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본크기 이미지- https://drive.google.com/open?id=1kFm36p3sONor4tQeyF02AffY9legCKDB

*분홍색 박스 번호순



한 유튜브 채널을 보다가, 내용설명외에 예시된어떤 구절을 보고, 번뜩 깨달아지는 중요한 발견이 있어서 소개를 해본다. 



1. 영상! 

다큐멘터리 매직 킹덤 - 어린이 만화 영화의 사상을 검증한다 - 현대판 강신술 (2020. 2. 28.)
https://youtu.be/D3Ex4cKboNM



이미지 예시와 같이 예레미아 17장 9절에 Heart가 들어가는데, 이것을 심히 부패한 것으로 설명한다는 것이다.


좀 더 살필 것은 추가로 10절까지.. 

[예레미야 17:9~10절, 개혁한글+KJV 영문]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누가 능히 이를 알리요마는

The heart is deceitful above all things, and desperately wicked: who can know it?


나 여호와는 심장을 살피며 폐부를 시험하고 각각 그 행위와 그 행실대로 보응하나니

I the LORD search the heart, I try the reins, even to give every man according to his ways, and according to the fruit of his doings.


영어에서 Heart로 9절과 10절에 나온 것을 하나는 마음으로 번역을 하고, 하나는 심장으로 번역을 했다는 것이다. 


사실 번역에 번역에 번역이 될수록 정확한 의미는 사라질수 있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사실 필자는 이런 구절들에 대해서 유튜브 종교영상등에서 해설을 하는 것을 잘 못 보았다.

Heart에 대해서 경계의 의미를 닮은 강론 영상이 있던가? 없을 것이다.

어찌보면 영지주의적 흐름으로 이어질수 있는 부분이고, 오늘날 교계에서 추구하는 부분과는 동떨어진 주제일지도 모를 터이다. 




2. 그러나 정확히 이것=Heart가 여호와의 말에서 가장 부패하고 거짓된 것으로 묘사되는 만큼,  

대대적으로 이 Heart를 높이는 것이야말로, 가장 안티크리스트적 표상이 될수 있는 것이고, 왜 사탄강림선언에서 적그리스도가 지구를 같은 애너그램인 Heart로 불리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을 했는지, 이해할수 없는 부분을 알아차리게 된 것이다.

(143분) 2017년 사탄 강림선언, 사실일까? 적그리스도의 출현예고 육성및 성명서- 666군단 니비르브(Nibirv,니비루), 태양계전체를 파괴! [CRAMV(T.S.)-2] (
조회수 79,965회
2016. 8. 20.)

https://www.youtube.com/watch?v=z5LIH1D6iVw


필자는 지금 굉장히 중요한 발견, 현재 타락적 대중문화의 총체적 흐름에서도 매우 필요한 중요한 의미전달을 하고 있다. 이것에 대해 독자들이 깨닫고 가길 바라는 바이다. 


이 역시 어떤 가타부타 왜 적그스도 채널이 heart라고 말을 했는지 해설을 한 이가 없던 것이다. 

이 영상의 초본은 더 이전의 유튜브 채널에서 2015년말 올렸었고, 그 이후로 그런 설명을 하는 댓글 자체를 본적이 없는 것이다.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지금 하고 있는 것이다. 



3. 바로 얼마전 칼럼 701에서(바로 어제), 노란 스마일에 대해서는 많이 설명했지만, 똑같이 미디어에서 중요상징으로 나타나고 있는 하트에 대해서는 단순히 소아성애적 표상으로 일부 쓰이는 것을 예시했지만, 

[C.S-701 ] TAEYEON 태연 'Happy' MV 해석- 자살 플래그? 오필리아 컨셉의 우연? 666심벌과 설리&구하라 사망전 뮤비 고블린과의 공통점들! (2020. 5. 7)
https://charlieman.tistory.com/83


독자들은 지금 좀 더 깊은 의미로써 Heart가 어떠한 상징인지를 이해하게 된 것이다. 


4. 1의 영상을 좀더 보도록 하자! 

만화 심슨이 나오는데, 심슨이 프리메이슨 비밀조직에 입단하는 장면을 보여주는데, 장면속 익숙한 피라미드 전시안이나, 앞치마=우편함=Gmail상징, 달이 깃든 해, 직각자와 컴퍼스 심벌등이 보인다. 

바로 그 속에 사람들이 잘 몰랐던 하트 심벌이 나란히 있던 것이다!



