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14 칼럼과 함께 총체적 백신의 부작용 위험성과 더불어,

[C.S-1014] (중요영상!) 화이자와 모더나의 mRNA 백신의 실체 (싱싱이의 진실토크)-코로나 사망율 0.2% VS mRNA백신 동물 임상시험 부작용 사망율 20~100% (치사율 수백배!), 왜 맞나? 백신!! & 14.8 의 의미!


[C.S-1018] (초중요 긴급&공유&주변 전달바람! 유튜브공지) 백신, 인간의 유전자 조작, 하이브리드(네피림, 잡종화) 계획을 스스로 발설한 빌게이츠!



1018 번 칼럼에서 다룬대로 중요내용을 좀더 전달해본다!

기존 칼럼에선 유전자 조작과 세포변형 치료를 한번의 주사방식으로 말한 빌게이츠가 흘린 뜻밖의 정보를 전달하지만, 이번 칼럼에선?
그것이 당장의 코로나 백신이, 유전자 조작 방식의 치료제의 범주에 있는가를 좀더 보완하여 살펴보는 내용을 다룬다.


기독교 음모론을 다루는 채널중 영원한 복음 채널의 이 영상은 매우 중요하다!

[2021타임라인] NWO 운영체제 -최호영 목사- 

조회수 10,956회•2021. 2. 8. 
https://youtu.be/Bkb26XArVQ8




최근에 유전자 조작된 보다 많은 육질을 얻기위한, 슈퍼소나 슈퍼돼지등 수많은 근육질 동물들의 사례나 털 빠진 닭등, 몇년전 이미 이슈화된 내용을 재 언급하지만,,


어떤 외국인이 전하는 현재, 양자컴퓨터등을 조합해 3D 프린터처럼 유전자조작을 할수 있는 오버테크놀러지 수준의 기술에 도달했음을 보여주는 음성내용이 나온다.


단, 영상에 2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 더 좋은 영상이 될수 있는데 모두 마감부분에서 아쉬운 처리로 정보삭감의 요소가 보이는 부분등은 아쉽다.


첫번째는 자료나 문서 이미지등의 내용이 구체적으로 더 확인해보기엔 영상포맷이 1080P가 아니라, 480P라 대부분 흐려, 실질적으로 가독성이 어려운 부분.. 

구태여 1080p 코딩이 가능한 시대에, 저화질은 많은 단서들을 감소시키기에 아쉬운 부분이다. 



두 번째는 일부 들어간 근거 영상들의 원본에 대한 출처나 소개가 영상이나 내용란 등에 모두 없어, 이를 본 시청자들이 추가적으로 더 파볼 단서 공유적 부분이 어렵다는 점이다. 

가뜩이나 음모론은 이런 부분이 없으면, 더욱 음모"론"으로만 치부되는 현실이기 때문에,

구태여 이런 정보를 생략하여 합리적 판단의 개연성에 구멍을 남기지 않고, 최소 그 말을 한 박사가 누구이고, 원본 영상이 무엇이고, 제목이나 출처등을 찾아갈수 있는 내용소개가 있었다면, 좀 더 신뢰성이 올라갔을 것이다. 



위에서 충격적인 것은, 가뜩이나 필자는 979번 칼럼등, 유전자가 조작된 호랑이 하이브리드 아기의 영상을 소개한바 있지만,


<영상 재생-클릭>



개인간이나 돼지 인간은 더욱 심각하다는 것이다!



그래도 호랑이 아기가 인간이 메인이고, 호랑이의 일부적 특징이 시도된 느낌이라면?

개사람이나 돼지사람은 동물이 메인인 형태에서, 사람의 머리등 일부만 사람과 결합하여, 더 이상 사람이라고 볼수 없을 정도의 영역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1001번 칼럼에서, 필자는 소돔과 고모라처럼 한순간 화산불로 멸망한 폼페이 유적중에, 수간이 유명했지만, 또 한가지 매우 가증한 행태로 당시 섬의 많은 인간이 악마를 숭배하는 형태로 이미 두 뿔이 돋아난채, 하이브리드화 됐던게 아닌가? 유적의 장면을 보면서 의심스럽기도 했던 것이다.

어쨌든, 지금이 다시 이 유적속의 시대로 다시 갈듯한 뉘앙스가 잦아지고 있는 것이다.


