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660] 배양액에서 키운 코로나 백신 생체 구조물! 저 꾸역꾸역한 하얀 뭔가가 항체라면? 항체 참 멋진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20. 19:56국민 95%가 항체를 가진 오늘날!
대체 그 항체, 보호막이란게 뭘까??
국내 유튜브에 한 영상에선 모더나 백신 주사기 잔여물질을 배양액에 넣고 키운 실험결과를 보여준다.
오염된 모더나백신을 배양했더니 뜨악~!
조회수 15,172회 2022. 6. 9.
https://www.youtube.com/watch?v=opBhFtVinz4
모더나 배양액에서 점점 자란, 저 거대한 가래를 우유에 섞어비빈듯한, 자가증식하는 듯한 흰 해파리 젤리같은게 항체라면? 참 멋진 일이다!
흰색 무언가가 자꾸 나온다고 하는데, 아마 저 실험을 보면 대략 이해가 간다.
몸안에 꾸역꾸역 저런 항체들이 퍼진다면, 필자는 일단 사양하겠다!
저런건 내 몸에 튜닝에 액세서리로, 저런 멋진걸 추구하는 사람들이나 많이 받으라고 해라!
저 실험에서 딱한가지 아쉬운 것은... 아무것도 주입하지 않은 배양액 슬라이드도 동일기간 같이 보관하여,
해당 배양액에서는 아무 변화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면 더욱 완벽했을 것이다.
공기중 상온에 저렇게 배양액만으로도 모더나 백신의 잔여주사량만으로 저와같이 작용할수 있다는 것은, 더욱 다양한 종류의 체내 물질과 혈류속도등 온몸에 빠르게 퍼지기 쉬운, 변수가 많은 인체속 상온에서는 과연 어떤 정도로 증식될지 생각을 해보면 좀 암담한 부분이다!
이건 참으로 끔찍한 일이다!!
[공지] 백신 접종하신 분들께 알립니다. 해독 시작하십시오, 어서 (2022. 1. 31)
https://blog.naver.com/wolf-x/222635760199
저게 항체라면 참 멋진 일이다!
백신 자체의 뱀독성도 유해하지만, 또한 주의해야 할 것이 생체나노그래핀, 혹은 자가조립복제가 가능한 어떠한 미세 존재들!
저런게 혈관을 가로막으니 사지마비에 손발저리고 길랑바레 증후군오고,
자꾸 몸속이 거북하고, 수많은 부작용이 일어날수 밖에..!
얼마전에 본 한 폭로영상이 떠오르는 것이다.
https://rumble.com/v13v3ql-stewpeters-32-.html
수술중 막힌 기도를 통해 기침을 심하게 하다 튀어나왔다는 저 젤리같은 것이 항체라면 참 멋진일이다!
예전에 저것과 비슷한 빨간 피로 얼룩진 허파꽈리 모양의 혈전도 기사떠 소개했었는데, 지난칼럼 어딘가에 있는지 잘 모르겠다.
계속 같은 이야기.. 하얀 어떤 점막같은게 코로나 백신 접종자 시신 몸에서 검출!
https://rumble.com/vtn461-49787353.html
저것이 항체라면 참 멋진 일이다!
#실험용백신접종자들시신에서나오는#고무줄#혈전의정체는?#뇌혈관터질수밖에없네#심장마비걸릴수밖에없네#운동선수400명죽음이설명되네#이런걸아이와임산부맞춘다니#도저히악마가아니고서야 (2022. 2.4)
https://blog.naver.com/ecap/222638374524
저런게 생식기에 자꾸 생기면 발기부전이 일어날수 밖에..!
최소 발기력이 좋아지지는 않겠지..뭐!!
단 한번을 보고 스스로의 판단으로 결정한 이들이 복이 있나니..
2015~16년도 초창기 음모론 영상을 만들때부터,, 필자는 스스로의 판단을 남에게 이관하지 말고 직관적으로 자기 판단에 의해 결정하라고 말했다. 영적인 홀로서기~ 이것은 중요하다!
사탄이 온 천하를 꾀는 때에, 남의 말과 찌라시 언론을 믿는다면 그것은 곧 패망을 향한 길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자기 목에 단두대가 떨어지기 직전까지도, 뉴스는? 신문은..??