5~6. 심슨 애니에서 프리메이슨 롯지의 장면, 전시안이 정문현관에 잇고, 피라미드 지붕위엔 석공의 망치등이 보인다. 

밤인 장면인데, 달 또한 세미라미스등의 심벌이 될수 있음에 유의!



7. 호머는 애니속에서 그곳이 하나님을 배척하는 악한 단체라고 묘사한다. 

유머러스하게 그래서 나도 들어가고 싶어!라고 말을 한다. 

시청자가 음모론에 관심이 없던 말던, 심슨은 보통 만화가 아니며 야구장에서 돔이 깨지며 플랫어스 실상을 보이는 장면등도 있지만, 진실을 잘 묘사한다.


8~9. 호머가 가입을 하고, 정신이 헷가닥 바뀌어 자신을 신과 같이 동일시하는 장면! 


9~10. 호머 가족이 집안에 있을때 뒤에 나오는 조각배의 그림풍경을 보라! 


양구름과 조각배가 꼭 사람의 얼굴같은 느낌도 들지만, 돛단배 부분이 묘하게 전시안을 이루며, 가운대 돛대를 통해서 길쭉한 동공, 마귀눈을 이루기도 한다. 


시청자가 관심이 있을지 없을지, 알아차릴지는 모르지만, 스토리에 맞추어 엄청날 정도로 정확한 상징성들을 이 애니는 말하고 있는 것이다. 제작 집단이 참으로 궁금할 정도! 



11. 1의 다큐속의 한장면.. 어찌됐던 하트에 대해서 경계하고, 그것이 신의 법을 반대하기 위한 것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것을 쫒는 삶, 자기 사랑의 문화에 대해 유의할 것을 당부한다. 


이미지속 예시했지만, 하트가 곧 마음이고, 마음은 마음가는대로 살라는 문화적 어젠다로 이어지며, 

결국은 자신을 사랑하자는 운동으로 이어지고, 내가 곧 신이다라는 사상적 오도로 이어지게 된다.


바로 10의 호머의 대사의 장면이 그러한 것이다! 


실제로 그러한가 보자! 




12. 사탄주의 백매스킹 5부에서 모 걸그룹의 노래에서 가사 자체가 "내 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등의 내용이 보이며 전체 내용이 계속 이렇다. 자기 사랑인 것이다. 

그러나 신성모독적 백매스킹이 가사 전반에 걸쳐 발견됨을 소개했다.

(수정판) 사탄주의 백매스킹 5부- 하늘의 악한 영들의 기만, 사탄 마귀가 장악한 세상 매트릭스에 관하여! [CRAMV(D.U.)-120(Re+)] (2019. 10. 5.)
https://youtu.be/j8Z1n_btQYs



13. 같은 작사집단에 의해 동일 걸그룹의 최근 노래에서도 자기 사랑의 메시지 가사가 전체적 테마를 이루며, 역시 심각한 마귀적 메시지가 발견됨을 소개한바 있다.

사탄주의 백매스킹 7부- 악귀가 아주 너에게 빨려드네스~마귀 그깟 예수님 따라 싸게! 이쁜 놈아, 에미만 없어! 싸아~! 빼~ 바지로 싸기! [CRAMV(D.U.)-139] (2020. 4. 28)

https://youtu.be/P70IHjPCDNM



14. 알리스터 크로울리의 사탄주의 백워드는 이미 2부편에서 소개한바 있다.

사탄주의적 백워드 매스킹(Backmasking) 2부-성문란과 인간타락, 신성 모독을 부추기는 음악과 미디어 산업,잠재적 메시지들! 악마의 흔적들! [CRAMV(D.U.)-109] (2018. 11. 19.)

https://youtu.be/oagk0rmOyGk?t=4271


그중에서 1시간 11분 11초에는 BTS 아이돌 노래의 "사랑"글자 장면을 예시했는데, 이것은 적그리스도의 Heart 심벌의 국내 단어적 의미로써 사랑일수 있다는 것이다. 

*[C.S-61] [BTS -아이돌(IDOL) MV, 숨어있는 666의 암시! 적그리스도 코드적인 음모론 분석, 차원너머 거인과 괴물 네피림을 소환하기 위한 주술적 의식인가? 8월 28일 뮤비해석, Adrian Apollyon 자신의 이름과 모습을 공개한 적그리스도 페이스북]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nDZHY5DxRrl6SW8N4AaABCQ


그 고린도 전서에 믿음, 소망, 사랑도 사랑이 아닌가? 반문할수 있는데.. 

