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문자의 한 제보로 국내에서도 이런일이 있다는 걸 알게된다.

방송중에 의사가 갑자기 쓰러졌다는 것이다.

 

블로그 소개: https://m.blog.naver.com/tldms3411/222672213988

 

(기사) 생방송 도중 의사 쓰러져 "백신 부작용 의심"

생방송 도중 의사 쓰러져 "백신 부작용 의심" 인세영 승인 2022.03.14 12:38 KBS1 무엇이든 ...

blog.naver.com

 

원문 기사 소개!

 

 

(희한하군.. 블로그에서 저 반백신 내용의 기사링크를 연동시키려하면 희한하게 링크기능이 비활성화! HTML로 링크를 만들어 붙이도록 한다. 왜 자꾸 이런 희한한 에러들이..??)

생방송 도중 의사 쓰러져 "백신 부작용 의심" (2022. 3. 14)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877

 

생방송 도중 의사 쓰러져 "백신 부작용 의심" - 파이낸스투데이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 중 의사가 갑자기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아래 화면은 방송 캡쳐 영상으로 25초에 우측에서 의사가 갑자기 쓰러진다. 문제는 가만히 서 있다가 손발을 쓸 수

www.fntoday.co.kr

생방송 도중 응급상황 발생 KBS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220314 AM10-25)

 

다른 나라 일이 아니라, 우리나라 생방송중에 갑자기 그러한 것이다. 

하필이면 뇌졸중을 예방하는 건강 스트레칭을 소개하면서, 의사가 뇌졸중처럼 쓰러지니 아이러니하다.

 

 

결국... 한달전 소개한 백신 맞은 것을 자랑하다가 갑자기 쓰러진 미국 여류 코미디언의 사례와 거의 똑같은 것을 알수 있다.

 

 

[C.S-1567] 미국 개그맨 여성~ 헤더 맥도날드,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을 방송중 자랑하며, 예수님 날 사랑한다고 말하자마자 뇌진탕으로 떡실신! (2022. 2. 17)

https://charlieman.tistory.com/1391

 

[C.S-1567] 미국 개그맨 여성~ 헤더 맥도날드,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을 방송중 자랑하며, 예수님 날

비유튜브권 영상으로 올라온 내용이다. 미국 코미디언 백신 맞은거 자랑하다 무대에서 쓰러져 두개골 골절 (2022. 2. 15) https://odysee.com/@TRUTHMUSICIAN:c/WARNING!!_You_could_die_from_this_fall!_Heather_..

charlieman.tistory.com

 
코로나 백신 시행초기에도 백신 접종을 생방송중에 맞자마자 비틀거리며 졸도한 간호사의 사례!
 
 

문득 하나의 큰 그림이 이해되고, 사태파악의 윤곽이 그려지지 않남?

 
 

2022년 우한폐렴 초기, 사람들을 공포케 하던, 길거리에서 사람들이 갑자기 전원꺼진듯 픽픽 쓰러지는 사례들이 유독 많았던 것을 기억하는가?

유튜브등에도 매일같이 국내 채널들에서 그런 중국 실황등이 소개됐고, 이를 사람들은 코로나라고 두려웠했던 것이다.

 

유독 그때당시 코로나증상만 그러했던 것이다.

 

한국도 일부 그런 경우가 있었다..

 

 

 

코로나 팬데믹 1년전의 안티백신 주의자들을 유독 비판하는 이 국내 기사에 소개된바에 따르면, 

우한은 중국 내에서 갖가지 국영 백신을 제조하는 우한생물제품 연구소가 존재한다.

우한 시민들은 정부의 장려속 갖가지 백신을 어느 도시보다 많이 맞았을 것이다.

 

그리고 시범적으로 스마트시티다 뭐다, 5G 인프라를 시행한 곳이었다.

결국 백신에 블루투스 고유 아이디가 잡힌다는 사람들의 영상들이 존재했지만..

 

 

결국.. 백신과 전파의 조합..!!

 

 

결국 5G 스마트 도시로 사전에 프로토 타입 테스트 코로나 백신을 다른 백신으로 속여 맞은 우한시민들의 생체칩 꺼뜨리기를 하고, 

이를 다시 코로나라고 선전하면서, 전세계 인류에게 공포를 심고, 백신팔이를 하였다면, 

악의 계획의 완벽한 선순환~!!!

