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악한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들이 점점 거세지고 있다!

많은 이들이 사망의 골짜기에 떨어져 결국 사망하고 있는 것이다. 

 

 

[AWAKEN★JP] 운동선수 769명이 경기중 쓰러졌다?! 그게 정상이래! (September 7, 2022) 
https://rumble.com/v1j0yox-awakenjp-.html

 

[AWAKEN★JP] 운동선수 769명이 경기중 쓰러졌다?! 그게 정상이래!

ALL RIGHTS TO AWAKEN WITH JP 중국, 한국은 물론이고 미국, 영국, 캐나다 등 백신을 인구 과반수 이상 맞은 국가들 곳곳에서 눈에 띄게 많은 사람들이 길 가다 갑자기 쓰러져 죽어간다. 어이 없는 건, 이

rumble.com

운동선수가 당장 경기중 심장마비로 쓰러져 사망하는 사례가 예년대비로 500% 증가했다고 한다!

위 영상을 보면 선수들이 경기도중 갑자기 몸속에 퓨즈가 꺼진듯이 꼬꾸라지는 실태가 빈번한 것이다. 

 

앞서 말한 일들의 연장선상이다.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30. 
https://charlieman.tistory.com/1647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아래 새로운 영상은 통계를 잘 정리하였다.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 (2022. 6. 26)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 [#607] 충격! 22년 한국.

charlieman.tistory.com

특히나 심박수에 무리가 오는 격한 스포츠 선수들의 사망율은 좀더 극적으로 증가했다고 보여진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많은 이들의 백혈병, 혈액암, 혈소판이나 적혈구의 감소등도 확연히 늘어난 부분!

코로나 백신 부작용 카페에선 급성백혈병을 하소연하는 글들도 꽤 많이 올라왔던 것이다.

 

사람들이 가진 백신교에 대한 거짓된 신앙과 믿음을 깨뜨려야, 이 불행의 연쇄적 자폭 도미노를 끊을수 있다.

잘못된 인과를 쫒는한, 그것은 언젠가는 사망의 벽돌로 자신을 짓누르기 마련이다!

 

우리가 백신(코로나 백신)을 거부해야 하는 이유 - 이 영상 하나로 간단 정리 (2022. 1. 4)

 

우리가 백신(코로나 백신)을 거부해야 하는 이유 - 이 영상 하나로 간단 정리

우리가 백신(코로나 백신)을 거부해야 하는 이유 - 이 영상 하나로 간단 정리-2022-01-04T08:14:49Z-Youmaker-NEW COVENANT UNION COLLEGE-우리가 백신을 거부해야 하는 이유 코로나백신의 특징 1. 예방효과가 없

www.youmaker.com

 언론이 백신접종 1~2개월도 안되서 돌파감염이란 말을 할때, 그것은 백신이 존재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정당성을 스스로 부인하는 것과 마찬가지인 것이고, 여기엔 TV를 통해 수십번 거짓을 반복해 진짜라고 믿게 만드는 지독한 세뇌술이 대중을 현혹시킨다!

 

 

 

어제쯤 유튜브에 한 안타까운 사망소식이 들린다.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남성과 드라마같은 사랑을 하며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던  호주여성 유튜버 호주사라의 사망소식이다. 

 

 

처음보는 유튜브였지만, 가보니 대략 인과가 보인다.

급성백혈병 진단부터 입원및 사망까지는 불과 4개월!

여자친구가 백혈병에 걸려 대머리를 가리기 위해 저런 모자를 쓰자, 긴머리의 남자친구도 같은 모자를 쓰며 커플룩을 연출할 정도로 보기에 훈훈한 사랑이었다. 

너무나 행복했던 나날들과 장미빛 미래들..~

 

그러나~

"그순간, 그것을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일이었는데.." 탄식이 나올만한 모든 불행의 시작점이 보인다! 

 

 

1년전 화이자 백신 1차를 맞기로 한 순간이 바로 그 모든것을 무너지게 만든 선택이었다. 