[C.S-122] 예측한게 초단기 현실화된 최근 칼럼들의 음모론 피드백2 - 동성애에 이어 여자와 개의 섹스를 권장한 수간성애 책의 출판! (+부적절한 욕망들에 대한 고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QkhOkp-g7_XDduTV4AaABCQ




[C.S-136] 영국, 덴마크, 독일, 인도네시아, 수간(獸姦)이 행하여지는 나라들! 섹스로봇의 출시!!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Dknsohs18De1O-Fp4AaABCQ




[C.S-309] 동성애와 수간이 범람하는 시대!- 선한 문화적 영향력을 꿈꿔보는 찰리의 뮤직비디오 공정에 관하여..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EVoQjK_DtGOBtHSd4AaABCQ



성소수자 존중이라며, 지금 동성애가 확장되듯이 언제 인간과 짐승과의 수간까지 개인의 자유이며, 평등한 사랑의 권리라 외쳐질지 모르고, 또한 하이브리드 혼혈에 직면한 백신 어젠다 등에서도 그러한 말세적 순간에 다시 직면했다는 세태를 느낄수가 있는 것이다!



악마, 마법사, 귀신과 퇴마 악령물들이, 애니, 드라마, 영화를 가리지 않고, 전방위적으로 나와 요즘 큰 인기를 끌고, 

그 옛날에 접시 도자기에 새겨지듯, 그러한 형상들이 다시 부활하여, 자꾸 인기를 끌며 나타나는 미디어 공정(?)도 하나의 장강같은 기류를 형성하고 있고!!!





하지만, 초반의 내용은 그렇다치고, 빌게이츠의 2020년 세미나 발언영상은 상당히 신뢰도가 있다.

이 영상에서 빌게이츠는 유전자 변형 기술을 이야기하며, 주사바늘 하나로 유전자 변형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원본 영상은 한시간이 넘는 분량이다.

Bill Gates: How Gene Editing, AI Can Benefit World's Poorest 
조회수 67,132회•2020. 2. 21. 
https://youtu.be/YNbOS4UBbDI


[내용란 자동번역]=> 이 전체 강의는 2020 년 2 월 14 일 AAAS 연례 회의에서 시애틀에서 녹화되었습니다. Bill Gates는 Bill & Melinda Gates 재단의 공동 의장입니다. 


1975 년 Bill Gates는 Paul Allen과 함께 Microsoft를 설립하고 회사를 비즈니스 및 개인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이끌었습니다. 


2008 년 Bill은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재단의 일에 전임으로 집중했습니다. Melinda Gates 공동 의장과 함께 재단의 전략 개발을 이끌고 조직의 전반적인 방향을 설정합니다. 2010 년 Bill, Melinda, Warren Buffett는 가장 부유 한 가족과 개인이 자신의 재산의 절반 이상을 일생 동안 또는 자신의 의지로 자선 단체와 자선 단체에 공개적으로 기부하도록 장려하는 기부 서약을 설립했습니다.



코로나 공포가 극심하던 작년 초기, 빌게이츠가 준비된 해법을 던지는 구세주 역할처럼 짠하고 나타나, 

유전자 조작을 통한 백신과 세포변형을 통한 만병통치약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반대 숫자가 더 많음을 볼수가 있다.



계속 이어지는 영원한 복음채널의 영상속에서, 모더나 홈페이지 이야기를 하는데, 모더나는 화이자와 함께 mRNA백신 개발로 언론에서 유명하지만, 이 홈페이지에 서술된 백신의 개요가, 마치 윈도우 운영체제를 까는 듯이 설명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필자의 노파심에서 나온 소설이야기지만,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OS는 인터넷 전파를 통해서 업데이트 패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똑같은 개념으로  사람몸에 유전자 정보에 명령을 내릴수 있는 mRNA가 상주하여, 그때그때 5G 전파를 통해서 다른 명령을 상달하여 변경된 유전정보를 고친다면, 많은 인류의 일방향적 통제와 조종이 가능한 점이다.



신세계질서를 그린 애니 하모니에선 인류가 생체칩을 통해서 매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가지고 안정된 정서를 가지고 살지만, 해킹에 의해, 자신의 의지에 따른 명령작용보다 우선순위에 있는 강제된 생체명령으로 인해 한순간 6천명 이상이 집단자살을 하는 퍼포먼스가 벌어지기도 하는 것이다.



[C.S-226] 스마트 시티 인간과 기계의 융화의 시대에 앞서.. 철저하게 네트워크된 헤르메스 심벌의 지상 모조천국 스토리를 보여주는 애니 하모니(Harmony)에 대한 리뷰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iByv4tb-Pg4mavcV4AaABCQ




707 칼럼에서 리뷰한 영화 "마인드게이머"에서도 전시안이 반복적으로 나오지만 생체칩이 짐승의 표 표식처럼 상징되어 나오지만, 칩을 받은 인간들이 일사분란한 군체처럼 행동하는 것이 나오는 것이다.

매우 직접적으로 전시안이 짐승의 표 어젠다와 관련있음을 보여주는 영화인 것이다.


일부의 스틸만 소개를 해본다!

