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구글에 "코로나 백신 접종통계"

좀 더 부족한 지표들을 살펴보기 위해 엑셀로 추려보았다.

 

필자가 만든 전세계 국가의 엑셀자료는 공유하니 아래를 다운! 

2021년 백신접종현황-이상반응율, 사망율 (일별,누적) 체크! (7월12일까지, Charlie)+세계 접종율.xls
0.78MB

인구가 많은.. 즉 백신 접종횟수가 많은 국가들순으로 나열하면 대략 아래와 같다!

 

 

구글자료에선 1차 접종에 대한 접종율과 각나라별 인구등이 빠졌는데.. 접종완료비율로 퍼센테이지를 역산해 각나라별 인구를 구하고, 이를 토대로 1차 접종등을 포함한 전체 접종횟수별 접종률을 구해볼수 있었다!

 

 

엑셀을 구해보면서 대부분 가난한 나라이지만,  백신 접종율이 1%때거나, 0.1%때인 국가들도 의외로 꽤 있었다. 

대통령이 코로나 백신은 인구감축 백신이라며 부정했던 가나도 역시 접종율 자체가 4%에 불과했다.

의인 대통령을 둬서, 우리나라처럼 쓸데없이 매일같이 백신부작용 사망자를 볼일 없는 가나 국민들이 부럽다.

 

 

 

아무튼.. E탭의 접종율이 나라인구, 100%를 넘긴 경우엔 분홍탭등으로 마킹을 해놨지만.. 꽤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수 있었는데..

그것은 이렇게 접종율이 어느한도를 넘긴 나라들에게서 한결같이 극한 이상기후, 격렬한 홍수나 폭염, 우박등의 재난이 속출한다는 것이다.

 

 

 

하나하나씩 검증해보도록 하자!

 

 

먼저 중국, 중국의 통계자체는 믿지 못할 일이지만, 아무튼 접종완료 인구비율에 비해서, 접종횟수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중국에서 터진 재난들에 대해서는 연이어 다뤘다.

https://charlieman.tistory.com/999

 

[C.S-1323] 가속되는 종말의 징후들.. 천년의 폭우! 지하철안에 물이 상체까지 잠기고 익사체 각막

하나같이 마치 종말이라도 코앞에 온듯, 너무나 무거운 현실들이 작렬하듯 발생하는 것을 전달한다. 작년에 홍수가 백년에 한번 오는 폭우였다면, 2021년의 중국 홍수는 더욱 사납고 물살이 매우

charlieman.tistory.com

저 칼럼에서 익사체 시민들이 발견된 와중에도 각막을 훔쳐가져가기 바쁜 폐도적 실태를 다룬바 있지만, 이 나라는 그 외에도 장기적출등의 인권유린, 그 대표적 도시였던 작년 우한과 올해 정저우의 대홍수등등.. 문제가 많았고, 대대적으로 각종 종교건물들을 허물고 십자가상을 불태우는등의 만행도 극심했다. 

어찌보면 지금 세상에서 유물론적 폐해와 국가정책적 이기주의 독려로.. 가장 덕성이 떨어진 나라가, 아이러니하게 인의예지신의 사상을 개화시켰던 중국인 것이다.

 

 

https://charlieman.tistory.com/1001

 

[C.S-1325] 중국 정저우 진광터널 기록적 폭우에 5분만에 수몰, 익사 피해자 5천여명 이상 될 것으로

얼마전 독일홍수를 방송에서 비웃던 중국.. 보도은폐가 심한듯하지만 엄청날 일이 벌어졌다. 전일 새벽 아래 칼럼 소개당시만 해도 정저우 폭우로 인한 사망자에 대한 중국의 공식발표는 12명~20

charlieman.tistory.com

 

 

다음 미국... 

미국은 서쪽은 불의 심판=폭염, 동쪽은 홍수의 심판에 대한 부분을 다뤘다.

https://charlieman.tistory.com/1000

 

[C.S-1324] 호주 대화재를 적중했던 사두 선다 셀바라지의 다시한번 적중! 그의 말대로 미국 서쪽은

기존 칼럼에서 셀바라지의 2017년 예고대로 호주에 대화재가 일어났던 2019년 당시를 짚은바 있었다. [C.S-445] 호주의 대화재와 가뭄이 동성애와 낙태 허용에 따른 신의 심판이라는 일각의 주장이

charlieman.tistory.com

아직 재난의 전초전일 것이다.

 

 

그리고 서유럽을 둘러싼 유럽 일대!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프랑스 등등.. 대부분 이 백신많이 맞은 국가들을 대홍수가 훑고 지나갔다.

"미친 급류가 다 쓸어갔다" 서유럽 홍수 대참사 충격 영상 (2021.7.16)
https://news.joins.com/article/24106926

 

"미친 급류가 다 쓸어갔다" 서유럽 홍수 대참사 충격 영상

기상 전문가들은 이번 폭우의 원인으로 기후변화를 지목하고 있다.

news.joins.com

 

영국도 마찬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x7QfnCEobD0

 

 

 

작년에 지진과 함께 기이한 강의 핏물에 대해 터키의 계시적 현황에 대해 전달한바 있지만,

[C.S-579] 478번 칼럼의 계시적 터키 주소 (7BpUCtURKIE)는 결국 출애굽기 7장 16~21절을 재앙을 예고한, 알파와 오메가(=야훼)라는 신으로부터의 사전 전언이었는가?

핏물이 나타났다는 것은? 곧 묵시록적 재난이 펼쳐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경고장이었을게다!

 

1년이 지나, 거진 묵시룩적 풍경으로 소개되는 터키의 이번 홍수!