 

2021년 8월 14일 화이자 잔여백신 맞은 후기가 보인다. 

댓글들엔 3개월전 백혈병 영상이 올라오자.. 결국 백신부작용을 말하는 글들이 보인다. 

 

남자친구는 백신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여, 나름에는 사랑에 자기 여자친구만큼은 최대한 잔여백신을 맞게 해주고 싶었다고 말한다.  

 

 

그 당시 필자는 백신부작용에 대해 연일 경고하면서, 그와는 정반대의 소리를 했던 것을 기억하는 독자가 있을지 모르겠다. 

필자가 만약 사랑하는 여자가 있었다면, 그 여자만큼은 백신을 맞지 않게 할 것이고, 만약 자기고집을 맞는다면.. 깔끔하게 헤어질수도 있을 것이라고~!!

인생에 가위바위보게임에서.. 필자는 이미 잔치가 끝나서 이길꺼리가 없고, 얻을게 없는 형국에 이르러서야 맹목적으로 들이밀고 선택을 묻는 재미없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이미 충분히 넘칠만큼 했다. 

한참 잔치가 넘칠땐 초대받지 못하고, 음식이 다 치워진 마당에 밥상이 들어오면, 치울일만 늘어나기 때문에 사절하겠단 이야기다. 

 

아마 해외 비행기를 타고 오가기 위해서 백신접종이 필수였지만, 그러기 위해서 커플이 화이자 백신을 맞고, 운이 없던 탓인지.. 잘못된 로트 번호의 백신을 맞은탓인지..?

그녀는 대략 7~8개월 만에 급성 백혈병 판정을 받은 것이다. 

원래 호주에서 1년에 1천명 밖에 안걸린다는 그 병을..!!

 

그리고 남자친구가 9월 2일날 자정무렵 호주 여자친구의 사망소식을 전달하는 영상이 최근 인기급상승 동영상으로 올라왔는데, 이건 참 리얼타임이야기라 슬프다.

웃는게 웃는게 아니라, 피눈물 흘리며 웃는 사람 같다. 

호주사라 HojuSara 

조회수 1,371,515회 2022. 9. 5.

https://www.youtube.com/watch?v=ktM1fDgEwYE

백혈병 투병으로부터 4개월만에, 화이자 백신접종으로부터 갓 1년만에 벌어진 일들이다. 

한쌍의 인생의 유구했던 행복이 송두리째 파괴된 것이다!

 

 

그래서 참 안타까운 일이다. 

 

백신 접종시 "다 끝났어."라는 말이 보이지만, 필자는 저 순간이 정말 모든 것이 다 끝난 순간처럼 느껴졌다. 

 

어떤 사람들은 진실을 아는 것이 너무나 가혹해서 오히려 모르는게 낳을수도 있다. 

최대한 베풀수 있는 사랑이라고 여겨 여자친구만큼은 백신을 최대한 맞게 해주고 싶었다는 남자친구의 유튜브에 찾아가 댓글로 백신부작용일 가능성이 크다고 말한다면, 당장에 슬픔에 빠진 사람에게 못질을 하고 소위 매너가 없는 일이다. 

 

 

하지만 필자가 블로그 글을 통해서 이러한 내막들을 탐구하고 백신부작용을 지적하는 것은, 이것이 한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계속 대중들이 무관심한채 산다면..? 앞으로 더욱 많은 이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확장판이 될수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이 글을 보는 사람들중에 자신의 어린 가족을 잃어버리게 될 사람들이 넘칠수 있고, 

전세계적으로 1억명의 사람들이, 1억명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한순간 저렇게 잃어버리는 매우 슬픈 일을 겪을 것이다. 

 

 

과장해서 말하는게 아니라, 지금 현시대 코로나 백신 접종율을 본다면..?

충분히 그럴수 있는 개연성이 넘치고.. 

저 한 사례가 아니라, 추후로 생길 1억건이 될지도 모를 생이별 사례를 막고 방지하기 위해 이 글을 쓰는 것이다. 

