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점 백신부작용이 수면위로 올라온다.

 

트럼프는 코로나 팬데믹이 닥친 2020년에도 백신 접종의 의무를 주장하지 않는 소신있는 대통령이었다.

 

 

[일반] 트럼프 대통령님) 감기 걸린이후(면역생성) 독주사 맞을필요 없다

그것이 트럼프가 계속 수도없이 딥스 세력들의 견제를 받는 이유이다. 

 

 

트럼프는 깨어있는 사람이었고, 대통령이 되기 오래전부터 반백신주의자였다. 

 

[C.S-1644] 이제 생후 6개월 영아까지도 안전을 주장하며, 코로나 백신접종하려는 백신 회사들! 도날드 트럼프 재선을 못도운게 안타깝구나!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12.

https://charlieman.tistory.com/1539

 

[C.S-1644] 이제 생후 6개월 영아까지도 안전을 주장하며, 코로나 백신접종하려는 백신 회사들! 도

작년엔 청소년에게 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안전하다 하더니, 어제는 기어코, 이제 6개월 영아에게도 백신안전하니 맞으라 권장한다. 뭐.. 원래 파우치가 공공연히 말했던 것이기도 하지.. 또 얼마

charlieman.tistory.com

2014년도부터 백신이 불필요하다는 말을 했었던 것이다.

 

제약카르텔 인구감축 주의자, 신세계 질서로 연합된 세력들은 반드시 트럼프의 재선을 저지해야 했고, 아주 대놓고 부정개표가 미국 지난 대선에서 이루어졌었다.

 

[C.S-1046] (유튜브 임의삭제 폭로영상)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메시지 영상-미국 2020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설명 [CRAMV(D.U.)-151]
[유튜브X] 찰리 Conspiracy 2021. 3. 6. 
https://charlieman.tistory.com/651

 

[C.S-1046] (유튜브 임의삭제 폭로영상)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우회하여 아래를 통하여 볼수가 있다. [C.S-961]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메시지 영상-미국 2020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설명 [CRAMV(D.U.)-151]! 기존 1월말 발행한 트럼.

charlieman.tistory.com

 

트럼프가 재선했다면 전세계 코로나 백신을 강요하지 않았을 것이고, 

그가 부정개표로 억지로 단임후 물러난 2021년초 그해에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 기습작전이 시작된 것이다. 

 

1년만에 그 결과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익히 같다. 

 

 

필자는 그래서 딥스에 그나마 맞서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서 힘을 실어주지 못하고, 어떤 대안없이 트럼프가 실각하면 딥스가 활개를 칠 게 뻔히 보이는 세상에서, 트럼프 비판이나 비방에만 집중하는 것에 대해.. 그렇게 해서는 안된다고 말해왔던 것이다. 

트럼프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왠지 모르게 전체적 시각보다는 그의 마초같은 인물적 반감이나, 사소한 언행이나 한 행적등.. 온통 그런 것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컸던 것이다. 

 

 

 

트럼프가 재선했다면 어쩌면 4년더 견제했을지 모를 이 글로벌 백신 인구감축 세력들의 음모에서 안전했을 것이나,

트럼프가 실각한 덕분에 그들은 과연 무슨 이득을 얻었는가?

 

본인들 몸에 코로나 백신 주사바늘을 꽂았고, 자식들이 또 맞게 하였다. 그리고 갖가지 부작용에 시달린다. 

 

 

 

[C.S-1295] 황새를 임금으로 모신 개구리 이솝우화와, 방역임금을 세운 코로나 백성들 이야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7. 15. 
https://charlieman.tistory.com/965

 

[C.S-1295] 황새를 임금으로 모신 개구리 이솝우화와, 방역임금을 세운 코로나 백성들 이야기!

옛날에 이런 이야기가 있었다. [스크랩] 임금을 원한 개구리 (2012. 12. 20.) https://m.blog.daum.net/saleoneday/7305558 내용인즉슨 이렇다. 어느 마을 연못에 개구리들이 편안하게 살고 있었습니..

charlieman.tistory.com

 

이것은 마치 개구리 시민들이 자신들을 다스리는 험상궂은 두꺼비 임금이 꼴보기 싫어 끌어내리고, 우아해 보이는 황새 임금을 옹립했더니, 어느날 그 황새가 자신들을 한마리씩 잡아먹기 시작하는 우화와 비슷하다. 

 

 

세상 사람들이 의인을 찾을때에는 어떤 사람이 하고자 하는 일의 뜻과 대의를 보아야 한다.

백날.. 그가 잘생겼는가? 매너가 좋은가? 옷을 화려하게 잘 입고, 큰 집에 살고, 말재주가 좋고 매력이 있는가?? 인플루언서이고 많은 팔로워들이 있는가?만 집중하며 잘나가는 사람을 찾아 아첨하거나 기대고  싶은 심리로만 의인들을 쫒고자 한다면, 

그들은 매일 허탕을 칠 것이고, 오히려 뒤통수를 맞을 것이다. 