 

실제로 백신부작용을 뻑하면 코로나 증상이다라고 언론 기사를 앞다투어 내보내며, 사람을 공포심으로 몰아, 또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맞게 하는 전법!

 

 

아론 루소의 다큐에선 뭐라하던가?

 

다운로드 : 아론 루소 폭로다큐! 생체칩(RFID)과 록펠러의 음모! 미국, 자유국가에서 파시즘으로, 2006(HD)-미국 시민노예화, 경찰국가 [CRAMV(D.U.)-23(+Re)]

 

 
 
 

한참 오래전 나온 이 음모론 폭로 다큐에서, 전인류에게 칩을 이식하는게 목표이고, 말을 듣지 않는 사람의 칩은 그냥 꺼버리면 된다는 식으로 이야기한다. 

그들은 픽하고 쓰러질 것이다. 

 

방대한 스샷이 있는 소개내용!

 

칩에 전기자극을 받는 이들은 꼼짝못하고 통제하는 이에게 전적으로 지배될 것이다. 

 

 

단지 신세계 질서를 위한 이 계획은 쌀알만한 베리칩에서 더 진보한 마이크로 나노생체칩으로 변경되었다고 보면 될 것이다. 

 

이재명 후보의 의혹제기를 한 사람이, 백신 부작용으로 급성대동맥 박리로 사망한 것인지.. 아니면 아론 루소의 말처럼 누군가 백신속의 칩을 꺼버려 사망한건지는 잘 모르겠다.

꼭 그렇다고 주장하는게 아니라, 그럴수도 있지 않을까? 필자는 가능성들에 대해 상상해봤던 것이다. 

 

 

[C.S-1529] 이재명 대선후보 의혹제기 제보자도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그 역시 최근 코로나 백신을 접종? 부작용으로 사망?? 필리핀은 대중교통도 방역패스 적용소식! (2022. 1. 13)

https://charlieman.tistory.com/1335

 

[C.S-1529] 이재명 대선후보 의혹제기 제보자도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그 역시 최근 코로나 백

2021년 5월 일본에서 화이자 백신 맞던 지병없던 40대 남성, 백신접종 다음날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비슷한 기간.. 베르세르크의 작가 미우라 켄타로도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그 역시 일본

charlieman.tistory.com

 

뭐 소설이라고 생각하고 아까의 생방송 기사로 들어가, 

누군가 백신을 통해 인구감축을 꾀고, 5G 환경등을 통해서, 개인 블루투스 고유아이디들을 선별해 무작위로 스위치 끄기 작업을 한다고 가정해보자!

 

방송에선 곧 아무일 없다는 듯이 원래의 주제로 넘어갔지만, 

 

꼭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정법, 하나의 상상을 해보도록 하자!

 

어떤 악의 무리가 사악하여 백신을 맞은 사람들중 불특정 제비뽑기 식으로, 불특정 다수의 블루투스 아이디등을 선택하여 랜덤하게 골라 사람들의 칩을 꺼뜨리고 있다면?

만약 생방송중에 나오는 사람이 쓰러진다면, 확률적으로 지금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혼자 집안에서 저렇게 쓰러지는 일반 시민들이 얼마나 넘칠지는 알수가 없는 것이다.

하필 생방송중이라 저렇게 일파만파 알려졌지, 그게 아니었고 일상생활 속이었다면...?

그것을 상상해보면 꽤나 무서운 일이다. 

 

비단 서있다가 저렇게 갑자기 넋나간 듯이 쓰러지는 경우만 있지는 않을 것이다. 

 

백신맞은지 얼마안된 중학생의 부모가, 해당 학생이 잘 자는줄 알고 다음날 문열었더니 별다른 전조없이 사망했었다는 내용도 있었고, 수면중이나 누워있는 상태에서 갑자가 저런 가사상태에 빠지는 경우도 부지기수일 것이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까..?

