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일 새벽 올렸던 아이펫 고트 영상의 일부 소개이다.



선행참고자료!


[C.S-1000] (발행노트) I pet goat,I (Just Remake 아이펫 고트 1탄) [CRAMV(D.U.)-152] & 주소줄 검색 메시지!

https://charlieman.tistory.com/594



해당 시간부터 나오도록 타임재생을 걸어놓았다!

I pet goat,I (Just Remake 아이펫 고트 1탄) [CRAMV(D.U.)-152] 

조회수 383회•2021. 2. 16. 


 흔히 알려진 사탄의 역오망서잉 나오고, 해당 가운을 벗기니 

알리스터 크로울리의 사진이 나오는데..? 



사탄교의 선지자였던 그는 모든 방면에서 본인의 사악함이 인류가 행할수 있는 모든 경지에서 최악에 이르기를 고대했던 남자였다.


텔레마 사원을 세우고 마법사처럼 살기도 했지만, 

난교나 흡혈행위는 물론, 짐승과의 수간등도 밥먹듯이 하면서, 150년이 지나도록 역대급 최악의 존재로 알려졌지만, 비틀즈등 유독 문화업계에서만큼은 찬미받고, 그 영향력이 현대에도 지속되고 있다고 할수 있다. 



그 다음 마부스로 삼각형 무늬와 전시안의 가운을 걸친 남자가 책을 집어들고, 

몇몇단어가 의미불명이긴 하나..

짐승과 수간하는 그림의 내용이 나오는 것이다.



대략 추측하면 남아있는 유적중, 여전히 왜 나폴리왕의 도자기 그림에 이런 그림이 있는지 이해할수 없다는 내용쯤 될것이다!




필자는 서유럽이나 인도네시아등에서 꽤 흔한 수간업소까지 존재하는 실태와 어젠다에 대해서도 다룬바가 있었지만,,

요즘들어 미혼족이 많아지면서 반려애완동물 문화가 장려되는데.. 그것까지는 문제가 없다하겠으나, 



여기서 한발 더 실족으로 나아가, 

한때 미혼여성들이 반려견등을 남편삼아 섹스를 할수 있는 수간책등이 국내에서도 나왔다가 언론의 뭇매를 맞았던 것을 다루었던 바도 있는 것이다. 



(필자는 근래 인간과 한가정에서 공존하는 반려동물 문화가 미디어에서 긍정적으로 일파만파 내보내는 것에 대해서도, 사실상 의심을 하고 있다. 도대체 사탄이 또 어떤 뻔한 다음수를 체스판에 들이미려고 수작질을 부리는겐가? 

항상 겉보기에 별로 문제가 없고 화목한 것을 보여주고, 그후에 판이 조성되면 약을 타는 어젠다가 조금씩 슬슬 들어오지 않는가? 


필자도 30무렵엔 전혀 관심이 없던 세상통찰이지만, 

세상판은 대개 그런식으로 돌아가기를 반복한다는 것을, 

좀 더 살아본 음모론을 연구해온 독자들은 좀 느낄수 있을 것이다!)



언제든지 사악한 어젠다들은 틈을 노리고 인류를 타락시키려 머리를 내밀 것이고, 



[C.S-122] 예측한게 초단기 현실화된 최근 칼럼들의 음모론 피드백2 - 동성애에 이어 여자와 개의 섹스를 권장한 수간성애 책의 출판! (+부적절한 욕망들에 대한 고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QkhOkp-g7_XDduTV4AaABCQ



[C.S-136] 영국, 덴마크, 독일, 인도네시아, 수간(獸姦)이 행하여지는 나라들! 섹스로봇의 출시!!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Dknsohs18De1O-Fp4AaABCQ



[C.S-309] 동성애와 수간이 범람하는 시대!- 선한 문화적 영향력을 꿈꿔보는 찰리의 뮤직비디오 공정에 관하여..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EVoQjK_DtGOBtHSd4AaABCQ

성소수를 보호하자는 LGBT 루시퍼의 컬러로 대변되는 운동들에, 언젠가 반려견과의 수간까지 존중하자는 주장들이 대두될날이 온다면, 그때가 세상이 다시한번 소돔과 고모라처럼 심판과 멸망의 플래그를 세우는때가 아닐까 싶은 것이다! 




