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발저림만큼 최근 달린 글은, 시야가 이상해지는 현상등도 보편적 백신부작용으로 나타나는듯하다!

 

[얀센] 머리가 맑지 않고 시력이 이상하네요 (2020.7.10)

https://m.cafe.naver.com/blue0bum4/3371

 

머리가 맑지 않고 시력이 이상하네요

머리가 맑지를 않아요 어렵지만 설명하면 백신 맞기전에는 뇌가 머리에 찰싹 달라붙어서 맑은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뭐가 그 사이에 공간이 생긴 느낌? 맑지가 않네요 시력도...

cafe.naver.com

 

[얀센] 얀센 접종 후 한달ㅡ시각장애가 지속되고 있어요 (2020.7.10)
https://m.cafe.naver.com/blue0bum4/3364

 

얀센 접종 후 한달ㅡ시각장애가 지속되고 있어요

얀센 접종 후 한달이 됐는데 아직도 시력이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네요. 특히 눈부신 디스플레이ㅡ스마트폰이나 컴퓨터 화면 보기가 너무 힘듭니다. 최초 증상에 비해 약간 차도...

cafe.naver.com

 

시야흐림에는 눈에 바이러스나 곰팡이 세균등의 감염, 혹은 노안이나 안구건조증.. 기타 빛이 퍼지는 현상등은 백내장등을 의심해볼 수 있다고 대략 검색에 나온다.

조금만 빛을 보아도, 너무 밟아서 눈물이 나오고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한다는 일부 증상은, 일단 용접 아다리 걸린 증상과 비슷한게 아닌가 싶다. 아다리는 처음엔 2~3일, 적응되면 다음날이면 낫기도 하지만, 백신 부작용의 증상에선 좀 더 오래가는 듯하다. 

 

혹은 이런 글을 보기 위해 스마트폰을 보는 것조차 힘들고, 시선을 약간 아래로 두면 눈이 빠질듯 아프거나 피로하다는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보인다.

 

이하 정말 끝도 없을 정도로 같은, 코로나 백신 맞은 직후, 갑자기 시야 & 시력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 간략히 제목글 캡처 화면들로 대신한다.

상세 내용은 직접 카페에 가서 해당 제목을 치고 찾아보길 바란다.

 

눈 하나만 아파도, 일상이 거의 파괴될 느낌일터인데..게다가 각종 증상까지.. 

백신맞기 전에 시력으로 제발 원상복귀만 좋겠다고 말하는 사람들!

 

 

들고 일어나지 않는게 참으로 신기할 지경이다!

 

글을 마친다. [2021.7m.10d, 밤 21시 28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