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적그리스도의 수많은 최신영상들이 요즘 쏟아져 정주행 재생목록에 추가하고 살펴보려 하다가, 방문자가 추가해놓은 심슨 만화가 봐서 잠깐 이야기를 한다.

이곳은 방문자들도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각기 음모론적 이슈 (뮤비, 상징성..해설)에 관련된 내용을 자유롭게 추가할수 있음을 공지한바 있다.


**어젠다 뮤비&광고&기타 영상들 (전시안 및 오컬트 심벌리즘)




마찬가지로 우한폐렴이나 홍수등은 큰 재난적 이슈나 현실적 살펴볼 부분등은. 아래 재생목록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우한폐렴, 호주화재,세계재난, 난민현황 이슈, 기타음모론 주제 (방문자 추가가능)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JlcWTVPHAP3p9AArV8cf-R-To__MjOcm&jct=dmrP54EfUSChcJrtgEIBW7IhebLgqQ




보는 바와 같이 요즘은 필자보다도 다른 방문자들에 의해서 끊임없이 영상들이 추가되고 있으니, 방문자들은 두가지 재생목록을 즐겨찾기 하거나 바탕화면에 아이콘으로 갖다놓는 것만으로도 언제든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할수 있다. 


필자도 일일히 모든 주제를 다루기 힘들어 다루지 못할뿐, 유의미한 정보들이 항시 추가되고 있다...



애니 심슨 이야기를 해보자!


The Simpsons: Election Day of Horror   
조회수 375,223회
2020. 10. 19.




유튜브에선 아래 블로그 등을 통해서 심슨가족 시즌 32 4화, 

할로윈 스페셜편, 풀버전 자막으로 해당편을 볼수 있다. 




영상을 추가했으니 볼수 있다.




간략히 해설을 해보도록 하자!

미국에선 10월 18일경, 방영된 이 심슨 애니는 미국 대선투표가 민주주의의 종말인것처럼 풍자하고 있다. 

묘하게 트럼프의 4년간의 업적을 조롱하거나, 트럼프를 대통령이 되게끔 힘을 쏟은 킹메이커 로저 스톤을 매우 의심스러워보이는 선거관리감독으로 그리는등, 심슨 애니는 사실 반트럼프적 정서를 가진다. 



이 애니는 폭스에서 만들었지만, 근래 폭스뉴스가 친 바이든 노선에 올라와 트럼프가 최근 트윗등을 통해 그들은 공정보도로 성장했음에도 스스로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갈랐다고 풍자하기도 했던 것이다.  



이미지 맨 하단에는 수많은 후보들을 전시안 괴물처럼 그려놓아, 사실상 많은 인사들이 그쪽에 속해있음을 풍자하고 있다. 




로저 스톤에 대해선 구글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다. 





호머가 누워서 야외서 잠을 잘때 머리위 부엉이.. 이 애니속 풍자적이면서도, 친프리메이슨적인 일루미나티의 상징에 대해선 지난번에도 설명한바 있다.


호머가 게으른것을 알고 부인이 투표했냐고 묻자, 호머가 무슨일이라도 생기겠어?라고 질문하지만..

바로 다음 장면에선 2021년 1월 20일.. 미국은 국가가 붕괴해서 페마캠프 로봇등이 민간인을 탄압하는 풍경등이 그려지고, 호머가 지붕위에 올라 총을 들고 싸우는 모습을 볼수 있다. 


Homeland Security.. 바로 적그리스도 채널 영상속에서도 안내한 페마캠프와 관련된 조직인 것이다. 


필자의 음모론 영상속에서도 꽤 다룬바가 있었던 것이다.

적그리스도채널을 통해서 번역한 페마캠프의 법령들중 상당수가 오바마 정권때 날치기 대통령령으로 제정되었으며, 이들이 트럼프를 실각시킬 경우, 다시 친바이든 정권의 치하에서는 빌더버그 딥스테이트 수중으로 정권이 넘어가, 일어날수 있는 부분들임을 유념하자!



그리고 위 애니처럼 네 말탄자가 다시 등장한다는 것이다. 


필자는 말탄자의 뮤비에 대해 소개한바 있다.


[C.S-152] 네 말탄자, 디자이너 베이비(학), VR(or AR 증강가상현실)과 5G 신세계, 계속 맞춰지는 2019 이코노미스트지 표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iiDjtIENWB0JXtd94AaABCQ



청마의 재앙에 관련한 글도 매우 많다. 올해초는 터키의 지진 핏물이나 그 이전 Vm의 계시도 그렇지만, 매우 계시적 현상들이 봇물처럼 쏟아졌던 분기였기도 했고 매우 유닉크한 부분들을 소개했던 것이다. 


[C.S-588] 586번 칼럼 고유주소 신의 계시 분석전달- 우한폐렴과 청마의 재앙을 말한 칼럼 고유주소가 다시 사망과 음부의 청마출현을 말하고 있다! (요계 6: 8)+ 리베카 및 기타 계시(?) 분석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wDV1YFcdCw-9c8md4AaABCQ




그 중에서도 재밌는 부분은 왜 하필 2021년 1월 20일인가이다. 



2019년 1월 20일에 대해서도 말했지만,

[C.S-188] 2019년 1월 20~21일, 슈퍼문 개기월식, 세계 뉴에이지 동시명상과 예고했던 어센디드 마스터들, 타락천사의 포탈 출현, 대규모 집단 빙의를 조심하라!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zmXeHqyrsjsD23k14AaABCQ


2020년 1월 20일에 대해서 필자는 칼럼자체로 매우 중요한 분기점으로 짚고 넘어간바가 있었다.

