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관심속에 넷플릭스 한드 지금 우리학교는이 1월 28일 개봉을 했다. 

선정성 논란, 과도한 고어엽기적 장면외에..

TV 드라마의 다양한 제한을 벗어나, 넷플릭스 자체가 하나의 장르라고 할만큼 고교생의 흡연장면, 살인 장면등 수위면에서는 고등학생들이 나온 19금 작품이라고 할까? 역대급 수위로 평해지며 자유로운 소재를 보여준다.

 

 

그러나 수작이라보기에 아까운 점은, 너무 개연성이나 스토리적 필연성이 없이 혼재된 느낌..!

 

원작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마지막 전화, 그전까지는 잘만 도망치다가, 시간적 여유가 있음에도 억지로 문을 잠그고 그 안에 남아, 딸을 구하러 온 아버지의 억지 희생뒤에 벌어지는 억지 신파.

 

학교안에서 좀비떼들속에서 싸우기보단 지형지물을 이용해 숨는 것을 원칙으로 했던 학생들이 학교를 탈출하는 마지막화!

길거리에서만 유독 미리 좀비떼가 오는 소리가 들리자 멀리서 멀뚱히 기다리고만 있다가, 사방이 빈집 천지이고 옥상 천지라 피할 곳이 많은데도, 

막상 학교를 나와서만 배수진을 친것처럼 쓸데없는 결사항전을 벌이며 쓸데없는 희생자가 나오며 신파가 나오는등.. 

너무 개연성 측면에서 무리해서 밀어부치는 장면등이 많았다. 

 

 

사실 꿀잼 드라마를 찾기 위해 찾아본 것은 아니므로, 좀비와 관련된 음모론적 상징적인 측면에서 본 내용들을 다뤄본다!

 

 

666글자가 들어간 기생충 영화의 전례없는 흥행부터.. 이 영화의 스토리에서 볼품없는 나그네들이 집주인을 살해하고 주인이 되는 이야기의 스토리가, 바로 기생충이 몸을 빼앗는다, 바빌론 세력의 몸의 제 3성전 점령으로 해석 리뷰한바 있지만, 

 

[C.S-395] 트와이스 MOMO의 챌린지는~ (사탄을 향한) 사랑 가득 담은 손동작이 포인트! 인가? - Fake & True(진실과 거짓) MV 해석포인트와 영화 기생충! 너희 몸의 성전을 어찌 마귀들을 불러들여 장사하는 이들과 강도의 소굴로 만드려 하는가!! 

이 드라마에서도 역시 기생충으로 인해서 많은 이들이 숙주 기생충에 의해 몸이 장악당하며,

좀비=죽은 존재가 된다.

14.8 카드에도 Tox란 단어가 나오던데.. 톡소 플라스마?

 

 

이 톡소 프라즈마에 대해서 잠깐 짚고 넘어가면, 구글에 이 단어를 치면 자연스럽게 기생충이란 단어가 따라붙는데.. 인간의 정신을 통제하거나 조종하여 자살에 이르게 하는 기생충을 말한다.

특히 여성들이 자해나 자살을 시도할 위험이 높고, 반려동물 고양이를 키우는 여성들은 특히 주의해야 할 듯하다. 

 

 

 

괴물과 전시안의 코드에 대해 참 많이 이야기했지만,

 

 

[C.S-1508] 아직도 제 3의 눈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있단 말인가? 내 안에 또 다른 자아를 만난다는 모토는 내 안에 귀신을 들인다는 것! (2021. 12.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280

 

[C.S-1508] 아직도 제 3의 눈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있단 말인가? 내 안에 또 다른 자아를 만난다는

제 3의 눈 칼럼은 음모론 칼럼의 초창기부터, 참 오래전부터 경고했고.. [C.S-2] *[제 3의 눈에 대한 경고!] (2018.7m.29d, Charlie) https://charlieman.tistory.com/510 [C.S-2] *[제 3의 눈에 대한 경고!] (201..

charlieman.tistory.com

 

 

 

 

[C.S-1524] 2021 넷플릭스 영화 호문쿨루스 리뷰 - 전시안과 제 3의 눈들과 괴물들! 애니 헬싱의 전시안! 백신의 이면과 인구감축!! (2022. 1. 10)

https://charlieman.tistory.com/1328

 

[C.S-1524] 2021 넷플릭스 영화 호문쿨루스 리뷰 - 전시안과 제 3의 눈들과 괴물들! 애니 헬싱의 전시

호문 쿨루스 이야기를 하며, 당시엔 개봉 예정이던 이 영화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C.S-1058] 일루미나티와 호문쿨루스(Homunculus), 축복받지 못한 금단의 저주받은 생명체인가? (2021. 3. 12) https://charl

charlieman.tistory.com

 

아무튼 역시 이 드라마에서도 괴물=전시안 상징의 코드가 보여진다.

