#총론- 이탈리아에서 한 여류 정치인이 대놓고 주류의 상징인 국회의사당에 나타나 빌게이츠와 세계주의자들을 성토했다는 강산이 바뀔만한 내용만큼 아쉬운 것은.. 

국내 언론은 다 틀혀막혀, 이를 뉴스꺼리로 토씨하나 언급하는 이들이 없으며, 

정치계는 이미 사탄에 충성하는 영적 매국노들로 가득하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사탄주의 자본이 만들어낸 요새의 아이돌(Idol)=우상들이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루시퍼세력에게 충성을 드러내기 바쁘나, 오직 외양에만 속아서, 꺅꺅! 거리며 우상으로 받들기 바쁜 현실이다. 

 

이런 실태속에서, 우리나라에서 존경할 만한 주류지사, 이들이 있다 하겠는가?

매국노들을 존경해야 하는가???

 

글을 마친다!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