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다른 채널들도, 코로나와 백신에 대한 사례들이 검열이 유독 심한듯하여 제목 변경!


노이탄로트코드니 투 시메드날프 (Noitanrotcodni 2 Cimednalp) [CRAMV(D.U.)-145]

조회수 17회•2020. 11. 27.

https://youtu.be/9XSRCn9iFu8


위 영상은 유튜브같은 곳에 올리면, 알수없는 운영진들이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다는둥 헛소리를 늘어놓으면서 빛의 속도로 삭제하지만, 별도로 올릴 곳이 있는 분들은 자유롭게 퍼가서 올려도 좋습니다.


<12월 5일, 유튜브 895번 칼럼 공지후,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한 위영상도 갑자기 삭제되어, 추가로 영상 걸어놓습니다.>


#고화질 작업본 원본영상으로 다운!!

http://www.filesun.com/disk/board.php?board=3&n=9745143&m=11393955


#발행정보

(!나구는추춤 려달매 에줄형인 의탄사 가하천 온, 어깊 고깊 가계간 의귀마) !!다젠어 신백 == 2020년은 코로나의 한해였다. 앞으로 전세계적으로 전국민이 백신을 맞게 하자는, 혹은 칩의 형태의 인증서 백신으로 전세계 출입을 강제하자는 강제적인 수많은 봇물같이 넘치는 법안들이 들이닥칠때.. 시민들은 찾아보면, 백신의 부작용에 대해 제대로 보상하는 법안등은 생각보다도 제대로 된 것이나, 입안자체가 된 것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백신을 맞는 이들중 상당수가 부작용으로 기형이 되거나, 전신마비를 겪거나 죽음에 이른다. 정부나 의료서비스를 찾아가 억울함을 호소하고 제대로 된 무상치료나 보조금이나 보상을 요구할때에.. 그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참으로 멀쩡했던 당신이 별 인과관계는 증명할수 없지만, 우연히 백신을 맞은 바로 직후 그 꼴이 되고, 건강했던 당신의 자녀가 그 꼬락서니가 된 것은 안타깝지만, 여러분들이 위험가능성에 대해 선택하고 동의하에 맞은 것이기 때문에..일단 법령에도 이런 경우들에 어떤 명시가 없고, 뭐라 도울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어쩌겠습니까? 아무 문제도 없고 건강했던 당신이나 당신의 자녀가, 미디어에서 막 부추겨서 맞은 백신으로 의외로 부작용이 터져 평생 그 꼴이 되어, 그렇게 살아야 하는 것은 애석한 일이지만, 법령상 우리가 책임을 지거나 당신에게 어떤 보상을 해줄 의무는 없고, 당신의 불운에 대해서 유감일 뿐입니다. 나와 무관한 제 3자로써, 내 자식이 겪은 일은 아닌 타인으로써의 비극에 유감을 표하는 것이 저희가 해줄수 있는 최선입니다." 당신은 이렇게 되물을수 있을 것이다. "그럼, 왜 그것들은 온통 만병통치약인것처럼 장려하고 선전했습니까? 부작용에 대해서는 반에 반절도 충분히 경고하지 않았습니까?" 그들은 그런 선전속에서 강조되지 않던, 아주 작은 약관 한줄을 찾아 보여줄 것이다. [-단, 부작용이 일시 어떤 책임을 지지 않음..] 당신은 또한 발견할 것이다. 그런 말을 하는.. 어서 백신을 맞으라고 전도활동을 하는 고위관리들은, 왠일인지 하나같이 얄밉게도.. 자신들이 백신을 맞지도 않고, 자신들의 자녀들에겐 같은 백신을 맞게 하지도 않고, 어떤 부작용을 탓하지도 않는 다는 것을..!  

[2020.11m.28d, Charlie]


===[고정댓글]=====

미국 섹션 107항에 의거 "페어 유즈(공정사용)"의 비영리 기반으로 이 다큐는 제작되었다! 필자는 이 영상을 가난한 자나 부자들이나.. 그들의 자녀들이나, 아무튼 모든 시민의 건강과 안녕을 지키기위해 업로드하였다!!



