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문득 인스타를 보니, 14.8카드 제작자의 인스타가 사실상 활동안하는줄 알았는데

 

https://charlieman.tistory.com/216

 

찰리맨 :: [C.S-795] 14.8 카드의 후속작, k78카드 전체 모음!

 

charlieman.tistory.com

후속작인 k.78 카드를 소개한바 있고,

 

 

오늘보니 새롭게 업데이트!

 

https://www.instagram.com/k.acorn_rabbit/

 

 

 

지금 보니 이 새로운 내용은 DNA 백신에 대한 결함을 말하는 듯도 싶다. 

변종의 발현에 대한 순간이 왔다고 말하는 것이다. 

 

 

문득 그 이전 글, 2020년 10월 15일날 발행된 글을 보니, 그 당시엔 몰랐지만.. 

이 내용이 상당히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대해 예고한 내용이 아닌가 싶은 것이다.

국내에서 2021년 2월 26일쯤 첫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행되었으므로, 4개월전의 글이었던 것이다. 

 

백신과 나노벌레와의 음모론적 가정이지만, 벌레에 대한 것을 많이 이야기한바 있다.

 

 

 

위의 말처럼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은 피부가 벗겨지듯 타들어가는 고통과 비슷해 보인다.

 

코로나 시대 직전에 미국에서 좀비 사슴떼가 출몰했던 것이 어쩌면 일루미나티 집단이 효율적 인구감축 어젠다를 달성하기 위한 일련의 동물 임상 실험!

인간 코로나 백신에 대한 베타테스트가 아니었는지 의심을 한 아래 글은 삭제조치가 되어 부득불 공개로 하지 못하였다. 

 

[C.S-1363] (보호글) 타들어가는 (Burning) 반점! 온 몸은 물론 얼굴까지, 괴사.. 살이 썪어가고 있는 코로나 백신 혈전 부작용의 사례와, 우한 코로나 사태 1년전 미국 좀비 사슴떼!! (2021. 8. 24)
https://charlieman.tistory.com/1061

그러나 구글 검색을 통해서 쉽게 방문자들도 검색을 해볼수 있다.

 

좀비사슴병에 걸린 사슴들은 마치 좀비처럼 몸에서 시체썪는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코로나 백신을 맞고 매우 중증의 피부괴사, 썪는 냄새가 나는 경우에도 비슷할 것이다.

2년전 사슴에게서 나타났던 것이, 이제는 인간에게서 거의 비슷하게 나타나는 것이다!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자들의 피부를 보라! 그것은 같은 상태를 말한다!! (2021. 9. 6)

https://charlieman.tistory.com/1084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

흔히 사람들은 과일이나 열매의 껍데기를 보고, 굳이 단면을 자르지 않더라도, 그것이 상했거나 일부가 썪었음을 쉽게 알아차린다. 맛이 이상해지거나, 고약한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껍데기만

charlieman.tistory.com

 

피부가 타들어가듯 벗겨지리란 예고는,  계시록에서의 악하고 독한 헌데가 피부에 나리라는 말과도 꽤 상통한다. 

 

 

[C.S-1187] 가증한 코에 둔 나뭇가지에 이어, 코로나 백신의 시대! - 죽지 않는 벌레, 나노봇 기생충(?)으로 짐작할 만한 구절들이 한글성경본에서 유독 연속 삭제된 것을 보고 개소름이 돋았다!! (2021. 6. 1.)
https://charlieman.tistory.com/832

 

[C.S-1187] 가증한 코에 둔 나뭇가지에 이어, 코로나 백신의 시대! - 죽지 않는 벌레, 나노봇 기생충(

유독 요즘 시대의 코로나 검사 면봉을 떠올리게 하는, 성경속 코에 둔 나뭇가지 구절에 대해서는 지난 1182 칼럼에서 언급한바가 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826 오늘보니 또 벌레가 언급된다. ht

charlieman.tistory.com

 



[C.S-1255] 코로나 백신을 맞고 "벌레가 기어다니는" 느낌을 호소하는 사람들! & 30억이라.. 둘 중 하나는 곧 백신접종자겠구나!! (2021. 6. 30.)
https://charlieman.tistory.com/919

 

[C.S-1255] 코로나 백신을 맞고 "벌레가 기어다니는" 느낌을 호소하는 사람들! & 30억이라.. 둘 중 하

하필 또 보라색 춤인가? 코비드 백신을 맞고 벌레가 기어다니는 느낌들을 호소하는 사람들! 6일 전 아스트라 손발저림 아스트라 1차 접종 52일째 초반엔 다리 후끈거리고 벌레 기어다니는  느낌

charlieman.tistory.com

 


