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문득 스마트폰에서 보았지만, 기사나 블로그등 수많은 곳에서 의문을 품는 이미 추모계정이 된 구하라 인스타의 해킹사건! 오늘 31일일로부터 17일전인 12월 14일에 올라왔다는 인스타 메시지를 많은 기사등에서 다루고 있다. 


뭐랄까 맞춤 광고의 알고리즘? 123, 9ld9c 구하라 기사밑에 하필 이런 숫자들이 집중된 선악과 애플의 12369 숫자등이 부각된 광고가 소름 돋는다!

123은 1+2+3=6, 1*2*3=6 더하나 곱하나 모두 6의 숫자에 가깝고, 피라미드 배열을 이루기도 한다. 


이 123=6의 숫자와 문자속에서  9의 숫자가 2개, 699등의 숫자가 들어가는 메시지임을 볼수 있다. 

9라는 숫자를 뒤집으면 6이 되고, 이것은 666의 조합이 될수도 있다. 





아무튼 뭔가 이상한 점은, 이 의미불명인 메시지가 올라온 날짜가.. 
작년 구하라의 사망일은 11월 24일인데.. 올해 12월 14일.. 단순히 숫자들을 치환한 날짜에 올라왔다는 것이다!


123의 의미는 그러하고, 그래서 99라는 숫자와, ldc 의미를 알수 없는 문자 등을 적당히 숫자처럼 순서를 바꾸어 검색을 해본다.


l은 소문자 엘이 될수도 있지만, 여하에 따라서는 i의 대문자가 될수도 있지만, 유의미하게 걸리는 것은.. 




dlc99등으로 검색을 해보면?(디엘시99) 구글 최상단에는 현재 이상한 화가 그림과 섀도우맨의 형태를 쓴 흑백의 남자 모습등이 검색! 





첫번째 그림을 클릭해보면...

무슨 이건 핏빛강속 붉은 지옥의 소개를 그린 그림인가? DLC99-004.jpg란 이름으로 소개된 그림이다. 




화가는 David Larwill 이란 사람의 작품인데, 하피이면 또 999가 세개 들어가는 1999년도작이다. 



이 데이비드 라윌이란 사람을 찾아보니, 기존 피카소나 바스키아처럼 뭔가 사탄주의적 색채가 짙은 화가로 한결같이 그림이 나온다.


초현실주의니 입체주의=큐브주의니 하는 시대조류속에서 사실 부두교 사제들이 그릴법한 그림들이, 




현대예술이란 포장으로 되살아나는 것은 아닐런지?



전시안 싸인을 하면서 호루스 눈을 그리기도 했던 바스키아!

그리고 게르니카등 역작에서 역시 전시안이 보이는 피카소!!



악마의 눈등인 전시안등을 적극적으로 선전하지 않는한, 현대예술에서 그들의 라인에 편승하지 않으면 성공하기란 좀처럼 힘들 것이다.



아무튼 이 데이비드 라윌이란 사람도 수많은 전시안에 심취된 화가인 거싱다.




이건 어떤 구천을 떠도는 영혼의 세계라도 그린게 아닐까 싶다.

역시 커다란 전시안 눈이 드러나는 장면!




DLC99로 검색되는 또 하나의 키워드는 던전앤드래곤!



이 작품의 핵심스토리 보스는 붉은 용인듯하다!

붉은 용은 성경에서 사탄을 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나온 한 국내기사는 뜬금없이 바바반가 예언가를 들먹이며, 2021년엔 강력한 용이 인류를 장악할 것이란 메시지를 소개한다. 



*'여자 노스트라다무스'의 2021년 예언…"강한 용이 인류를 장악" (2020.12.24 )

http://www.dailysportskorea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373




이것은 전세계를 통합하는 붉은 용, 사탄의 대리자인 적그리스도의 존재가 나타난다는게 아닐지 우려스러운 부분이다. 




옛뱀 혹은 큰뱀, Serpent로 소개되는 마귀는 원래 성경에선 사지가 존재했다. 

이것은 창세기 3장 14절의 저주이후, 배로만 다니는 존재가 되었음에서 유추해볼수 있는 사실이다. 


뱀은 원래 창조물등에서 인간을 제외하곤 가장 지혜롭고, 강력한 동물이기도 했다.


동양의 여의주를 무는 용의 형상이거나, 날개까지 달렸다면은 바로 드래곤의 형상이 되는 것이다!



단순한 해킹인지, 혹은 어떤 슈퍼내추럴 작용인지는 모르겠지만, 

또한 단순한 우연일지는 모르겠지만, "123, 9ld9c" 의 키워드는 왠지 6이란 숫자와 연관되고, 





필자는 어떤 자의적 의미보다는 그냥 구글검색을 쳐봤던 것인데..  검색상위에 또 왠지 전시안과 또 붉은용등이 나타났던 것이다. 



너무나 불길한 사망플래그같은, 오드아이 악령등이 나오고, 검은 물속에 갈아앉으며, 그동안 지켜봐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연상시키는 Thank you for Watching!!! 등의 메시지가 나와  죽음을 암시하던 뮤비가 나오던 구하라의 지난 칼럼! 정식 뮤비는 아니고, 한 유튜브 팬채널인듯한 곳에서 만든직후, 구하라는 사망했던 것이다.

[C.S-424] 아무도 거의 모르던 Midnight Queen 일본 뮤비는 자살당한 구하라의 죽음을 잘 설명해준다! - 특정 버전 뮤비속 나온 의문의 아프로 헤어 악령과 주술적 장면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CIMSbuIe1gFjC0754AaABCQ






글을 마친다. [2020.12m.31d, 밤 21시 21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