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까 886번칼럼을 통해서 백신다큐의 유튜브 삭제에 대해 공지를 했지만!

 

 

1. 잘못된 의료정보가 어쩌고 저쩌고 삭제되었고.. 

 

2.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다는 둥 메시지가 뜨고..

 

 

3. 커뮤니티 글로 공지를 하려니, 지금은 게시물을 작성할수 없다고 메시지가 뜨는데.. 다른 방문자들을 읽을수 없는 "나에게만 표시"되는 은밀한 메시지로 되어 있어, 다른 유튜브 시청자 입장에선 필자가 게시글을 못올리는게 아니라, 게시글을 자유롭게 올릴수 있는데 자의적으로 다만 안올린다로 각인될 것이다. 

 

일련의 행태들이 상당히 지능적이다. 

 

 

 

여기까지는 참겠는데.. 아무튼 뭐랄까? 코로나 시대를 맞아 세계적으로 권장되고 강요되는 백신의 부작용이 클수 있음을 폭로한 이 다큐가 유튜브등에서 검열로 삭제되고 경고를 받고.. 

 

 

낮잠을 잤더랬지!

 

 

그리고 일어나 스마트폰을 보니 뉴스토픽 실시간 상단에 올라오는 기사내용이, 또한 우리나라 독감백신 부작용일수 있는 사망자가 벌써 108명으로 집계되었다는 것이야!

 

[C.S-804] 빌게이츠 코로나 19 백신 개발 한국 우선 선정, 연간 2억개의 백신 생산이 가능하다는데!- I, pet goat, II 부분적 후속 해설!

2020. 7. 27. 14:59

 

 

[C.S-856] 죽음의 독감백신, 벌써 28명 사망이라는데.. 당국은 백신과 무관하다고 밝혀..?

2020. 10. 23. 03:54

https://charlieman.tistory.com/351

 
 

[C.S-880] 시대유감적 현실! 의료계 종사자의 강제 백신 의무접종 입법화, 우리나라 전국민이 강제로 백신을 의무접종하는 법안이 추진되기까지 얼마나 걸릴 것인가?

2020. 11. 18. 01:23

https://charlieman.tistory.com/399

 

 

1달여전 856칼럼에서 다루기도 했지만, 당시 28명인데... 108명으로 늘어났다는 것이야..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신고 108명…“107명은 인과성 없어”
https://cnbc.sbs.co.kr/article/10001003945?division=NAVER

 

 

108명이 사망했는데 그중 107명이 독감백신과는 인과성 없는 사망으로 밝혀져, 백신접종을 중지할 이유는 안된다고 기사내용은 전달하는군!! 

 

 

 

독감 사망자 그러나 백신과는 상관없다는 기사는 주류기사를 통해 오만군데 잘퍼지는데..

같은날 백신은 위험하다는 다큐는 영상을 올리자마자 삭제를 해?? 이게 균형이 맞는 이야기야??

 

 

같은 날 백신 위험하다고 알리는 영상은 삭제를 당하고, 

다른 한편으로.. 실시간 상단 뉴스로 백신맞고 사망자 집계 108명인데.. 107명은 문제없다는 기사들은 메인스트림으로 잘만 퍼지고 있는 꼬라지를 보자니!

 

 

그럼.. 왜??  일련의 한쪽에선 규제되고 한쪽에선 장려되는 민주주의적 의론 자체가 사라지고 통제되기 바쁜 이 상황등을 보자니.. 문득 입에서 아주 자연스럽게 

 

"이런 쳐죽일 작당을 하는, 시발년놈들을 봤나!"

 

쌍욕이 나오는데..

 

이 우주의 쓰레기같은 행태들!!

 

이런 천벌을 받을 연놈들이 다 있나!??

 

 

필자가 나 스스로의 일로는 별로 화내는 일이 없이 살고 있지만, 

순수하게 가끔씩 진노하는 경우가 있는데, 화를 내는 포인트에 대해서 이해해야 할 것이다. 

 

 

이런 일들은 간악한 짓거리들이다!

 

 

 

오늘 필자가 독감백신의 부작용에 대해 다룬 폭로다큐 영상은 유튜브에 올리자마자 또 빛삭제되었냐는 말이지! 

 

대중이 스스로 이쪽저쪽 말을 모두 들어보고 심도깊게 판단할 기회자체를 매스미디어와 플랫폼을 이용해서 원천 차단을 하고 있지 않냐구!!!!

 

 

1337만건인가 벌써 국내 독감백신을 맞았다는데... 만약에 독감백신에 부작용이 있으면 어떻게 할 꺼냐구!

 

필자가 5년전에도 이미 국내에는 밝혔었고, 이 외국 다큐속에서도 등장했던 사건인.. 세계적으로 백신을 장려하는 빌  &멀린다 게이츠 재단등등이 과거 인도에서 수많은 소년소녀들을 몰모트 실험대상으로 써서 수만명이 전신마비등을 겪고 사는 내용들은 현재 백신등을 포장하기 바쁜 언론들은 왜 일체 언급을 안하고... !!

이 영혼을 이미 판 것같은 사탄 마귀같은 놈들이 설치기 바쁘니..

 

현재 우리나라에서 유입되는 그 독감백신이 그런 재단으로부터 들어온 백신이면 어떻게 책임질것이기에..

 

 

또한 유튜브는 임의적으로 그렇게 자체 검열을 하고 있고...???

만약 그게 사실이면.. 이 놈들은 거대한 학살! 홀로코스트에 가담하고 있는 것이라구!!!

 

 

 

유튜브는 영상 삭제가 되면, 맥없이 그냥 사라진 영상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댓글자체도 안보이고..

 

한 유튜브 채널 영상엔 배후세력이 개인언론을 통제하는 방식을 기술하고 있지만.. 

 

3번의 영상의 임의적 삭제등은 상기와 같고, 댓글의 임의적 삭제등도 영상캡처를 떠서 공지영상에 올린바가 있고, 지난 몇년간 구독자가 더 이상 늘지 않고, 일정수준이 되면 다시 줄어드는 현상도 공지한바가 있던 것이다! 모든 필자가 유튜브에서 음모론 채널을 운영하면서 겪었던 현상이다!

 

 

자고 일어나 문득 뚜껑이 열려, 웹하드에 올리기로 했다! 

 

 

 

 

검열 음모다큐! 계획된 판데믹2-코로나 백신을 선전과 세뇌,통제하는 악의 집단들!  

http://www.filesun.com/disk/board.php?board=3&n=9745143

 

 

필자가 보기에 이런 다큐들을 임의로 차단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야말로 시민의 안전과 건강에는 관심없는 사람들이며, 오히려 공모자들이고 주모자들이다! 

자신들의 배때지만 채우기 위해 살아가며, 네 이웃을 사랑하지 않는 정신으로 무장충만한 이기적 권력집단들이다. 

그들은 음지에서 숨어 오히려 경고딱지를 날리며, 자신들이 받아야 할 비난의 화살을, 적반하장으로 남에게 전가하려고 노력을 한다. 

 

 

살면서 내세에 어떤 사람들이 심판의 도마에 오르는가? 

생각해보면 비교적 이런 판단은 간단하다!

 

언젠가 심판을 받아도 싼 놈들이다!! 

평판에 의해서 심판대에 오르는 놈들은, 언젠가 하늘에서도 심판대에 오를 작자들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11m.28d, 밤 21시 52분경, Charlie]

 

웹하드도 차단으로,, 아래참조! [2021.3m.15d]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