연예인, 스포츠선수는 유명세 때문에 백신부작용 사망이 알려지고, 유명 유튜버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서 알릴수 있지만, 일반인들에게도 무수히 넘칠 이런 사례들은 정작 대부분 수면아래 묻혀서, 그저 한 개인이 떠맡아야 할 불행의 짐으로 남을 것이다. 

 

 

필자는 이런 일들이 결국은 넘치도록 일어날 것임을 알기에, 이런 글도 썼던 것이다.

 

 

[C.S-1684] 필자가 비자발적 미혼 & 금욕주의를 현재는 고려하는 이유! - 50~1000배에 이르는 유산과 태아 염색체 변경, 돌연변이 시대의 문제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7.
https://charlieman.tistory.com/1600

문자 그대로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것이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결국 그녀가 백신에 대한 믿음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면.. 언제인가 슬픈 드라마의 예고장이 될 것이고, 필자는 앞으로 인생에 슬퍼할 일들을 가중시키기 위해서 새롭게 사람을 만나고 싶지는 않은 것이다. 

 

 

오늘날 시대는 지덕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먼저 분별이 가장 우선되어야 한 시대이다.

 

[C.S-1449] (Why?? 고찰) 왜 순서가 진선미(眞善美)인가? 왜 지덕체(智德體)인가? 왜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인가? 왜 도덕(道德)인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10.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177 

 

[C.S-1449] (Why?? 고찰) 왜 순서가 진선미(眞善美)인가? 왜 지덕체(智德體)인가? 왜 인의예지신(仁義

왜 미스코리아 대회는 미선진이라 하지 않고, 진선미로 순위를 매기고, 체덕지가 아니라 지덕체라 하는가? 음모론의 시대에 뼈있는 한자들의 순서를 고찰해보자! 흔히 미스코리아 대회를 보면

charlieman.tistory.com

분별이 없이 오로지 선한 마음이 있다면, 평화시대에는 그건 좋으나,, 악의 함정이 진치고 도사리는 속에서 분별없는 선은 오히려 사악한 일들을 지지하고 악용당할수 있기에, 분별이 먼저다라고 말했던 것이다. 

 

2022년에 가장 필요한 분별은 글로벌 제약회사가 만드는 백신들에 대한 분별과, 음모에 대해서 깊이있게 탐구하는 것이다. 

 

어떤 엄마가 왠일인지 독인데, 좋은 약이라고 세뇌되어 자식에게 선한 마음으로 그것을 아이에게 먹인다면? 그녀가 가진 선은, 오로지 자식을 위한 마음으로 가득했기에 선이었다고 할수 있을까?

 

옥시 살인 가습기 사태에서, 한 소방관 아버지는 기관지가 안좋은 아들이 가습기가 왠지 건강을 더 악화시키는것 같아, 더 이상 필요없다고 했는데, 아버지딴에는 그것이 아들을 살릴수 있는 길이라며, 아들의 뺨까지 때리며 방안에 가둬놓고 24시간 내내 그 가습기를 틀어주었고, 아들은 결국 사망했다. 

세상에 옥시 가습기 사태가 수면위로 드러나고 수천명의 사망자 소식이 들리고 나서야, 아버지는 자식을 사망의 골짜기로 몰아붙여 죽게 한 1등 공신이 자기 자신이었다는 것을 깨닫고는 절규의 눈물을 흘렸다. 

 

 

저 시점에는 구글만 충분히 찾아보고 백신부작용 카페의 넘치는글들을 찾아보았다면,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 사망사례나 중증 이상반응이 넘치던 때였고, 수많은 청와대 청원이 올라왔던 시즌이다. 

선한 마음에서 그는 여자친구를 최대한 잔여백신 맞게 해주고 싶었다고 말했겠지만, 

단 하루만이라도 백신부작용에 대해 충분히 인터넷 검색을 하고, 경각심을 가지는 분별이 있었다면은.. 좋지 않았을까 싶고, 백신을 맞지 않았다면 급성 백혈병도 갑자기 사망할 일도 없었을 것이다. 

 

 

그래서 안타까운 것이다. 

