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10월 4일 남문철이란 배우의 사망소식이 들린다. 

중견배우라고 하는데 사실 필자는 잘 모른다. 요즘 하도 동안이 많아, 사망속에서 이 배우의 나이가 불과 50세란것이 조금 놀라울 정도였다.

 

 

근데 수많은 기사속에서 그가 지병인 대장암으로 별세했다고 하는데..?

 

구글 검색결과 그의 사망소식 이전, 몇년에 걸쳐서 그가 대장암에 걸렸다는 소식이나 투병중이란 소식이 검색되지 않는다.

요새 기사들이 왜 이렇게 육하원칙, 기승전결을 생략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투병 소식은, 보통 지난해부터,, 혹은 몇년전부터.. 언제부터인지 시간적 형용사가 등장하는데, 신기할 정도로 찾을수 없는 것이다! 그렇다면 올해 갑작스레 발현된 것이라면, 급성 대장암이고, 혹은 백신등으로 인한 부작용일 가능성은..? 이게 지금 현황에서는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보이는 얘기라는 것이다. 

 

딱히 인스타등이나 그의 소셜계정이 없고, 백신접종 인증을 한 내역은 없어 뭐라 더 내역을 찾아보고 말하기 힘들지만..

 

그의 필모그라피는 너무도 활발하여 최근 2021년까지 줄기차게 작품에 진출하였고, 별도로 말기암에 대한 투병중이라는 소식은 없었다.

과거 김영애나 김주승등 투병중 연기활동을 하면, 언론에 많이 시한부가 시끌하게 회자되던것과는 다르게 매우 급작스럽다.

 

 

 

 

기간적으로 볼때 그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한지 몇달 안되었을 것이며, 

과거 대장암은 매우 급성으로 발전하여, 발견당시엔 이미 늦어 빠르게 사망하는 전례가 많은 질병이었으나,

요즘은 의학이 발달되어, 췌장암에 비해서 매우 생존율이 높은 질병이고, 심지어 말기환자도 치료가 가능해졌다. 남문철이라는 배우가 인지도가 없는 조연배우라서 언론관심이 전혀없는건인지도 모르겠으나, 암을 오랜기간 투병생활했다면 주변에서 관련한 목소리등이 있어야 하는데, 너무 급작스럽게 사망했다는 내용기사만 있는 것이다. 

 

 

이런 정황등을 살펴보면, 백신 부작용이 대장암등으로 진단내릴수 있는 형태로 발전하여, 급성악화가 진행되어 사망했을 가능성도 충분하다.  

 

 

 

Why?? 실제로 그런 백신 부작용 사망사례도 넘쳐나는 현황이기 때문!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는, 사지마비나 심장문제, 피부괴사 문제뿐만 아니라, 소장이 썪거나, 대장이 썪는등의 대장암이라고 볼수 있는 부작용 증상도 있기 때문이다!

 

[AZ] 아버지 8.6경 아스트라 1차 접종 후 십이지장출혈 및 대장괴사 (2021.9.9)

https://m.cafe.naver.com/blue0bum4/6131

 

아버지 8.6경 아스트라 1차 접종 후 십이지장출혈 및 대장괴사

8.6 아빠 AZ 1차접종 8.10 아빠 어지럽다고함. 입맛없다하고 창백해보임 8.11.설사로 검은변을 본채 의식이 저하된 상태로 지친 상태에서 119 통해 대학병원 응급실...

cafe.naver.com

 

 

백신접종후 "소장괴사"로 사경을 헤매는 동생을 살려주세요! (2021.9.23)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1356

 

백신접종후 "소장괴사"로 사경을 헤매는 동생을 살려주세요!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24세 초등교사, 화이자 접종 후 간 망가지고 소장 썩었다" (2021.8.29)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614324

 

"24세 초등교사, 화이자 접종 후 간 망가지고 소장 썩었다"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2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만 24세 초등교사, 화이자 1차 접종 후 사경을 헤매고 있습니다. 저희 오빠 좀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이 게재됐다. 해

n.news.naver.com

 

이것은 백신부작용이 온갖 피부는 물론, 몸 전체 전반적으로 각조직이나 장기등을 썪게 할수 있는 좀비화의 가능성을 이야기한다.

