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567] 미국 개그맨 여성~ 헤더 맥도날드,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을 방송중 자랑하며, 예수님 날 사랑한다고 말하자마자 뇌진탕으로 떡실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17. 11:26비유튜브권 영상으로 올라온 내용이다.
미국 코미디언 백신 맞은거 자랑하다 무대에서 쓰러져 두개골 골절 (2022. 2. 15)
https://odysee.com/@TRUTHMUSICIAN:c/WARNING!!_You_could_die_from_this_fall!_Heather_McDonald_Faints:8
갑자기 백신 홍보를 하는 개그맨 여성,
예수님이 나를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너무 좋다는 말을 하고 나서, 몇초도 지나지 않아 정신을 잃고 쿵하고 쓰러져 뇌진탕! 그대로 황천길을 갈 뻔했다.
백신 때문에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비규환, 가족과 생이별하며.. 난리도 아닌데..
그러한 정황들을 돌아보지 아니하고, 자신이 백신 맞아 일단 문제없었기에,
모든 코로나 백신 접종자가 문제 없다는 식으로 성급한 일반화하여 말을 하는 격인데,
백신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기만하는 것이요.. 독이 될지 모를 백신을 이웃에게 권장하는 것이요.
멸망의 가증한 것을 오히려 홍보하면서, 저런 말을 하면 신도 가증하게 생각할 것이다.
왜 사탄이 좋아할 독뱀같은 일을 권장하며, 예수님 사랑을 말하는가?
무지해서 저런말을 한다고 한들, 백신 부작용으로 사망한 전세계 수십만명이 죽었다 살아 돌아오는 것은 아니고, 아님 말고 할 말들이 아닌 것이다.
저런 헛말을 하는 것에 대한, 천벌이 아닌가 싶다..
예수님도 얼마나 어이가 없었으면.. !!!
생명이 오가는 것을 가지고 입 함부로 놀리지 말란 교훈일 것이다!
필자 또한 이런 이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필자의 전화번호 리스트가 있는 지인들중에, 코로나 백신 접종을 남에게 권면하는 이가 있다면?
마치 그 사람은 존재한 역사가 없던 사람처럼 바로 전화번호에서 삭제해 버릴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2m. 17d, 오전 11시 26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