인터넷에 자료가 없어서가 아니라, 자료를 들이밀어도 사람들이 찾아보고 귀담고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못하고 다른 생각을 말하고 다른 행동을 하지만, 결국 반전없이 통곡의 강에 이르게 된다. 

얼마전 이야기를 했지만, 다차접종을 한 부부가 지인중에 있어, 놀러온 김에.. 마침 해외에서 어렵게 구한 백신부작용약을 상비용으로 가지고 있으면 좋다고, 좀 줄까? 말을 하니.. 

1초도 생각하지 않고 손사래를 치면서 필요없다고 하는 것이다. 

 

 

어렵게 구한 국내 판매가 막힌, 백신부작용에 도움될수 있는 약들을 공짜로 준다고 하는데도..

손사래를 치며 거절하는 것이다.. 

 

추가적으로 매일같이 나타나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이 의심되는 기사들을 보자!

 

 

탤런트 진재영의 2차 백신 접종일은 2021년 9월 중순무렵! 

 

진재영,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맞았는데 "너무나 멀쩡하고요"
2021. 09.13  
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109131300001702848_1

 

진재영,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맞았는데 "너무나 멀쩡하고요"

진재영이 코로나 2차 백신 접종 후 현재 상황을 공개했다.13일 배우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비 오는 버몬트는 여전히 평화롭고요. 오전에 2차 백신 맞고 왔는데너무나 멀

www.heraldpop.com

남편이었던 골퍼 진정식또한 스포츠 선수의 활동제약, 부부간임을 생각해볼때, 비슷한 기간 비슷한 백신접종을 했을 것이다. 

 

공기좋고 살기좋은 제주도 라이프 생활을 한다는데도,

건강이 더 좋아지기는 커녕, 갑작스레 갑상선암을 앓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진재영 "남편 갑상선암 판정…수술후 고열·코로나까지"
2022/09/15 
https://mobile.newsis.com/view.html?ar_id=NISX20220915_0002013239

 

진재영 "남편 갑상선암 판정…수술후 고열·코로나까지"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진재영(45)이 남편의 갑상선암 투병을 고백했다

mobile.newsis.com

코로나 확진으로 문제가 생긴게 아니라, 백신부작용으로 갑상선암이 생기고, 면역능력이 떨어져, 코로나 검사키트에서 이런 경우 수치가 확진에 걸린것처럼 반응하여, 결과적으로 원인을 다른데 돌리고 백신부작용의 책임을 회피하려는 수단으로 이 검사키트가 쓰인다.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으로 인해.. 인근 주민들이 갑상선암을 앓는 사례가 많았는데.. 

백신 부작용의 파괴력은, 방사능 피폭 못지 않다. 

 

생물학 무기와 방사능위험 로고가 거의 비슷하다는 것은 생각해볼 일이다!

 

국민배우 안성기의 백신 부작용 의심글들도 올라온다.

갑자기 전혀 다른 사람처럼 붓고, 머리에 가발등이 아닌가 의심스럽다는 것!

 

결국은 하필 코로나 백신접종의 해에.. 고 전두환 전대통령처럼 혈액암 투병을 하기 시작했다!

 

[C.S-1611] 전두환과 혈액암 사망, 그리고 러시아 푸틴 대통령도 혈액암? 역시 코로나 백신 부작용?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5. 18.
https://charlieman.tistory.com/1480

 

[C.S-1611] 전두환과 혈액암 사망, 그리고 러시아 푸틴 대통령도 혈액암? 역시 코로나 백신 부작용?

고 전두환 전대통령은 코로나 백신을 맞은 직후, 급성 혈액암에 걸려, 몇달만에 급작스런 건강악화로 사망한다. [C.S-1477] 코로나 백신접종과 전두환의 혈액암 악화 사망- 해마다 증가하는 백신접

charlieman.tistory.com

 

 

 

몸이 갑자기 붓는다는 것은, 신장악화를 의심해볼수 있다.