이것은 국내 말에서만 의미가 혼재될뿐, 영어 킹제임스에선 뭐라고 번역될까? 

Heart가 아니라면? Love~???


의외로 다른 단어이다!


고린도전서 13장 13절 [개역한글:KJV]

그런즉 믿음소망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And now abideth faith, hope, charity, these three; but the greatest of these is charity.


사전에서 Charity(자선, 관용,너그러움을 뜻한다. )


매우 심각한 번역적 오류가 있을수 있는데, 사랑과 별 차이가 없네요? 뭐가 달라요?라고 할수 있는데...

아 다르고 어 다르고의 이 한글자 번역의 차이가, 구태여 말한다면 오늘날의 기독교를 긍휼함을 잊게 한 패도적으로 만들어 버렸다. 


무슨 말이냐!? 이러한 칼럼들에서 다룬 내용들이 예시가 될 것이다. 

[C.S-504] 칼럼 초기부터 이야기 해온 난민문제! 이제 호주에서 심판적 현상까지 일어나고 있으니 대한민국, 올초 7일 이상기후로 시작한 제주도 등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순식간에 남한 절반 면적에서 전체 면적을 넘어서다!) 


[C.S-506] 알파와 오메가의 제 8계시적 현황(오늘날의 니골라당 교리에 빠져, 처음 사랑을 잃어버린 기독교인들에 대한 경고!)  , 너의 성찬이 무너진다-삭제 백업!, 알파와 오메가의 파괴신적 끝발 4~5탄, '시베리아'와 '유병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xEpNHQfmtWUjNeSt4AaABCQ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어떤 자선이나 긍휼함을 베푸는 것에 대해서, 너무나 불필요함을 이야기한 많은 댓글들이 필자의 커뮤니티속에는 남아있다. 

반면에 어떤 사랑을 말하는데..? 그것은 보통 내면중심, 관계.. 그런 어떤 명상적 경지의 사랑에 대해서 윹브에서 기독교 채널 방송들을 조회하여 찾아본다면, 여러분들은 현재 지금 수천개를 찾아볼수 있을 것이다. (일일히 예시는 생략하도록 하겠다.)


왜 그렇게 흘렀는가? 바로 이러한 고린도 전서 13장 13절, 가장 중요한 덕목을 말하는 단어에 있어서 Charity를 관용과 베풂, 자선이라고 번역했다면, 좋았을터인데, 사랑으로 번역했고, 그 사랑에서 작금엔 마음가는대로 살라가 마음=Heart=사랑으로 혼재되어, 


상징적 차이를 모르는 사람들은 아, 이것이 거기서 말하는 그 가장 중요한 사랑이구나,라고 해석을 하기 때문이나 180도가 틀어져 버린 것이다. 


성경적 의미에서 사랑이란 것은 자기 사랑이 아닌, 고린도의 내용처럼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않고, 네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이 선행되는 이타적 사랑으로써 도달될수 있는 부분이며, 해당 백매스킹 메시지속에서도 이러한 지론을 담은바가 있는 것이다. 




(A)맨 하단. 정확히 이것은 아래의 캠페인 영상에서도 만들어 소개한바가 있고, 자막으로 나레이션과 함께 전달한바가 있다. 사실 이 영상은 자기 사랑이 UN에서 진리처럼 외쳐지는 기류를 보고, 이거 세상 말아먹겠구나 싶어서 만든 부분도 있는 것이다. 


언제라도, 네 이웃을 사랑하라!(At any time, Love your neighbor! Campaign) 2018 캠페인 MV [CRAMV(D.U.)-EX.10(추출)] (2018. 9. 29)
https://youtu.be/TP3iks3gBpw?list=PLF_z31FjuDEK6YDBkIgDZfpEgnETXPaQ6



(영상 링크를 다 넣기가 힘들다.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은 다 지성이 있고, 이미지의 제목을 토대로 유튜브에서 그대로 찾아갈수 있으니 이후는 생략하도록 하자! 칼럼 하나마다 무수한 연관성을 설명하다보니 링크의 전쟁이 될지경, 영상 링크와 삽입은 이하 생략!)


15. 사탄주의 백매스킹 6부 영상에서는, 붉은 용(=사탄 상징)이 또 하필 전시안으로 나와 그대 자신이 하고 싶은 바라는 바를 하라는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다룬바있고, 그 메시지가 정확히 사탄교 선지자 알리스터 크로울리의 메시지와 일치함을 말한바 있다. 역시 자기 사랑의 교리이며, 


이것은 사실 그 이전 칼럼으로 미리 소개한바 있는 것이다.