 

웹툰 자체의 포스터가 그렇지만,

 

괴물이 되어가자 한 눈을 붕대로 가리는 반장!

 

역시 빌런으로 등장하는 인간과 좀비 사이를 공존하는 샐운 종으로 진화된 귀남역도 애꾸!

 

스위트홈에서 반괴물이 된 주인공이나 조연은 포스터가 한 눈만 빛살이 가미된 것과 비슷하다고 할수 있다.

오징어게임뒤에 나온 넷플릭스 한드 지옥의 웹툰 포스터도 이러한 구도를 지닌다.

 

 

 

다음으로 보여지는 것은 초록색의 코드,

유전자 변형과 관련된 색적인 상징들이다. 

스위트홈에서 주인공의 옷 색깔이나 각종 괴물들이 나올때 밤의 배경의 모습은 어두운 초록빛이다!

 

 

오징어 게임에서 환난에 빠지는 게임 참가자들의 옷은 초록색 츄리닝이다.

 

 

그리고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좀비사태의 최초 진원지인 효산고 교복의 색깔 역시 초록색이다!

희생당하고 부작용이 나타나는 존재들의 색깔이 초록색, 

죽음의 신 오시리스의 색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심지어 최근 넷플릭스 애니 레지던트 이블의 새로운 작품, 무한의 어둠 시리즈에서도..

 

괴물들이나 유전자 변형의 존재들이 보이게 될때 녹색 피부나 녹색조명이 활용된다. 

유심히 보면 유전자 조작된 유리관속에 있는 병사들이나 괴물좀비등이 모두 녹색빛이 강조된다.

 

 

필자는 유전자 조작의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동물실험에서 녹색형광빛을 발하는 유전자 조작실험등에 대해 이야기한바 있다. 

 

 

[C.S-1495] (짐승의 표 강력후보) 루시퍼 레이즈 녹색 형광물질은 원래부터 유전자 변형 성과 확인을 위해 동물실험때부터 고안! 백신접종자들은 몸에 표식이 나타나는지 자외선 랜턴 확인! (2021. 12. 14)

https://charlieman.tistory.com/1249

 

[C.S-1495] (짐승의 표 강력후보) 루시퍼 레이즈 녹색 형광물질은 원래부터 유전자 변형 성과 확인

루시퍼레이즈~라는것이 뭘까? [C.S-992] 코로나 유전자 백신과, 루시퍼레이즈(Luciferaze) 짐승의 표결합 어젠다! - 한번 맞으면 세포단위부터 하이브리드,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수 없다. (2021. 2. 12)

charlieman.tistory.com

 

 

 

보라색과 함께 유전자 조작의 괴물 스토리와 연계되어 공통적으로 녹색이 부각되는 것에 대해 유의할 필요가 있다. 

 

 

끝으로 지금 우리 학교는의 1화 웹툰의 첫 시작 마디를 보자!

"희망도 없는건가요?"

"그래... 우린 .. 모두 죽을거야"

 

 

역시 같은 좀비물의 원조격이라 할수 있는 밀라 요요비치 사단의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가장 마지막편, 파이날편인 파멸의 날(2016년) 엔딩노래가 한동안 나오고, 영화 가장 마지막에는 레드퀸 목소리의 히든 메시지 음성이 나온다.

아마 많은 이들이 엔딩끝까지 보지 않으므로 이러한 히든 메시지를 놓쳤을 것이다. 

"당신들은 모두 여기에서 죽을 것입니다."

 

 

매우 섬뜩한 대사인 것이다. 

 

이 레지던트 이블 영화 시리즈는 911테러 1년후인 2002년부터 시작했고, 마지막 6편의 개봉은 코로나 팬데믹이 터진 2020년보다 4년전에 마감했다. 

 

 

이제 우리는 실제로 인간 몸을 장악하는 기생충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 시대에 들어선것 같다.

 

이 영화속 계엄과.. 비상봉쇄 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달리며 아수라장이 되는 장면이 나오지만,

 

문득 14.8 카드의 스토리의 최종환난이 바로 좀비떼들의 습격을 말하는게 아닌가 싶던 것이다.

그냥 이 드라마를 보면서, 14. 8 카드가 많이 떠올랐던 것이다.

 

 

그 후속작인 K78 카드에 대해서도 유의해볼 필요가 있다.

 

이 카드의 일부는 유전 변형의 씨앗=백신?에 대해 말하고 있고,

 

피라미드와 시오니스트 유태인 로고아래, 비밀스런 알약 제조 공장에 대해 이야기한다. 

 

요새, 화이자 백신 대표가 몇년전부터 공공연하게 알약에 RFID 생체칩을 넣는게 가능하단 이야기를 했지만, 최근 깨물어 먹지 말라고 권고되는 코로나 알약 치료제가 또 시판되었고..

