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 여기서 말하는 내용은 매우 중요한 내용이라, 최대한 많은 부분들을 짚어보고자, 되도록 길게 내용들을 짚어가며 서술했는데.. 

항시 발행후 PC와 스마트폰에서 필자가 2추천을 누르고, 나머지.. 36조회수에 1추천이라? 


사람들이 이 글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지못하고, 무엇이 중한지 문제의 경중을 놓치는 것 같아, 다시 한번 노파심에서 부연을 더한다. 


요컨데.. mRNA 백신이 아직 사람에게 제대로 된 임상실험없이, 또한 장기부작용을 판독할 기간이 없어  단지 0.2%의 코로나 바이러스 치사율에 집단면역을 실시하자고, 사람들에게 시행되려고 하는데? 


닥터 돌로레스 케이힐 박사의 보고에 의하면 과거의 동물 실험단계에서는 20~100%사이의 치사율 부작용이 존재했다는 것이다. 


이 얘기는 아직 직면하지 못한 장기적 부작용가능성을 고려하면? 
1만명의 사람이 백신을 맞을시, 동물 실험의 결과가 사람과 비슷하다고 가정한다면, 1만명의 사람중 2천~1만명이 백신으로 인하여 갑자기 혹은 천천히 사망할수 있다는 합리적 의심을 가능케 한다. 

그럴 경우 코로나로 인한 사망율이 1000명중 2명이라면? 
오히려 백신을 맞고는 200명~1000명의 치사율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는 것으로, 빈대잡자고 초가삼간을 태우는 꼴이 될수 있는 것이다!

글이 길더라도 이해가 가지 않는 사람들은, 두 번 세번 곱씹어 읽어가며, 스스로와 가족의 생명활동에 유익한 판단이 무엇인가 숙고해가길 바라는 바이니, 
여러분이 당장 느끼는 스크롤 압박의 몇분의 불편함보다, 자신의 생명은 수천, 수만배 이상 중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Are You agree??

이 글은 한가해서 긴시간을 들여 쓰는 글이 아니다. 여러분의 생명활동에 치명적으로 직결된 내용이 될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고, 정신을 깊게 차린 상태에서 읽어나가는 것이 좋다!




논리적 치밀한 분석력이 장점인 유튜브 채널이지만, 

싱싱이 채널에 올라와 삭제된 유튜브 영상은 언론에서 소개되지 않는 중요 백신 정보를 전달한다!


유튜브에서 짤려서 향후 백신 어젠다 소개는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https://blog.naver.com/leehyoundo/222249426323

유튜브 방송 날아간 거 다시 올립니다!! (16시간전)




간단히 내용을 소개해본다. 

영상의 내용대로 설명이라기보단, 필자가 주석을 보태본다. 

지금 언론에서 매일같이 홍보하는 백신.. 근데 성분조차 제대로 공개된 것이 없다!




기존 최소 백신 개발 기간이 최소 5년~30년까지였으나, 코로나 백신은 1년도 안되서 개발됐다는 것을 짚는다. 

(사실 글로벌 세력들은 오래전부터 만들었을수도 있지만, 그걸 언론에 공표하지는 못한다.  그들 스스로 오래전부터 연구한 코로나 백신의 정황상, 짜고 친듯이 코로나 사태가 터진 상황에서 그들 스스로 팬데믹을 조작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꼴이 되기 때문에..)




코로나 초기 작년초 에이즈 치료제등 많은 대체 연구가 나왔지만, 백신 제조사의 알력과 로비탓인지, 지금은 또 묻혀버린 내용... 


에이즈 치료제 권위자인 자타램지 박사가 갑자기 급사당했다는 것은 생각해볼일!


[C.S-997] 코로나 백신외 대체치료법 연구관계자들의 잇따른 사망! 거대한 사업이익이 걸린 다국적 제약기업들의 이해관계?

https://charlieman.tistory.com/590



돈벌이에 치중하는 제약회사들의 생태를 꼬집는다.




