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모론계에 새롭게 떠오른, 윾튜브처럼 떡상했고, 또 한순간 윾튜브처럼 폭파됐던.. (슦머??)

스피커수의 근황을 전달하는 한 유튜브 채널엔 기이한 점이 있다! 

여담이지만, 유튜브에 뉴스나 개인채널등 수많은 유승준 발언 반론 영상들이 올라와 있지만, 뭔가 좀 두리뭉실.. 


가끔 윾튜브 였다면 어떻게 했을까? 단어 하나하나, 말 한마디, 한마디를 해체해서 TKO를 날리고 했던, 그의 채널폭파가 아쉬울때가 있는 것이다.


아.. 음모론계의 윾머는 나인가? 유튜브 채널하면서 방문자들한테 툭하면 윾박을 지른 채널은 필자말고는 참 보기 힘들었다. 


예전엔 그래도 젊음의 스태미너탓인지 적당히 건너띈다는 것보단 제대로 바로잡는다는 기질, 참 열정이 있던때가 있던 것이다. 



자아~ 이제 본론을 시작하도록 할까?



과거 스피커 수 스튜디오의 풍경을 배경으로, 두 패널들이 나와 이야기를 하는데..

왜 하필 전시안 피라미드 형태의 전구와 프리메이슨의 대표심벌 체크무늬, 부엉이같은 모습을 보이는 어떤 악령그림..

그리고 영상내내 언뜻언뜻 뒤에 나오는 스피카 수의 이미지가 계속 한눈만 간신히 나와, 의도적으로 전시안을 부각시키고 있다는 점이다!





다른 영상에서도 마찬가지! 체크무늬와 피라미드의 메인세트는 변함없다!

적그리스도와 가장 가까운 동물인 표범이나!





설상가상 이 패널들이 초대하는 인물들은 오컬트쪽이다. 

음모론 채널쪽이 아니라, 반대급부쪽의 채널인 것이다. 

팔자국에 피라미드 형태의 문신이 보이지만, 어디서 다루었던가?




바로 2018년도 이 영상등에서였다.



위 영상에서 초대됐던 게스트는..?


666 티셔츠를 입고, 오늘날 사탄교의 선지자역을 한, 이름을 여러가지 수비학에서 모두 666으로 맞춘 알리스터 크로울리를 찬미하며, 마법과 오컬트등에 대해 다룬 채널 주인장이었던 것이다. 

369 채널=3+6+9=18=666 채널!








어느 일루미나티를 경고하는 음모론자가 사탄의 666 티셔츠를 입고 나와 강연을 하겠는가?

Surpreme이란 브랜드는 특히 체크무늬와 666에 환장한듯하다. 




아래 해당영상등에서.. 스피카수가 직접 찾아와 댓글도 남겨주며, 




직접 스피카 수에게 받았다는 내용을 읽어주지만! 

스피카 수가 직접 등장하거나 하는 내용은 아니고, 카더라일수도 있으나, 



666 지지자를 게스트로 모시길 좋아하는 이들과 스피카수가 친분이 있다면? 

같은 세력이라서 지지하는 모션일수도 있지만..



혹은 일부러 일루미나티적 심벌을 드러내며, 스피카수를 일루미나티 소속으로 대중들이 믿게 지능적 안티를 물타기 하는 것일수도 있으나..


한 방문자의 글에서 스피카수와의 친분을 과시하는 답글을 볼때, 




필자는 스피카수 채널에 대해선 중립적으로 보고 있지만, 


스피카수가 이러한 채널과 얼킨바가 없다면? 스스로 해명하는 것이 낳을듯 싶다!



다시 한번 위 영상에선 스피카수가 찾아와 댓글까지 달았는데.. 폭파되서 그 글은 사라졌다고 하는데, 

방문자의 댓글로 볼때 스피카수가 댓글을 달았을수도 있다. 



하지만 필자가 이해하기론? 이상한 점이 있다면..



스피카수는 일루미나티와 전시안및 피라미드 심벌이나 체크무늬등에서는 알만큼 충분히 알고 있는 음모론 채널이었을텐데..??


낫놓고 기역자 모르겠다는 듯이, 바로 그런 상징을 간판으로 내걸고 영업하는 채널에 두 발로 와서 눈앞에 이런 상징들과 자신의 이미지를 전시안으로 만드는 미묘한 연출등을 무시하고, 

감사 댓글을 남긴다는 것은 영 이해할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피라미드와 전시안을 경고하는 음모론 채널이, 피라미드와 전시안을 지속적으로 노출시키는 친일루미나티 상징성을 보여주는 채널에 와서 감사인사를 한다라???

음모론 채널을 찾는 방문자가 아니라, 음모론을 직접 운영하는 사람이?

자신의 배경 이미지가 계속 한눈만 간신히 나오며 전시안을 연출하고 있다는 것을 내내 인지하지 못한다라???


감사인사를 남긴다고??? 내 이미지를 전시안싸인처럼 꾸며줘서..?????




결이 맞지않고, 참 어긋나 있는 것이다. 



일루미나티 음모론을 알고 싶다고 찾아오는 방문자에게 필자가 아마 백번은 한 말이 있다. 


"내용이 어쨌건 간에, 그 사람이 무얼 말하건간에.. 

상징부터 살피라!"



일루미나티 상징들을 스스로 숭배의 대상으로 내세우고, 일루미나티 음모론을 아무리 빠삭하게 말한들, 이율배반인 것이다! 계속 잘나가다가 무언가 틀린것을 섞으며 크게 오도를 시키게 될 것이다.



가령, 성경에 나오는 야훼가 사실 일루미나티가 숭배하기도 하는 바포맷이었다는 둥~!! 딱 그 정도의...



그러니까,, 대중들은 이제 저 박사가 일루미나티 티셔츠를 입고 나와서 방송하는 것을 알면서 눈치를 까면서, 스피카 스튜디오는 일루미나티가 주적이라고 인식을 하고 있는데..?





그런 마당에, 스피카 수 채널이 알고 봤더니, 그녀 역시..

일루미나티 상징을 내거는 또 다른 채널과 친하게 소통한다면?


초록이 동색꼴이 되는 것이다.


고로 이런 부분등에 대해선 스피카수가 어떤 해명을 절대적 필요성은 없지만, 

해명할 부분이 있다면? 구태여 의혹을 증폭시키느니, 깔끔하게 해명하는 편이 낫다고 보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12m.30d, 밤 22시 24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