[C.S-707] 굿걸! 계시적 스트림라인 - 영화 마인드게이머(2015)와 짐승의 표 사회, 사탄의 전시안! 영화 리뷰 해석까지!

https://charlieman.tistory.com/93





짐승의 표로 매우 강력히 해석될수 있는 스티커 칩이 인간에게 부착되고 거의 스며드는 형태로 발전한다.



인류는 극한 편의성을 제공받지만, 물론 동전의 양면처럼 빅데이터의 노예가 된다!




어떤 스캔이 그녀의 십자가 스캔을 주목하는 사이, 몸에서 하얀 십자가가 방출되는 것을 보여준다. 


이미지에서 바이오태그가 활성화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동시에 십자가가 방출되는 것이다. 


이것은 짐승의 인침을 받는 격이고, 동시에 신이 부여한 천부적인 천성, 인간이 구원받을수 있는 자격을 상실하게 됨을 뜻하고, 짐승의 산하로 들어감을 뜻한다고 해석해볼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는 뻑하면, 전시안 풍경(우주의 환상성운 그래픽)이 연출되어 보여진다. 

사탄이 장악한 사회를 뜻하는 상징성!






학생들중 주인공 일당은 에녹프로그램을 소유한 사제에게 지원을 받아,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시연한다!


생체칩을 부착한 수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정신이 하나가 되는 융합과정이 일어나고... 


이들은 마치 정어리떼처럼 한 군체가 된듯 일사분란하게 병정처럼 움직인다. 




사람들의 신체적 능력은 뛰어나고 갑자기 못추던 춤을 잘추는등 대단해지지만, 좌뇌의 기능인 자아를 거의 잃어버린 상태가 된다. 







기존에 한 소녀의 눈이 섬뜩하게 한눈이 변하게 된다. 

뭐랄까? 짐승의 권세의 발현으로 볼수 있을까!




계속 전시안이 강조! 이 영화는 전시안에 환장한듯하다...




의문의 소녀였던 빨간머리 여자.. 그녀의 존재자체가 에녹이었음이 밝혀지는데.. (사실 스토리가 매우 상징적이라 제대로 설명하기 어려움을 양해!)


한가지 기만이 있다면.. 뭔가 신의 뜻을 추구하며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쪽에 나섰던 그녀마저, 마지막 엔딩장면에서는 거대한 전시안속으로 뛰어들며.. 



영화는 일련의 전시안이 매우 강조되며 끝나는 것이다! 

사실 선도 악도 모두 전시안을 보여주니, Yes No가 모두 틀린 선택지일 것이다. 




가뜩이나 특허번호가 666조합이라 꺼려지는, 루시퍼레이즈를 통한 양자점 문신태그등과 함께, 인간의 육체, 혹은 감정, 의지, 성격까지 주관할수 있다는 유전자를 조작할수 있는 백신이 나타나고, 그것이 OS처럼 사람의 몸에 세팅된다면...?

말 그대로 조작될수 있는 가능성이 큰 것이다. 



997칼럼에서도 유전자 조작과 백신의 관계를 살폈지만, 이것은 정말로 필자가 집중해 살펴보는 내용들인 것이다!


[C.S-992] 코로나 유전자 백신과, 루시퍼레이즈(Luciferaze) 짐승의 표결합 어젠다! - 한번 맞으면 세포단위부터 하이브리드,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수 없다.

https://charlieman.tistory.com/584




세포단위에서 조작이 가능할수록 모든 병을 물리칠수 있다는 그의 말도 어찌보면 가능해보이나, 


인간을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세포단위에서 생명체를 이루는 개념의 가장 기본단위인 DNA를 건드려 변화를 준다는 것은? 컴퓨터로 치면 이것은 컴퓨터로 비유하면, 기존 백신이나 수술이 일부 프로그램의 변경이라면, 근간을 이루는 어셈블리어나 기계어 단위에서 변경을 하는 것이고, 더욱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과 비슷할 것이다. 




영상속에서 언급된 모더나의 홈페이지는 실제로 이 백신사업을 인간에게 운영체제를 심는 것, OS를 까는 것처럼 기술하고 있다. 자동번역한 내용을 소개해본다.



https://www.modernatx.com/mrna-technology/mrna-platform-enabling-drug-discovery-development



이 모더나의 회사에 대한 위키의 설명!

mRNA를 세포에 삽입하여 자체면역개발을 위해 세포를 재프로그래밍한다는 새로운 백신 개념을 연구해왔는데, 단 기존엔 부작용으로 인해 과거 버려졌던 기술로 언급이 되고, 202년 11월 몇달전 기준으로도 승인된 mRNA약은 존재하지 않았다. 


