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대 코로나 백신들!

이들의 애너그램에 대해 간단히 다뤄보자!




1. 아스트라 제네카는 이야기한바 있다.

이 의미는 프랑스어 동사를 통해서 사탄을 창조하다라는 뜻이 된다! 

[C.S-1012]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애너그램 분석-(Creez Satan : 사탄을 창조하다) & 오레오 쿠키 사탄주의



즉, 인간이 백신을 맞고 뉴월드오더의 합당한 시민이 될수 있도록, 사탄화 된다는 말인가?




2. 문득 모더나를 생각하다가 뇌리를 때린다! 왜 이 간단한 의미를 못 떠올렸나 싶을 정도로!


Moderna=R+Deamon, 영어 Demon은 고대 그리스의 악마를 뜻하는 Deamon에서 파생했다.  


R을 Red쯤으로 생각하면, 붉은 악마쯤을 의미한다. 

혹은 개조를 뜻하는 Remodel, Renovate쯤..?

즉.. 애너그램의 숨겨진 의미는, 백신을 맞으면 인간이 반신반인적 존재인 악마처럼 개조되어 거듭난다는 뜻인가?




참고하자면!

그 고대악마중 아스타로트란 악마! 잘 몰라도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Astaroth


앞글자인 아스타르 Astar아스트라제네카의 앞글자인 Astra와 애너그램을 이루기도 한다!

그는 유전자 조작된듯 이상한 괴생명체 등에 타고, S자 모양을 이루는 뱀을 들고 있지만, 

너무 당연한 짐작이지만, 그 S자의 의미가 Satan을 상징할 가능성이 꽤 큰 것이다!




또 한가지 애너그램은 

Moderna=Dream+On의 조합이다!


On이라?


작년 코로나 초창기인 2월초 나왔던 BTS의 뮤직비디오 On!


수많은 시체의 깃발들속에서 큰 도시들에 어떤 문제가 생길것을 노래한 On!



방송프로그램상에 방호복을 연상시키는 차림들의 전쟁북 퍼포먼스!!



14.8카드중 마녀 아시아의 전쟁북!




방호복에 대한 퍼포먼스는 오래전부터 예고된바 있다!


2014년 나온 히치하이커 MV는 하필 무저갱 임금 요계 9:11을 연상시키는 9월 11이며,

숫자날짜 조합은 또한 18=666데이를 이루며, 코로나가 터지기 6년전에 나왔던 것이다. 

방호복을 입은 사나이가 주변 악마들을 연상시키는 이들속에서 춤으 ㄹ추고 있다. 




방호복에 대한 의미심장한 부분들은 또한, 유튜브때 칼럼을 소개!


170번 칼럼은 전시안에 환장한 가수그룹들이 방호복 퍼포먼스를 다루던 경우를 예시한다. 

[C.S-170] 사탄에게 영혼을 판 메탈그룹 노르웨이 다큐(Blackhearts, 2017), 방호복및 전시안 숭배 프로젝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2xaeiQZMpoAMGvhp4AaABCQ




[C.S-615] (2019.12.17일, 악마의 물고기와 루시퍼가 들어가는 가사 MV)- Lexie Liu 刘柏辛 - Manta, 중국 우한폐렴의 확산을 상징한 뮤비? 제2의 911 재앙 프리딕트 프로그램-방호복 프로젝트??



911처럼 코로나팬데믹이란 큰 사건들도 수없이 프리딕트 프로그램으로 나왔던 셈이다!



그리고 Dream이라?

필자가 소개했던 더 큐어 영화를 뮤비와 해설리뷰로 만든 헤르메스~ 영상편이 떠오른다. 

헤르메스, 전시안, 666 ! 사탄의 큐브 매트릭스를 벗어나라! - NWO, 일루미나티 음모론 가이드북 안내편 (영화 더 큐어 상징주의 해석적 리뷰) [CRAMV(D.U.)-93]

조회수 15,588회•2018. 4. 20.

https://youtu.be/ftmx_8zdHdc



여자가 뱀으로 가득찬 욕조속에서 정신 못차리는 세상, 순록박제등 사탄적 일들이 일어나는 곳을 상징한다! 