여기서 나오는 저 장면은 소돔과 고모라의 멸망과 가장 유사했던, 기원후 76년의 나폴리 남동부에 위치한 폼페이 섬이 한순간 화산폭발로 사멸했던 내용과 이어진다. 



*전문링크- 폼페이의 교훈 (Tuesday, November 20, 2018)
https://johnkimkyungnam26.blogspot.com/2018/11/blog-post_87.html

어찌나 이 멸망이 급작스럽던지, 나폴리 박물관에는 현재도 한순간 화산재에 덮여 자는중 그대로 잿더미가 되어 사망한 미이라들이 보존되어 진열되어 있는 것이다!


다음 장면은 바로 이 장면과 동일하다.. 


다시 짚어볼 점은 도자기의 내용에서 짐승과 수간을 하는 존재가, 정상적 인간이 아니라, 두 뿔이 달린 하이브리드인 것이다.

짐승(Beast)를 경배하는 방식으로 몸마저 네필림화 되고, 유전되어 더 이상 인간의 존재 자체가 악에서 돌이키기 힘들만큼 불가능하게 되어..

당시 폼페이는  인류의 생활상에서 그러한 깊은 타락의 지점에 이르렀던 것이 아닐까?




예전에는 단순한 신화이나 상징일까 싶었는데, 얼마전 호랑이와 유전자를 섞은 하이브리드 인간 아기의 영상까지 소개한바 있는 시점에서..더이상 이것을 설화나 미신만으로 웃어넘길수가 없는 것이다.


[C.S-979]1.존에프 케네디 주니어 공식컴백 2.그의 딸이었던 백악관 전대변인 3.짐캐리가 조 바이든을 연기중 4.적십자 피를 먹는 도라키언들 5.빨간구두와 아드레노크롬! 6.호랑이 하이브리드 아기

https://charlieman.tistory.com/568




성소수 존중 운동이 과연 동성애와 트랜스젠더의 자유등에서만 그칠까?

세상의 많은 타락적 과업들은 단순히 인간의 결정만이 아닌, 마귀와 사탄에 의해 일어난다고 본다면.. 

수없이 반복되었을 것이다. 

조금씩 한발한발 즈려밟고 언젠가는 소아성애나 수간까지도 존중해달라고 할 시기가 올 것이다!



몇년전만 해도, 인체 세포에 대한 유전자 조작만 해도 금기시되고, 열띤 논쟁이 있었는데.. 급기야는 호랑이 잡종아기까지 태어난 세상에 침묵하는 세태가 참 기이하다. 



저 호랑이 아기만이 독특한 것일까?




백신을 통해 세계인류 대부분이 잡종화 될 것이 우려되는 것이다.



[C.S-992] 코로나 유전자 백신과, 루시퍼레이즈(Luciferaze) 짐승의 표결합 어젠다! - 한번 맞으면 세포단위부터 하이브리드,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수 없다.

https://charlieman.tistory.com/584




세상이 마냥 문제없다고 보기엔.. 

계시적 메시지인지는 모르겠지만, 1000번 칼럼과 같이.. 


필자역시 지금이 매우 중요한 때이고, 다급한 때이며, 정신을 번쩍 차리면서 살아야 되지 않나 싶다. 



만약 백신을 통해서 많은 이들이 하이브리드화 된다면, 정신을 조종하는 생체 나노칩 하이드로겔 RFID가 가능한 짐승의 표와 함께, 많은 이들이 우려하는 자유의지를 잃어버리는 속에서, 악한 생각과 의도등을 더욱 쉽게 받아들이는 식으로 통제당할 것이고, 또 기발한 세뇌와 선전속에서, 어쩌면 수간과 같은 것도 아름다운 것이라고 생각하게 될 날이 올지도 모른다. 



수많은 이들이 하이브리드화된채, 짐승과 수간하기에 여념이 없는 세상이 올때는..

아마도 더할나위 없이 멸망의 체크메이트!! 지점이 될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2m.16d, 밤 19시 35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