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백신 접종후 대머리가 된 이야기를 소개했고,

 

https://charlieman.tistory.com/976

 

[C.S-1303] 코로나 화이자 백신 1차접종 부작용으로, 피부가 하루만에 종기가 나고 3일만에 대머리

우리나라에 아스트라 손발저림 코로나 백신 부작용 카페등이 있지만. https://cafe.naver.com/blue0bum4 아스트라 손발저림 : 네이버 카페 백신 접종 후 부작용 증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모인 카페 입니

charlieman.tistory.com

 

 

한 일본 여성은 대머리가 되고도, 맞은게 아까워 추가접종을 하기로 한 이야기를 전달한바 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1075

 

[C.S-1378] 일본 젊은 여성, 코비드 모더나 백신맞고 대머리되고도.. 면역 욕심에 2차 접종을 강행!

한 방문자의 최근 댓글에는, 이전에 소개한바도 있지만, 백신맞고 심각한 탈모가 온 여성이 2차까지 맞았다는 소식을 전달한다. 이쯤되면 대가리스 백신이라고 불러야 할 듯 싶다. "모더나 맞고

charlieman.tistory.com

 

 

어느덧 문득 국내에 코로나 백신맞고 대머리 된 자들만 240여명을 돌파했다.

수많은 혈액순환과 관련된 질병을 일으키는 백신의 부작용 특성상, 결국 대머리도 머리 피부에 피가 원활히 공급안되니 일어나게 되는 노화현상일 것이다. 

 

 

"백신 접종 후 머리카락 우수수"…240명, 탈모 부작용 신고했다 (2021. 10. 22)

https://m.mbn.co.kr/news/society/4617085

 

백신 접종 후 머리카락 우수수…240명, 탈모 부작용 신고했다

백신 접종 후 머리카락 우수수…240명, 탈모 부작용 신고했다

m.mbn.co.kr

 

사실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대해 별로 걱정안하는 사람들도, 미적 외관을 중요시하는 21세기.. 대머리가 될수도 있다하면 오히려 경각심을 가질지 모르겠다. 

 

본격적인 탈모로 이상반응 신고할 정도는 아니어도, 백신 부작용이 나타나는 현상을 볼때.. 머리털이 갑자기 빠지거나, 머리털이 갑자기 가늘어지고, 모발에 힘이 없어지는 것을 느낀 사람들까지 포함하면 그 숫자는 아마 훨씬 많을 것이다. 

원래 코로나 부작용 카페의 이름이 처음엔 손발저림 카페였듯이.. 대부분 혈액순환 문제로 생겨나는 백신 부작용을 가늠해볼때.. 단언컨데 백신을 맞고 머리털이 굵어진 사람은 없지만, 수많은 이들이 부작용 수준으로 언급하기엔 뭣할지라도 모발의 힘이 약화되고 가늘어지는 현상을 겪고 있을 것이라 짐작해본다.

 

혹은 일부는 성기능 장애를 호소할 것이다. 

같은 문제이다. 머리에 피가 활발히 돌지 못하고, 머리피부에 순환이 제대로 안되면 탈모가 되는 것이고, 

하반신이나 생식기등에 피가 활발히 돌지 못하면, 남자는 발기불능, 여성은 월경부작용등이 의심되는 하혈등 다양한 부작용으로 이어질수 있는 것이다.

억지로 항체라고 생성된 스파이크단백질의 혈관 교통체증 방해때문인지는 몰라도, 이러한 한가지 근본적 문제로 100가지 증상의 양상들로 온몸에 나타날수 있는 것이다.

 

https://charlieman.tistory.com/1084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

흔히 사람들은 과일이나 열매의 껍데기를 보고, 굳이 단면을 자르지 않더라도, 그것이 상했거나 일부가 썪었음을 쉽게 알아차린다. 맛이 이상해지거나, 고약한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껍데기만

charlieman.tistory.com

 

https://charlieman.tistory.com/879

 

[C.S-1223] 생명의 근본인 피를 지키는 것! -코로나 백신의 스파이크 단백질 혈전생성과 혈액응고

한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https://www.youtube.com/channel/UC2ZKrhqQMmGlhZ17Hl0itEw/community?lb=Ugy8G3ScmRLBGeiuQtB4AaABCQ Gospel & English 무명의 형제 [진리의 복음] 회개없는 믿음은 구원받을..

charlieman.tistory.com

 

심장에서 문제가 생기면 대동맥 박리나 심장마비, 혈압이상등으로 나타나고, 

머리에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뇌경색.. 뇌출혈등으로 나타나고, 

장기등에 문제가 생길시 소장이나 대장괴사, 혹은 대장암등으로 나타날수 있는 것이다.

 

백신을 맞은 직후 이러한 병명으로 쓰러진다면, 그것은 이러한 지병이나 기저질환때문이 아니라, 백신 부작용때문이며.. 혹은 기존에 이러한 병을 앓았어도, 백신 부작용이 촉매처럼 이러한 증상들을 빠르게 악화시킬수가 있는 것이다.

 

아마 백신을 맞는 접종횟수를 늘릴수록, 처음엔 운이 좋아 별 이상반응 없이 지나간 사람도 결국은 이러한 총체적인 노화와 적당한 질병적 현상이 몸에 늘어나게 될 것이다. 