*[C.S-210] 그대가 하고싶은 (욕망을) 행하라! 그것이 법일지니-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3기, 아이들 인기애니속에 들어있는 알리스터 크로울리가 제창한 사탄주의 사상 & 큐브와 마법의 지속적 각인!




16. 사탄주의 백마스킹 2부에서, 우상들이 신처럼 받들어지는 스틸을 소개한바 있으나, 105번 칼럼의 내용이고, 


[C.S-105] 그들이(BTS) 신처럼 느껴졌다! 세계를 연합하는 하나된 마음, 열광!!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Wha0WpetYyaVItCJ4AaABCQ


여기에서 익히 알려진 사탄주의 심벌 Peace등은 설파했으나, 정확히 하트까지는 짚지 못했으나, 

결국 이 칼럼의 1~4의 Heart의 새로운 의미의 발견과 연관에 의해서 이 또한 프리메이슨 상징이며, 사탄주의의 대표적 상징임을 알수 있다. 

이러한 이미지들은 저렇게 한 세트로 붙어다니고 광명으로 포장된다는 것을 유념하자!

미디어에서 선으로 포장되는 것들이 사실상 악으로 쫒아 나는 미끼들일 때가 많은 것이다. 

오죽하면 텔레비전이 사탄이 발명한 최고의 걸작품이란 말을 할 것이며, 미디어가 오늘날 가장 강성한 종교라고 하겠는가?



17. 필자가 세계 단일종교 2부 영상에서, 앨리스의 사탄주의적 의미와 연관에 대해서 다루면서도, 당시 놓친 것이 있는데, 프리메이슨 흑백 체크무늬위에 서있는 식칼을 든 귀신같은 앨리스가 열쇠구멍에 서있는 장면의 영화뒤로 역시 성의 배경에 하트심벌이 그려져 있다는 것이다!


이 칼럼을 통하여 필자 자신도 이러한 상징들이 결코 무의미하게 배치되는 것들이 없음을 다시 한버 보는 것이다. 앨리스의 뒷면 밭이 미로처럼 되어 있는데, 이 미로또한 미드 웨스트 월드의 주된 테마, 그리고 종말의 카운트다운 2부 등에서도 유의할 상징임을 말한바 잇다. 



18. 마음가는대로 살라는 Heart와 함께 요즘 넘치도록 발견된다. 보통은 뉴에이지적 문화의 산물인데, 지금은 거의 대세가 되어버렸다. 

이러한 모음짤을 세계단일종교 1~3부나 사탄주의 백매스킹 1~3부중 어떤 영상에서 삽입한적이 있는걸로 가물가물 기억하는데 예시를 하려하니, 하도 영상이 많아지다보니 필자도 다 찾을수 없을 지경.. 

당시 이러한 메시지의 원조가 알리스터 크로울리로 이어질수 있음을 말한바 있고, 사실상 사탄경의 흐름과도 다를바가 없음을 설명한바가 있던 것이다. 

혹시 기억나는 이는 영상제목과 구간을 재생시간부를 답글 달아주길 바라며, 일단 그렇다는 것을 알아두자! 



19. 사탄주의 백매스킹 1부 영상... 

방탄소년단이 UN에서 자기사랑을 외치는 구절에서, 디모데 후서 3장의 내용이 바로 그와 반대됨을 삽입했고, 알리스터 크로울리가 하필 Army를 주장했던 스틸을 소개한바 있다. 



20. 이건 문득 칼럼을 작성하기 위해 구글블로그쪽 들어가니, 엄청나게 큰 크기로 나오는 전시안 광고! 

눈이란 테마로 맞추어 자연스럽게 전시안을 홍보하고 있는데, 이런 사례를 기존에도 말한바 있다.


*[C.S-219] 틈만 나면 명분 찾는 전시안- 오컬트를 추구하는 정부 부처와 상업단체들속 상징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DE7RfYtR6HTw66DF4AaABCQ


[C.S-371] 어느 누구도 아무것도 믿지 말라! - 하다 못해 눈물의 전시안, 얼떨떨 전시안 싸인일까? 박해로 인기를 얻는 코스프레! 충성으로 아름다워지는 기름부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_0nQyISDTxWKTcEB4AaABCQ


전시안과 악마계약의 관계성을 논의한 칼럼은 아마도 199번일 것이다.