회전인형을 보고, 어떤 노파는 그녀가 꿈속에서 산다고 말하나, 그녀 스스로는 꿈을 꾼다는걸 모른다는 말을 할때 노파의 얼굴이 돋보기속 전시안으로 비춰진다.



스스로 꿈속에 잠기며, 꿈꾸는줄 모르는것처럼 

춤추는 자동회전 인형은? =수피춤을 추는 댄서와 비슷한 의미를 지닌다!





3. 파이자의 애너그램!


Pfizer=Fez+RIP


Fez는 터키에서 수피들이 쓰는 모자이다! 이들이 또한 수피춤을 춘다.


R.I.P. 은 너무나 잘 알듯이 Rest in Peace,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도의 우리말 의미가 된다.


즉, 죽음의 수피춤을 추는 수피들 정도의 의미가 된다.


즉.. 백신을 맞으면, 자기 의지와 무관하게 죽을때까지 자유의지를 빼앗긴채 꿈을 꾸면서, 죽음의 춤을 추게 된다는 의미인가?




수피춤.. 너무나 익숙하지 않은가? 

바로 일루미나티 애니, I pet goat에 등장한다.

기존 유튜브 칼럼때부터 설명한바 있지만, 이 애니속에선 한반도를 상징하는 호랑이 티셔츠를 입은 여자가 백기를 흔들때, 한쪽엔 방사능이나, 생화학 무기에 대한 위험을 암시하는 듯한 문양이 그려져 있다. 


여기서 뒤에서 다가온 금권을 상징하는듯한 부자모자를 쓴 해골세력이 붉은 리본 망토에 피스마이너스원 형태의 데이지꽃을 꽂고 있지만, 데이지꽃의 음모론적 경고에 대해 꽤 많이 했던 것이다. 




다시 일루미나티 애니의 그림에서,

나중에 나오는 수피춤을 추며 나오는 청년의 모습에서 한눈이 멍든듯한데, 해골 세력을 이루는 몸의 무늬와 와 동일함을 볼수 있다. 이것은 해당 수피춤 인물의 한눈이 전시안에 잠식당해서 꼭두각시처럼 춤을 춘다는 의미로 볼수 있다. 

14.8카드의 춤추는 하수인들의 메시지와 연결되고, 14.8은 요한계시록 14장 8절..

짐승의 표를 받기전, 모든 나라가 바벨론화 되도록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던 자로 연결된다. 


14.8카드의 지옥의 전쟁군왕은, 요한계시록속에 적그리스도와 유사한 의미성을 지니는 거싱다. 




아래 짤막 영상에선, 최근 전시안 빅브라더가 사람들에게 강제적으로 백신을 놓는 장면이 의미깊다!




애너그램에 대해서는 기존에 설명한바 없지만, 이 아라드 역전의 바퀴 속에서도 잘 나타난다.

이 애니는 징글징글할 정도로 전시안이, 세상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 여러 사도들의 형상에서.. 의미심장하게 나타난다!


[C.S-852] 애니 리뷰, 아라드-역전의 바퀴 (2020, 던전앤 파이터 시리즈), 마계족과 인간족의 싸움, 모든 것은 전시안으로 통한다!

https://charlieman.tistory.com/335





적그리스도의 한 심벌이고, DNA나선 형태도 될수 있는 헤르메스 심벌과 함께..

2017년 업로드한 필자의 크리스퍼 가위 관련 영상!





[C.S-858] 애니 리뷰2, 아라드-역전의 바퀴 (2020, 던전앤 파이터 시리즈)- 일루미나티즘을 연상시키는 전시안 사도, 시간여행을 통해 역사를 비트는 힐다의 스토리



위 애니에서 힐더(Hilder)는 복장과 가면부터 전시안으로 도배했지만, 그녀는 과거에 존재했지만 현세에는 잊혀진, 자신들의 세상인 테라를 건설하기 위한 목표를 가진 강력한 사도이다!