화이자 코로나 백신의 대규모 임상시험에 대해 이야기한다.





코로나 백신에 대한 예방효능이 기존 독감 백신등에 비해서 지나치게 뻥튀기된 숫자이고 선전일수 있음을 설명한다.




빌게이츠가 코로나 백신 여러번 접종을 권장하는 것과

(이것에 대해 섬뜩한 부분은 추후.. 나중 칼럼에서, 더 깊게 다룰 것이다.)


프랑스등에서 부작용이 속출해 접종 중단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등을 국내에서 도입하고 있는 상황을 이야기한다. 





심지어 모너나 코로나 백신제조업체의 대표이사도 코로나가 영원히 안사라질 것이라고 말하며, 백신의 효능에 회의적 전망을 밝혔다.





화이자 백신의 요법인 mRN 백신의 임상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개발자인 우르 사힌 박사에 따르면 이것은 몇시간만에 설계됐다고 한다. 





전세계 인들에게 공급하려는 백신이 불과 몇시간만에 결정된 것이다. 





물론 그것엔 기존에 30년의 연구경험, 특히 mRNA의 암치료법활용에 대한 노하우가 적립되었다고 볼수는 있지만!





이 mRNA백신이란 것은 기존의 백신과는 매우 차원이 다른 것임을 알아야 한다. 

많은 곳에서 코로나 백신을 거부하는 의견이 형성되고 있다. 





하지만 많은 나라의 정부들은 부작용등이 속출함을 외면하고, 청탁이라도 받은듯이 백신을 맞히려고 용을 쓰니 어인일인가?





백신의 긴급사용 승인,,사실 기존 백신 개발기간이 최소 5년~7년이던 것을 볼때 상당히 위험한 결정이다. 





 필자가 백신의 음모론 연구부분에서, 관심을 두는 가장 중요한 것은

백신을 맞는 행위를 통하여, 사람의 유전자가 조작되는가? 조작되지 않는가이다!!


이 mRNA백신은 사람의 세포내에 침투해 유전자를 바꾸는 명령을 수행하여, 세포단위로 형질을 바꿔서 예방하는 방식이다. 


즉,,유전자의 변형, 사람몸을 이루는 기본적 단위인 세포의 변형.. 즉 백신을 맞으면 유전자 조작 인간, 하이브리드가 된다는 것을 통찰할수 있다. 

즉.. 트랜스 휴머니즘! 생체의학 테크닉으로, 네피림화 된다는 것이다!


직전칼럼에서 초등학교, 중학생들에게 강제 백신 놓는 법안발의에 대해 발한바도 있지만, 

이것이 현재 가장 꺼려지는 부분이다. 


크리스퍼 가위가 대두되던 몇년전만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사람의 유전자를 조작하는 것에 대해.. 윤리적 문제가 크다고 생각하고 터부시했는데?


정작 자신의 유전자가 바뀔수 있는 백신문제에 대해서는 스스로 깊게 살피거나 찾아보지 않고, 너무 안이하게 영리 기업인 거대 이해상충이 걸릴수 밖에 없는 제약회사가 권장하는 말들을 따르고 있다.


필자는 이 제약회사 임직원이나 개발진들이 대중에게 그토록 접종을 권유하더라도, 이런 실태에서 스스스로 솔선수범하여 맞을지를 생각해보면, 크게 회의적인 기분이 드는 것이다! 



모더나 백신회사 홈페이지에선 특히 이 백신에 대한 설명을, 몸에 운영체제를 까는 것이라 설명하기도 하는 것이다!


모데나의 mRNA 백신주사는 인간의 생물학적 기능을 통제하기 위해 고안된 "운영체제"다.

​​​​​​​​모데나와 화이자가 출시하는 실험적인 백신 주사제는 전통적인 백신과 전혀 다르다. 이러...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이 이 mRNA 백신을 동물에게 임상실험했을시, 단기간은 아니지만, 이것은 성공적이지 않았다는 것이다. 동물의 20%에서 어떤 경우는 100%가 모두 부작용으로 죽었다는 사실이다.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 일이나 생활을 할수 없는 부작용의 가능성에 대해 우려한다. 