[C.S-1301] 병원서 공식 길랭-바레 증후군 판정받은, 코로나 얀센 백신 부작용 청와대 청원! - 살이 갈기갈기 찢기는 듯, 벌레가 기어다니는 듯한 고통 & 공식 사망자 통계 믿을만한가? (2021. 7. 17.)
https://charlieman.tistory.com/974

 

[C.S-1301] 병원서 공식 길랭-바레 증후군 판정받은, 코로나 얀센 백신 부작용 청와대 청원! - 살이

며칠전 미국 FDA가 얀센백신 (or AZ)의 길랭-바레 증후군 유발 가능성에 대해 공식적 표기를 할 것을 요청했다는 이야기를 전달했지만, [C.S-1291] 코로나 백신 부작용, 길랭-바레 증후군 위험성 특히

charlieman.tistory.com

 

 

 


[C.S-1304] 적그리스도 채널이 예고했던 3년 반동안 괴롭힐 거대한 지구 벌레! 14.8카드 철충 & 복수의 인형 벌레, 코로나 백신-나노웜(Nano Worm)이었나? (2021. 7. 19.)
https://charlieman.tistory.com/978

 

[C.S-1304] 적그리스도 채널이 예고했던 3년 반동안 괴롭힐 거대한 지구 벌레! 14.8카드 철충 & 복수

이야기는 2015년말, 필자가 소개했던 사탄강림선언으로 돌아간다. 해당재생시간 걸어놓음! (143분) 2017년 사탄 강림선언, 사실일까? 적그리스도의 출현예고 육성및 성명서- 666군단 니비르브(Nibirv,

charlieman.tistory.com

적그리스도 채널의 모든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괴롭히는 지구벌레 이야기, 그리고 14.8카드속 복수의 인형들...  그리고 장속or 혈관속을 기어다니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철충(=나노 그래핀 벌레?).. 하나하나는 분산되었고 개별적이지만 하나의 벌레처럼 군체를 이루며 움직일수도 있다는 느낌을 그림은 보여준다.

그래핀 자체가 매우 신소재이기 때문에 철보다도 수백배 단단하고, 다이아보다도 경도가 높은 궁극의 튼튼한 소재등으로 알려져 있지만, 또한 산화그래핀등은 온도에 따라서 액화와 고체화 될수 있다는 내용을 본것같다. 특히 mRNA 백신은 무슨 -70도 등에서 운송하지 않는가..!!

 

 

일본 정부에서 모더나 백신에서 이물질을 발견한 사례도 있고.. 의심스러운 부분은 참 많은 것이다.

 

[C.S-1375] 일본 정부에서 모더나 백신속에서 자석붙는 금속을 발견을 공식적으로 공표! 163만회분 접종중단사태- 자성 산화그래핀 나노칩 발견됐는가? (2021. 8. 28)
https://charlieman.tistory.com/1070

 

 

1434칼럼에서 백신속에 산화그래핀 영상 이야기를 실은바 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1159

 

[C.S-1434] 120bpm의 음악을 왜 요즘 권장까지 하는가? 춤추듯 경련하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자들!

오늘도 방문자의 코로나 백신 부작용 제보이다. ========== 오늘도 들려오는 부작용 사망자 소식입니다. http://naver.me/5rstALma "피 토하고 쓰러졌다" 40대 모더나 접종 나흘만에 숨져 [서울경제] 40대 가

charlieman.tistory.com

Poisonous Proof: Graphene Oxide 독성 증거: 산화 그래핀 (3달전)

 

그 옛날부터 하늘아래 큰 일들이 있기전 민요나 동요등이 그러한 내용을 먼저 예고하듯... 

어떤 영감적 우연인지, 예지인지는 몰라도, 이 코로나 백신 시대도 충분히 예고되지 않았는가 싶다. 

 

필자는 길에서 지인을 만날때마다 백신에 대한 위험성을 한두번씩 이야기해주지만, 

또한 블로그나 지금은 강제 해지된 유튜브등에서도 누누히 경고해왔지만,,

많은 이들이 그런 이야기를 듣고도 백신을 그냥 흔쾌히 맞는것을 보면 안타까운 일이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이 몸속에 커다란 불편과 고통속에서 하소연하는 것을 매일같이 새롭게 보는 것이다.

 

https://cafe.naver.com/blue0bum4

 

코로나백신 부작용 극복 : 네이버 카페

백신 접종 후 부작용 증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모인 카페 입니다. 치료 후기, 증상 공유 목적 입니다.

cafe.naver.com

원래 아스트라 손발저림 카페였는데.. 부작용내용이 그에 준하지 않고, 백신 전체에 걸쳐서 더욱 심각한 내용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코로나백신 부작용 극복 카페로 바뀐 것이다. 

이 카페 가입에는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에 한해서 가입이 한정되지만,

지금 보니 벌써 2만 6천 554명의 회원! 

 

 

글을 마친다. [2021. 10m. 16d, 오전 00시 24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