이 힐더는 평행적 세계들로 이동하며, 어떤 과학기술 문명으로 돌아가는 세계속에서, 

때때로 마법을 이용한 오버테크놀로지를 전파하여, 자신과 적대하는 사도 바칼을 죽이고자 하는데..

자신의 본모습을 숨기고, 엘디르(Eldirh)란 여성과학자로 나타난다. 

그녀또한 머리스타일이 힐더의 가면처럼, 한눈을 가린 전시안의 형태로 나타난다. 



나중에 주인공 일행은 바로 이 사악한 계획에 갑툭튀한 엘디르가 힐더와 동일한 애너그램임을 알아차리고, 사도중 무력은 약하지만, 뱀처럼 가장 지혜롭기로 알려진 힐더의 음모가 여기까지 뻗쳐있음을 간파하게 된다. 



애니메이션속에서도 애너그램은 거짓속에 숨겨진 실체에 대해 간파할수 있는 의미로 나타나기도 하는 것이다!



백신들에서 왜 한결같이 애너그램들의 의미가 어두운지..? 사탄이나 악마나 관련된 애너그램이 발견되는지? 

백신속에서 나타난 애너그램들을, 애니메이션으로 대입해보면?? 


즉.. 사탄과 악마의 음모가 백신에까지 뻗쳐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것이다.


위 이미지중 맨 하단부는 교회속에서 짐승의 표를 받는 아이들의 뮤직비디오 내용을 다루지만,


[C.S-975] Beast의 의미=666 Satan! 교회에서 어린이들이 짐승의 표를 맞는 영상! Busta Rhymes - THE PROPHECY WILL BE FULFILLED... 10.30.20 #ELE2THEWRATHOFGOD


실제로 지금 교회나 성당쪽에서도 백신을 선전하는 경우가 있고, 타국에선 목사일가족일 백신접종을 서둘러 맞는 경우와 그런 것이 국내쪽 언론에서 홍보되는 케이스를 말했던 것이다.

[C.S-1020] 14.8카드 간호사와 앨리스 & 영화, 나는 전설이다(2007), 앨리스 박사, 유전자 조작(mRNA?) 백신 맞고 인류가 좀비 괴물로 되어 멸망한 스토리, 백신접종자 1억돌파, 이스라엘 목사가족 접종



그 백신이 이제 우리나라에서 곧 내일,모레 개봉박두할 뉴스들이 쏟아지고 있는 형국에서..

이 글을 본 행운있는 시민 여러분들은.. 이러한 한결같이 더럽게 흉흉한 애너그램들의 의미를 파악하고, 주변에도 유의를 당부하여..

그런 불길한 징후나 의미성들이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이상 유의해볼 일이다! 



플랫어스 1편에서도 영화 시그널에 대해 소개했지만, 

Nomad라는 인물은 사실 Damon의 역방향 글자, 이것은 독일어에서 악마를 뜻하는 단어가 되기도 한다. 



산타가 사탄이며, 아틀란티스가 사탄의 빛을 받은 도시란 애너그램을 설명하는 칼럼!

[C.S-221] 적그리스도가 아틀란티스(Atlantis)가 사탄이 만든 도시라고 말한 연유는? - 의외로 간단한 애너그램(Anagram) 분석!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MXu60mD-goKGc-Il4AaABCQ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는 노래는 쾌활하고 좋지만, 사실 망해버린 신세계 질서에 대한 동경이며, 

서태지의 산타를 통한 크리스말로윈은 사실상 사탄의 뉴월드오더의 묵시록을 암시하는 것이다!


ILLUMINATI MV(New World Order& Verichip 666), 서태지(SEOTAIJI)-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2th.ver[CRAMV-078] 

조회수 2,070회•2016. 8. 23. 

https://youtu.be/GjtshmSAFT8



 


글을 마친다. [2021. 2m.24d, 오후 13시 21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