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독일홍수를 방송에서 비웃던 중국.. 보도은폐가 심한듯하지만 엄청날 일이 벌어졌다.

 

 

전일 새벽 아래 칼럼 소개당시만 해도 정저우 폭우로 인한 사망자에 대한 중국의 공식발표는 12명~20여명에 달했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999

 

[C.S-1323] 가속되는 종말의 징후들.. 천년의 폭우! 지하철안에 물이 상체까지 잠기고 익사체 각막

하나같이 마치 종말이라도 코앞에 온듯, 너무나 무거운 현실들이 작렬하듯 발생하는 것을 전달한다. 작년에 홍수가 백년에 한번 오는 폭우였다면, 2021년의 중국 홍수는 더욱 사납고 물살이 매우

charlieman.tistory.com

지하철안에 갇힌 사람들에 집중했지.. 수천대 차량이 갇힌 터널 이야기는 생각도 못했다.

 

 

하지만 새롭게 나타난 피해영상을 보면?

 

 

아래 현장 영상속 입구에 빠져나온 차량만도 100여대가 엉켜있다. 

정저우 진광터널, 4800대 침수!! 5000명 사망설도 제기 되는데...[Jinguang Tunnel, 4,800 vehicles flooded!! ]

조회수 32,397회  2021. 7. 25. (좋아요3.4천 /75)

https://youtu.be/fzEX4Yh8ZJ8

지하철 외에 4~5km에 달하는 진광터널이란 곳에 갇힌 익사자만 해도 최소 5천여명에 달할지 모르겠다. 평소 교통량을 생각하면 1000대~4800대가 갇힌걸로 추산되는데.. 한 차량에 여러명이 타고 있는 경우를 생각하면 그대로 차속에 운전자들은 차량이 물속에 갇힌채 터널속에서 탈출구를 찾이 못하고 익사했을 가능성이 큰 것이다. 

 

 

하단 예시할 영상이지만, 일반 버스 2대를 이어붙인 커다란 굴절 버스도 수몰현장에서 끌려나오고 있다. 

백여명도 탑승할수 있는 저런 공공교통 버스등은 차량한대에서 적어도 수십명의 익사자를 추산할수 있는 현황이다. 유치원이나 통학버스, 봉고차등은 수몰될 경우 다량의 희생자를 낼수 있었을 것이다. 

만약 4천대 이상의 차량이 수몰됐다면 희생자는 5천명이 아니라, 1만명 이상으로도 볼수 있는 것이다!

 

 

바다의 배도 아니고, 육지속에서 궁창이 뚫린듯 기록적 폭우가 내려, 길고 큰 차량 터널이 5분만에 수몰되어 아비규환이 될 가능성은 과연 얼마나 될까? 어떤 재난 영화 스토리도 이것을 가정하긴 힘들 것인데.. 상상으로라도 가정하기 힘든 일이 일어났다. 

 

 

입구에 빠져나와 뒤엉킨 차량들은 그렇다치고, 입구안에서 수몰된 차량속에서 얼마나 많은 익사자가 나타났을 것인가!

 

 

저 터널에 들어간 차량들중.. 자신이 재난과 죽음의 행렬에 막 뛰어들었다고 생각한 이들이 몇이나 있을까?

일상적 업무속에 혹은 출근과 퇴근속에서 어제와 같이 똑같은 생활을 하며 누구는 한가롭게 전화통화를 하고 있었을 것이다. 

아무도 단 5분동안 쏟아진 엄청난 비때문에 터널이 수몰되고 자신이 그 안에 갇힐 것이라고 생각한 이는 없었을 것이다. 

 

 

정저우 사태가 보여주는 느낌은 참으로 싸하다.. 이 홍수는 자연재해라기보다는 말 그대로 심판적 홍수라는 느낌마저 든다. 

 

요새 드라마 "멸망이 들어왔다"란 싸한 제목의 한드도 있지 않던가!?

 

이것은 만약 종말이 작정하고 찾아온다면,

어느 곳, 어느 순간이던 찾아올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세상속 어느곳도 안전한 곳은 없다!

폼페이 화산 멸망때처럼 미처 부지불식간에 멸망이 찾아왔다고 볼만한 사건이다.

 

놀라운 것은 21세기 지구촌 시대에, 이 사건에 대해 다룬 국내기사가 25일 현재, 유튜브를 제외하고 구글등에 검색에선 단 1건만이 기사화되었다는 것이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재난보도에 대한 동맥경화 현상이 심각한 듯!

이런 참사를 전달하지 않고 있는, 현재 우리나라의 포탈 실시간 현황은?

너무나 한가해서 정말 작은 세상속을 외따로 노는듯 하다!

중국 정부에서 이 사건을 은폐하기 바쁘다고, 우리나라 언론또한 다루지 않는 것일까?

 

 

이 사건이 일어난 다음 정저우에선 기이한 일이 벌어진다.

심야 정저우에서 초대형 트럭으로 몰래 실어나르는 흰색 화물의 정체는/티벳으로 간 시진핑의 렉서스에 이게 무슨 일/정저우 하늘 핏빛으로 물들다
조회수 167,718회2021. 7. 25. (좋아요 1만 /336)
https://www.youtube.com/watch?v=hbtl9j9SCpI

 

 

아무튼 이 사건은 앞서의 칼럼에서 지하철 침수와 같은 20날 벌어졌을터인데.. 그 다음날 정저후의 오후늦게 무렵,

하늘이 10여분간 소름돋는 핏빛으로 변하였고, 밤늦게는 마치 원혼이 구천을 떠도는 듯한 난생처음 보는 희한한 하늘풍경이 펼쳐졌다.

 

 

저런 대규모 재난 현장에 중국에서는 TV 리포터나 생중계 하는 이들이 없다는 것도 참 신기하지만,

영상을 보면 트럭위에 하얀 무언가에 쌓인 대규모로 시체를 밤중에 나르는 것이 아닌가? 정부가 몰래 시체등을 빼내고 보도를 은폐 축소하는게 아닌가 현지인들이 의심하는 장면등도 보인다.

 

 

 

작년 샨사댐 붕괴네 마네 하며 중국 상해로 홍수를 막기위해 우한같은 다른 지역을 버림패로 침수시켜 말이 많았는데..

이번 중국 태풍은 상해를 향해 바로 직격을 한다.

하지만 본격적 태풍이 몰아치기 이전에도 해변에선 성난 파도가 육지를 때리고, 벌써 수많은 곳이 물난리와 홍수와 무서운 돌풍등에 휩싸이고 있다.

태풍, 상하이 강타에 중국은 침몰 중~!![어마무시한 바람, 물폭탄,홍수-Typhoon hits Shanghai and China is sinking!]
조회수 419,049회2021. 7. 25. (좋아요 7.6천 / 204)

https://youtu.be/SloEbP34v1s

 

 

최근 중국을 포함 세계 곳곳의 재난 풍경을 이 곳 재생목록등을 통해 볼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wtavejdBOI&list=PL8vPAEPEs4WeAnyXL7vJb5yv8hRQsUQW8&index=44

 

세계 곳곳에 도둑같이 심판이 임하는 풍경을 보는 듯하다!

 

 

글을 마친다. [2021.7m.25d, 오후 21시 31분, Charlie Conspiracy]

 

P.S.. 일각의 주장에 따르면 피해자는 최소 6300여명 이상 추산!

https://www.youtube.com/watch?v=UGykgoK0KYw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