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999] 트럼프 진영의 마이클 플린 장군의 미스테리, 그는 큐아논을 이끄는 숨은 군부의 실세인가?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2. 15. 23:24약초산행의 영상에 대해서 소개한바 있고, 로데오 블로그에 대해 소개한바 있지만(이 블로그는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를 스크랩업데이트)
[C.S-969] Charlie Conspiracy, 요즘 즐겨찾는 미국 유튜브 소식통- 진자유 TV, 신세기 TV, 박상후의 문명개화, 약초산행, 사실이야, Tris 트리스, 바실리아 TV, 엠킴MKim TV [34%]
[C.S-979]1.존에프 케네디 주니어 공식컴백 2.그의 딸이었던 백악관 전대변인 3.짐캐리가 조 바이든을 연기중 4.적십자 피를 먹는 도라키언들 5.빨간구두와 아드레노크롬! 6.호랑이 하이브리드 아기
최근 약초산행의 영상을 보다가 감을 잡은게 있는데..
경악))) 트럼프 대통령, 엄청난 계엄군 결단~ 반인륜범 반역자~ 난리났다~항상 영상보다 거의 똑같은 이야기가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의 정보로 먼저 올라온다는 것이다!
단지 차이가 있다면, 글에서는 기사님이라 소개된 이가, 영상에서는 마이클 플린 장군이라고 소개된다.
결국 약초산행 영상마다 소개되는 지인은 Kimi라는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를 쓰는 사람이고, 트럼프의 최측근은 마이클 플린이 아닌가 싶다!
이 글에 나오는 기사가 결국 마이클 플린인가?
그러나 좀더 찾아보면 기사의 메시지를 마이클 플린 장군이 전달했다는 등의 내용이 보여, 글에서는 구분을 짓고 있다.
*13TH 기사님과 플린 장군, 이름없는 애국자들을 생각하며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213 :기사는 애국자일 뿐>
https://m.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6327?
현재 음모론과 결부된 딥스테이트를 다루는 이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의 시리즈는 카페를 통해서 업데이트 된다.
이 링크를 통해서 현재는 4천편이 넘게 연재하고 있는 트럼프왕과 기사 이야기 1편부터 볼수 있다.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01b/1
이것은 음모론적 진실이 들어간 요즘 뜨는 무협지인가? 아니면 정말로 많은 베일속의 정보를 전달하는가?
필자는 출처와 자료위주기 때문에, 단지 문자적 전달만으로는 검증면에서는 카더라가 될수 있는 한계상, 긍정도 부정도 아닌 중립적 견지에서 살필것은 살피고 본다.
미국의 큐아논이라는 단체와 딥스테이트의 대립적 상황이 현시각 일어나는 필자가 밝힌 국내에서도 일어나는 사탄주의 백매스킹이나 다양한 적그리스도의 징후들을 모두 총체적으로 갈음할수 있는, 전체 음모론의 시야적 판단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며, 한 지류적 상황에 불과한 것이며,
모든 부분을 설명해주지는 못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존 에프 케네디나 그의 딸등.. 979칼럼에서 소개했던 어디서 얻기 힘든 생경한 정보의 많은 부분들을 빠르게 소개한다는 장점은 있을 것이다.
아마 우리나라 음모론 연구의 입장이 아니라, 미국 Q-Anon의 일원으로써, 미국쪽 관련해서는 좀더 빠른 현황들을 전달한다는 부분은 있는 것이다.
약초산행 영상의 메시지들은,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초창기부터 열성적으로 달린 약초연구란 아이디의 댓글로 볼때, 이 영상내용이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의 업데이트임을 볼수 있고,
아는 지인이 곧 kimi이고, 트럼프의 최측근은 기사님 정도인 것을 쉽게 추측할수 있다.
일부 현황들은 맞지만, 어쩌면 마귀의 권속이 신분위장세탁한 현대과학론을 등에 업고 나타난 에일리언 그레이등.. 의 내용.. 둥근 지구 세계관에서 음모론이 엮이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유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카프리콘이라는 일루미를 대적하는 우주군과 아눈나키 세계관이 크게 이야기를 둘러싸고 있다!
이런 부분들은 필자가 주지하는 음모론과는 상반되는 부분으로 유의하라고할수 있을 것이다.
일부 지지자들중에 송과체 활성화등을 찬미하는 뉴에이지 노선을 타고 있는데..
지옥과 관련된 송과체가 미디어에서 자주 등장하는 만큼 이 부분도 유의해야 할 것이다.
[C.S-763] 1986년 영화 "지옥인간" 속 나온 송과체 활성화(제 3의 눈)와 666번지 실험, 지옥으로 이끄는 Gate! (Q). 일부 항정신성 의약품이나 마약은 송과체 활성화와 관련이 되는가?
https://charlieman.tistory.com/178
[C.S-932] BTS 대학으로 유명한 뇌과학 이승헌 단월드의 글로벌 사이버 대학교, 너 자신을 사랑하라! 그는 방탄 세계관에 한 획을 그은 영적 스승인가?
https://charlieman.tistory.com/487
위 이미지속 어느 사탄주의자가 그린 그림속 지옥풍경한가운데 속에 전시안이 있기도 하거니와!
전시안이란 것이 지옥과 관련된 상징으로 수없이 나타난다는 것에 대해 유의해야 할 것이다.
