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6,9.. 3,6,9.. 게임 (3+6+9=18=6+6+6=666)

그래서 마귀의 눈 송과체 활성화와 알리스터 크로울리를 옹호하던, 

모 유저가 666티셔츠를 입고 나왔을때 채널명이 369 TV였다.



삼육은? 십팔=6+6+6=18 


올 한해는 정말 많은 36세 연예인들이 급작스럽게 요절했다. 

또한 삼육은 6곱하기 6의 값이기도 하다. 




올해 수많은 요절한 연예인들의 죽음을 살펴보자!


[C.S-640] 문지윤과 이치훈, 연예인들의 잇따른 급성패혈증 사망, 코로나 19? But 영혼의 즉각적 회수, 전시안이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eOUMfFM7GPgjAuvd4AaABCQ




올해 3월 18일 배우 문지윤이 갑작스럽게 사망했지만, 

그의 예술은 이미 심각하게 악마의 눈! 전시안에 홀렸었다. 향년 36세였다!



(얼짱 시대 이치훈도 향년 32세로 사망!)

전시안 포즈를 하고 있던 과거 사진!



지난 5월 무렵엔 배우 박지훈이 역시 향년 32세로 사망...


[C.S-709](2020.5m.15d) 배우 박지훈 위암으로 사망 (인스타)

https://charlieman.tistory.com/95


그의 인스타 역시 유독 선시안에 집착하던 모습이 많이 있다.



지난 6월엔 TST 멤버 요한이 향년 28세로 사망한다.




최근 몇년간... 샤이니 종현, 설리, 구하라, 고수정, 문지윤, 이치훈, 박지훈, 요한... 


구하라! 최진리! 요한.. 등등 성경적 이름들이 유독 많이 요절하지만..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 최근 요절한 연예인들이고, 또 하나의 공통점은 전시안 싸인이 유독 많았다는 것이다.



7월달 나야 리베라의 아들과 함께 호수에서 실종에서 그녀의 나이는 33세!

박원순 시장이 산에서 실종 사망하여.. 대비가 된다. 


프리딕트 프로그램처럼 산에서 배낭메고 실종된듯한 죽음을 예고한 듯한 5년전 박원순시장의 책!


그는 나쁜 사람은 아니었으나, 신세계질서적 행보와 마귀적 과업인 동성애 찬미등에 힘을 실어주는 인사였다. 



박원순 시장이 3선 서울시장이 되었지만, 문득 그에게 비서 스캔들이라는 큰 불행이 터져, 갑작스런 죽음이 닥치는데.. 

트럼프를 제외하고 수많은 프리메이슨 출신 대통령을 배출했던, 미국에서도 루즈벨트나 레이건등.. 2선까지만의 전통을 깨고 3선을 노린 이들은 사실상 수명이 다하여 사망하게 된다. 




일본 배우 미우라 하루마의 죽음은 만 30세..!

역시 자살 5주전 그는 전시안 컵센의 포스터나 화보등을 유독 찍었던듯하다. 






오인혜 사건은 최근 이슈가 되었지만, 역시 향년 36세의 사망이고, 오컬트한 원인을 알수 없던 버퍼링의 "아이고, 나죽어" 메시지가 담긴 유튜브 영상이 화제였었다. 36은 18, 666과 관련된 나이이지만.. 또 하필 사망일이 666 데이 수비학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직후에도 일본과 대만에서 각기 36세의 유명연예인들이 요절하는 일이 벌어진다.




그리고 일본의 아시나 세이도 역시 36세 요절!



최근엔 할로윈 데이 시즌에 몇일전 축구선수 김남춘이 31세로 사망한다. 


36세도 참 요절리스트에 많이 오르지만, 31~33세에도 상당히 편중되어 있다. 


며칠도 안지나.. 

배우 박지선이 생일을 앞두고 급작스럽게 사망했다.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되고 모친과 함께 사망했다고 한다. 역시 향년 36세이다.. 




P.S.) 작년 샤이니 종현의 사망일로부터 666일째인, 수비학 666데이에 사망한 설리의 사망당시 고블린 뮤비가 글자에 666과 조회수 666만가량을 보여주었지만, 

최근 박지선의 트윗은 66명 팔로우에 66.6만 팔로워라...???




바로 직전 칼럼인가 마법소녀 마기아 레코드의 올빼미 행운수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이것을 마시면 큰 행운을 얻을수 있다. 부와 인기를 얻을수 있다. 성공한 정치인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 행운이 다하고 상응하는 큰 불행이 오지 않게 하려면 행운수를 계속 마셔야 한다. 

단, 행운수를 계속 마시려면? 그 행운수를 풀어주는 전시안으로 무척 잘 나타나는 우리 마기우스(올빼미.. 애굽오컬트)의 날개의 단체의 뜻에 따라줘야 한다. 



이것이 계약조건이다!



현실에서는 어떠한가? 마기우스의 날개는 루시퍼의 날개이며.. 

전시안과 부엉이는 타락천사가 주관하는 일루미나티와 비밀결사 조직을 뜻한다. 


그들의 과업 신세계질서를 따라주는 것이 조건이다. 

루시퍼의 과업을 위해 사람들이 백신을 맞게 하고, 바이든같은 무리들이 권력을 가지게끔 협조하라! 

돈과 성공 명예란 올빼미 행운수가 계속 주어질 것이지만.. 



충성을 소홀히 하면, 큰 불행과 재앙이 닥칠 것이다. 



대만의 작은 귀신이라 불리던 황홍승이 욕실에서 샤워하다가 급사한 사례가 그렇지만.. 

때때로 부와 명예, 인기를 가진 젊은 연예인들은 허무하리만큼 쉽게 요절한다. 



현실에서 유독 전시안 싸인을 곧잘 하는 연예인들의 비보는 무엇인가?

마기아 레코드의 스토리식으로 표현하자면? 그들은 어떤 오컬트적 계약에 의지했다가, 

올빼미 행운수! 행운을 계속 유지해야할 때를 놓친 것이고 불행을 맞이했다고 볼수도 있을 것이다. 



모든 성공과 인기가 오컬트적 성취는 아니지만.. 꽤많은 성공과 인기를 오컬트에 의지한다. 



요즘 초등학교 교과서에 귀신과 망령이 자주 등장하는 것은 어인 이유인가?




마기우스의 날개의 무리의 확대! 새로운 어린 세대들을 올빼미 행운수등의 오컬트 계약의 대규모 숙주들로 삼기 위해서일 것이다. 




천국과 지옥의 키워드 사이, 요즘 만화영화들이나 소설등은 전시안이 그렇게 많이 등장하는 것이다.

주인공의 눈 자체도 한눈이 붉게 물든 전시안으로 표지가 나오지만, 소년이 서있는 문의 상단엔 전시안이 있고, 위에 악마들의 얼굴은 제 3의 눈이 이마사이 새겨져 있다. 



#참조 사전칼럼


이제 좀 일루미나티 음모론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어지간히도.. 표면위에 사건과 이슈들은 나타난 결과일뿐, 그 결과를 이끄는 원인들.. 우리가 보는 세상너머의 보이지 않는 손과 존재들.. 진정한 적들에 대해서 상정해야 할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11m.5d, 오전 3시 54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