 

 

[C.S-1729] 산화 그래핀이 만약 백신으로 몸속 혈관에 주입되면 어떠한 백신 부작용과 관련된 일들이 발생하는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8. 25
https://charlieman.tistory.com/1697

 

[C.S-1729] 산화 그래핀이 만약 백신으로 몸속 혈관에 주입되면 어떠한 백신 부작용과 관련된 일들

기존 혈전의 문제를 다룬 그래핀 칼럼에 이어서.. [C.S-1723] 아주 작은 그래핀 한방울이 몸속 혈액에 주입되면, 엄청난 혈전이 야기될수 있는 이유들! 검증되지 않는 백신을 무턱대고 

charlieman.tistory.com

 

 

영상을 보면 누가봐도 뭔가 건강이 악화된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목소리가 힘없어진것이 보인다.

안성기 "체력 관리 잘해서 액션신 괜찮았다" / '아들의 이름으로’ 기자간담회 210428 - 톱데일리(Topdaily)
조회수 1,648회 2021. 4. 30.
https://youtu.be/Pqak2PdrQaw

 

근데 필자는 과거 그가 개발도상국에 백신접종을 장려한 유니세프 홍보등을 한것에 대해서는 좋게 생각할수가 없다. 이를 맞은 4세 소아가 램지헌트 증후군이 발현, 최근 저스틴 비버가 앓는 안면마비 증상을 겪기도 했지만,  이러한 백신주사에 대한 믿음과 잘못된 부작용이 한때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왔다면, 이번엔 본인에게 온것일수도 있다.  설령~ 그가 나쁜 마음에서 홍보대사를 한것은 아니었을지라도.. 

광명의 천사처럼 구호활동을 빙자하여 빈국에 풀어진 백신 사업은.. 엘리트들 입장에서 좋은 인구감축의 기회였다.

 

 

[C.S-1572] 빌게이츠의 과거 백신 사업(카발의 음모 속편 P.8)-부작용(소아마비V 50만명 & 뇌수막염V 10% 마비, 자궁경부암V 1200명 위중 질환, 말라리아 V 151명 아기 사망, 파상풍V 수백만 여성불임!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21.
https://charlieman.tistory.com/1397

 

[C.S-1572] 빌게이츠의 과거 백신 사업(카발의 음모 속편 P.8)-부작용(소아마비V 50만명 & 뇌수막염V 10

먼저 하루전에 작성한 아동납치 학대 살인등의 방대한 민낯을 이야기한 피자게이트 칼럼이 불과 하루만에 삭제되어, 소수의 음모론 연구하는 어른들만 볼수 있도록 보호글로 변경하였음을 공

charlieman.tistory.com

 

 

 

 

가수 진성의 혈액암 소식도 들려온다.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2022. 9. 16)
https://m.newsen.com/news_view.php?uid=202209160827202110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아침마당' 진성이 눈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9월 1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만약 나라면' 코너가 진행됐다. '댁의 남편을 어떠십니까'...

m.newsen.com

 

혈액암이 갑자기 2021년~2022년 대유행을 하는 듯하다!

 

[C.S-1611] 전두환과 혈액암 사망, 그리고 러시아 푸틴 대통령도 혈액암? 역시 코로나 백신 부작용?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5. 18.
https://charlieman.tistory.com/1480

 

[C.S-1611] 전두환과 혈액암 사망, 그리고 러시아 푸틴 대통령도 혈액암? 역시 코로나 백신 부작용?

고 전두환 전대통령은 코로나 백신을 맞은 직후, 급성 혈액암에 걸려, 몇달만에 급작스런 건강악화로 사망한다. [C.S-1477] 코로나 백신접종과 전두환의 혈액암 악화 사망- 해마다 증가하는 백신접

charlieman.tistory.com

 

 

영국 여왕관에서 장례 의식을 하던 경비병이 갑자기 쓰러지는 현상도 보이는데, 위의 스포츠 스타들과 방송중에 사람들이 그렇듯이.. 이 또한 코로나 백신 접종이후 수없이 나타나는 일들이다!

