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백신에 산화 그래핀 삽입 여부는 계속 논란이 되어왔다.

그래핀은 어떠한 특성을 가지는가?

 

 

 

첫번째 그래핀은 세상에서 가장 단단하면서도 팽창성이 극단적인게 그래핀이다. 

카르빈등 더 단단한 물질도 개발되었지만, 다이아몬드와 같은 탄소기반이면서도 이중 구조라 더욱 단단하다. 

즉.. 혈관속에 들어가면, 이것을 파괴하거나 용해하기란 어렵고, 각종 혈관벽을 찢으면서 각종 장기로 전이될 가능성도 용이할수 있는 살상무기가 되는 것이다. 

 

 

 

두번째 그래핀은 온도에 따라서 스스로 움직이거나 멈출수 있다. 

무엇보다 온도가 높으면 스스로 접히거나 움직이는 특성이 있어, 몸속 내부에서 느낀다면 마치 벌레가 기어가듯한 느낌을 받을수도 있다. 반대로 온도가 낮아지면 움직임을 멈춘다.

 

극저온에 가깝게 냉동했던 코로나 백신의 유통은 그래핀이 혹시나 백신병에서 활동하거나 눈에 드러나지 않도록 움직임이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취지가 아닌지 의심해볼수 있는 부분이다.

 

 

세번째 그래핀은 온도나 특정 조건에 따라서 엄청난 규모로 팽창할수 있다.

Graphene: Demonstration of Graphene to Indian Scientific delegation led by Dr.Vijay Bhatkar.
조회수 774,238회 2014. 5. 30.
https://youtu.be/zysGaSyn6jk

 

인도에서 촬영된 이 영상은 그래핀이 얼마나 팽창될수 있는지 잘 보여주는 사례이다. 

이걸 자가복제라고 해야 하나.. 팽창이라고 해야 하나..아무튼.. 

 

 

즉.. 주사바늘속 한방울의 그래핀이 혈관에 삽입되어도.. 엄청난 경도와 함께 주변과 반응하며 퍼질수 있다. 

 

 

 

네 번째.. 실제로 혈액에다 그래핀을 투여할 경우, 적혈구에 빠르게 흡수되고, 무엇보다 고착화되며 구조물을 이루는 특성을 보여준다.

산화그래핀에 혈액을 섞으면?

조회수 17,991회 2022. 4. 23.

https://youtu.be/OK9zenfY6Dw

 

좀 쉽게 풀어서 설명을 하면 그렇다.

그래핀은 굉장히 신속하게 적혈구를 흡수하고, 그 자체로 건조되면서 거대한 결정체가 되어간다. 

즉.. 혈관속에서 순환을 방해하는 혈전이 생성되는 것이고, 대부분의 적혈구는 쓸모가 없게 되는 것이다. 

 

적혈구가 저렇게 상당수 쓸모없게 되면, 결국 혈소판도 부족을 야기하겠지..

바로.. 백신을 맞은 부작용중에 혈소판 부족에 대해 이야기한바 있다.

 

 

[C.S-1653] 아이스하키 조민호 (35세), 급작스런 말기암 폐암 사망 & 코로나 백신 부작용의 주요증상인 혈소판 감소를 야생진드기 감염으로 바꾸려는 공정?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17. 
https://charlieman.tistory.com/1552

 

[C.S-1653] 아이스하키 조민호 (35세), 급작스런 말기암 폐암 사망 & 코로나 백신 부작용의 주요증상

또 오늘보니 안타까운 기사가 보인다. 담배도 안핀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온국민에게 마구마구했던 작년에, 해외원정 경기를 무사히 잘마치고 왔는데 급작스럽게 말

charlieman.tistory.com

이 억울한 사람들이 겪는 혈소판 부작용을 다른 곳에 책임을 돌리기 위해, 무슨 잔디밭 진드기 감염으로 바꾸려는 이전까지는 참으로 해괴한 SF소설같은 내용을, 현대인들이 껌뻑 죽는 뉴스매체를 통해서 새로운 상식으로 주입하려는 세뇌 공정에 대해서도 말한바 있고..

