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725] 뱀의 독(Benom)과 독백신과 혼을 착취할 검은 선악과, 창조질서의 파괴? - BLACKPINK - ‘Pink Venom’ M/V 해석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8. 21. 01:02블랙핑크의 새 노래가 1억뷰를 넘긴 현황..
얼굴들만 보면 참 순둥이들 같지만, 뮤비들은 참 오컬트 잔치!
핵심 주제는 바로 뱀의 송곳니, 독니..!!
어제도 무슨 연예인 부부 3번째 유산이 하루종일 실검을 장악했지만,
필자는 3달전에 먼저 Venom이 곧 뱀의 독, 코로나 백신과 코로나 치료제로 위장한 뱀독, 램데시비르의 폭로등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 이야기한바 있다.
[C.S-1616] 왜 여성들의 난소암 발생율이 폭발적으로 발생하는지 정말로 그 이유를 모르겠는가? 의도적 인구감축 시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5. 23
https://charlieman.tistory.com/1491
===본문중===
(창3:14-15 )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 지니라,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뱀의 이빨=뱀의 독, 이 사람의 자손들을 상하게 할 날이 오게 되리니..!
코브라가 아닌 코로나의 재앙이로다!
이빨이 창창한, 사람 뇌를 먹어치우는 괴물이 이제는 히어로 베놈영화!
VENOM은 앙심, 원한외에 뱀의 독을 뜻하니,
뱀의 독니는 뱀의 앙심깊은 무기!
그 베놈의 로고또한 뱀의 독니를 보여준다.
우리나라에서도 현재 세계보건기구 WHO나 FDA등이 강력하게 밀어부치는 램데시비르가 그 사용범위를 확대하려는 동향들이 기사에서 보인다.
원래 필자는 병원을 안간지 20년도 넘었지만, 이제는 정말로 병원등에서도 쉽게 쉽게 그 유해한 램데시비르를 환자들에게 강권할 것을 생각해보면, 그리고 갑자기 증상이 악화되어 아픈 사람들이 속출할 것을 생각해보면? 이제는 병원 담벼락조차 넘을 생각이 싹 사라진다.
다시 위기가 가고, 평화가 찾아온듯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망각은 그만큼 마취적이고 빠르다!
시간이 난다면 오늘안으로 반드시 이 세 영상을 보기 바란다. 일일히 캡처하기 어려울 정도로 방대하고 충격적인 최근 백신에 대한 이면의 이야기들을 폭로한다.
=========
최근 넷플릭스 애니 바스타드의 남주인공 다크 슈나이더가 부리는 최고위 마법주문 이름도 Venom!
블랙핑크의 새로운 뮤비 Venom을 보자!
BLACKPINK - ‘Pink Venom’ M/V
조회수 108,025,322회 최초 공개: 2022. 8. 19.
https://www.youtube.com/watch?v=gQlMMD8auMs
검게 물든 선악과가 나오는 장면 "가짜쇼는 화려했지.."
그래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주작이벤트는 정말로 전세계적으로 화려한 가짜쇼였다!
여기 저기 독을 품은 꽃들이 전해진다.
I pet goat II 에서 흰옷을 입은 정결한 신부는 선악과를 들고, 그 선악과에선 꽃이 피어나지만, 그것이 독을 품은 꽃일지도..!??
독의 꽃에 오염된 이들은 혼을 빼앗기고,, 이 때 검게 독에 젖은 한손이 전시안을 연출!
뭐.. 요즘 전시안은 미디어속에 세금처럼 끝도없이 잘나온다..
상당히 인기를 끈 2019년도 애니 빈란드 사가 시즌1의 2화에서 나오는 바이킹 군사들의 장면!
전시안 부대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이 핑크독을 맛보란 가사가 나온다.
아랜 다소 무리한 해석일지 모르지만, 저 가사가 마치 게놈, 게놈, 게놈(=유전자, 유전자, 유전자)처럼 들리기도..
독을 품은 꽃.. 주사바늘에서 피어나는 꽃.. 백신??
태양같은 상징을 하면서 한편으론 전시안 무대...!
그 꽃은 천천히 잠식해들어간다. 눈동자가 태양신과 비슷..!
나는 고통과 같은 것을 가져다 주지~ 가사속 핑크 마스크!
무대의 배경.. 사탄의 상징인 순록의 동상만 완전하고,,, 인간의 형상들은 무너진 것들을 볼수 있다.
필자는 놀랍게도.. 18개월전에.. 핑크와 백신에 의한 인간파괴에서 매우 비슷한 상징들에 대해 말한바 있다.
우리나라에서 최초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행되기 10여일 전에도 지속적으로 백신경고를 했던 것이다!
[C.S-1000] (발행노트) I pet goat,I (Just Remake 아이펫 고트 1탄) [CRAMV(D.U.)-152] & 주소줄 검색 메시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2. 16.
https://charlieman.tistory.com/594
필자는 계시적 루트로 코비드 백신 접종 전면적 한국 시행 10여일전에 저 칼럼을 전달해 백신이 세상 인류를 파괴할 것임을 경고했으니...