코로나 팬데믹을 맞아, 한번도 승인되지 않고, 부작용논란에 버려졌던 mRNA 백신이 대규모 접종을 앞두고 있는 것인데.. 



아스트라제네카가 불량식품이라면, mRNA 백신의 부작용 위험성은 독극물 수준인데, 

우리나라 일부 대중들은 아스트라제네카는 3류이니, 더 강력한 모더나나 화이자 mRNA백신을 맞게 해달라, 그들의 어젠다를 스스로 원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으니 안타까운 노릇이다. 



https://www.modernatx.com/mrna-technology/science-and-fundamentals-mrna-technology


부정적 뉘앙스의 말은 없지만, 독자들은 스스로의 직관으로 생각해보길 바란다. 


이것은 총체적으로 결국 인간 유전자를 조작하는 방식을 통해 인간의 존재를 질병등에서 개선해나간다는 큰 취지를 보여준다!


처음엔 생산성이나 품질등이 더 알차고 효율적이라고 개량의 가치를 인정받고, 각광받은 유전자 변형 옥수수처럼,


인간의 존재가 백신을 통해서 이번엔 GMO화 된다는 것을 시사한다.




유전자 변형 백신의 의미가 주는 것은 무엇인가?


정도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하이브리드화의 물꼬를 텄다는 것이고, 코로나 팬데믹을 구실로, 본래라면 절대적으로 인류 대부분이 찬성하지 않았을  유전자 변형과 하이브리드화를, 그런 부분의 설명을 제대로 하지 않은 언론의 세뇌속에서, 대중들이 스스로 제발로 원해서 달려들듯이 백신을 맞을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어떤 부모가 자식의 건강을 우려해, 자유의지를 묻지 않고 누구보다 먼저 데려가 백신을 맞출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여러분들 자식이, 뭐 백신을 맞는다고 저렇게 개사람이나, 돼지사람으로 순식간에 변화되지는 않겠지만, 인간에서 더 이상 인간으로 볼수 없는 짐승으로 전락할수 있는 순간이 될수 있는 것이다. 

GMO화 되었고, 죽기 직전까지 되돌릴수가 없는 것이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신세계 질서의 시민으로서 나이든 사람보다, 젊은 세대들은 확실히 이런 백신을 맞게 하려고 발악하듯이 법규등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실태이다!

[C.S-1013] 초중고 입학 학생, 90일내 코로나 백신접종 여부확인및 접종을 강권하는 입법 법안이 발의!

https://charlieman.tistory.com/608



장지연이 나라를 잃은 설움과 한탄으로 시일야방성대곡등이 교과서에서도 소개되지만, 

지금의 세상은 과거 사건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의 큰 전복을 앞에 두고 있다. 


세계 백성이 간계에 속고, 지식이 없어 모두 망하기 직전인 것이다!



지금 시대는?

부귀영화와 재물과 권세에 양심과 이미 영혼을 판 이들이 꼭두각시처럼 인류를 속이며, 




거대한 악이 여러분의 눈과 귀를 가리고, 스스로 그 악행과 진노에 가담하는 것에 동참하게끔 하고 있다.



4일뒤에 국내도 첫 코로나 백신이 시행된다, 또한 더욱 강력한 백신들이 확대되어 시행될 것이다. 

세상은 정말로 영화 트루먼쇼처럼 대중 전체를 속이는 일에 가담이라듯 하듯, 

매스컴은 최대한 시민의 눈과 귀를 가리기 위해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살펴보건데, mRNA 백신이 유전자를 변형시킴으로써, 인간이 기존과 근본부터 다른 존재가 된다는 측면에 대해서는 거의 분명한 팩트들이 발견되고 있다!

필자는 의료전문가도, 과학자도 아니지만, 그냥 기사와 설명자료를 살펴봐도?

유전자를 조작하여 치료한다는 개념만큼은 확실히 인지할수가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인간의 기본유전정보가 변경되어 하이브리드화 된다는 판단의 의미를, 매우 무겁게 느끼고 있다!



지금 이글을 보고 있다면? 바로 지금 이 자리에서, 오늘이 다 지나가기전에, 

이 내용이 얼마나 중요한 관점을 제공하는지 독자들은 스스로의 판단과 사유로 판단하고, 결정하길 바란다!


예전에 이 내용을 보고도 가볍게 여긴 것이 본인이었다면, 훗날에 지나, 스스로나 가족이 유전자 조작 백신을 맞고.. 부작용등에 직면할때.. 여러분들은 남을 향해서 한탄할수 없을 것이고, 여러분들이 의에 있어 참여하길 꺼리고 넓게 알리지 않아, 여러분들의 가족들이 또한 백신을 맞게 될 것이다. 

그때엔.. 자신에 대해서만 깊은 원망과 돌이킬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될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2m.22d, 밤 20시 28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