 

 

저렇게 모든 것을 빨아당기며 결정화되는 모습은..  마치 벡실 애니속에 나오는 장면과도 유사하다!

 

[C.S-1349] 애니 벡실(Vexille.2007)- 팬데믹 음모속 인류가 미지의 백신 주사를 맞고, 비인간-안드로이드로 전락하는 스토리!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8. 12.
https://charlieman.tistory.com/1034

 

[C.S-1349] 애니 벡실(Vexille.2007)- 팬데믹 음모속 인류가 미지의 백신 주사를 맞고, 비인간-안드로이

어제 애니 벡실이 소개되어 봤지만, 이 애니는 2020년의 팬데믹과 2021년의 코로나 백신 시대를 생각해보면 참으로 섬뜩한 요사가 많은 작품이다. 원문에 좀더 내용을 보탠 블로그 기준으로 소개

charlieman.tistory.com

모든 것을 흡수하여.. 거대한 괴물처럼 확장해 나아가고, 성령 마리아의 민족들은 사라져간다. 

 

 

[C.S-1660] 배양액에서 키운 코로나 백신 생체 구조물! 저 꾸역꾸역한 하얀 뭔가가 항체라면? 항체 참 멋진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20.
https://charlieman.tistory.com/1562

 

[C.S-1660] 배양액에서 키운 코로나 백신 생체 구조물! 저 꾸역꾸역한 하얀 뭔가가 항체라면? 항체

국민 95%가 항체를 가진 오늘날! 대체 그 항체, 보호막이란게 뭘까?? 국내 유튜브에 한 영상에선 모더나 백신 주사기 잔여물질을 배양액에 넣고 키운 실험결과를 보여준다. 오염된 모더나백신을

charlieman.tistory.com

소위 저런것 또한 항체라는게.. 그래핀 증식이 아닐까 의심스러운 부분..

 

만약 인구감축 살상무기가.. 백신을 통해 주사바늘속에 단 한방울의 그래핀이 삽입된다면.. ?

 

[C.S-1493] 생쥐 피부속 그래핀 가득찬 사진! 격암유록 - 殺我者誰(살아자수) 小頭無足(소두무족), 害我者(해아자) 似獸非獸(사수비수)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12. 12.
https://charlieman.tistory.com/1244

 

[C.S-1493] 생쥐 피부속 그래핀 가득찬 사진! 격암유록 - 殺我者誰(살아자수) 小頭無足(소두무족),

신 합성물질인 그래핀 입자들로 가득한 쥐의 해부화면이다. 이것은 그래핀 나노 입자가 주입된 쥐의 몸 안에 있는 것입니다. (2021. 11. 30) https://blog.naver.com/choiyeon177/222583195046 ===[본문]=== 감염..

charlieman.tistory.com

저 생쥐의 몸속처럼 곧 온몸에 퍼져 오염시키며 혈관을 더럽히게 될 것이고.. 

 

그러한 백신은 그래핀의 성분을 감추기위해 초저온냉동속에 유통될 것이고, 

매우 높은 경도를 가지며 사람의 체온속에서 스스로 움직이며 때론 벌레처럼 움직이며 계속 적혈구들을 흡수하여 결정화되어 혈전이 되고.. 수많은 혈관으로 인한 각종 암, 뇌출혈, 뇌경색.. 심장마비.. 사지저림등을 야기할 것이고, 

혈관 신경이 파괴되는 길랑바레 증후군도 야기할수 있을 것이다.

 

 

결국 요즘 환자들에게서 갑자기 혈전이 나타난다면? 이러한 산화그래핀의 백신 농간질을 충분히 의심해보아야 하는 것이다.