또한 이 Venom과 같은 코비드 Shot 이후 정말 요즘 세상은 천천히 사람을 병들고 약하게 잠식해가며,
각종 암발생률, 인구감소가 나날히 치솟고 있으니..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30.
https://charlieman.tistory.com/1647
저 때 저 칼럼은 정말로 알파와 오메가의 경고였을지도...!!
(근데 가끔보면 세상 사람들이 믿는 신은, 필자에게 저런 계시적 정황을 준 알파와 오메가가 아니라, 다른 신인 것 같기도하다.. 그렇기에 대부분이 백신을 맞고, 또 그 신의 뜻으로 백신을 맞으라고 장려했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믿는 신에게서 천국을 바라고, 자신의 실책들이 있다면 그것들에 대해서 하소연해야 할 것이다.)
결국 2021년 2월의 백신접종전.. 악마들의 쇼타임이 시작된다..! ??
문자 그래도 2020년에 우한폐렴 당시에 일루미나티 카드는 "악마의 역병" 카드였지!
지금 암발생률 치솟고, 신혼부부들 유산율 치솟고, 자폐발생율 치솟고, 인구감축 확실히 되어가는 그런것을 보면..
정말 이 백신 사업은 광명으로 포장한 악마들의 비즈니스인듯!!!
I pet goat II 애니에 흑성모가 든 그 음녀 바빌론의 색인 보라빛 물약!
거기 누워 붕대속 피흘리며 희생당하는 아이.. 한 눈이 역시 해골세력의 색처럼 전시안으로 잠식되어 있다.
이미 퍼져버린 That Potion(그 물 독약) Shot! = 코비드 Shot 말하는건가?
계속 핑크에 대한 가사가 강조되고 있는데..?
바로 직전 칼럼에서 젠더리스 어젠다에서도 계속 핑크가 부각되는 현실을 말했다.
[C.S-1724] 젠더리스 & 동성애 홍보, 2인 3각 소돔 어젠다의 시대! - 인플루언서들을 이용해 억지로 띄워주며 대중인식개조하느라 참 안간힘들을 쓰신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8. 19.
https://charlieman.tistory.com/1688
핑크색 상의와 치마를 걸친 브래드 피트, 핑크색 재킷과 진주목걸이를 한 이정재!
일루미나티 심벌인 토끼와 역시 분홍색 차림의 박나래 최근 광고!
Mk울트라, 혹은 빙의. 혹은 존재적 탈바꿈을 상징하는 나비가 얼음속에서 깨어나는 모습!
요새 캐치 프레이즈처럼 "내 안에 또다른 나가 깨어난다" 등등 이런 영적 가르침이나 슬로건을 조심해야 한다...
어쩌면 영화 겟아웃 처럼 자신을 숙주로 삼아 다른 존재가 자신을 지배해버리는 것을 깨어난다고 볼수도 있는 것!
전작에 검은날개 천사를 찬미했던 블핑의 음악은, 요새들어서 더욱 무희 여사제같고,
점점 주술적이고 드루이드 풍이 되어간다.
진실로 사악한 일들이 벌어지는 것에 상관하지 말고, 노예 시민들은 개돼지답게 팝콘이나 쳐먹으면서 이 독의 전차의 침공에 당하라는 것일까?
뱀의 독니에 대해서 이게 처음은 아니다.
하나님은 없네란 백워드 가사가 잡힌 트와이스 뮤비때 뱀과 선악과가 나오고..
뱀이 입벌린 독니와 같은 무대위에서 공연이 이루어진다.
[찾아보기]
사탄주의 백매스킹 8부- (트와이스, more & more) 하나님은.. 없네!-오, 예수도 뭐랬써- (없네!-오), XX나 먹어 썌끼야- 해!
2020 코로나 팬데믹 전야제라고 할수 있는 2019년 12월말 가요제에서도 옛뱀 마귀는 대대적으로 숭배되었다.
고대 중국에서 아이들 사이에 갑자기 나타나 유행한 동요들은 그 시대의 큰 일들을 예고했다.
오늘날 미디어와 문화는 악의 진영쪽에서도 사전 계시와 예고의 수단으로 종종 쓰인다.
아니.. 주로 쓰인다고 보는게 맞을 것이다.
저 Venom 뮤비속에 사탄의 의지와 영감이 반영되어 있다면.. 메시지는 단순한 것 같다..
"앞으로 더욱 인류에게 뱀독의 꽃을 권하여 검은 선악과로 타락하게 하여 그들의 혼을 빼앗아 갈 것이며,
신의 창조질서를 파괴하리라!"
마치 자신만만한 악의 출사표같은 느낌이군!
아무튼 이런 뮤비를 보면 세상의 끝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글을 마친다. [2022. 8m. 21d, 오전 1시 2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