 

 

[C.S-1534] 먹는 코로나 치료제 화이자 팍스로비자 알약! 씹지말고 삼키라는 의뭉스런 이유의 목적은? 4년전 화이자 CEO의 생체칩 알약 발언을 볼 것! (2022. 1. 16)

https://charlieman.tistory.com/1341

 

[C.S-1534] 먹는 코로나 치료제 화이자 팍스로비자 알약! 씹지말고 삼키라는 의뭉스런 이유의 목적

작년초 코로나 치료제란 목적으로 무려 80만원에 시판될 예정이란 알약을 소개한바 있는데..? [C.S-1390] 하이드로클로로퀸을 묵살하고, 결국 한알당(?) 90만원에 정부가 구매한다는 경구용 코로나

charlieman.tistory.com

 

 

[C.S-1543] 한순간 동작이 얼어붙은 유명인사들, 레지던트 이블3(2007) 인류의 멸망편 속 전파해킹으로 얼어붙는 앨리스, 생체칩 알약 이야기 이어.. (2022. 1. 24)

https://charlieman.tistory.com/1353

 

[C.S-1543] 한순간 동작이 얼어붙은 유명인사들, 레지던트 이블3(2007) 인류의 멸망편 속 전파해킹으

흔히 일루미나티 퍼펫으로 알려진 유명인사들중 방송중 갑자기 얼어붙는 사람들이 있다. MK 울트라니 모나크 나비 컨트롤이니 하는데, 무언가에 의해 통제당하고 조종당한다는 것을 기사한다.

charlieman.tistory.com

애초 누누히 현재의 코로나 백신 세력이 경영진들부터 유태인 세력들이라고 말한바 있다.

 

 

 

미디어는 짐승의 표가, 곧 인간이 하이브리드, 유전자 조작 괴물이 되는 것을 계속 보여준다.

 

 

[C.S-1529] 이재명 대선후보 의혹제기 제보자도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그 역시 최근 코로나 백신을 접종? 부작용으로 사망?? 필리핀은 대중교통도 방역패스 적용소식! (2022. 1. 13)

https://charlieman.tistory.com/1335

 

[C.S-1529] 이재명 대선후보 의혹제기 제보자도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그 역시 최근 코로나 백

2021년 5월 일본에서 화이자 백신 맞던 지병없던 40대 남성, 백신접종 다음날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비슷한 기간.. 베르세르크의 작가 미우라 켄타로도 급성 대동맥 박리로 사망! 그 역시 일본

charlieman.tistory.com

인간의 하이브리드 유전자 조작화!

그렇게 수인=짐승이 되지 못한 표식없는 인간은 배척하기 바쁜 스토리를 보여주는 애니

"종말엔 뭐하세요? 바쁘세요? 혹시 구해주실 수 있나요?" ..!!

짐승 표식을 받은 존재들은 더 이상 인간이 아닌 유전자 교배 동물인간=수인=하이브리드..

 

 

음모론에서도 2022년 오늘날은 가장 주의하고 유의를 해야 하는 말세의 시기이다. 

창조 질서가 바야흐로 망가뜨리려는 수천년 역사이래 가장 격동적인 시기에 우린 살고 있다. 

세기말 카타스트로피적인 작품들이 많이 문화컨텐츠로 나오고, 그 중에서도 좀비의 스토리는 가히 신드롬이라고 할만큼 많이 나온다.

 

또한 실제로도 불길한 가정들이 많이 나타난다.

 

2012년엔 미국 고속도로 전광판에 좀비 출현 경고 글자가 나타났었다.

기사속에서는 해킹 당했다고 말을 한다.

 

작년 11월 19일 우리나라에서도 고속도로 전광판에 좀비 출연 글자가 나타났었다.

해킹을 가정한 모의 훈련이었다는데, 그래도 꼭 좀비였어야 했을까??

 

 

아니면 비상계엄과 봉쇄등에 고속도로 차단 매뉴얼에 좀비출현에 대해 정말로 상정해야 할 일이 있기 때문에...??

 

 

26. 좀비 바이러스와 좀비 프로그램(Zombie Virus and Zombie Program) (2022. 1. 12)

https://blog.naver.com/olivia2010/222620237300

 

26. 좀비 바이러스와 좀비 프로그램(Zombie Virus and Zombie Program)

여러분들은 최근 들어서 좀비 (zombie)가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 게임들을 보고 있으며, 즐기고 계셔서 낯...

blog.naver.com

 

 

 

많은 이들이 코로나 백신에 대해서 정말 좀 유의를 하기를 필자는 바래본다. 

 

 

 

 

글을 마친다. [2022. 1m. 29d, 밤 21시 36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