바로 이 날을 기점으로 이전에는 몇달동안 호주대륙의 산불이 번지다가, 코로나 재앙이 시작된 것이다. 


[C.S-538] (Vm계시 정확히 1달, 특이점 2020년 1월 20일, 수비학 7) 빅픽처로 보는 호주산불, 우한폐렴 바이러스 재난 변동의 타임라인!




그리고 중국에선 올여름 몇달동안 샨샤댐이 붕괴하니 마니 수준의 연일 심각한 재난영상들이 큰 화제를 장식하며, 홍수의 재난이 있었음을 알 것이다. 



세상은 평온해 보이지만, 1년 1년이 꽤 그 어느때보다 진폭이 크고, 하필이면 필자가 언급한 이슈로부터 정확히 1년뒤를 말하는 것이다. 




마치 미래에서 온 시간여행자가 대본을 쓴듯이 심슨애니는 예지력으로 유명하지만!


애초 911테러등을 예고한 심슨 만화이지만, 저들의 계획이 당장 실행되지 않도록 되길 바랄 뿐이다. 

2021년 1월 20일에 관련된 환난 이미지에서.. 심슨애니의 과거 프리딕트 프로그래밍의 적중이 상당했기에, 이런 이미지 역시 웃어넘기기만은 어려운 것이다. 





다음으로 살펴볼 장면은 바트가 수많은 장난감 인형을 집에서 가지고 노는 장면들이다. 


바트는 그 인형들은 수없이 학대하며 즐기며, 폐품처럼 모아둔다.




어느날 인형들은 복수를 하기 위해 바트를 결박하고, 

그를 텅빈 꼭두각시로 수술한다!



의사는 바트라는 존재가, 마치 장난감 인형처럼 이미 되어 회복불능임을 말한다. 




말미에 나오는 노래가사가 아이들 만화인가 싶을 정도로 썸뜩하다... 

바트는 인간성을 잃고 피규어가 되었다. 그는 친절하지만 머리가 텅빈 존재가 되었다. 

우리의 교훈? 장난감을 사지마!로 내용은 끝이 난다..



이것은 흔히 장난감=부캐, Mk 울트라 프로젝트 등으로, 수많은 내면의 다른 나, 얼터 에고, 악령빙의등으로 생각해볼수 있는 것으로, 수많은 일루미나티 인사가 꼭두각시로 전락했음을 은유로 보여주는 것이다. 


[C.S-428] 모나크 나비(Monarch butterfly, 제왕나비) 마인드 콘트롤이 가진 상징성은? MK 울트라 프로젝트?? 척수의 비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i9qnQ1giUChRdIHJ4AaABCQ



때론 가면도 그렇지만, 인형도 마찬가지이다. 


영화 Get Out의 상징성은 꽤 많은 부분을 암시한다.

[C.S-425] 왜 Get Out 영화인가? 일루미나티 음모론에서 유명인사들의 인격교체는 현실인가?? or 시그널의 두 뿔??? (수정)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lPTp_viTcth5wClN4AaABCQ


요즘은 마녀같은 차림에 희생당한 존재를 상징하는 인형등에 대한 어젠다를 말한바 있지만





무엇보다도 레이디스 코드가 Hate You 뮤비속, 파괴된 바비인형등이 등장하고, 피칠갑이 등장하고, 리세 은비가 사망했던 오컬트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심슨 애니속에서 바트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 인형의 의미와 장난감을 사지마!는... 

결국 자신의 성전에 이러한 재주와 능력이 있어 사람을 부귀영화와 인기명망을 얻게끔 이끌지만, 사망의 문으로 인도하는 악한 존재들을 받아들이지 말라는 것을 내포하기도 한다.


[C.S-354] 레이디스 코드 리세 은비 멤버의 죽음과 설리 사망의 공통점- 뮤비속 뜬금포로 얼굴에 핏빛이 깃들면 곧 죽음을 부른다!

[C.S-355] 설리 VS 레이디스 코드 리세, 은비 -핏빛 서렸던 생전 마지막 뮤비들 세부 잔상 비교!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bN8aAxARe_5nHZLB4AaABCQ



[C.S-417] 레이디스 코드 리세&은비 죽음에 나타나는 마법 육각형 별(다윗의 별) 흑마술과 드루이드교, 할로윈 귀신 호박(잭 오 랜턴)의 기원!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Djaul3X_L7mS3mpt4AaABCQ


심슨 애니에도 등장하는 잭오랜턴, 할로윈  데이편의 리뷰였다.




블랙핑크 다큐에서 음악제작실속에 유독 전시안인형과 망령등을 상징하는 인형등이 걸렸던 것!




일루미나티 음모론은 처음엔 매우 종잡을수 없고, 많은 역정보들이 숨겨진듯 하지만.. 

단 한가지 사실을 전제하면 매우 간략해져서 할말이 없을 정도이다. 



악마로 불리는 존재들이 이 세상에 깊이 개입, 관여하고 있고.. 수많은 이들을 컨트롤하고 있고, 피라미드의 상단부는 거의 그들의 꼭두각시 인형들로 세워지고 높임받는다... 



우리는 이러한 세상에서 마귀의 간계에 대해 밝히고 대항하여, 이긴 자로 남는 방법을 모색하고 찾아내야 하는 것이다. 그것을 제시하는 것이 음모론 연구자들의 사명일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11m.19d, 오전 1시 32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