실질적으로 77억에 달하는 인류중, 5억만 남기고 모두 앓다가 죽게하는 어젠다는 아닌지 우려스럽다..






여담이지만... 

전시안 적그리스도의 강림 어젠다를 잘 설명한 20세기 소년에서 환란기에 처음에 나타나는 것은 미지의 질병과 생화학 테러등의 이슈인데, 사실 오늘날 코로나 상황과도 비슷하다. 



예전 블로그에서 이 영화 리뷰를 심도깊게 한적이 있었는데..

애석하게도 메일 백업 기간에서 근방 며칠부분이 자동 백업이 안된 기간이라, 복원 소개할수는 없는 부분임을 밝힌다!







화이자 백신에도 사망자가 속출한 노르웨이 사례!



mRNA 백신은 기존 동물에서 큰 치사율을 보였고, 사람에게는 젣로 임상시험을 거치지도 않고, 

대규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놓는다는 것은 사실 제정신이 아닌 행태이다. 



필자는 인류의 대규모 학살을, 세뇌와 선전속에서 매우 소프트한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되는 것은 아닌지 우려스럽다. 부작용으로 죽는 사망자가 속출해도 말한마디 하지 못하고 그들을 누구를 탓할수도 없이 우매해지거나 정상 생활을 하기가 어렵게 될 것이다. 



처음 백신을 맞을때 팔이 크게 부어오르고 고통이 느껴지는등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큰 사람들은 추가적 백신을 맞지 말라고 영국에선 지침이 개정된 사례를 소개!





아까 예시한 화이자의 4만 3천명 대상인지는 모르지만, 그 중에서 mRNA 백신의 주사후 329명이 사망하고, 9845명의 부작용 발생이 기록되었다면.. 그냥 코로나 걸리고 겪는 부작용보다 오히려 크다. 

그야말로 빈대잡으려다 초가 삼간 태우려는 발상인 것인데.. 대규모 인류보완계획??

신세계 질서의 시민을 만들기 위한 인체실험은 아닌지 우려스럽다!





ADE부작용을 언급하는데..?

이것은 특정 바이러스를 무력화하는 능력을 가진 중화항체가 오히려 바이러스의 감염을 돕는 현상으로, 백신을 맞고 오히려 감염을 부채질하는 반응을 말한다. 





많은 국가의 의사나 간호사등, 혹은 불임걱정을 하면서 많은 의료진들조차 코로나 백신맞기를 꺼리는데..

시민들이 맹목적으로 맞아야 한다는 것은 이상한 것이다. 

국회등을 통해서 수없이 백신접종을 강제하고자 하는 관리들부터 쳐맞을 일이다!





이 백신의 부작용이 얼마나 큰 대량살상을 낳을지는 모르지만, 

코로나 백신 제약사들은 모든 나라에 부작용에 대한 면책을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수없이 관련 풍자만화를 소개했다!





멀쩡한 사람이 백신맞고 피를 토하며, 혹은 죽어도 살처분된 가축들처럼 말한마디 탓할 대상이 없는 것이다!






미국에선 의사가 화이자 백신을 접종받고 수일만에 혈소판 공격 급성질환등으로 사망하기도 했다. 

면역력을 강화시켜야 할 백신이, 인체의 면역력을 죽음에 이를 정도로, 한없이 공격하고 제거해나간 사례이다!





과학자들조차 장기적 부작용이 어떻게 날지, 알수 없다는 의견을 밝힌다. 





다른 전문가들 역시, 무슨 인체실험마냥 일단 지르고 지켜봐야 한다는 식으로, 아무 문제가 없길 바라는 식이다!






이들 제조사들은 세계적으로 백신을 공급해 돈방석에 앉겠지만, 이걸로 인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부작용에 병신이 되거나 사망해도 책임을 지지 않겠다는 권리부터 챙기기에 여념이 없는 것이다!





