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264] 곧 나올 DNA 백신, 자이코브-디(ZyCov-D) 66.6% 새로운 트로피스 백신투여 방식은, 그레이 스테이트 예고편 영상속 짐승의 인침(표, Mark)을 상당히 연상시킨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7. 2. 19:50전일 칼럼 내용에 이어..
[C.S-1263] 인도, 66.6% (또 666이냐?) 임상 효험을 봤다는 어린이들을 위한 주사바늘 없는 세계 최초 DNA 백신 나온다. 자이코브-디(ZyCov-D)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7. 2.https://charlieman.tistory.com/927
계속해서.. 오늘 오후 하루종일 스친 중요한 사색에 대해 통찰해본다...
도장은 흔히 낙인.. 어떤 소유물에 대해 자신의 것임을 표명하거나, 내가 어떤 계약에 동의할때 찍는 도구이다.
조선시대 중죄를 짓거나, 도망친 노예들은 이마에 문신을 새기는 형벌을 새겼다.
흔히 인침은 도장을 찍는다는 개념으로 이해된다.
문득 직전 칼럼에서 다룬 새로운 트로피스라는 백신 방식이, 바로 상당히 인침을 연상시킨다!
영구적이지는 않겠지만, 어떤 낙인, 표식이 새겨지는데.. 이 DNA 백신이 사람의 DNA를 변경하여 짐승화 시킨다면은 결국 짐승의 인침이라고 볼수 있는 것이다. 단순히 문신적 의미가 아니라, 하이브리드를 받아들이고 종속된다는 낙인이 될수도 있는 것이다.
오래전 필자가 소개했던 그레이 스테이트 음모론 다큐영상을 기억하는가?
https://youtu.be/BGgm2yDPjnA?t=454
일가족이 살해당했던 데이비드 크롤리 감독의 예고편 영상의 짐승의 표와 너무나 유사한 느낌이 드는 것이다.
물론 저것이 영구적인 형태의 문신이나 저런 피부위에 구분되는 어떤 표식이 아니라면 절대적 짐승의 표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적어도 한단계 더욱 짐승의 표를 향해 가고 있다는 느낌이 사뭇 드는 것이다.
주사 바늘은 ?
무언가를 찌르긴 하지만, 그것을 인침이라고 보기엔 어려운 느낌인 것이지만, 이 트로피스란 새로운 백신 투여 방식은 인침에 가까운 것이다.
이 트로피스(Tropis)라는 명칭도... 정확히는 아니지만 흔히 쓰는 트로피의 복수형에 가깝다.
트로피는 흔히 전리품, 노획물이니.. 백신 인침기계의 이름이 트로피스라는 것은 사실 전리품들, 노획물들이란 뜻을 연상시키니 상당히 기분이 좋은 의미라고는 볼수 없다!
혹은 라틴어로 Tropus의 복수형으로 전해지고, 독일어에도 이 단어가 있지만..
tropis는 인도네시아 단어로 열대를 뜻하고, 혹은 O자에 강세표가 붙으면 교회를 뜻하기도 하며,
여성형 명사로는 술찌꺼기, 더러운 물이 괴는 배 밑바닥등을 뜻하기도 한다.
지난 칼럼속, 뱀의 인침에 관한 장면들의 소개!
[C.S-733] 애니 다윈즈 게임(Darwin`s Game, 2020) 음모론적 리뷰- 666 곰돌이와 뱀의 능력 시길과 바코드, 나비떼와 전시안.. 상징들의 대잔치!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0. 6. 11.
https://charlieman.tistory.com/133
[C.S-704] (매우 중요!) 마귀(=옛 뱀)의 인침을 받는 프리메이슨 전시안 교단을 직설적으로 보여준 스펀지잡 애니와 기타 만화들, 애니 단간론파속 꼭두각시와 세뇌!
[C.S] 새칼럼(소수접근 전문가용) 2020. 5. 9.
필자가 음모론 영상제작을 했던 최초영상! 그것은 바로 이마와 오른손의 인침과 관련된 내용이었다.
충격! 적그리스도(Antichrist)의 강력한 예표가 나타났다. 성경의 요한계시록 시대-일루미나티와 뉴월드오더의 광고번역소개 [CRAMV(T.S.)-1]
조회수 12,221회. 2016. 8. 20.
https://youtu.be/ykTuVV9viMo
자칭 적그리스도의 메시지 번역 영상!
[비번:charlieman,(후국가차단)] [472분]종말의 묵시록! 적그리스도 총집편(교리,성명서)-신세계질서 60억이상 인류제거선언,이마,오른손 짐승의표!네피림,썬(CERN),후버댐포탈환란[CRAMV(D.U.)-102]
[유튜브X] 찰리 Conspiracy 2020. 4. 28.
https://charlieman.tistory.com/42
새로운 짐승의 표의 가능성에 대해 이번 칼럼에서 간략히 다뤄보았다.
저것이 정확히 짐승의 표라고 말하기는 힘들겠지만,
그러나 적어도.. 만약 짐승의 표가 도래하게 된다면..? 저 트로피스 방식과 매우 유사한 형태의.. 이마나 머리에 새기는 인장형식이 될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별로 고통스럽지 않고, 순식간에 끝날수 있는 형태로..!!
또한 저런 방식으로도 나노자성로봇등을 주입할수 있는가에 대해서도 충분히 숙고하여야 할 것이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중요한 이슈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7m.2d, 저녁 19시 50분, Charlie Cosnpiar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