 

다시 한번 백신부작용의 의미에 대해 전달한다.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자들의 피부를 보라! 그것은 같은 상태를 말한다!! (2021.9m.6d)

https://charlieman.tistory.com/1084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

흔히 사람들은 과일이나 열매의 껍데기를 보고, 굳이 단면을 자르지 않더라도, 그것이 상했거나 일부가 썪었음을 쉽게 알아차린다. 맛이 이상해지거나, 고약한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껍데기만

charlieman.tistory.com

코로나 백신(Corona Vaccine)은 애너그램상= Racoon Vaccine

라쿤 시티는 좀비 영화, 엄브렐라 시리즈에서 좀비떼들이 모여 사는 도시이다.

실제로 수많은 이들의 몸이 좀비처럼 썪어가는 현상이 대표적인 백신 부작용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화이자, 모더나같은 제약회사는 악마의 제약회사이다.

 

Moderna=RNA+Mode

 

 

 

백신 부작용으로, 단기간 백신 접종후 갑작스런 뇌출혈, 소장암, 대장암, 피부암.. 등으로 각기 나타날수 있거나, 혹은 기존에 이런 부분에 문제가 있었다면 급속도로 악화를 부추길수 있는데..

언론이 요즘 백신을 맞았다는 사실만 생략하고, 이런 병명을 지병이었다고 몰아서, 문제를 다른 곳으로 돌리니 안타까울 뿐이다. 

 

 

연예인이건, 유명인사건, 일반인이건, 백신 접종을 한 사람들은 인스타나 페북, 소셜등에 몇월 며칠 백신접종했다고 인증을 하는 편이 낳을듯 싶다. 

그렇지 않으면 지병탓으로 내몰리기 일쑤이며, 백신 부작용 가능성이 차후 발생한다면 시간적 밀접성을 확실히 밝혀두는 것이, 추후 청와대 청원이나 보상이라도 요청해볼 근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걸스데이에 박소진이 백신 부작용이 의심되는 이상증세를 전달하고 있다.

 

박소진, 백신 부작용 호소…"모더나 접종후 무한 심장 쿵덕거림" (2021.10.4)

https://news.zum.com/articles/71068918

 

박소진, 백신 부작용 호소…`모더나 접종후 무한 심장 쿵덕거림`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박소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후유증을 호소했다. 박소진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news.zum.com

 

필자는 이미 9개월가까이 백신부작용의 위험에 대해 지속적으로 경고해왔으나, 

사람들이 이러한 정보들을 한눈으로 보고, 한귀로 듣고 결국은 백신을 맞다가 큰 고생을 하고, 

그 시간을 돌이킬수 없음을 후회하기 바쁘니, 너무나 안타까운 일들이다!

 

 

음모론을 다루며, 예전엔 참 해괴무괴한 주장들이 많았다. 

딥스테이트의 음모등을 다루면, 적의 흉계를 말하는 것은, 공포와 부정적 에너지를 증가시켜 선의 힘을 약하게 하는데, 오히려 악영향이 아니냐 등등... 그러한 일들에 대해 무관심하고 오로지 신에게 감사의 기도를 한다는 등등..

 

그러나 2021년 들어, 백신 부작용에 대해 경고함에도 실질적으로 수많은 시민들이 죽기 시작하고 난뒤의 변화라면, 이러한 잡소리들이 모두 부지불식간 사라졌다는 것이다. 

바로 그런 소리를 하는 이들 또한 피해자가 되고, 대상 타겟이 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이 시대에 지혜있는 자는 잘 살피는 자이며, 손해보는 이들은 살핌을 무시하는 자들이 된다. 

 

대장암을 알았다는데, 배우 남문철의 투병내역이 왜 과거기간에는 한줄도 검색내역이 안 나오는 것인지... 최근 백신접종여부에 대해서 명확히 언급하지 않는 언론에 대해서 너무 맹신하지 않는게 좋다. 

 

 

글을 마친다. [2021. 10m.4d, 밤 23시 13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