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 새로운 영상은 통계를 잘 정리하였다.

 

(2022. 6. 26)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2022-07-26T07:00:00Z-Youmaker-예레미TV-□ 예레미TV는 보수주의 가치를 바탕으로 국내외 이슈와 세계적 현상을 전해 드리고 그 이면을 분석하

www.youmaker.com

과거 3년대비 동일기간 사망률이 +50%나 증가하고 있다!

전체적 사망자수가 예년평균치에 비해 훨씬 많이 죽는다.

초과사망자수가 대한민국 전체로 보면 미약한 것 같지만, 사실상 1개 사단급 인원이 매달 더욱 사라지고 있다. 

 

 

전체 암발생률이 예년 대비로 2022년엔 2배나 증가한다.

 

 

백혈병, 뇌경색, 뇌출혈, 심낭영등이 모두 폭발적으로 증가하였다.

 

이것은 필자가 밝힌 대한민국 인구가 코로나 백신 접종이후 급감하기 시작한 세태와 맞아떨어진다.

 

 

[C.S-1678] 코로나 백신 접종이후 계속 줄어드는 대한민국 주민등록 인구현황! 6월 달도 인구감축 갱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2.
https://charlieman.tistory.com/1589

 

[C.S-1678] 코로나 백신 접종이후 계속 줄어드는 대한민국 주민등록 인구현황! 6월 달도 인구감축

기존 칼럼에 이어서 이번달도 업데이트 내역을 살펴보도록 하자! [C.S-1631] 대한민국 본격적 인구감축 통계, 큰일이구나 큰일! - 2025년 미국 1급기관 Deagal 보고서 한국 인구 예측? 약 15

charlieman.tistory.com

 

 

그 흔한 초등학교 문제를 내보자!

 

초등학생도 원래라면 쉽게 유추할 문제를, 대한민국 사람 전체가 모르겠다는 식으로 외면하고 있으니..

 

필자는 대한민국 전체가 거대한 연극에 빠져있고, 거대한 가스라이팅에 빠져있다는 생각이 든다. 

벌거벗은 임금님 동화에서 임금님이 벌거벗으면 그렇게 이야기하면 될터인데, 수많은 사람들이 임금님 복장이 멋지다고 외친다.. 

 

그게 마치 오늘날의 풍경인 것이다. 

사람들은 코로나 백신 때문에 그렇다고 말하면 마치 죽을 병에라도 걸린 것처럼, 백신의 위험성에 대해 알려고 하지 아니하고, 마치 그렇게 직설적으로 말하면 멋있지가 않다고 생각하는지, "코로나 백신의 유해성만 빼고 뭐든 다 말하기" 요즘 Hot한 동아리 클럽이라도 가입을 했는지, 일종의 멋스런 문화에 빠져있다. 

 

 

이 문제에 있어서 계속 세계여행가 화법을 쓰며, 유체이탈적 시점에서 머무르려 한다. 

 

 

정작 사지마비, 뇌경색, 뇌출혈, 심낭염, 백혈병.. 백신으로 면역력이 파괴당해 온갖 질병과 수명단축을 하는 것은 정작 본인들인데도 말이다!

 

 

음모론 초창기인 2015년쯤부터 말했던 삶은 개구리 증후군..!

아주 천천히 죽어가는 개구리들은 본인들이 지금 죽어가고 있다는 인식을 하지 못하고, 끝내는 탕속에서 죽게 된다. 

 

한국의 현실이다. 

 

전쟁처럼 한번에 큰 인원이 사라지지 않아서, 대중들은 느긋하다.. 

백신을 맞자마자 그 즉시 피를 토하면서 죽지는 않고, 시름시름 조금씩 몸이 안좋아지고, 

고로 기존부터 몸이 안좋았던 사람들은 더욱 안좋아지고, 걔중에 각종 부작용, 사망자들이 속출한다. 

 

 

그러나 주식도 하루하루 -0.5%씩 까이는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또 삽시간에 깡통만 남게 되는 것이다. 

 

조금씩 가랑비 젖는 줄 모르고 더 많이 죽어가는 사망자수, 대한민국 인구도 깡통이 되지 않을까 우려스러운 일이다. 

 

빡세게 집에서 운동을 해서 잠이 미치도록 오는데 눈이 감기는걸 억지로 참으며 이 글을 발행한다. 

 

여러분들이 반드시 직시하고 꼭 이해하고 넘어갈 내용들이다! 

그렇지 않으면 무지함으로 인하여 스스로 절벽끝으로 향하고,

가장 먼저 사망의 골짜기로 향하는 이들이 될 것이다. 

 

건강들좀 챙기고 그러셔!!

 

사람들도 보통 그러지 않나.. 집안에 물건을 들일때 어디서 주운 불길하거나 좀 오래된 물건들을 함부로 가져오는 이는 별로 없을 것이다.

근데 방안도 아니라, 자신의 신체 깊숙한 생명의 근본인 혈관, 피속에는 출처가 불분명하고 제약글로벌 회사가 비밀의 원칙을 고수하는 어떤 백신 따위를 잘만 덥썩덥썩 들인다.

 

그리고 사망율이 높아지고, 혹은 각종 기형이나 자폐 발생율이 폭증한다.

 

낫놓고 기역자 모르겠다는 식으로 일관하는 요새 약물에 대한 믿음들은 거의 신앙이고 종교의 수준이고, 의사들은 흰 옷을 입은 제사장 취급을 받는다.

 

 

[C.S-1299] 알고 계십니까? 40년새 120배 증가한 자폐아 발생율, - 어린이 의무 백신 접종도 이제는 30~40개.. 점점 늘고 있으니, 더욱 증가할까 우려스럽구나!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7. 16
https://charlieman.tistory.com/972

 

[C.S-1299] 알고 계십니까? 40년새 120배 증가한 자폐아 발생율, - 어린이 의무 백신 접종도 이제는 30~

6년전 한 기사는 자폐아가 40년간 120배 증가한 충격적 내용을 말한다. 자폐아, 40년 새 120배 증가 - 미주중앙일보 (2015.11.14)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817970 최근 연예인이..

charlieman.tistory.com

 


[C.S-1577] 조기 유아돌연사, 영유아의 급작스런 사망 케이스의 75%가 백신 주사를 맞고, 일주일안에 사망한다는 사실을 요즘 부모들은 알고 있습니까? (카발의 몰락 속편 파트 17)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27.
https://charlieman.tistory.com/1404

 

[C.S-1577] 조기 유아돌연사, 영유아의 급작스런 사망 케이스의 75%가 백신 주사를 맞고, 일주일안

자폐아에 대한 기존 칼럼들! [C.S-1561]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늘어가는 연예가!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자폐아, 27세 클럽.. 이모저모 음모론 이슈 동향! (2022. 2. 7) https://charlieman.tistory.com/1382 [C...

charlieman.tistory.com

 

 

 

 

글을 마친다. [2022. 7m. 30d, 오전 2시 30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