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542] 인체속 성경구절들의 대비- 지혜의 나무 선악과=송과체, 생명나무=DNA, 그리스도의 피= 환골탈태! 그리고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1. 24. 16:38성경속 자주 언급되는 지혜의 나무와 생명나무에 대해..
인체에 대비되는 부분들을 고찰해보자!
뇌창세기 편에서, 문득 사람의 뇌가 나무를 닮았고, 송과체 부분이 마치 과일같은 느낌을 이야기한바 있다.
[C.S-1027] 뇌창세기! 선과 악에 대한 짧은 뇌피셜.. 사색 칼럼!! (2021. 2. 26)
https://charlieman.tistory.com/624
제 3의 눈이나 이집트 피라미드 형상과 관련지어 생각해본다면, 송과체의 개발은 선악과의 개발.. 짐승의 통로이다.
[C.S-1508] 아직도 제 3의 눈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있단 말인가? 내 안에 또 다른 자아를 만난다는 모토는 내 안에 귀신을 들인다는 것! (2021. 12.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280
또한 그것은 무언가 영생할수 있었던 몸의 DNA 변화를 이끌어낸 하나의 흔적, 원죄로 볼수도 있을 것이다.
문득 든 생각인데,, 생명나무는 무엇인가? 생명의 근본질서로 여겨지는 DNA Tree를 말하는게 아닌가 싶다.
유전자 트리의 이미지.. 유전자 염기서열은 흔히 나무의 형상으로도 잘 묘사되는 것이다.
말 그대로 이것은 생명을 관장하는 나무로 볼수 있을 것이다.
필자는 꼭 그렇다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다.
문득 어제쯤 번뜩하고, 떠오른 것이다.
과거 칼럼들에서 제 3성전이나 46일의 성전건축등이 46개의 염기쌍등.. 사람의 몸에 대비되는 많은 이야기를 했지만,
[C.S-1040] (말세성경 연구) DNA=생명책? 네 안의 성전.. 사람의 영혼을 담은 상품을 짐승의 표로 볼시 섬뜩한 현황들! 그들의 바라는 테라(Terra)의 세상은? 백신으로 전 인류 유전자 변형하는게 비전? (2021. 2. 2)
https://charlieman.tistory.com/638
인간의 몸에 나노생체칩으로 제 3성전을 짓는가?
[C.S-1526] 징그러운 전시안 눈알들로 묘사된 코로나 백신 항체, 세포의 스파이크 단백질!! 제 3성전이란? 신세계가 궁금하다면 애니 하모니를 볼 것! (2022. 1. 12)
https://charlieman.tistory.com/1331
그렇다면 에덴동산의 지혜의 나무와 생명나무도 그에 대비되는 몸속의 무언가를 뜻할수도 있지 않을까?
문득 그런 생각이 들자, 지혜의 나무는 사람의 브레인, 생명나무는 DNA 사슬이 떠올랐던 것이다.
창세기에 등장하는 ‘생명과’의 실체는?
https://pasteve.com/tree-of-life/
일부의 내용을 보면 그렇다.
태초에 이브와 아담의 실수로 어떤 사건이 일어났으며, 인간은 영생을 잃게 되었다.
네피림까지는 아니지만 이미 무언가가 변형된 인간은, 죄인으로써 DNA를 회복할수 없었다.
성경의 개념엔 그리스도의 피가 자주 나온다. 이것은 구원을 가능케한다...
오늘날 코로나 백신이 수많은 사람을 아프고 병들게 하는 유전자 변형을 가져올수도 있다면,
거꾸로 완벽함과 영생에 이르게 하는 DNA의 회복, 치료제도 있을 것이다.
어쩌면 그런 혈청.. 이것을 그리스도의 피의 의미로 짚어볼수도 있다.
주말동안 영화,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애니드라마등.. 존재하는 모든 엄브렐라 관련,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찾아서 정주행을 하고, 현재 영화는 2편까지 보았지만..
그 옛날 아무생각없이 보았던.. 이 영화는 현재의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관련지어 생각하면 너무나 맥이 와닿고, 좀비를 죽은자.. 식욕만이 존재하며 지능이 없는 존재로 진격의 거인과도 유사하지만, 이것은 네피림에 대한 존재를 묘사한다.
6자로 시작되는 로고...
