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외국 가수 버스타 라임즈라는 유튜브 채널!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CWKLP04ZkaVpxb6l5BKZOw

채널 풍경부터가 이집트나 해골 코드에, 흑백의 배경등에.. 오컬트스럽다!



뮤직비디오는 아닌, 작년 10월초 나온, 무슨 오프닝같은 하나의 영상을 소개해본다. 

Busta Rhymes - THE PROPHECY WILL BE FULFILLED... 10.30.20 #ELE2THEWRATHOFGOD​ 
조회수 431,707회•2020. 10. 8. 
https://youtu.be/zWQzDZfsIb4



영상의 뮤비는 교회이다. 나무엔 십자가 묵주같은 것이 걸려있는데..

게시일 날짜 2020.10.8=숫자 조합으로 13이 되며, 

제목 후반에 적힌 날짜 10.30.20=숫자 조합으로 6이 되며, 

재생시간은 3분 22초.. 창세기 3장 22절을 연상시키는 것이다. 



스컬앤본즈 3:22, 창세기 반란세력에 대한 내용은 97번 칼럼에서 심도깊게 다룬바 있다.

[C.S-97] 일루미나티 음모론의 깊은 탐색- 911테러와 창세기 반란 세력 322, 23코드와 DNA 염색체, 101과 유전자 개변.. 신과 같이 영생하려는 비밀을 점유한 소수 특권층!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cn7EdA8XdpoGUgoJ4AaABCQ





겉으로는 화목해 보이는 교회, 붉은 법복을 걸친, 드높은 관을 쓴 성직자가 매우 이상한 설교를 하고, 사람들의 머릿속은 때때로 붉게 물들어가고, 성직자 할배는 때때로 악마의 얼굴처럼 변한다.

더 많은 어른들의 얼굴이 붉은 해골처럼 물들고, 아이들은 축복을 받기 위해 줄을 선다.



성직자는 아이들의 이마에 성호를 긋자, 머리에 ELE2란 글자가 나타난다.

마치 짐승의 표를 이마에 새긴 것처럼...!



표가 새겨진 수많은 아이들의 얼굴에 후광이 비치고, 어른들은 깊게 세뇌된 탓인지 멍하니 그저 있다.

성직자의 얼굴이 때때로 악마로 변한다.



교회를 나온후 아이들의 눈빛은 흰 광채로 빛이나며.. 신나게 어디론가 달려간다.

저 글자가 전부는 아니나, 왠지 부각되는 벽에 S라는 글자.. 사탄을 뜻하는게 아닐까 싶다!




ELE의 뜻은 무엇인가? 왕관을 쓴 이엘이 샾 로고나, 매거진등이 검색이 된다.

글자 자체가 가운데 L이 코같고, e자가 마치 귀살스런 눈같아 느낌은 그닥!



가운데 L을 소문자 필기체 l자로 바꾸면, 사실 666 숫자의 형상이 된다. 

머리에 ele가 나타난다면 이마에 666의 수가 박히는 것, Mark of Beast 짐승의 표를 받은 것을 뜻할 것이다.



애초 Beast란 글자의 B를 소문자 b로 쓰면, 거기에도 앞 세글자에 666이 들어간다는 것을 아는가?

이건 아마 필자가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밝혀보는 상징적 분석일 것이다.

뒤에 나오는 st를 SaTan으로 풀이해본다면? 

비스트(beast)가 곧 666 사탄을 뜻하는 것이 된다!



이미지 상징만이 아니라, 이러한 문자들의 로고는 잘 봐야 한다.

아주 초창기부터, 필자는 Google의 로고 조합이, 가운데 l자를 필기체 소문자등을 활용하면, 600+60+6=즉 666이 됨을 말한바 있다.


세계 최대의 검색사이트가 되었지만, 


컴퓨터(Computer) 역시 수비학으로 666이 되며,


https://antichristcalculator.tripod.com/antichrist.html


최초의 개인 컴퓨터는 666.66달러에 나왔으며, 

회사 애플의 로고는 원래 나무에서 선악과를 따먹는 로고가, 선악과를 한입 베어문 로고로 변천했다.


흔히 스티브 잡스는 천재라고 하는데, 그는 성공한 것이 아니라, 성공당한 것이다!



세상의 강성한 테크놀로지나, 강력하게 문화를 리드하는 곳에는 거의 어김없이 666이나 전시안의 상징이 나타난다는 것을 발견할수 있을 것이다. 



이런 현실을 외면하고 음모론을 찾는 이들도 있지만, 이런 사실조차 묵과한다면, 그는 아직 진실을 외면하고 있고, 사실.. 입문조차 하지 못한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2m.2d, 오후 16시 20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