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자는 음모론 연구에서 전달하는 내용 그 자체도 중요하지만, 때론 메타인지적 성찰이 꽤 중요하다고 말한바가 있다.

 

[C.S-1407] 코로나는 유령입니다. 백신 부작용 증상과는 달리, 그 수많은 코로나 확진자들중에 증상을 공유하는 블로그나 카페는 왜 단 한개도 없을까요? (2021.9.27)

https://charlieman.tistory.com/1126

 

[C.S-1407] 코로나는 유령입니다. 백신 부작용 증상과는 달리, 그 수많은 코로나 확진자들중에 증

또 코로나 백신 부작용 카페가 가짜뉴스 확산이라니 이런 기사가 보입니다. 백신 '부작용 공유' 카페 등장···가짜뉴스 확산 우려 -[ 2021년 08월 30일 05시 16분 ] (두통·손발저림 포함 다양하

charlieman.tistory.com

 

위 사례와 같이 메타적인 요소들을 검증해보면, 어떤 주장이 사실이고, 어떤 주장이 거짓인지 옥석을 가리기 쉬운때가 있는 것이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사지마비가 온 한 젊은 여성의 유튜브 영상을 보자!

 

이 시대에 여러가지 부당한 일들이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만, 백신을 맞고 자기 건강을 곧바로 잃어버린 사람들만큼 울화통이 터지는 일들이 없을 것이다.

[코로나 부작용] 모더나 1차 접종ㅣ 사지마비 ㅣ 두통 ㅣ 발작 / 한번씩만 제발 봐주세요...

조회수 74,479회 2021. 10. 2.

https://youtu.be/67RvKz-OGW4

P.S) 이 칼럼 쓰고, 위 유튜브 갑자기 하루만에 차단으로.. 캡처뜬 블로그 소개.. 저건 음모론도 아니고, 백신 피해자가 스스로 겪는 증상 올리고, 사지마비로 두 손가락만으로 편집해서 올린 영상이란데..

유튜브 정책이 요즘 참 악마같구나!

1차 접종 후 사지마비 모더나 부작용 폭로한 유튜버 사연 충격 (2021.10.5)

https://blog.naver.com/b2ige/222527559852

 

아래는 네이버 영상!

접종후 사지마비가 되기까지 (2021.10.5)

https://blog.naver.com/pulenamu/222527695329

 

 

백신 부작용의 양상은 제각각이어도, 이것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썩어들어간다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설명일 것이다.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자들의 피부를 보라! 그것은 같은 상태를 말한다!! (2021.9m.6d)

https://charlieman.tistory.com/1084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

흔히 사람들은 과일이나 열매의 껍데기를 보고, 굳이 단면을 자르지 않더라도, 그것이 상했거나 일부가 썪었음을 쉽게 알아차린다. 맛이 이상해지거나, 고약한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껍데기만

charlieman.tistory.com

 

 

https://cafe.daum.net/gshl./pyPY/1730

 

부작용

단톡방

cafe.daum.net

일련의 요즘 코로나 백신 부작용 사건에서 행간에 읽을수 있는 메타적인 요소들, 이질감은 무엇인가?

 

 

코로나 이전 시대 이런 일들이 과거 잘못된 수술이나 임상처방등으로 일어나면, 뉴스데스크부터 대서특필, 온갖 성토가 이어지고, 대국민적 공분을 일으키고, 대통령은 나서서 엄중 문책과 책임규명, 적극적 보상을 제의하고, 수많은 국민적 안타까움속에 후원 캠페인이나 성금등을 모으기도 했다...

 

근데 코로나 백신 이후에 국내만 해도 정식통계상으로 1000명이 넘게 사망함에도 불구하고, 

병원이나 정부의 일관적인 태도는

"나 몰라라, 알바아냐! 어쩔수 없다..., 유감이지만, 우린 도와줄수 없어"

지들이 강권해놓고도, 지극히 이런 태도가 일관되게 나타난다는 것이다.

예년같으면 매우 비상식적이었을 태도들이 오히려 상식처럼 느껴질 지경이다.

 

 

주식투자에서도 호가창을 내내보다보면 세력들의 의중, 의지가 보일때가 있지만.. 그러니까 이 메타적인 요소들이 일관되게 시사하는 빅데이터적인 결론은 무엇인가?

 

 

이탈리아 간호사 폭로: 중환자실엔 전부 백신접종자 (4시간)
https://m.blog.naver.com/mondakjn/222527644785

 

이탈리아 간호사 폭로: 중환자실엔 전부 백신접종자

이탈리아 간호사가 중환자실에서 집중 치료받는 사람들은 백신 미접종자가 아니라 전부 백신 접종자라고 폭...

blog.naver.com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다음과 같다.

 

"제발좀, 우릴 위해서 그냥 소리소문없이 코로나 백신이나 빨리 쳐맞고, 조용히 죽어줘~!! 한번으론 안되면 뒤질때까지 주기적으로 왕창 쳐맞고... 인구감축 시나리오가 필수인 리셋월드, 신세계 질서의 대의를 위하여..!"

여러분들은 정말로 그 악의를 느끼지 못하는가?

 

 

음모론을 수년간 연구해온 필자에겐, 이러한 백신의 현실속에 보이지 않는 손의 매우 악랄한 악의가 느껴진다!

그것은 세상의 음악이 아닌 기사나 현실의제속에 나타난 백매스킹의 메시지와도 같다. 

친절한 음악같고, 대중을 편하게 하는 음악같지만, 악랄한 백매스킹 메시지가 숨어있는 노래가 있듯이..

현실에서 진행되는 뉴스기사들도 대중들을 위한 것 같지만, 사실상 대중들을 욕먹이려는 백매스킹적 의도가 있다는 것을 독자들은 유념하길 바란다.

 

여러분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이들이 있다면, 그들에게 가서 말을 해야 한다.

사악한 의도를 숨긴 코로나 백신 따위는 절대로 맞아서는 안된다고...!!

 

 

가족을 위해서 직장을 다녀야 하고, 그래서 코로나 백신을 맞는다고..?

우릴 위해서 당신은 저런 위험한 백신을 맞아야 한다..등등의,

가족을 돈과 이해관계쯤으로 보는 그런 가족 관계라면,

그런 개소리를 하는 가족이 있다면..?

그건 가족이 가족을 무슨 예금통장쯤으로 생각하고 팔아먹는거지, 애초에 연을 끊어도 좋다.

가족을 돈으로 보지 말고, 자신의 이익과 미래를 위해서 가족이 존재한다고 생각치도 말라!

가족의 구성원이 자신의 꿈과 기분을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해서도 안되고, 자신을 위해 희생해야할 구성원쯤으로 생각해서도 안된다.

 

가족의 생명을 지킬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들을 언제나 최우선에 놓고 결정하는 것이, 진짜 참다운 가족들이고, 원론적이면서 가장 올바른 답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 10m.6d, 밤 00시 1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