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자, 한 기사 내용이 보인다.

 

서울 아산병원이면, 그래도 우리나라 탑티어급 병원!

환자들이 작은 병원이나 개인병원에서 못고치면 가는 대병원인 것이다.

 

그 병원에서 근무중 쓰러져, 수술이 어려워 서울대병원으로 갔지만 숨졌다라?

 

결국은 또 뇌출혈.. 간호사 의사는 코로나 백신 의무접종군이니.. 3~4차, 그렇게 다차 접종했을터이고,

 

[C.S-880] 시대유감적 현실! 의료계 종사자의 강제 백신 의무접종 입법화, 우리나라 전국민이 강제로 백신을 의무접종하는 법안이 추진되기까지 얼마나 걸릴 것인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0. 11. 18.
https://charlieman.tistory.com/399

 

[C.S-880] 시대유감적 현실! 의료계 종사자의 강제 백신 의무접종 입법화, 우리나라 전국민이 강제

5년간 음모론을 연구하면서 얻게 되는 장점이 있다면, 세상의 가장 거시적으로 돌아가는 일들에 대해서 일련의 정보들을 마주치며 저절로 이해하고, 보인다는 것이다. 선악과로 반반 선도 알고

charlieman.tistory.com

 

 

전형적 백신 부작용 아닐까 싶다.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30.
https://charlieman.tistory.com/1647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아래 새로운 영상은 통계를 잘 정리하였다.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 (2022. 6. 26)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 [#607] 충격! 22년 한국.

charlieman.tistory.com

전국민적 코로나 백신접종 강행이후 암은 물론, 혈전 문제라 볼수 있는 뇌출혈 뇌경색도 2배 이상 늘어난 현실!

 

 

사실 저 간호사만 억울한 일은 아니다. 

병원을 믿고 찾아와 간단한 치유를 바라는 사람들도 잘못된 약물과 검증되지 않은 맹목적 절차의 권고로 억울하게 사망하는 이들이 얼마나 많고, 거기에 대해 병원과 그 의료 종사자들은 우린 책임없다고 모두 한목소리 내지 않는가?

 

 

 

[C.S-1696] 죽음의 병원 통발 시스템, 멀쩡한 아이가 다발성 장기부전 송장이 되어 나오기까지..! 코로나 치료제 램데시비르의 안락사 시스템!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21.
https://charlieman.tistory.com/1630

 

[C.S-1696] 죽음의 병원 통발 시스템, 멀쩡한 아이가 다발성 장기부전 송장이 되어 나오기까지..! 코

이 기사 참 의심스럽다. 세종서 백신 미접종 초등생, 코로나 확진 하루 만에 사망 (2020. 7. 20) https://news.zum.com/articles/77044409 세종서 백신 미접종 초등생, 코로나 확진 하루 만에 사망 코로나19 확진.

charlieman.tistory.com

타인의 죽음에 대해서도 제대로 원인을 살피기보단 무책임하기를 바라는데, 자신들의 죽음에 대해서 제대로 된 청구를 할수 있기를 바란다면, 그것은 특권을 바라는 것과 같다. 

 

 

필자는 작년 코로나 백신이 접종도 되기 전부터, 내내 이 문제에 대해서 경고를 했다. 

하지만 세상의 판도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많은 이들이 이것을 업데이트라고 생각하나, 이것은 자기 자신을 하위호환으로 바꾸는 일, 질병과 사망의 권세에 더욱 함몰되게 하는 다운그래이드 밖에 되지 않는다.

 

비교적 새차인 자신의 몸을 구태여 고장이 되고 수리가 잦은 중고차로 바꾸는 것과 같다.

 

[C.S-1690] 코로나 백신의 효능에 신체에 업데이트 기능이란 것은 없다. 오직 다운그레이드 만이 있을 뿐!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15
https://charlieman.tistory.com/1617

 

[C.S-1690] 코로나 백신의 효능에 신체에 업데이트 기능이란 것은 없다. 오직 다운그레이드 만이 있

백신부작용 카페에 전일 올라온 수많은 안타까운 내용중 하나를 소개한다. [화이자] (사진 주의) 저희 어머니와 같은 백신 부작용 겪고 계신 분이 혹시 있으실까요? (2022. 7. 14) https://m.cafe.naver.com/

charlieman.tistory.com

 

이 시대를 보면, 그리고 지나쳐버린 1년을 보면 안타까움이 있다. 