터키의 묵시록! Artvin에 끔찍한 홍수 #Shorts
조회수 40회2021. 7. 24.
https://youtu.be/gUra58k17-E

 

 

이탈리아 정도만 거꾸로 심각한 폭염에 올여름도 시달리고 있다!

스페인도 폭염에 펄펄!

 

아랍에미리트도 가뭄과 50도 넘는 폭염에 시달렸지만, 원체 잘 사는 나라라,

비행기로 구름씨를 만들어 인공강우를 내리기는 했지만..

역시 백신 접종율이 이슬람 국가중 엄청나게 높다.. 

 

캐나다! 접종률이 125.71%!!

캐나다 서부 폭염으로 최근 700여명이 사망한 이슈를 다룬바 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944

 

[C.S-1279] 세계곳곳 재해 증가!- 캐나다 폭염에 700명 돌연사! 일본은 산이 무너지고, 중국은 계속되

미국에선 일주간 살인폭염에 700명이 돌연사했다는 소식! 일주일 '살인 폭염'에 캐나다 서부서 700여명 돌연사 (2021.7.4) https://www.yna.co.kr/view/AKR20210704001400075?input=1195m 일주일 '살인 폭염'에 캐..

charlieman.tistory.com

 

 

 

 

이스라엘 이 나라는 아직은 모르겠다! 워낙 세계관 있는 나라이니...~

이 나라도 핏물이 하수에 작년쯔음 출연했으나.. 이러한 경고를 무시하고 백신접종율은 높고 세계적으로 빨랐으니, 뭔가 안좋은 일이 벌어질수 있을 것이다.

 

[C.S-864] 터키의 핏빛강과 최근 강진 7.0이상 지진피해.. 역시 핏물의 강을 이룬 이스라엘도 큰 재앙에 처할 것인가? (2020. 11. 1. )
https://charlieman.tistory.com/371

 

[C.S-864] 터키의 핏빛강과 최근 강진 7.0이상 지진피해.. 역시 핏물의 강을 이룬 이스라엘도 큰 재

유튜브 칼럼을 쓰면서 우연히 얻어진, 터키의 계시적 주소를 소개한적 있었고.. [C.S-478] (7BpUCtURKIE) 또 하루만에 터진 알파와 오메가의 제 6계시? - 터키 전쟁과 이집트 분쟁인가? (+터키 배낭사진)

charlieman.tistory.com

 

 

 

일본과 우리나라는 어떠한가..?

일본의 백신 접종율은 올림픽 임박하여 갑자기 높아졌지만..

 

역시 캐나다 재해 칼럼과 함께 7월초 주택가에 산이 무너지듯 폭우에 덮친 피해가 있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944

 

 

우리나라의 코로나 백신 접종율이 일본에 미치지 못하지만, 하나같이 소돔의 국가를 내버리듯, 심판적 현상같이 백신접종율이 높은 국가에서 무시무시한 재난들이 속출하는 것을 보니.. 

현재 우리나라의 상태는? 작년엔 여름이 있었는지조차 모르게 비가 많고 시원하게 지나갔지만, 올 여름은 평소 여름보다도 체감적으로 덥다. 살짝 더운 폭염이지만,

결국 선을 넘는게 아닌가 우려스럽다!

아직은 경고한다 수준이라면.. 이미 다른 나라들은 때려붓고 친다!의 느낌으로 본격 재난들에 휩싸이는 것이다.

 

 

 

 

심판...!  2020년 마지막날 이런 영상을 올렸지만... 

2021년 여름.. 전세계 곳곳에서 이렇게 심각한 묵시록적 재난들이 속출할줄은 필자도 몰랐던 것이다!

[C.S-15] [전세계 폭염과 화재들이 계속되는 이유! 그것은 어쩌면 세계적 심판은 아닐까? 즉각적 카르마와 심판의 시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A1m3EEZk1oM3aEUp4AaABCQ

지옥의 악마들, 일루미나티들은 대중들에게 이기적이고 탐욕적으로 살라고 권장한다... 

어떤 나라가, 어떤 시민성이.. 어떤 국민성이, 어떤 종교가.. 온갖 달변과 원칙을 바꿔 검은 것을 희다하기 시작하며 창조주의 선한 의를 내버리고, 일루미나티의 의를 쫒아, 사납고 이기적 사람들로 가득하면.. 그때 심판적 현상이 속출한다!

 

 

자기 몸의 성전에 장사치를 들이는 유전자 형태의 백신은?? 세계적 창조주 모독에 대한 실현이다!

 

그런 국가들에서 한결같이 극심한 이상기후와 재난들이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세상은 돌이켜 선해지고, 화평해질 생각을 안하니..

야후아의 진노의 잔이 더욱 부어질 것이고, 이런 재난들은 더욱 가속될 것이다.

 

 

대중들은 이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은 꼭 한번 곱씹어볼 사색이고 의외로 중요한 발견이고 전달일수 있다!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율이 매우 높은 국가들에서.. 마치 어느날 소돔이 버림을 받았듯이..

유독 심각한 사상자가 발생할 지경의 큰 홍수와 우박, 폭염등의 이상기후가 극심해지고 있다는 것을..!

 

선악과를 이미 물고, 사고회로에 선악이 뒤바뀐 미친 극소수의 엘리트들 때문에,

또 그들을 출세와 직장만 생각하고 지지하는 이기적 행정과 비즈니스 때문에 실컷 하수인 역할만 하다가, 결국 한국도 스스로 불타는 바벨탑에 돌진하는 이들처럼? 

같은 재난에 휩싸일까..??  필자는 우려스럽다!

 

 

글을 마친다. [2021.7m.26d, 오전 2시 26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