 

의인들은 오히려 고집이 쎄거나 어떤 부분에선 융통성이 없어, 오히려 싸우기를 좋아할때도 있고,

친목이 오히려 떨어지거나 괴퍅할수도 있다. 

트럼프는 괴팍한 사람이다. 

 

 

그러나 필자역시 괴팍한 사람이기 때문에.. 트럼프가 괴팍해도 그가 좋은 일을 할 사람이란 것을 알아보았던 것이다!

 

 

남들앞에서 잘 보이고, 멋있게 보이려고만 하고, 자기 솔직함이 없는 사람들은, 결국 자기 소신이라고 주장할만한게 없고 남들 대다수가 어떻게 하는가를 살피며 거기에 동조하기를 좋아하며, 그렇게 때문에 남들앞에서 자신만의 정의를 외치거나 부르짖을수 없는 타입들이다. 

 

 

우리나라 정치나 고위 인사들중에는 시류에 영합하여 출세하길 바라는 이들이 대부분이고,

정말 트럼프같은 사람이 없다는게, 필자를 국내 정치에 더욱 무관심하게 만든다. 

언론과 매스컴까지도 역적의 도당들이 되었다.

그같은 인물들이 사라진뒤에 소위 입바른 말을 하는 사람이 필자같은 소시민들 일부 외에는, 어디에도 없는 것이다. 

 

요새 자폐 스펙트럼 검사가 도입되니 뭐니 하는데.. 자폐아 발생률의 가장 1등 공신이 무분별하게 강행된 아이들의 백신 접종때문임을 모든 부모들이 알아야 한다. 

 

 

[C.S-1299] 알고 계십니까? 40년새 120배 증가한 자폐아 발생율, - 어린이 의무 백신 접종도 이제는 30~40개.. 점점 늘고 있으니, 더욱 증가할까 우려스럽구나!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7. 16.
https://charlieman.tistory.com/972

 

[C.S-1299] 알고 계십니까? 40년새 120배 증가한 자폐아 발생율, - 어린이 의무 백신 접종도 이제는 30~

6년전 한 기사는 자폐아가 40년간 120배 증가한 충격적 내용을 말한다. 자폐아, 40년 새 120배 증가 - 미주중앙일보 (2015.11.14)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817970 최근 연예인이..

charlieman.tistory.com

 

 


[C.S-1561]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늘어가는 연예가!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자폐아, 27세 클럽.. 이모저모 음모론 이슈 동향!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7. 
https://charlieman.tistory.com/1382

 

[C.S-1561]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늘어가는 연예가!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자폐아, 27세 클럽.. 이

스마트폰으로 그때그때 기사를 볼때마다 캡처한 코로나 백신 부작용 관련 동향들의 모음이다. 취업준비생은 백신 맞고 사망하고, 예비신랑은 화이자 백신맞고 주먹만한 머리 구멍이 나고, 유명

charlieman.tistory.com

 



[C.S-1577] 조기 유아돌연사, 영유아의 급작스런 사망 케이스의 75%가 백신 주사를 맞고, 일주일안에 사망한다는 사실을 요즘 부모들은 알고 있습니까? (카발의 몰락 속편 파트 17)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27.
https://charlieman.tistory.com/1404

 

[C.S-1577] 조기 유아돌연사, 영유아의 급작스런 사망 케이스의 75%가 백신 주사를 맞고, 일주일안

자폐아에 대한 기존 칼럼들! [C.S-1561]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늘어가는 연예가!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자폐아, 27세 클럽.. 이모저모 음모론 이슈 동향! (2022. 2. 7) https://charlieman.tistory.com/1382 [C...

charlieman.tistory.com

 

 


[C.S-1640] TV 방송만 모르는 금쪽이의 자폐증상의 원인 - 지금보니 유튜브에서 대부분 삭제된 어린이 백신 부작용 영상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11.
https://charlieman.tistory.com/1535 

 

[C.S-1640] TV 방송만 모르는 금쪽이의 자폐증상의 원인 - 지금보니 유튜브에서 대부분 삭제된 어린

영상을 보면서 5초만에 저게 뭔지 알겠더라! [예고] 12시간 내내 구토를 하지만 병원에서는 원인불명… 오 박사에게 직접 SOS를 한 금쪽이? |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102 회 조회수 11,337회 2022. 6

charlieman.tistory.com

어릴적 한약을 잘못먹어서 체질이 잘못되거나 그런 경우도 있지만, 혈관에 무언가를 직접 삽입하는 것보다 부작용이 큰 것은 없다!

오늘날 시대는 무엇보다 무지에서 벗어나야 한다. 

부모가 사랑만 있고, 지식이 없다면.. 오히려 그 지식없는 무분별한 사랑으로 인해, 자기 자식을 자기 손으로, 누구보다 병들게 만들수가 있다.

 

 

 

글을 마친다. [2022. 8m. 14d, 밤 23시 13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