인구감축주의자들이 장악한 거짓된 선전만을 받아들이려 하니 답이 없구나!
COVID Vax가 인체에 식민지화하는 나노입자를 포함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현미경 비디오
- 갑자기 죽은 시체에서 제거된 이상한 고무줄 같은 조직을 조사합니다. (2022. 6. 16)
http://unnews.net/View.aspx?No=2424497
인간의 몸에 자꾸 알수 없는 벌레들이 제 3의 기관처럼 나타나고, 그것이 항체라면 참으로 멋진 일이다!
기생수 애니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것이 아니라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속 이어폰 초능력자가 되고 싶은게 아니라면은..?
몸안에 저런 것들이 배양대기 시작한다면 좋을 턱이 없다!
애니 페이트 시리즈에 벌레로 잠식된 소녀의 한장면!
이제는 어린 영아까지 맞추겠다고 하니, 백신교의 신앙에 믿음이 철저한.. 무지한 부모가 자식의 곧 원수로다~!!!
[C.S-1657] 기어코 생후 6개월 영아~ 5살 이하 소아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이 승인되었다! 한국에서도 곧 밀어부치지 않을까 싶은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19.
https://charlieman.tistory.com/1558
사람 몸이 곧 성전이라고 이야기한바 있다. 그 성전을 함부로 더렵혀서는 안되는 것이었다. 네피림의 백성이 된다.
[C.S-1040] (말세성경 연구) DNA=생명책? 네 안의 성전.. 사람의 영혼을 담은 상품을 짐승의 표로 볼시 섬뜩한 현황들! 그들의 바라는 테라(Terra)의 세상은? 백신으로 전 인류 유전자 변형하는게 비전?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3. 3.
https://charlieman.tistory.com/638
이런 이야기를 필자가 안한 것도 아니다. 이미 작년 백신접종 초기나 그 이전부터 내내 했던 것이다.
세상에서 진실의 정의가 굉장히 재미있게 돌아가고 있다.
뼈아퍼도 진실이 아니라, 다수가 믿고 믿지 않으려 하는 것들.. 다수의 희망이 오직 진실처럼 여겨진다.
진실과 진리라는 것이 그렇게 사람들의 희망사항대로 다수결 논리에 의해 결정되었다면 좋았을 것이다.
노아시대도 다수결에 의해 쾌락과 사악이 다수의 희망이었으므로, 그들이 지옥도를 연출하면서 살았다한들, 그것이 바람직한 진리로 승인받았다면 세상 멸망 당할 필요가 없었을 것이다..
"아~ 신.. 우리가 동성애도 레즈도 그들의 소수적 권리가 있고, 타인이 감히 왈가왈부할 일이 아닌고로 인간 평등을 위해 존중할 만하고, 루시퍼나 전시안 문신 새긴다한들 다 그들만의 선택적 자유의지의 존중의 권리가 있고,
동성애를 하건, 수간을 하건.. 소중한 사랑이 있다면 그만인데..
댁의 세상보는 판단방식은 지나치게 차별과 혐오를 부추기는게 아니요? 그러니.. 알아서 좀 잘 살게 내버려두시지요?"
21세기를 보자..! 그게 바로 오늘날의 모습이다.
정의라는 말이 좋긴 하지.. 하지만 666의 교리를 위해 나아가며, 루시퍼를 위한 정의로다!!
그렇게 무한도전 때리며 선을 그렇게 넘고 싶습니까?
필자는 이미 말했던 것이다.
이 영적으로 타락한 어린노무 스키들이 헛소리만 아주 그냥 삐약삐약거리면서, 지들이 생각넘치고 멋있다고 착각하지!!
"선(善) 넘지 말고, 선(Line)도 넘지 말라고~!!"
야후아가 정한 율법에.. 자꾸 이상한 신종 교리붙여서 우회시키지도 말고,
그냥... 토달지마! 이 썌끼들아!!!
요즘 우대받는 고상한 문화인적 소양이나 교양따위 들먹이며 눈치주며 동조하길 바라지도 말고, 그딴건 개에게나 줘버리라구!!
글을 마친다. [2022. 6m. 20d, 오후 19시 56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