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신부작용으로 대본을 읽을 시력이 저하되어, 어쩔수 없이 라디오 하차하는 탤런트 강석우의 뉴스가 들린다.

 

 

 

 

2일전에도 2005년 드라마 웨딩을 보면서 세나 아빠 역으로 나왔던 배우인데..?

 

옛날 배우들은 요즘에 비하면 참 나잇살이 있었다.

2005년 48세일시 당시,

저때 이미 아빠역 전문이던 강석우가, 당시 딸역으로 장나라가 나왔지만,

지금 장나라랑 4~5살 차이밖에 안된다는게 놀랍긴 하다. 

 

아무튼 방송이란 환경상 업(業)의 유지를 위해선, 백신접종이 매우 강요되는 환경이었을텐데, 

백신으로 인하여 결국 그 업을 잃고 하차하게 된다. 시력이 회복되지 않는 이상, 방송활동에도 큰 제약이 따를 것이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카페에서.. 회사다니기 위해 백신 어쩔수 없이 맞았지만, 결국 부작용으로 업무능력이 저하되어, 권고사직 당했다는 흔한 케이스랑 매우 비슷한 것이다.  

 

전일은 송윤아 매니저의 백신접종 직후 뇌졸중 이야기를 했지만,

 

 

[C.S-1546] 송윤아 매니저도 코로나 3차 백신접종후 5일 만에 뇌출혈! & 계속되는 경제붕괴의 신호탄들! (2022. 1. 27)

https://charlieman.tistory.com/1357

 

[C.S-1546] 송윤아 매니저도 코로나 3차 백신접종후 5일 만에 뇌출혈! & 계속되는 경제붕괴의 신호탄

무명 연예인보다, 유명 연예인의 매니저가 백신부작용으로 쓰러질때 오히려 더욱 관심을 받는 것 같다. 이 경우는 그나마 송윤아가 매니저의 백신접종 기간을 알고, 시간적 밀접성을 제기했기

charlieman.tistory.com

 

 

참으로 이러한 일들이 연일 터지는 것을 보면 안타까울 뿐이다.

 

작년 한참 전에도 코로나 백신과 시력부작용의 사례들이 많음을 필자는 이야기했다.

 

[C.S-1450]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시신경이 녹은게 아니고, 자가격리 걸린기간, 병원대응 미비로.. 시력을 잃어간다는 헛소리! (2021. 10.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178

 

[C.S-1450]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시신경이 녹은게 아니고, 자가격리 걸린기간, 병원대응 미비로.

본인이 백신 부작용 문제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는 경우, 코로나 확진이나 지병등으로 치환하여 원인을 돌릴것임을 필자의 칼럼에서는 내내 경고해왔다. 오늘 기사또한 그렇다. "시신경 녹아

charlieman.tistory.com

 

 

 

사람들은 방역패스등의 제한조치로 식당이나 카페출입등의 사소한 혜택 때문에, 기꺼이 유전자조작에 기반한 백신을 맞으려 한다. 혹은 생업의 이득을 놓지 않기 위해 계속 백신을 맞으려 한다. 

 

실보다 득이 크다며 백신을 맞으라고 하지만, 사소한 혜택등을 지키기 위해, 부작용으로 소경이 된다면, 혹은 사지마비가 오거나, 중환자실에서 남은 생을 보내야 한다면, 

과연 그것이 이해타산적으로도 맞는 일인지 참 의문스럽다. 

 

 

그래도 유명한 연예인이라, 자신의 백신부작용을 세상에 알리고, 토로도 할수 있고, 기사도 나오고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지만.. 일반인들이 백신 부작용을 겪을 당시 국가는 한결같이 나몰라라 치료와 보상은 뒷전이요, 언론은 아무개에 대해서 큰 관심을 가지지 않을 것이며, 혼자서 감내할수 밖에 없는 것이다. 

 

 

아래 소개글에선 무수한 시력이상을 부작용 카페에서나 밖에 호소할수 없는 수많은 일반인들의 사례를 전달했던 것이다. 저 칼럼속에 무수한 호소의 사례를 링크남겼지만, 정말 일반인이면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는 수준인 것이다. 

 

[C.S-1287] 코로나 백신 빅데이터 모음- 접종 받은뒤 갑자기 시력저하, 시야흐림, 지나친 밝기, 눈의 피로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 일부는 무서워서 운전도 못한다고 한다. (2021. 7. 10)

https://charlieman.tistory.com/953

 

[C.S-1287] 코로나 백신 빅데이터 모음- 접종 받은뒤 갑자기 시력저하, 시야흐림, 지나친 밝기, 눈의

손발저림만큼 최근 달린 글은, 시야가 이상해지는 현상등도 보편적 백신부작용으로 나타나는듯하다! [얀센] 머리가 맑지 않고 시력이 이상하네요 (2020.7.10) https://m.cafe.naver.com/blue0bum4/3371 머리가

charlieman.tistory.com

사람들은 사소한 혜택에는 그토록 귀를 기울이면서, 자신들의 생명에 매우 중한 결정을 하는 경고등에는 왠일인지 무심하다. 그리고 언젠가는 덧없이 경고한대로 재앙들이 닥친다. 

귀를 기울이는 것, 그것은 이 시대에 가장 중요한 덕목이다.

 

 

글을 마친다. [2022. 1m. 28d, 저녁 20시 26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