 

어떤 검증되지 않은 것에 대한 맹목적 신뢰와, 스스로의 판단을 조금도 없이 방송의 말만 듣고 임하는 선택적 무지!

 

필자는 WHO를 스폰하며 움직이는 빌게이츠의 백신을 통한 인구통제와 감축의 어젠다에 대해서는 2015년부터 경고를 해왔었다.

대한민국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이 최초 시행되기 전에도 꽤 많은 코로나 백신에 대한 경고글들을 써왔었다.

심지어, 한국의 코로나 백신 접종 시행 직전날에도 이례적으로 유튜브 커뮤니티와 블로그 모두에 이 위험성을 경고하는 글을 썼었다.

 

[C.S-1018] (초중요 긴급&공유&주변 전달바람! 유튜브공지) 백신, 인간의 유전자 조작, 하이브리드(네피림, 잡종화) 계획을 스스로 발설한 빌게이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2. 22.
https://charlieman.tistory.com/615

 

[C.S-1018] (초중요 긴급&공유&주변 전달바람! 유튜브공지) 백신, 인간의 유전자 조작, 하이브리드(

[C.S-1018] (초중요 긴급&공유&주변 전달바람! 유튜브공지) 백신, 인간의 유전자 조작, 하이브리드(네피림, 잡종화) 계획을 스스로 발설한 빌게이츠! *원본크기 이미지보기 & 다운로드: https://drive.goog

charlieman.tistory.com

사실 대한민국 땅에서 백신에 대한 경고의 부분에서, 필자가 게을리 했다거나 할바를 다하지 않았다고 말할수 있는 사람은 열손가락안에 꽂을 수준일 정도로, 필자는 대중들이 늑대들의 계략속 사망으로 진친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쓸데없는 비극에 빠지지 않도록 꽤나많이 사전적 경고들을 해왔던 것이다. 

 

유튜브는 백신에 대한 경고만 하면 즉각 삭제되고, 결국 채널이 강제로 폐쇄됐고,

영세한 블로그의 하루하루 조회수로는 실상에 대해 경고하는 것에 한계가 있었고, 현실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예측한대로 많은 슬픔과 비탄들이 어김없이 나타났다.

 

왜 갑자기 그토록 몇년전에는 뜨겁던 음모론이 사그러드는가?

음모론적 지식으로 하지 말아야 할 것임을 알았음에도 결국 너무 많은 이들이 행으로 그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선택하였다.  

 

약간의 생활적 편의의 포기, 통잔 잔고의 감수.. 그것을 감수할수 있는 이들이 생각보다 적었다. 

 

다들 넓은 문을 원하니, 좁은 길을 살피는 것을 고려조차 하지 않았던 것일게다.

길들이기와 세뇌속에 거짓으로 인도된 그 문!

 

코로나 백신이란 그 넓은 문은 아무리봐도 좋게 볼수 없는 사망의 길들로 가득하다.

많은 이들의 면역력이, 스스로 샤워기를 튼 눈사람처럼 무너져가고 있다!

 

청마의 재앙을 예고한 덴버벽화에 그들의 오늘날 계획이 이미 그려졌으니,

무지개=루시퍼의 공중권세가 판을 칠때..

나치방역임금의 횡포가, 대중들의 성령=비둘기 말살과 세상을 괴롭게 하는데 임하고 있는 것이다. 

몸안의 23쌍 성전 건물들은 무너져 내린다. 

 

[C.S-1040] (말세성경 연구) DNA=생명책? 네 안의 성전.. 사람의 영혼을 담은 상품을 짐승의 표로 볼시 섬뜩한 현황들! 그들의 바라는 테라(Terra)의 세상은? 백신으로 전 인류 유전자 변형하는게 비전?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3. 3.
https://charlieman.tistory.com/638

 

[C.S-1040] (말세성경 연구) DNA=생명책? 네 안의 성전.. 사람의 영혼을 담은 상품을 짐승의 표로 볼시

신의 유전자를 제거하기 위한 전인류 백신 주입 가설과, [C.S-1033] Vm(알파와 오메가)의 뜻은 짐작하기 어렵나니..! 신의 유전자 VMAT2 제거하기 위한 펜타곤 유출, 코비드 19 백신 계획! https://charlieman

charlieman.tistory.com

 

 

글을 마친다. [2022. 8m. 1d, 오후 20시 16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