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존 칼럼에 이어서 이번달도 업데이트 내역을 살펴보도록 하자!

 

[C.S-1631] 대한민국 본격적 인구감축 통계, 큰일이구나 큰일! - 2025년 미국 1급기관 Deagal 보고서 한국 인구 예측? 약 1500만명 삭감 실현될까?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6. 
https://charlieman.tistory.com/1521

 

[C.S-1631] 대한민국 본격적 인구감축 통계, 큰일이구나 큰일! - 2025년 미국 1급기관 Deagal 보고서 한

출처는 정부기관! https://jumin.mois.go.kr/ageStatGraphLayer.do 주민등록 인구 기타현황 jumin.mois.go.kr 지금부터 설명할 엑셀통계에 어떤 조작이 없었다는 것을 위해, 필자가 위 사이트의 수치를 기입한 엑..

charlieman.tistory.com

 

새롭게 업데이트한 엑셀 내역

월별 인구변화 통계(한국) 2022.6월 통계까지.xls
0.88MB

 

역시 출처는 공식 정부기관!

https://jumin.mois.go.kr/ageStatGraphLayer.do

 

그래프 통계에서 이전년도 조회가 어려웠지만, 연간 통계표로는 가능해서, 조회가능한 6년.. 즉 2016년까지의 통계를 기준으로 삼았다. 

연간 통계표의 수치는 2021년 12월 그래프 통계내역에서, 

2021년의 통계를 대조, 매년 12월에 해당되는 기준발표라는 것을 확인하였다!

 

 

2020년부터 인구가 감소, 특히 코로나 백신 접종의 해인 2021년부터 인구감소가 대폭 증가!

 

물론 0~14세, 저출산의 기조도 늘어난바 있으나.. 그보다 훨씬 큰폭으로 만 65세 이상 인구가 늘어났기에, 

저 출산만으로 인구 감소를 설명하기는 힘들다. 

 

2019년까지만 해도 대한민국의 인구는 미묘하지만, 계속 증가추세였던 것이다. 

 

엑셀 그래프로 뽑아보면 한눈에 인구감소의 폭이 증가했음을 쉽게 알수 있다.

이 그래프의 벡터가 향하는 곳은 무엇인가? 그렇다, 죽음의 증가이다!!

 

 

원래 이러한 글로벌 리스트 백신세력은, 신세계질서란 오도된 사상에 젖은 국가적 전범이고,

오늘날 세상이 정의롭고 공의로웠다면 이미 심판대에 섰어야 했다.

 

 

그러나 오히려 세상이 최면과 마취속에 빠진것처럼 잠잠하니 왜인가?

바이러스가 가장 큰 질병이 아니라, 자신의 유익을 위한 기만과 속임수마저 보지 않으려는 무관심과 방관이야말로, 인류가 가진 가장 큰 질병이다!

 

 

그러나 세상이 오히려 유착하여, 

 

이제는 갓 태어난 아이들마저 수십회의 주사바늘 백신을 꽂으려 하는 실정이며..

 

[C.S-1657] 기어코 생후 6개월 영아~ 5살 이하 소아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이 승인되었다! 한국에서도 곧 밀어부치지 않을까 싶은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19.
https://charlieman.tistory.com/1558

 

[C.S-1657] 기어코 생후 6개월 영아~ 5살 이하 소아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이 승인되었다! 한국에서도

얼마전 생후 6개월 영아까지 다시 백신접종을 도모하려는 여론 사기판에 대해 경고하였지만, [C.S-1644] 이제 생후 6개월 영아까지도 안전을 주장하며, 코로나 백신접종하려는 백신 회사들!

charlieman.tistory.com

 

 

정치인은 인구감축에 동의를 해야만 출세를 보장하는 고이 엘리트를 뽑아서, 그들의 어젠다에 충성할수 있는 사람들만을 부정개표를 통해서라도 당선시키며, 백신에 반대하고자 하면 그렇게라도 해서 실각시킨다.

 

[C.S-961]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메시지 영상-미국 2020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설명 [CRAMV(D.U.)-151]!

 

결국 트럼프는 백신에 대해 기존부터 강력히 반대하는 주의자였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들의 과업을 막는 트럼프의 이미지를 언론에서 고의로 차별주의자, 여성무시자, 호색한, 이기주의자, 촌스럽고 세련됨이라고는 없는 뻔뻔한 자로 총력을 기울여 비난하여 깎아내리고, 재선을 못하도록 부정개표까지 버젓히 행한 것이다. 

 

그렇게 트럼프는 천박한 인간으로 깎아내리는 언론공정을 하면서도, 바이든은 억지로 후광효과를 넣어, 마치 성인처럼 보이게 하여 대중들이 선호하도록 서브리미널적 마인드콘트롤 공정을 열일하였다. 

 

결국 바이든이 당선되자마자 결국 1년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이 강행된 것이다!

배척받은 가난한 나라들을 빼고, 전세계 3분의 2가량이 코로나 백신을 접종완료했고, 오히려 부자 나라들이 더욱 접종율이 높았다. 

 

 

 

 

트럼프를 비판한 대중들은 결국 반대자를 뽑히게 만들어, 

이제 자신이 백신을 맞지 않고 사표를 쓰던가, 아니면 백신을 맞고 직장에 다니든가, 오징어게임같은 세상을 구경하게 되었으니.. 결국 얻은게 하나도 없고, 그들도 손해만 크게 보았을 뿐이다!

 

 

 

언론과 미디어는 오히려 뻐꾸기로 활용되어, 그들의 꼭두각시 선전도구로 전락한지 오래이다!

주식에서 물량을 가진 세력이 깡패라, 가끔까다 주가가 하한가가야할 이슈인데도 묻지마 떡상하는 경우도 있고, 

상한가갈 만한 호재가 터지고도 물량수익실현 처분으로 묻지마 하한가를 갈 때도 있다.. 

 

 

세상이 정의와 상식에 의해서 돌아가는게 아니라, 소위 세력의 힘에 의해 돌아가고, 

지금은 인구감축이란 헛된 신념에 빠진 자들이 세상을 장악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까울 뿐이다.

 

 

ILLUMINATI MV(New World Order& Verichip 666), 서태지(SEOTAIJI)-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2th.ver[CRAMV-078]

 

 

 

대중들이 오로지 쾌락과 물질만을 쫒고, 중요한 일들에 함구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세상이 멸망하기에 인류가 멸망당하는게 아니다. 

 

인류가 먼저 멸망의 자녀가 되었기에.. 세상이 멸망하게 되는 것이다!

가제-페마캠프(FEMA Camp) 뮤비-지금 여기,이곳에서+12시 30분+악마의 연기 외 (시대와 종말,세월호,911,니비루,적그리스도 채널)[CRAMV(T.S.)-6,미완성데모]

 

지나친 무관심과 방관.. 그 또한 심판의 대상이 될 것이지만.. 오늘날 그것은 스스로가 제발로 달려나가 주사바늘을 앞다투어 꽂으며, 스스로가 자신을 인구감축의 대상으로 올려 자폭시키는 방식으로, 실족하여 구렁텅이로 빠지는 방식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오직.. 수많은 오락과 가씹거리 기사는 매일같이 찾아보아도, 중요한 진실에서만큼은 무관심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단지 그 하나의 습관 때문에 말이다..!!

 

 

 

소셜 미디어들에 노예가 되지 마라! (Don't Be a Slave to Social Medias) 무성영화 캠페인 MV [CRAMV(D.U.)-EX.11]

 

 

 

 

글을 마친다. [2022. 7m. 2d, 오후 12시 20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