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324] 호주 대화재를 적중했던 사두 선다 셀바라지의 다시한번 적중! 그의 말대로 미국 서쪽은 폭염, 동쪽은 물난리! 그가 경고한 코로나 백신과 짐승의 표!!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7. 25. 05:13기존 칼럼에서 셀바라지의 2017년 예고대로 호주에 대화재가 일어났던 2019년 당시를 짚은바 있었다.
[C.S-445] 호주의 대화재와 가뭄이 동성애와 낙태 허용에 따른 신의 심판이라는 일각의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XWMHUYqRdhVFnpcd4AaABCQ
2021년초엔 그가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가 당선되지 않을시 다시 한번 서쪽은 불의 심판, 동쪽은 물의 심판이 있을 것이라 말한바가 있다.
필자도 소개한바 있지만, 지난 미국 대선은 대놓고 부정개표였고, 유튜브는 수많은 영상들을 삭제시키며 진실들을 은폐하기에 바빴다.
https://charlieman.tistory.com/651
[C.S-961]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메시지 영상-미국 2020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설명 [CRAMV(D.U.)-151]!
트럼프와 바이든에 따른 호불호는 둘째치고, 민주주의 국가에서 인정될수 있는 방법이 아닌 불의한 선거였던 것이다.
기묘하게도 셀바라지의 예고에 따르자면 주의 칙령대로,
미국의 최근 소식에선 극한의 이상기후라 칭해지며, 말 그대로 서쪽은 폭염과 산불, 동쪽은 물난리가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뉴욕은 '물폭탄' 서부는 '불기둥'…극한의 이상기후 (2021.07.10/뉴스데스크/MBC)
조회수 139,764회 2021. 7. 10. (좋아요 1.9천 / 싫어요 48)
올해 뻔뻔한 미국 대선 조작과, 부정개표가 있었고, 딥스테이트의 꼭두각시 바이든이 세워졌고,
그의 조건부 경고대로 미국은 서부는 불기둥, 동부는 물난리를 겪고 있는 것이다.
셀바라지가 또 나중에 어떤 말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 사람도 유튜브에서 탄압을 받고 있는건지, 요새 영상들은 잘 안보인다.
아무튼 처음엔 단순히 땡중이라고 생각했으나, 정말 신을 백으로 둔 듯..
연속 두차례나 호주 대화재, 미국의 불과 물의 난리등 가공할 적중을 보여주었으니..
그의 말에 좀더 귀를 기울여볼 필요가 있다.
우리나라에서 하나님의 심판 말씀 전달이라며, 대중에게 추종되나 한반도 불바다나 핵전쟁등 허구헌날 틀리는 경우에 비하면, 그의 말들의 적중율은 상당히 유의미한 무게를 가진다고 볼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셀바라지는 백신에 대해서 어떻게 판단하고 있는가?
셀바라지는 코로나 백신에 대해 2020년 짐승의 표로 경고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
200823 전염병사태를 이용하여 백신과 전자신분증과 결제기능이 합쳐진 표가 준비되고, 2021년 시행되려하고 있다 - 사두 선다 셀바라지
조회수 78,704회 2020. 8. 26.
https://www.youtube.com/watch?v=DXxDO2TPLaA
앞서 다룬 세계곳곳의 재난도 있지만.
https://charlieman.tistory.com/999
댐을 수많은 곳에 건설해서.. 흘러갈 물들을 모아 자기들만 쓰겠다고 억류해, 중국 아래의 동남아 나라들은 물 부족을 겪고 민폐가 말이 아니었는데.. 그런 중국은 물이 너무나 넘쳐나는 물난리를 겪고 있으니, 인과응보라고 밖에 할수가 없다.
세계 곳곳이 자신들이 쌓은 카르마대로.. 청산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우리나라가 요즘 덥긴 하지만, 그나마 평온한 것은..?
오래도록 살면서 다른 백성을 침략하거나 약탈하거나 하지 않고, 새로운 대륙들처럼 원주민을 학살하고 문명을 세우지도 않았고, 중국처럼 이기적 극단으로 나아가지도 않았으니.. 그나마 이런 재난들을 아직까지는 잘 피해가는게 아닐까 싶다.
뜻깊군.. 유튜브 커뮤니티글이 한동안 쓸수 없는 등.. 탄압에 맞춰서 시작한 블로그도 어느덧 포스트 주소 넘버 1000번대로!!
글을 마친다. [2021.7m.25d, 오전 5시 13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