만 65세 이상의 경우 백신사망자가 속출하면서, 고령화 시대 사회.. 일부가 주장하는 백신을 통한 집단면역의 논리도 사실 큰 인구층이 백신을 안맞게 됨으로써 사실 무색해지고 있다. 


요즘시대 어쩌면 20~30년은 그냥 더 살 노인들이 며칠만에 백신맞고 사망하는 것을 어찌 인과관계가 없다고 할수 있을것이며, 백신을 맞고 더 산다한들, 60~70년을 더 살지는 않을 것이다. 

솔직히 나이가 든 사람일수록 백신을 맞는 리스크를 감수할 필요가 없다. 





탄자니아 대통령의 사례를 다루었지만, 

[C.S-984] 탄자니아 대통령의 코로나 폭로- 국제 사회는 왜 코로나 양성이 나온 파파야와 두리안을 격리하지 않는가?

https://charlieman.tistory.com/575



오스트리아 국회의원도 코카콜라 음료가 코로나 시약에 양성반응을 내놓는 엉터리 검사를 시연하며, 이 흑마술같은 검사를 비판했다.





당장에 돈이 급한 서민들이, 목숨을 담보로 다양한 백신개발 실험에 뛰어든다. 




강제 접종이란 말을 순화해서 무료접종이란 말로 바꿔지고 있는데.. 

결국 백신제조사가 무료로 백신을 파는 것도 아니며, 이것은 막대한 국민세금으로 할당될 것이다!




너무나 안타까운 일들이다! 

임상실험에 가담하는 서민들도, 코로나 경기로 인해서 당장에 먹고살 여유가 없는 서민들일 것이다. 





이들 백신 업체들은 지나친 공포를 조장하고 있다!





독감 주사도 사실 맞을 필요가 있을까 싶다!





필자는 사실 지나치게 약에 의존하는 세태는..?

그 자체가 창조주의 능력을 반신반의하며 모독하는 것에 동참하는 일은 아닐까, 사상적으로 생각해볼때가 있다! 





빅뱅우주론처럼, 세상에서 문득 인류가 생겨났는가? 

아니면 신이 인류를 창조하기 위해 세상이 생겨났는가?

후자라면 어련히 잘 알아서 살만한 조건과 환경, 자연치유력이 있었을 것이다. 

여러분들이 신이 어지간히도 덜떨어지거나 못미덥다고 생각하지 않는한, 오늘날 갖은 스트레스와 환경호르문 전파 문명등이 인간의 원초적 건강을 떨어뜨렸을 뿐.. 순혈의 인간은 원래 그 모든 환경적 부분에서 건강한 존재로 고안되었을 것이라 생각하는게 맞는 것이다!


오히려 현대문명의 태어나면서부터 병원과 약국을 들락날락하며 약물에 의해 자연치유력이 교란되면서, 사람들은 약해졌다고 볼수 있을 것이다.


예전 859 칼럼등 이 이야기를 했던 바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유럽등 선진국에 비해서 과도하게 항생제를 처방받아 일부 면역기능이 더 나쁠수 있다는 것은 예전 다큐에서도 나온 내용이다.

예전 블로그에서도 소개했지만, 143번 유튜브 칼럼당시에도 소개했던 내용이다.

[C.S-143] 우리나라 의학계의 썪어빠진 심각한 약물담합과 백신 실태 (블로그 2015년도 소개 발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wKLtfL1yqDEj55At4AaABCQ



위 이미지에서 빌게이츠의 사람죽이는 백신 연설이야기도 나오지만, 이것은 오히려 인구조절 프로그램으로 악용될듯 싶다!

예전에 설명한바 있지만, 비세포성 사령부 14.8카드에서 비세포성은 세포보다 작은 병원체, 바이러스를 뜻하는 것이기도 하다!

[C.S-410] 아프리카 돼지열병, 중국 페스트의 공통점- 비세포성 사령부! 청황색 말, 심판의 온역과 진노한 환난의 날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EBgTiWUCK6qtmZtZ4AaABCQ



14.8카드에서 강조되는 것은? 생화학 관련적 카드가 많은데... 