 

심장과 동맥에서 제거되는 검은물질의 정체 ( 돌연사 원인)
troykim6545 Published August 15, 2022 
https://rumble.com/v1g5l53-87600711.html

 

심장과 동맥에서 제거되는 검은물질의 정체 ( 돌연사 원인)

 

rumble.com

즉.. 몸속에서 팽창한 그래핀이 수많은 적혈구를 흡수하며 경직화된 구조물들이 바로 저렇게 어떠한 혈전의 구조물을 이루는 것일수 있는 것이다!

특별한 질병이 아니라, 뇌혈관을 잠식하고 가로막기 시작하면 급성 뇌출혈이나 뇌경색..

심장쪽이면 심낭염.. 사지쪽으로 퍼지면 손발저림이나 사지마비.. 

몸속 장기등에 퍼지면 급성 폐암이나 대장암등.. 거의 만유의 질병을 야기하는 원흉이 될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코로나 백신 접종이후로 폭발적으로 암발생율과 뇌출혈, 뇌경색등의 발생율이 폭증했다.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30.
https://charlieman.tistory.com/1647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아래 새로운 영상은 통계를 잘 정리하였다.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 (2022. 6. 26) [#607] 충격! 22년 한국 암, 심장 뇌 혈관 질병 급증!! 이유는? [#607] 충격! 22년 한국.

charlieman.tistory.com

 

 

그리고 주민등록상의 인구가 확연할 정도로 꺾여서 감소추세로 바뀌었다.

 

[C.S-1678] 코로나 백신 접종이후 계속 줄어드는 대한민국 주민등록 인구현황! 6월 달도 인구감축 갱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2. 
https://charlieman.tistory.com/1589

 

[C.S-1678] 코로나 백신 접종이후 계속 줄어드는 대한민국 주민등록 인구현황! 6월 달도 인구감축

기존 칼럼에 이어서 이번달도 업데이트 내역을 살펴보도록 하자! [C.S-1631] 대한민국 본격적 인구감축 통계, 큰일이구나 큰일! - 2025년 미국 1급기관 Deagal 보고서 한국 인구 예측? 약 15

charlieman.tistory.com

 

너무나 이 모든 것들이 사리에 맞는 고로.. 필자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누구보다 백신을 맞지 못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필자는 코로나 백신접종 이전부터 내 이웃을 사랑하라는 계명에 의거하여 세상사람들이 백신을 맞지 못하게 하려고 하였으나.. 세상 대부분이 백신을 맞고, 또 맞는 현실을 보고 있다.

 

원래의 백신 개발은 최소 7년의 임상기간을 거치나.. 지금은 무슨 유전자를 건드는 mRNA란 무척 새로운 형태에.. 임상기간을 제대로 거치지 않고, 1년도 안되 팍팍 개발되고, 비밀약정에 의해 성분공개조차 안되는 백신을 전세계 인들이 언론과 매스컴의 무분별한 선전과 세뇌덕에..

무턱대고 맞고 있으니.. 이것은 가히 합리적 이성을 벗어난 세계적 집단 최면의 실상에 가깝다!

 

아무튼.. 이러한 것을 하나의 운용할수 있는 카드라고 생각하고 악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비밀규약이나 면책조항에 의해서 백신회사들은 책임과 투명한 성분공개의 의무로부터 자유롭고..

의심을 사지 않으려면 모든 백신에 유해물질을 섞기보단.. 상당수는 물백신에.. 0.1%~ 1% 제비뽑기처럼 꽝을 심어놓겠지.. 특정 로트 번호에서 유독 사망자가 많이 나왔다는 보고들은 종종 있었지만.. 

소수만이 백신 부작용을 앓고 대다수는 문제가 없다면 대중들은 그 사람이 예민해서 그렇고 아무 문제가 없다고 여길것이고..