[C.S-199] 성공하고 싶은가? 그럼, 악마와 계약하라! - 내가 이렇게 쉽게 성공한 것처럼 너희도 이렇게 성공하라! 수많은 유명인사 잡지속에 나타난 일루미나티 전시안!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aFFqhizXWvSIaeUR4AaABCQ


상업적 성공을 위해서도 이러한 심벌들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이미 그쪽에 빠진 이들이 상업을 할때 이러한 심벌을 주의 상징처럼 쓴다는 것을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것! 



21. 결국 444번 칼럼에서 말한 연예인 인스타 전시안 사례중, 아이유의 마음!

이것은 하트가 될수 있을 것이다.

*[C.S-444] 겨울철 유독 한눈을 가리게 되는 안구건조증과 손관절 피로, 잘나가는 연예인들의 특수한 질병이라는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FrVR8NCVUIuxiHBR4AaABCQ


이러한 상징은 참으로 배반을 잘 안하고, 반대의 의미로 갈때가 없다. 




22. 두 뿔과 날개를 찬미한 적그리스도 심벌이 넘치는 노래를 소개한바 있던 것!

[C.S-146A] Fairy tale(동화)-김동률, 아이유 MV 적그리스도 코드분석 해석- 바빌론과 학의 여행! 이코노 미스트지 2019년 표지의 비밀과 디자이너 베이비! 두 뿔달린 악마, 타락천사를 위한 새로운 세상(신세계 질서를 향해)!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iSa11DZV1DAE-K_p4AaABCQ [C.S-146B (146A에 이어서)] Fairy tale(동화)-김동률, 아이유 MV 적그리스도 코드분석 해석- 바빌론과 학의 여행! 이코노 미스트지 2019년 표지의 비밀과 디자이너 베이비! 두 뿔달린 악마, 타락천사를 위한 새로운 세상(신세계 질서를 향해)!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S4MMAuoOH3E2_C994AaABCQ



중요한 내용임에도 별로 추천도나 댓글등의 호응이 없어서, 결국 사탄만세! 소개편 영상에서, 바로 이 노래를 통해서 바포멧 미국 실태와 악마뿔 남여가 나오는 장면을 맞추어 본래의 가사의미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리메이크로 예시를 했던 것이다. (애니속에서 파랑과 빨강, 사실 태극기가 바포멧 표상과매우 겹치는 부분이 많음을 예전부터 말했던 바도 있는 것!)

미국에 산불처럼 울려퍼지는 사탄만세! 대중문화속 사탄의 두 뿔 싸인을 감찰하라! (예고편) [CRAMV(D.U.)-125] (2019. 11. 12) https://youtu.be/lqTt3sV5thQ


[C.S-399] 한국이 케이팝등 세계음모론 중심을 타는 이유! 한민족 단족(길의 뱀, 첩경의 독사), 단군 타락천사의 부족, 단지파 사탄의 혈통직계라서?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tWUtCWmXuiN34sOx4AaABCQ



유튜브에서 사탄주의 백마스킹 7부의 댓글에 단 답글중에서 예시

https://www.youtube.com/watch?v=P70IHjPCDNM&lc=Ugz3E2uM-xDia47Dx5l4AaABAg.980WhsswXed981FCTJFA33

