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신을 맞고 하혈을 하기 시작했다는 젊은 여성들의 후기가 상당히 넘쳐났었다.

 

cafe:cafe.naver.com/blue0bum4 (하혈)

 

정부에서는 계속 백신과 상관없이 모르쇠 일관이었다.

 

그러나 오늘 실검은 아니지만 핫이슈에 백신 월경 부작용을 인정하기로 했다는 내용이 들린다.

 

 

아~ 그러세요?? 할일인가!!

 

전국민 50%이상이 접종완료를 한 마당에...!

유전자 조작 백신을 통해 생식기능에 이상이 생긴다면..

 

아무리 순진뻥하다 하더라도, 하혈이 그저 하혈로 끝나는 것이 아님을 알수 있다.

폭발적으로 유산이 증가하고, 기형아 출산율이 증가하지 않을까 우려스럽다... 

 

 

필자는 예전에도 이야기한적이 있다. 

코로나 백신을 맞게 되면.. 진지하게 아이를 포기할 각오를 미리 준비해야 할수도 있다고..!

 

필자는 백신에 반대하지만, 특히나 어린아이들, 미혼여성들에게 백신을 권장하는 실태는 참으로 가증스럽게 생각한다! 많은 이들이 그 자리에서 미래에 대한 많은 가능성들을 통째로 잃어버리게 될 것이다!

혹은 축복받지 못한 아이들이나, 스스로 축복할수 없는 버거운 망가진 아이들을 잉태하게 될 것이다!

 

 

안드로이드를 함부로 루팅하면 특정기능도 생기지만, 이러저런 보안 문제가 치명적으로 나타날수도 있다. 

사람의 유전자 체계도 하나의 프로그래밍과 같다. 

그 코드를 멋대로 망가뜨리는 유전자 백신 따위는, 그 의미가 얼마나 지대한지 경계하였다면은, 결코 멋대로 맞아서는 안되는 것이다. 

 

 

어쩌다 갑작스레 환난이 임했는가? 글을 마친다. 

[2021. 10m.7d, 밤 20시 10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