영화 내내 흔하게 나오는 전시안 눈동자... 사실 이 영화 2편이던가 이후로 7년쯤 지나서 후쿠시마 원전이 실제로 터졌지만,
영화속에서도 좀비 출현 이전에 짤막뉴스로 원자력 발전소가 파괴되는 장면이 나오고,
프로그램 심듯이 인간에게 어떤 주사를 놓아서, 컴퓨터 명령으로 해당 변종인류를 노예나 군인처럼 부리기도 하고...
DNA형상의 주사를 맞고, 어떤 표식을 받은것처럼 나타나는 팔자국.. 앨리스는 자신이 더 이상 인간이 아닌 존재가 된 것같다고 말을 한다.
영화속 엄브렐라사는 초거대 & 법위에 존재하는 초국가적인 글로벌 제약회사로,
자사의 직원도 모르게 극비리에 하이브란 곳에서(요즘 기업이름이 갑자기 하이브가 된 것도 이야기했지만..)
유전자 변형및 인체실험들을 하며 괴물들을 만들고,, 이것은 인류멸망의 단초가 된다.
엄브렐라 회사의 제품은 생명 그자체를 다루며, 가끔 부정적인 효과가 나타난다..
오늘날 화이자, 모더나등 글로벌 제약회사가 세계인들에게 갑자기 유전자 개량 원리의 백신을 마치 어떤 초월적 권세라도 있는듯이 전세계에 연합하며 세계인들에게 놓고 있으며, 수많은 이들이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다.
젊을적 아무생각없이 봤던 영화는 작금의 시대에선 참 많은 부분을 곱씹게 만든다.
필자는 오래전에 적그리스도 채널의 엄브렐라 경고에 대해 말하기도 했던 것이다.
[47번 공유영상]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초거대기업, 적그리스도 채널이 밝힌 엄브렐라 회사는 앞으로 실존할수도 있다! 사탄or신의 강림 8개월 리미트 [CRAMV(D.U.)-26(Cr+)]
p.s. 예시속 찰리의 음모론 영상 공유링크안내 (유튜브 채널 2021년 폐쇄 이후)
https://charlieman.tistory.com/1206
무엇보다 섬뜩한 것은, 몇번 말한바 있지만, 우한폐렴이 퍼진 근교의 생물학 연구소 로고가 영화속 엄브렐라 마크였었고, 이들 연구소엔 하필 666번지나, 666 숫자가 들어간 전화번호들이 많았다...
아직 백업은 안했지만 유튜브 칼럼당시에 소개한바 있던 것이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H-F85nt8CVqjzv694AaABCQ
[C.S-1420] 중견배우 남문철(50)의 갑작스런 대장암 사망-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급사한 것인가? & 걸스데이 박소진 모더나 접종후 심장 부작용 호소! (2021. 10. 4)
https://charlieman.tistory.com/1144
무엇보다 코로나와 영화속 좀비들의 도시 라쿤 시티의 라쿤의 스펠링이 애너그램상 동일하다는 점이다.
코로나 백신(Corona Vaccine)은 애너그램상= Racoon Vaccine
라쿤 시티는 좀비 영화, 엄브렐라 시리즈에서 좀비떼들이 모여 사는 도시이다.
<우측상단, 중국의 생물학 연구소의 엄브렐라 마크, 색만이 다르다!>
단지... 생화학 바이러스가 백신이 될수 있다는 부분만 다르다...
영화속 현실이 계속 이루어진다면, 수많은 죽은자들이 걸어다니는 환난 말세를 볼 듯하다.
넷플릭스의 한드로 좀비물을 다룬 "지금 우리 학교는" 제목의 영상이 핫한 관심을 받고 있다.
포스터속 역시 좀비가 되는쪽은 눈에 붕대를 두르며 전시안 구도로 나온 쪽인가?
미디어는 수도없이 좀비 신드롬을 타고 있다!
혹자는 지금의 코로나 백신 부작용이나, 방역패스등의 활동제한, 자영업의 난항등... 벌써 환난처럼 느끼겠지만..
만약 현재의 글로벌 제약 백신회사가 영화속 글로벌 제약회사인 엄브렐라와 똑같은 일들을 도모하고 있다면.. 좀비들의 세상=죽은자들로 가득한 세상=영혼이 없는 네피림들의 세상이 구현될 것이다..
지금 시대는 환난을 위한 세팅에 불과할 뿐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1m. 24d, 오후 16시 38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