이런말 하면 유쾌하진 않았지만, 교과서에 다루어지지 않는 것은. 태극기 자체가 18획=666에 프리메이슨 인사들에 의해 현대적 국기로 선정됐지만, 모든 국기 중에서도 가장 음양, 바포멧의 상징에 가까운 심벌이기도 하지요. 그후로 뱀의 정부청사나 검은큐브 기록관이나 전시안 호수등 국가권력자체가 오컬트의 권세에 기반한 것들이 너무 많이 나타납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은 애국심인데.. 그 애국심은 태극기가 나쁘다고 보는 것을 꺼리게 하지요. 사실 그 애국심이나 다양한 신념체계마저 양떼들이 그렇게 사고하고 지향하도록 프로그래밍되었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태극기 부대들이 촛불 의식등, 많은 표면적 명분으로 모이는 군중집회들이 이면에서는 오컬트 의식등을 위해 치뤄지는 것 같습니다. 쓸데없이 오각별 지팡이를 시위자들에게 나눠주며, 하늘에 어떤 열기를 모으는데.. 브로헤스 카발라인가, 데미안 카발라 책을 보면, 그런 의식들은 그 상징에 맞는 영이나 존재들에게 힘으로 전달된다고 하는데, 귀신과 악령등이 빈번하게 나타나는 드라마 화유기에선 콘서트장에서 구슬이 관중의 에너지를 모아, 특별한 몇몇 존재에게 힘을 제공하는 장면등, 오컬트적 장면등.. 그런 서술과 비슷한 묘사의 장면들이 쉽게 나타납니다. 만약 콘서트장에서 하필이면 전시안처럼 생긴 아미밤같은 응원봉을 들고, 수많은 관객들이 아이돌 가수에게 환호하고 함성을 내지른다면, 그 엄청난 에너지는 전시안의 상징이 가리키는 존재, 사탄에게 힘을 실어준다고 추론할수 있겠지요. 근데 그게 작금에선 가장 거대한 세계적 순회를 하면서, 너무나 현실입니다. 오컬트는 언론에서 다뤄지지 않고, 이런 것들을 아는 극소수 가문들이, 대부분 모르는 피지배자 시민들을 통제하고 유도해온 것일지도..? 정말 요람부터 무덤까지 관리할 정도로 기만이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거대한 영적 존재의 관여.. 요즘 세상을 무협지로 비유하면, 이제 거대한 마교와 사마외도들이 출현하는 시기라고 볼수 있지요! 우리가 교과서를 통해서만 구축한 상식과 세계관들.. 근데 우리가 살아온, 안다고 생각한 그 세계가, 정말로 그와 같은 세계일까? 

인류는 매트릭스 세상에 꿈꾸는 사람들처럼, 혹은 트루먼쇼 세상에 깊이 잠겨, 이런 의제들에 대해서는 가히 상상조차 못한채, 눈을 뜨고도 사실상 감아온듯 살았다고 비유하는게 사실상 맞습니다.


최근 바로 1,2일전 아이유는 에잇이란 뮤비를 공개했다. 바로 701번 칼럼에서 짤막하게 좋아요가 얼마나 많이 달리는지 본문 하단에서 언급했던 뮤비이다.


24. 한 채널에선, 바로 이 Eight란 뮤비 내용이 드래곤과 태양찬미등을 한다고 음모론적 해석을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MV해석 풀버전] IU(아이유) _ eight 청소년이 반드시 봐야 할, 뮤비 속 숨겨진 의미들 (2020. 5. 8)




25. 추가적 사족을 단다면, 바로 뮤비제목 Eight=8이 예전부터 매우 유명한 음모론적 상징이라는 것이다.
필자는 종말의 카운트다운 2부에서 에잇시티를 통하여 그것을 밝혔고, 사실은 영상이전에도 예전 시절 블로그를 통해서 다루기도 했었다. (그게 아마 2015년말이나 2016년이었을 것이다.)


말도안되는 우리나라 국가 예산 1년치에 해당되는 건설을 실제적 착수하려고 했던 에잇시티는 8자의 모양을 이루고  수많은 피라미드 건물군들이 이루어지고, 한가운데는 뱀대가리 형상의 거대돔이 있는 도시형상이었다. 


8자는 우로보로스, 요르문간드, 자신의 꼬리를 집어삼키며 탐욕이 무한해 자신마저 잡아먹는 큰 뱀을 뜻하며, Serpent 옛뱀, 큰뱀이 바로 마귀이기도 하다. 즉 숫자 8이 뱀이며.. 종말의 카운트다운 2부 영상속에서 우리나라 프로듀스 프로그램만이 아니라, 동남아 방송TV등도 동시다발적으로 무지개 숫자 8을 강조한 경연프로그램등.. 피라미드 사회를 학습시키는 어젠다가 있는 방송등이 다루어지는 것을 소개한바 있던 것이다. 



#총론-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heart)니라! 

그 Heart를 중요스틸에 넣은 적그리스도 채널의 적그리스도가 절대로 얼간이가 아니며, 

현재 미디어에서 얼마나 일사분란할 정도로, 그 Heart, 마음을 상징으로 내세우고, 마음가는 대로 살라! 

자신을 사랑하라! 를 일사분란하게 내세우고 있는지를 보면 매우 뛰어날 정도이다. 


이러한 어젠다들이 충분히 정립되어 새로운 기초를 다진다면, 다음 체스판에서는 내가 곧 신이다라는 멧시지를 심는 일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사실 세계단일 사탄예고 시리즈를 통해서, 우선 영성계에서부터 그런 바람이 불어닥치고 있음을 필자는 또한 말했던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5m.8d, 오후 13시 11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