영국 여왕 관 지키던 백발 경비병, 의식 잃고 '쿵' / 연합뉴스 (Yonhapnews)
조회수 808,205회 2022. 9. 16.
https://youtu.be/9SnOYMi_lok

 

 

[C.S-1590] 방송중 갑자기 쓰러지는 의사, 인류 노예화 짐승의 칩과 코로나 백신과 데스노트!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3. 18
https://charlieman.tistory.com/1430

 

[C.S-1590] 방송중 갑자기 쓰러지는 의사, 인류 노예화 짐승의 칩과 코로나 백신과 데스노트!

방문자의 한 제보로 국내에서도 이런일이 있다는 걸 알게된다. 방송중에 의사가 갑자기 쓰러졌다는 것이다. 블로그 소개: https://m.blog.naver.com/tldms3411/222672213988 (기사) 생방송 도중 의사 쓰러져 "

charlieman.tistory.com

 

[C.S-1567] 미국 개그맨 여성~ 헤더 맥도날드,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을 방송중 자랑하며, 예수님 날 사랑한다고 말하자마자 뇌진탕으로 떡실신! (2022. 2. 17)

https://charlieman.tistory.com/1391

 

[C.S-1567] 미국 개그맨 여성~ 헤더 맥도날드,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을 방송중 자랑하며, 예수님 날

비유튜브권 영상으로 올라온 내용이다. 미국 코미디언 백신 맞은거 자랑하다 무대에서 쓰러져 두개골 골절 (2022. 2. 15) https://odysee.com/@TRUTHMUSICIAN:c/WARNING!!_You_could_die_from_this_fall!_Heather_..

charlieman.tistory.com

 

 

 

 

 

근데.. 연예인이나 유명인사들에게서도 저렇게 유행처럼 나타날 정도면, 기사한줄 나오지 않는 일반인들 역시 현황이 심각하다고 밖에 볼수 없다. 

 

 

아무튼 필자는 이런 일들을 막아보려 나름 최선을 다했으나, 세상의 일들이 흔히 그렇듯..

뜻대로 되지 않아 아쉬운 것이다. 

 

 

필자의 빌게이츠와 WHO가 주관하는 인구감축 의도의 백신개발 경고는 7년전으로 거슬러올라오고..~

현재 블로그에선 대한민국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행된 2021년 2월 26일무렵, 한 2주 전부터 정말 매일같이 한해동안을 계속 백신부작용을 경고하는 칼럼을 써왔는데도.. 그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맞고, 특히 한국인들이 세계적 모범일 만큼 그렇게 많은 백신을 접종했으니 아쉬운 것이다. 

 

 

 

필자가 고집이 넘치는게 아니라, 필자의 시점에선 이 세상 사람들이 쇠뿔같은 고집들을 가지고 산다. 

 

그래서 안타까운 것이다. 

계속 이 문제에 대해서 외면하거나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이러한 비극들은 앞으로 장강의 물결처럼 거대하게 계속 나타날 것임을 필자는 또 뻔히 알기에, 그래서 또 안타까운 것이다. 

 

어쩌면 이 글을 보는 사람들중에 반절이 이미 세상에서 사라질때쯔음에야, 귀를 기울일 것인가?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이런 말을 남긴바가 있다. 

"주여, 저들은 저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모르니 용서하소서!"

 

필자는 이 시대를 보면서 이런 말을 문득 남긴다. 

"저 수많은 사람들은 스스로 달려가 꽂는 주사바늘이 뭔지 모르고, 모든 것과 상황이 의뭉스럽고 사악함의 흔적들이 가득한데도, 그것을 좋은 약이라 착가갛고, 그리도 헌신적으로 그것을 앞다투어 맞기에 여념이 없구나!" 

 

 

걸어가는 발 밑에 주목하지 않고, 살펴보지 않는이는 스마트폰의 세뇌와 선전만 보면서 문득 자신이 절벽아래로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9m. 12d, 오후 19시 16분 초안작성, Charlie Conspiracy, 9/18일 자정 00시 47분 발행 ]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