 

꼭 쓰러지지 않아도 서있거나, 앉아있는 중에도 마치 전원 오프된 인조인간처럼 갑자기 동작을 정지하는 사례가 있었고, 

 

[C.S-1543] 한순간 동작이 얼어붙은 유명인사들, 레지던트 이블3(2007) 인류의 멸망편 속 전파해킹으로 얼어붙는 앨리스, 생체칩 알약 이야기 이어.. (2022. 1. 24)

https://charlieman.tistory.com/1353

 

[C.S-1543] 한순간 동작이 얼어붙은 유명인사들, 레지던트 이블3(2007) 인류의 멸망편 속 전파해킹으

흔히 일루미나티 퍼펫으로 알려진 유명인사들중 방송중 갑자기 얼어붙는 사람들이 있다. MK 울트라니 모나크 나비 컨트롤이니 하는데, 무언가에 의해 통제당하고 조종당한다는 것을 기사한다.

charlieman.tistory.com

엄브렐라 영화속 앨리스는 통제를 위해서 실험실속 어떤 "유전자 조작 백신"을 맞게되고, 

 

실험실의 수석박사는 위성을 통해 전파를 송수신하여, 즉 RFID 적인 어떤 기능에 의해서 앨리스의 활동을 갑자기 멈춰버리게 된다. 

기생충 영화에서 집주인들을 몰아내고, 얹혀사는 이들이 그 집을 장악하지만.. 

그렇게 몸을 해킹당한 이들은, 스스로의 자유의지를 순간 잃어버리고, 좌부동이 되어버린다. 

 

 

전자타투를 정부차원에서 홍보하고 있는 실태!

 

백신속에 인공나노 구조물, 몸속에 들어선 제 3성전..!

 

 

[C.S-1589] 산통깨는 산통부의 짐승의 표 광고? 전자 타투 문신이라? 점점 뚜렷하게 조여오는 신세계 질서! (2022. 3. 14)

https://charlieman.tistory.com/1426

 

[C.S-1589] 산통깨는 산통부의 짐승의 표 광고? 전자 타투 문신이라? 점점 뚜렷하게 조여오는 신세

또 새로운 내용이 올라온다. 오늘은 좀 편하게 대화체로 이야기하도록 할까? 음모론 잘 다루는데, 이제는 긴 영상은 제대로 소개하기힘든 하필이면 유튜브 규제많을때부터 활동한 채널이라 시

charlieman.tistory.com

 

==========

제 3성전을 보라!

 

그리고 인간의 몸속에 새로 백신건축으로 생겨난 3성전을 보라!

============

 

계속해서 이런 이상한 백신속 인공 구조물들이 보고되지..

======

 

 

계속해서 정부에 푸시를 하고, 시민들에게 공포를 부추기는 백신팔이 기사들!!

 

스마트폰의 전시안 이미지 기사!

일루미나티 전시안 로고가 바탕화면에 대단!

 

곧 통제되고 컨트롤 되는 것은 안드로이드가 아니라, 생체칩을 받은 휴머노이드, 인간이 될 것이다.

 

 

짐승의 표를 받는자는 짐승에게 생사여탈권을 맡긴 것이다. 

코로나 백신을 통해서 인류의 혈관속에 고속도로 공사를 하듯, 수많은 나노 생체칩이 들어서게 된다면, 

 

이를 이루려는 자들은 전시안의 꼭두각시 교도들, 결국 인간들은 악마들의 지배속에 머무르게 될 것이다! 

 

만화책속 데스노트에도 자세히보면 알파벳 속에 전시안이 들어가 있지만,

말 그대로 백신노트를 누가 보유하고, 전 인류의 생체칩을 꺼뜨리거나 고통스런 전기자극을 주면서 신처럼 생사여탈권을 가지고, 개개인을 로보트 병정으로 전락시킬수도 있는 것이다.

 

바알신이나 역오망성등 음모론적 심벌리즘이 넘치던, 명작 고전 영화 메트로폴리스의 몰개성화된 시민들처럼..

칼라판을 무음이던 것을 직접 싱크붙여 소개한바 있지만..

 

인공지능 AI 로봇같은 로봇이 사탄의 역오망성아래, 권좌에서 군림!!

전시안으로 넘치는 영화장면..!

영화속 음녀 바빌론의 대두!

컬러판 다운로드 링크: 명작영화 메트로폴리스(Metropolis, 1927) 150분 HD복원(720P) 컬러판 한글자막포함-신세계질서와 디스토피아, 요한계시록 세계관 작품 [CRAMV(D.U.)-61]

 

 

백신, 5G, 전자타투등은 하나의 거대한 짐승의 표를 이루는 세트메뉴일수 있으니, 백신을 맞은 경우라도 나머지는 좀 조심들 하길 필자는 바래본다. 

요즘들어 너무 짐승의표 어젠다가 가시화되고 있는 느낌이 들지 않는가?

 

 

 

글을 마친다. [2022. 3m. 18d, 오전 00시 18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