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명 연예인보다, 유명 연예인의 매니저가 백신부작용으로 쓰러질때 오히려 더욱 관심을 받는 것 같다. 

 

 

이 경우는 그나마 송윤아가 매니저의 백신접종 기간을 알고, 시간적 밀접성을 제기했기에.. 백신부작용으로 기사에 소개되지만.. 

만약 관심이 없었다면은... 매니저는 갑자기 지병이 악화되 뇌출혈에 빠지거나, 혹은 오미크론 델타 변이의 증상이 나타났다고 언론 덧 씌우기 작업을 했을지도 모른다. 

 

 

연예인 매니저란 직업 자체가 수많은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만나야 할것이고, 때때로 방역패스가 적용되는 곳등을 자유롭게 오가며 운신의 폭이 있어야 하니, 의무는 아니지만 거의 백신을 맞는게 필수 직종일 것이다. 

 

일 관계에서 그 매니저 주변에서 백신을 맞는 것을 사전에 위험성이나 부작용 환자들이 넘친다는 것을 알았다고, 무언의 종용을 했다면, 사실 그 사람들도 죄가 있는 것이다. 

 

 

 

백신맞고 며칠만에 급사했지만, 기사에서 백신접종여부 한줄 나오지 않거나, 무슨 우울증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한 것처럼 몰아가는 세태를 넘치도록 소개한 것이다.

 

 

[C.S-1394] 딱봐도 너무나 건강한 유명인들, 추성훈의 백신부작용과 보디빌더 김훈일의 백신접종후 급사! (2021. 9. 20)

https://charlieman.tistory.com/1109

 

[C.S-1394] 딱봐도 너무나 건강한 유명인들, 추성훈의 백신부작용과 보디빌더 김훈일의 백신접종후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약간의 달리기만으로 심박수가 190을 치솟으며 백신접종후 심박수 이상을 트윗한 내용이다. 추성훈,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심박수 190까지 상승 https://blog.naver.com/4ugudtj

charlieman.tistory.com

 

필자는 직전 칼럼에서도 실상을 먼저 깨닫고, 아는 것이 현시대에서 이득이란 이야기를 하였다. 

 

자신의 유익을 위해서도 살펴야 하는데, 자신의 경제적 이득만 추구하다보면, 보다 큰 유익인 건강을 한순간 잃게 된다. 

 

 

 

경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

 

 

의도적 경제를 붕괴시키려는 신호에 대해 2일전에 글을 썼지만 오늘도 주가지수는 개박살!

 

 

[C.S-1544] 주가지수 폭락 월가의 경고에 우는 개미들! 의도적 경제 악화를 노린 공매도의 언플전? 와인 제대로 마시고 싶어 와인잔 산 날(+일상) (2022. 1.25)

https://charlieman.tistory.com/1354

 

[C.S-1544] 주가지수 폭락 월가의 경고에 우는 개미들! 의도적 경제 악화를 노린 공매도의 언플전?

2일전 월가의 경고가 들리더니.. 이곳저곳 폭락! 글로벌 경제화된 세상에서 통제줄을 지닌 FRB에서.. 또 장난을 치겠다는 건가? 사실 기사를 읽어봐도 주가 지수 20%가 폭락할 개연성등에 대해서는

charlieman.tistory.com

오늘도 코스닥은 -3.73%, 코스피는 -3.5%로 폭락.. 중소형주들은 이 정도면 거의 개박살!!

필자도 이런 추세에선 왠만하면 큰 돈을 벌수 있는 기회이므로 워런트 하방을 한 백만원어치만 사고 싶은데, 우리나라 시장이 웃긴게, 큰 기본예탁금 조건을 걸어놓아, 사실 신용이나 대출을 감행하는 주식투자보다 오히려 원금이상 손실의 가능성이 제로임에도,

소액투자가 불가능하도록 원천적으로 차단을 해놨다. 

사실 부조리한 시스템이지..!! 말도 안되는 탁상행정 정책에 대해 짚은바가 있다. 

 

 

ELW 투자 계산기를 만들고, 소액투자하려다.. 아! 도대체 이 쓸데없는 기본 예탁금 제도는? (2021. 1.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236

 

ELW 투자 계산기를 만들고, 소액투자하려다.. 아! 도대체 이 쓸데없는 기본 예탁금 제도는?

주말동안 짬을 내서 ELW 유튜브 강좌영상들을 보았다. 이곳저곳 기사찾아보니 소액으로도 가능하다고~ 성질상 인수권등이랑 사촌지간의 투자상품이라, 대충 원리는 알겠다. 그래 투자금이 늘어

charlieman.tistory.com

 

결과적으로 이런 폭락장에서 소액투자자나 젊은 투자자들은 오르기만 기대해야 하는 주식만 할수 밖에 없으니, 결과적으로 소액투자자는 이런 추세에서 돈을 더욱 잃고, 부자들이나 헷쥐수단의 투자가 가능하기에, 돈을 벌 기회가 있을 것이다.

 

 

 

주식·코인 이어 집값도 '뚝뚝'…"30대 신불자 쏟아질 수도" (2022. 1. 27)
https://invest.zum.com/news/article/73454641

 

주식·코인 이어 집값도 '뚝뚝'…"30대 신불자 쏟아질 수도" | 줌 투자

[머니투데이 권화순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경기 위축 등의 영향으로 주택 거래량이 줄면서 강...

invest.zum.com

 

자영업자들은 방역패스 규제에 따라서 폐업 속출해...!

직업을 가지려면, 목숨걸고 백신을 맞고 제비뽑기처럼 아무 이상이 없기를 기원해야 해...!

대안처로 재테크를 하려면, 부동산이든 주식이든 코인이든... 연쇄적으로 투자시장은 고난의 행군중..!!!

 

 

세계적으로 2,3위에 달하는 우리나라 자살율이 오히려 살기 좋아진것같이 느껴지는 2000년대 이후로 폭증한 것을 아는가?

경제의 악화로 사면초가에 몰려, 이제는 백신부작용이 아니더라도,

극단적 선택을 하는 비극적 가정들도 늘어날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1m. 27d, 저녁 20시 45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