아무튼 그렇게 판이 계속 돌아가는 한, 계속 이 검증되지 못한 백신을 전세계인들에게 유지할수 있는 판을 짜고 있는 것이고 그러한 권한을 얻은 것이고, 그러한 주장들에 오히려 세뇌당한 시민들이 동조하여 힘을 실어주고 당위성을 가지는 한.. 결국 특정 커튼뒤의 소수가 세상 사람들의 생명줄을 그들이 쥐고 컨트롤할수 있는 판이 새롭게 조성되는 것이고, 그 자체만으로도 결국 절대 지배를 하고자하는 엘리트들로서 나름 성공적 발판을 쌓은 셈일테고..!??

 

그러니 백신의 부작용율이나 치사율까지 만약 조정하여 물백신과 독백신을 따로 구분하여 인구감축주의자들이 설계하였다면, 민중들은 백신을 3차, 4차 접종했다고 아무 이상없다고 해도, 언제까지 그 운이 계속될 것이라 생각하지 않는게 좋다. 

 

로또도 매주 계속사면.. 언제까지나 꽝이 나올수는 없는 것이다. 싫어도 언젠가는 당첨도 나오는 것이다. 

 

 

 

 

필자 한 사람의 의지로는 설득되는 이는 극소수이고, 거대한 장강과 같은 현실의 흐름을 뒤바꿀수 없다는 한계를 깨닫고,

 

누군가에게 특별히 정을 두고 유의미함을 부여한다면, 오히려 고통스럽고 안타까운 현실을 봐야한다. 

사실 지금은 스스로도 많이 마인드를 비운 상태이다. 

 

이것이 오늘날 시대.. 필자가 특정한 사람에게 특별한 정이나 애착을 할수 없게 되는 이유이다.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라고 했던가?

 

21세기.. 오히려 아프리카등 가난한 나라들이 오히려 심판을 피해가듯,

이 흉계로부터 위험을 회피하고 복이 있는 나라가 되었으니, 오히려 부러운 형국이다.

스스로 깨어있지 못한 이들이, 오히려 아프리카를 업신여기며 깨어있다고 스스로 착각한다면.. 엄청난 착각들이고.. 

정작 미끼를 문 물고기들이 본인들이란 자각이 없는 것이다!

지금 세상에는 인류를 눈멀게 하고 더욱 약하게 하며 노예처럼 통제하며 길들이려는 사탄의 매트릭스를 이해해버린 아주 소수의 사람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만이 있을 뿐이다.

돈과 이해관계만을 따라서 평생을 움직이는 사람은, 평생토록 그 돈과 이해관계의 방정식대로 움직일 것이며, 더 중한 것을 선택할 가능성이 없고, 또한 평생 깨어날 가능성이 없다!

 

정말 무턱대고 매트릭스속에 날아오는 이 부당한 사악한 것들을 품은 백신총알 세례들을 막아보려고 했으나, 혼자 힘으로 역부족이었던 것이다. 

 

 

 

코로나 백신과 인구감축의제는, 전시안의 신세계질서, 사탄의 징표로부터 비롯된.. 아주 지랄맞은 혁명이다!

 

 

오히려 사람을 만나면 요새는 서로가 서로에게 해로운 것들을 하나의 문화적 유행이나 에티켓처럼 권면하고, 종용하고.. 

사람을 만나면 매일같이 병원을 가고 아프고.. 괴로운 하소연이 많은 시대라.. 

 

 

필자는 실제로 요새 혼자서 건강을 도모하고, 다른 사람을 보고 기뻐하고 열광하는 시간의 비중을 줄이고,

혼자서 즐길수 있는 비중의 시간을 늘리고 있다. 

단순히 하나의 객기만으로 그런 것은 아니라.. 이렇게 춤을 추는 활동이 가장 몸을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유산소운동의 형태라.. 혈전 예방에도 도움이 되고.. (작년쯔음부터 확 피가 안통하는 느낌이 들어서, 강황과 요쿠르트 타먹기 시작하면서 괜찮아진 이야기도 했던 것이다.)

나름의 지식적 결론에서도 유익하고 보탬이 되기 때문이다. 

 

 

 

 

글을 마친다. [2022. 8m. 19d, 오전 00시 8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