#올리자마자 곧 차단된 유튜브 개입의 영상삭제!

인도의 수많은 아이들이 백신을 맞고 소아마비등에 걸린 것은 엄연한 사실인데.. 유튜브가 왜 그걸 또 문제삼아 삭제를 할까? 그 사람들은 그런 아이들이 병신이 된 것에 대해서 일말의 양심의 가책도 안느끼다는 소리?? 지옥불에 들어갈 작자들이군!!

커뮤니티 공지를 하려고 하니까 커뮤니티 공지도 막아놓았군요!


삭제연유를 보니 연유가 "잘못된 의료정보"라고 하는 군요..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이 사람들은 본인들이 사람들 학살하는 홀로코스트에 가담하고 있다는 자각이 있기는 한 것일까?

먼나라 이야기인 인도 아이들이 그런것이고, 내자식들이 겪은 일은 아니고 우린 마냥 잘 살기 때문에.. 오히려 악을 두둔하는 것에 신나게 활동하면.. 보너스좀 나오고 승진이나, 성과급좀 나온답니까?

영혼을 이미 팔아넘기듯이, 돈에 매수된 작자들.. 능히 은화 70냥에 예수를 거리낌없이 팔 작자들이 작금에 세상에 얼마나 많은 것인가!!



이 영상이 삭제되었다는 것은, 유튜브가 이 영상에서 말하는 바로 언론의 자유로서의 미디어가 아닌, 통제와 은폐에 집중하는 권력의 수구로서의 수단으로 전락했다는 것을 반증하는 부분이 될 것입니다!

유튜브란 곳은 올바른 것이든, 올바르지 않은 반대의 의견을 펼치는 곳이든... 대중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진영을 나누어 교류할수 있는 아크로 폴리스이지.. 플랫폼 자체에서 특정의견만을 밀어붙치고 특정의견을 원천차단한다는 것은 이미 한참 민주주의에 역행하는 태도를 보여주는 일입니다.



*역시 한시간좀 지나서 갑자기 차단됨!!


이왕 삭제됐으니 압축된 용량으로 다시 다운받아서, 블로그에서 공개를 합니다.


트윗에도 간략히 공지안내!

저작권 문제도 아니고, 너무 빈번한, 아주 자의적인.. 알수 없는 운영측의 개입과 월권적인 삭제!? 

대부분 시청자들은 압도적으로 좋아요를 누른 영상들이, 누군가의 개입으로 삭제되고 있지요.

더 이상 유튜브등에서 일루미나티 음모론 영상제작과 같은 부분들은, 우리가 플랫폼을 제공해줄 생각이 없다와 같은 의지를 보여주는군요!

요즘 참 예전에는 그토록 많았던 음모론 채널이나 영상들이 뜸한 것을 보면, 아마 다 비슷하게 규제받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왜 유튜브 음모론 영상이나 폭로의 채널활동을 안하는지 충분히 이해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고 싶어도 쟤네가 활동자체를 불가능하도록 운영측 단위에서 저렇게 개입이 들어옵니다! 







사실 이 다큐속 나오는 내용들은 필자가 2015년에 기존 블로그에서 폭로했던 소아마비 백신 스캔들과 같은 내용을 다루고 있다.


5년이 지나서나마 외국에서 결국 폭로다큐 영상으로 제작되어 소개된다는 것은 지금 시국에 매우 다행이고 중요한 일일 것이다.








남의 나라일 영상이라고 하기엔??

마스크를 안끼었다고 밀고(=신고)가 접수되고, 싸움이 벌어지는등.. 또한 새로운 법령이 발표되어 범칙금이나 범죄자 취급을 받게 하는 세태는, 그렇게 시민들 스스로 재갈이 물려 소프트킬에 동참하고 있는 영상속 실태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접하는 뉴스들 사례에서도 피차 일반이 아니던가..?!!



발행노트를 마친다. [2020.11m.28d, 오후 13시 52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