[C.S-161] 일본 영화 "젊어서 죽다"에 나오는 지옥풍경과 제 3의 눈! 도깨비와 데몬(Daemon, 악마)의 전세계적 전승의 공통점들! 황금과 돈에 홀려있는 세상!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ZPiN1j9V3pWFz5oB4AaABCQ
트럼프에 대해서는 국내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나, 그의 강력한 지지세력인 군부의 장군들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것인데, 좀 알아보도록 하자!
미국에서 왜 커다란 장군들이 음모론자들인가를 설명하는 글이지만, 인상들이 하나같이 세다!
예전에 미국 영화중에 영화제목은 까먹었지만, 삼성장군이 정치적 정쟁에 휘말려 교도소에 가서, 교도소 소장의 폭정에 비상한 전략을 발휘하는 내용이 나오지만, 미국에서 별을 다는 사람들의 머리는 일반인 수준보다 비상한 인물들이라고 할수 있다. 결코 멍청해서 그렇지는 않은 것이다!
최근에 트럼프의 사면을 받기도 했고 그의 동생 찰스 플린 육군 중장이 트럼프 임기말 2020년 12월, 태평양 육군 사령관으로 지명되었다.
한 마디로 끝발이 날리는 실세인 것이다.
마이클 플린 장군은 특수부대를 이끄는 중장이다.
여러가지 특수작전을 할수 있다는 부분에서 군부의 실세중에 실세일 것이다!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초반을 보면 레이건 당시 특수부대 설립과 자유로운 정보수집을 권유받은 기사의 이미지와 어느정도 일치하는 부분등이 있다.
트럼프가 선거때부터 딥스테이트이야기를 하면서, 그래도 대통령 임기를 4년 버텼던 것에는 나름의 강력한 지지세력... 탄탄한 군부의 지지가 있지 않았나 싶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이 사람에 대해 관심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는 트럼프 시절은 물론, 그 이전에도 한반도에도 꽤 영향력있는 발언을 해온 파워 인사였다.
마이클 플린의 이미지를 찾아보면서,
특이한 점은 목덜미가 일반적 자연스러운 수준을 넘어서,
얼굴크기에 비해 엄청나게 굵다는 것이다!
위 이미지를 키워본 모습!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젊은 시절엔 엄청나게 발달한 근육을 가졌었는데..
나이가 들어 쪼그라들었거나.. 그런 가능성은 있지만, 엄청나게 인상이 세다는 것은 알수 있다.
기도가 살아있고, 까오가 있다.
요즘 많이 회자되는 시드니 파웰 변호사도 일개 여성 변호사라기엔.. 인상이 좀 독특하기는 하다.
큐아논을 리드하는 린우드 또한 일개 변호사는 아닌 것이다!
트럼프 취임식때 내내 똑같은 손모양으로 화제가 된 기이했던 경호원은...
요즘 들어서는 그가 존에프 케네디가의 사람이란 말을 듣기도 했고, 저 싸인이 케네디가의 비밀싸인이라는 내용을 보기도했던 것이다.
예전 칼럼 다룬던 알라트라 TV처럼 가끔씩 사람느낌이 별로 들지 않는 인물의 경우도 있다!
이 사람은 진짜, 생고무 얼굴가면을 쓴 느낌이기도 하다.
[C.S-464] 알라트라 티비의 새로운 미녀패널! 그녀의 눈동자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알라트라 TV 패널들의 기이한 외모는 아직도 풀리지 않은듯한 미스테리인데..
가끔 이 인물들은, 지난 6천년간 무엇을 했냐면서 등의 대사에서 느껴지는 미묘한 뉘앙스?
가끔씩 진짜 6천년동안 살아본 사람들처럼 말하는 기이함을 언급하기도 했던 것이다!
동명이인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이클 플린이라는 사람이 상당히 다작의 책을 쓰기도 한다.
타락천사 Fallen Angels에 관한 이야기등도 있는데..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저자로 나오는 것이다!
필자는 대놓고 사악한 딥스테이트를 청소한다는 그들의 싸움을 지지하지만,
음모론연구가라는 특이한 관점상.. 절대적으로 어떤 사람을 지지하는 일은 없다!
그래서 이들 진영은? 반대진영인 빌게이츠로 대변되는 딥스테이트 세력들이, 세계 시민들을 전복하려는 백신에 대해서 어떠한 답을 내놓는가가 판가름을 해볼수 있는 중요한 분수령이 될수 있을 것이다.
빌게이츠와 멜린다를 아무리 체포했다는 이야기가 들려도, 많은 대중의 시선이 모인 판에서 이들과 싸우는 시늉만 하면서, 정작 관심에서 벗어난 백신어젠다에 있어서는, 트럼프 진영또한 백신을 적극 홍보한다면..?
루시퍼란 이름이 들어간 짐승의 표 어젠다와, 666이 자꾸 결부되는 백신에 대한 어떠한 입장저지가 없다면...
마냥 신뢰할수만은 없는 것이다!
I, pet goat, 3탄 애니처럼, 트럼프가 싸우는 시늉에서 끝나고, 곧바로 그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666 숫자 주사기 백신이 등장하며 사람들을 주사맞히는 장면이 나온다면 암담한 것이다!
마이클 플린 장군과 그의 군부에 대해서, 많은 부분들이 미스테리로 잘 알려지지 않았다는 점은,
국내에서도 많은 이들이 생각해보고 연구해볼 부분인 것이며.. 그런 부분에 대한 상세소개가 있다면 필자도 환영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