50번 비세포성 사령부 카드는, 악의 세력들이 사령부에서 이 바이러스를 가지고 한딱가리 장난질을 치며 역사를 지배하려 도모할 것임을 예고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14.8의 의미를 알고 싶다면? 짐승의 표를 받는 체크메이트의 순간을 기술하고, 

진노의 잔의 심판을 받는 프로젝트 달성을 기술한, 

요한계시록 14:8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해본다!)

"또 다른 천사 곧 둘째가 그 뒤를 따라 말하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를 그 음행으로 인하여 진노의 포도주로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여러가지 정황들은 그 때가 지금이 아닌가 의심스럽게 하는 것이다.



[C.S-1012]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애너그램 분석-(Creez Satan : 사탄을 창조하다) & 오레오 쿠키 사탄주의

https://charlieman.tistory.com/607

결국 2일전 필자는 아스트라제네카가 묘하게 소아성애와 뱀의로고, 그리고 아드레노크롬 회사와 서신을 주고받은 내용을 정리했었는데.. 상징성이 자꾸 사탄주의적으로만 나타나니 어인 일인가?


[C.S-1004] 코로나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회사 로고와, 미국 FBI가 배포한 소아성애범죄로고 (or 뱀?) 유사성! & 스웨덴 왕가!



사탄이 창조한 백신을 맞고 만세하자는 것인가?


~~~

직관을 살피고, 스스로 바쁘게 살펴 결정하는 자들이 되어야 할 것이다!



마귀의 간계와 관련되는 상징들이 나타날때는, 깊게 살펴봄이 좋을 일이다!

[C.S-992] 코로나 유전자 백신과, 루시퍼레이즈(Luciferaze) 짐승의 표결합 어젠다! - 한번 맞으면 세포단위부터 하이브리드,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수 없다.

https://charlieman.tistory.com/584


 



많은 의료 지식인들이 실제로 코로나 대항하는 자연치유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총론- 정리하자면 아래의 이미지가 큰 요약이 될 것이다. 



치사율 0.2%인 코로나 잡겠다고, 갑자기 듣보잡인 사람에게 임상시험도 제대로 안거친 mRNA백신, 기존 동물 임상시험에서는 20~100%의 사망률이 발생한 백신을 그토록 급하게 전세계 시민들에게 놓기 위해, 각나라 관리들이 혈안이 된 이유는 무엇인가? 


정말 부귀영화와 출세를 위해, 악마에게 영혼을 판 것이라도 아니라면?

그래서 계속 럭키한 행운을 얻기위해, 마기우스의 날개의 무리의 어젠다에 협력할수 밖에 없는 것인가?

[C.S-868] 계속되는 36세 클럽, 연예가의 이어지는 죽음.. 박지선의 생일전날 사망소식! 현실의 전시안과 마기우스의 날개, 올빼미 행운수에 대해서..!




또한 해당 내용검색은 현재 빅테크 언론검열 논란에 빠진 구글에서는 검색자체가 안되며, 

네이버에선 나오고 있다. 

원래 정확도 검색하면 구글이고, 네이버는 제목 그대로 넣어도 안찾아지곤 했는데, 요새는 백신관련해서는 거꾸로 된 것이다.




돌로레스 케이힐(Dolores Cahill)박사는 더블린 대학의 의과대학 분자유전학 교수이자 아일랜드 자유당의 대표이다. 그녀는 최근 인터뷰에서 “mRNA 백신의 부작용”에 대해 경고했다.

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진짜 mRNA가 무엇이든 간에 백신 접종을 한 사람이 언젠가 실제 부작용이 발생하고 나면, .... 동물 연구에서 일어난 일은 동물의 20% 또는 50% 또는 100%가 죽었다는 사실이다. 80세 이상의 사람들 중에서 약 2.5%는 심각한 부작용을 겪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일하거나 생활 할 수없는 부작용을 경험할 것이다.

그런 다음 2차 백신 접종을 하면 부작용은 겪는 사람은 10%가 될 것이다. 80세 이상의 노인들에게는 80%가 메신저 RNA(mRNA)를 재접종하게 되면 생명을 제한이 있는 반응을 보이거나 죽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노인이 아닌 다른 연령층에서는 심각한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사람이 노인층의 절반이 될 수 있다.