 

 

 

아무튼.. 백신부작용에서 단순히 대머리 정도로 끝나다면, 수많은 중증 케이스에 비하면 이걸 행운이라 해야할지, 그나마 낫다라고 해야할지 모르지만, 외관의 차이라는 것은 의외로 크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더욱 와닿을 것이다. 

 

제 아무리 절세미녀라도, 머리가 대머리 되고나면 미용엔 한계가 있다.

트리트먼트할 모발이 없고, 제아무리 비달사순이라도 민둥산에 어떤 예술을 창출할수가 없는 것이다.

무에서 어떻게 유를 창출하겠는가?

사람들은 그 무엇보다, 첫 인상에서..

"아, 그 대머리 처녀?" "아, 그 대머리 총각?"

"그 사람 참 잘생기고, 미녀인데.. 안타깝게도 갑자기 대머리 총각 or 처자가 됐지머야!"

"아~ 갑자기 대머리되고 20년은 갑자기 늙어보이는 그 여자?" 등등~

이렇게 기억하게 될 것이다.

 

 

카운터나 리셉션 업무, 혹은 모델일을 하는 사람들은 가발을 쓰지 않는한 당장 실직하게 될 것이다. 

 

대머리가 되는 것은 다시 말하면 바로 백신을 맞은 부작용 때문이지, 주변에 미접종자가 있어서가 아니다. 

 

 

잠3:29 네 이웃이 네 곁에서 안전히 거하는 것을 보거든 그를 해하려고 악을 꾀하지 말라. (2021. 10.24)
https://blog.naver.com/4ugudtjs/222546906769

 

잠3:29 네 이웃이 네 곁에서 안전히 거하는 것을 보거든 그를 해하려고 악을 꾀하지 말라.

나나

blog.naver.com

요즘의 언론은 똥을 된장이라 하고, 된장을 똥이라 하는 수준이다.

 

무엇이 더 건강해졌는지는 모르겠는데, 눈에 띄게 안좋아진것은 여러가지로 넘치는 증상을 보고 있다면, 결국 본인만 손해인 것이다! 갑작스레 머리털이 빠진 사람은 거울을 보면서 절규하게 될 것이다!

 

 

대머리는 성경에서 경멸의 대상이나, 혹은 바람직하지 않은 일을 행한 이들에게 내리는 저주와 같은 식으로 종종 문구를 드러낸다.

혹은 애통한 날, 애곡의 소리가 넘치는 날이 대머리로 변한 자들에게 임할 것임을 말하기도 한다.

 

 

이사야 3: 24절은 필자가 사탄주의 백매스킹 영상을 소개할때도 썼던 문구이기도 하지만...

썩은 냄새가 향을 대신하고, 화려한 옷대신 베옷, 대머리가 숱한 머리털을 대신한다는 이 말은,, 

왠지 모르게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병원에 입원한 사람을 나타내는 듯한 느낌도 강한 것이다.

 

 

이사야서 3장 24절을 보라!

대머리가 숱한 머리털을 대신하며...

 

자자한 흔적이 고운 얼굴을 대신하며...

 

 

굵은 베옷이 화려한 옷을 대신하고...

 

썩은 냄새가 향을 대신하리니...!

 

 

 

 

이러한 실태들을 널리 전파하라! 

 

필자의 코로나 백신에 대한 부작용에 대한 지속적 경고는 사실 복음이랄것까지는 없지만..

분명 이 시대에 가장 급선무로 참조하고 파악해야 할 중요한 조언이 될수가 있다. 

 

이러한 실태를 사람들이 부지런히 접하고 인식할때, 헛된 죽음에 부당한 하소연을 할 필요가 없어지는 것이다. 대머리가 될 필요없고, 애곡하는 자와 애통하는 자가 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똑같은 입장에서, 누군가는 백신을 맞고 쓰러지고, 누군가는 백신을 경계하여 무사히 그 덫을 벗어나온다.

 

https://charlieman.tistory.com/1168

 

[C.S-1442] 23세 명문대생이 사회복무요원 활동중에 코로나 백신 맞고 사망 & 안타까운 기사들! - 때

백신 부작용 사망이 본격적으로 흐름을 탄건지, 이제는 일일히 캡처하기 힘들만큼 매일같이 봇물을 이룬다. 화이자 백신 접종 6일 만에 갑자기 사망한 30대 남성, '충격적인 부검 결과' 공개됐다

charlieman.tistory.com

여러분들은 이 백신의 문제에 대해서 삶에 어떤 문제보다 큰 우선순위로 두고, 가장 진지하게 이 문제가 내 삶에 미칠 영향력과 파급력을 숙고하여야 한다.

 

 

자신이 곧 대머리가 되고싶지 않다면은...!!

멀쩡한 사람이 탈모부작용이 나온 사례는 240건이 넘지만, 대머리가 백신맞고, 머털도사로 거듭났다는 기사는 좀처럼 없으니,

적어도 백신이 모발에 악영향을 줄수 있다는 것은 쉽게 유추할수 있는 것이다. 

 

대머리 사람들이 코로나 백신을 맞고 머리털이 나기 시작했다면.. 당장 필자부터 달려가 한 열방 놔달라고 했을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 10m. 25d, 밤 21시 35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