백신이 하는 일은 이 유전자 치료나 의료 방법이 만성적으로 자가 면역 질환을 일으키는 것이다.

그 첫 번째 반응은 아나필락시스이다. 2차 반응에서는 아나필락시스 + 알레르기 반응이다. 그러나 세 번째 반응은 메신저 RNA가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것이 무엇이든 마주 칠 때 발생하며, 이제 당신은 mRNA가 면역계를 자극해 바이러스 단백질을 발현하기 때문에 면역이 아닌 낮은 등급의 자가 면역 질환을 갖게 된다.



그러면 백신을 접종한 당신은 스스로를 유전자가 변형 된 유기체가 된 것이다. 그것은 바이러스나 박테리아를 밀어내는 면역 체계이다. 이제 자가 면역 반응이 당신의 몸을 낮은 등급으로 공격하게 되었다.

다시 몇 달 후 면역체계를 자극하는 바이러스를 발견했을 때, 면역체계가 당신 자신의 세포와 기관에 바이러스 단백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약 1주일 후 (적응형 면역체계가 시작되어 병원균에 대한 특정 장기 기억 항체를 만드는 메커니즘) 당신은 장기부전으로 들어간다.

돌로레스 케이힐 교수, mRNA 백신의 부작용 경고
                

그것은 면역체계가 자신의 장기를 죽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환자는 초기에 패혈증으로 나타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나중에 장기부전으로 사망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한두 가지 동반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 면역체계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는 노인을 매우 지치고 피곤하게 만들 것이며, 만약 기저 질환이 있다면, 생존 할 능력이 없게 된다.


일반적으로 mRNA는 몸 안의 모든 세포에 있기 때문에 거의 막을 수 없다. mRNA가 모든 세포에서 단백질을 발현하기 때문에 심장, 비장, 폐 또는 간을 파괴한다.

해결책으로, 우리가 시급히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저장소로서 100개 중 1개 또는 200개의 백신 약병 중 1개를 (특히 요양원의 노인들에게 맡겨) 따로 보관해야 한다. 그들은 백신 약병을 생물 저장소에 무작위로 저장해야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죽기 시작하면, 이 백신에 무엇이 들어있었는지 실제로 볼 수 있다. 우리는 지금이 일을 하고 있어야 한다.



나는 이 백신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의 mRNA가 있을 수 있다고 우려한다.

우리는 의사들에게 무작위로 100개의 백신 약병 중 1개를 생물저장소에 무작위로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품질관리가 긴급히 필요하며, 그렇게 되면 나 같은 사람이 이 백신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법의학적으로 분석 할 수 있다.




따라서 노인들이 죽기 시작하면, 우리는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제 그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아야한다. 이것은 정말 절대적으로 위험한 유전자 치료법이다. 노인들에게 접종해서는 안된다,”라고 케이힐 교수가 강조했다.

https://greatgameindia.com/dr-dolores-cahillmrna-vaccines/





위 글의 내용중, 특히 아래 링크의 내용들은?


모데나의 mRNA 백신주사는 인간의 생물학적 기능을 통제하기 위해 고안된 "운영체제"다.

​​​​​​​​모데나와 화이자가 출시하는 실험적인 백신 주사제는 전통적인 백신과 전혀 다르다. 이러...


추후 좀더 상세히 짚어보기로 한다!

 


글을 마친다. [2021.2m.20d, 오후 15시 2분경, Charlie Conspiracy]



P.S. 진짜 설문조사결과인지, 여론유도 선전조사인지...??


네이버 실검 2월 25일 폐지, 26일 첫 백신 접종국내 시작이라??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