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필자는 심해어들이 마치 방사능 피폭당한 존재들같고, 어찌보면 수면이란 곳은 만화등에선 유계나 다른 차원을 잇는 통로로.. 그 자체로 저주받은 혼돈을 담고 있다고 생각했던 적이 있다. 

세월호라는 큰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는 그토록 수면위에 안개가 끼어서, 뭔가 다른 세상에 온 느낌이나 오싹한 기분을 생존자들은 느꼈다고 하는 것이다.

 

 

다의 정령 세이렌은 바다깊은 곳 외딴 섬에서 노래를 부르며 배들의 남자들을 치명적 매력으로 홀리게 하여 난파시킨다. 

알고도 홀린다,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하며 들이대는데 그야말로 장사없다는 교훈!!

 

 

파멸로 유혹하는 주체가, 이제는 사이렌으로.. 위험을 경고하는 주체가 오늘날 쓰이고 있으니 세상 참~ 기묘한 일이다.

 

 

한 러시아 어부의 인스타는 자신이 발견한 심해어를 소개하며..

https://www.instagram.com/rfedortsov_official_account/

62만명의 팔로워, 연예인 못지 않은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어쩌다 가끔 다큐로나 한편 소개되는 심해어이니, 저렇게 어업활동 하면서 외계생물체가 아닐까 싶은, 괴생물들을 낚을때마다 인스타에 올리면, 기기묘묘한 것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수요는 꽤 넘치는 셈이다. 

 

 

 

신은 생물들을 완벽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어찌 심해어들의 모습은 왠일인지.. 하나같이 실패받은 작품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일그러졌다. 정말로 신이 만든 원형의 모습이 그러했을까?

 

 

과연 심해어란 존재는 언제부터 있었는가? 오래전 과거부터 있었는가?

 

 

심해에 대한 최초 탐사는 사실 얼마되지 않아, 아폴로 뻥착륙 우주선을 쏘아올리는 척 할때와 비슷한 시기를 지닌다.

[C.S-84] 달착륙 조작을 풍자한 영화들! (But 우주관은?) 세계관의 공정!-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진실, VS 진실보다 더 진실같은 영화

 
 

[C.S-436] 이집트 심화탐구편: 오시리스-디오니소스-바포멧! 호루스-아폴론-아폴로, 요즘 유행하는 롱리본 패션은 오시리스& 이시스 신을 기념하는 것인가?

이름부터 아폴로이니... 결국은 호루스의 새로운 세계관 건설을 위한 신화공정이라고 볼수 있을 것이다.

 

 

100년전만 해도 세상 사람들은 심해어의 존재를 알거나 혹은 관심이 있었는가? 어쩌면 없었을지도 모르며, 심해어는 원자력 방사능시대에 나타나는 결과물일수도 있다.

 

https://www.insight.co.kr/news/338200

 

그도 그럴것이 원자력과 핵폭탄 개발 이후,, 많은 나라들이 처리하기 힘든 고방사폐기물들을 심해에 유기, 은폐하는 방식으로 주먹구구식 처리를 해왔던 것으로 보인다.

깊은 심해의 해저표면은 또다른 방사능의 성지같은 곳이 되었다고 볼만하고, 그 주변에 심해어가 산다면.. 괴기하고 끔찍한 기형들이 속출할 것이다. 

 

 

방사능은 유전자사슬을 분리하여 재구성하기 때문에, 엄청난 형태의 유전자 변형과 돌연변이들을 불러 일으킨다.

 

 

 

 

 

후쿠시마 방사능이 유출된뒤 육지에서도 괴랄한 기형들이 나타나지만,

사람의 발과 발바닥 형상의 감자라? 저걸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만약 후쿠시마 먹방을 하면? 유튜브 조회수야 따놓은 당상이지만,

딱히 노약자, 임산부가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저런걸 먹는것을 경계해야 한다. 

 

외관이 발바닥 모양은 아니겠지만, 일본이 올림픽 유치를 하며 후쿠시마 먹방을 선수촌에 공급하려던 괴랄발랄하기 그지없던 계획이 생각난다. 

 

 

 

 

일본에서는 심해어가 바다얕은 곳에서 나타나거나, 육지에 출현하는 빈도도 커지고 있다.

 

https://www.insight.co.kr/news/212618

일본에서 발견된 외눈 물고기는...?

이건 약간 호문쿨루스 실험칼럼에서 다루던 괴생명체와 비슷한 느낌이다.

[C.S-1058] 일루미나티와 호문쿨루스(Homunculus), 축복받지 못한 금단의 저주받은 생명체인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3. 12. 
https://charlieman.tistory.com/668

 

 

후쿠시마로 일본 동쪽 일대가 심각하게 오염되었지만.. 

 

 

이미 일본 동쪽인근의 태평양은 심각하게 오염이 되었다고 한다.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3527905 

 

“방사능 악몽 이제 시작, 일본 가지 마” 의사의 경고

“가능하면 일본 가지 마세요. 갔다면 빨리 돌아오세요. 어린이는 데리고 가지 마세요.”원자력안전위원회 위원을 지낸 김익중(59) 전 동국의대 교수는 23일 일

news.kmib.co.kr

위는 원전사고로 인해서 오염된 상황이라면?

 

 

일본 정치인들이 이미 방사능에 심각하게 오염되어 뇌가 우동사리로 돌연변이화 된 것인지?

아니면 엉덩이로 생각하고 뇌로 결단하는 것인지??

아니면 카미카제 특공대 흉내를 내며 자폭을 하겠다는 것인지..?

 

이제는 그 방사능 오염수 100만톤을 다시 버릴 계획이라 하니, 그것이 실행되게 되면 오염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7달 뒤'엔 제주 도달…우리 바다 오염 '순식간' (2019.08.14/뉴스데스크/MBC)

조회수 10,207회•2019. 8. 14.

https://youtu.be/MW1o0AEnzho

 

사실 126만톤이면, 63빌딩 부피 두개가 좀 넘는 분량으로..  육상에 있는 오염수가 그렇게 많은 물량은 아니다. 

 

 

일본은 애초 무인도에 가까운 일본령 섬들도 많고.. 

본토내에서의 저장고 확보비용을 우려한다면?

다른 나라들과도 크게 떨어진 태평양 한가운데의 섬등에 오염수를 밀봉하는 간단한 시설을 짓고 폐기하는 차선책도 있을터인데.. (일본 정도의 재력이라면? 섬을 통째로 하나 살수도 있을 것이다.)

 

그 돈이 아까워 세계적 비난을 맞으며 2023년쯤부터 방류를 한다는 것은 멍청한 결정이 아닌가 싶다. 

 

 

심해어들이 왜 나타나는가?

 

 

사람들은 육상에 생물들에 대해서는 익숙히 봐았기 때문에, 무언가 괴생물체가 나타나면? 그것이 뭔가 잘못되고, 돌연변이라는 것을 즉각적으로 알아차린다. 

 

얕은 바다의 물고기들도 마찬가지이다. 

어떤 미식가라도 저와같은 생물체들을 별로 먹고 싶어 하지 않을 것이다. 

음모론이랄것은 없지만, 방사능으로 GMO 3단변신한 물고기들이 넘치니..

또한 일본에서 후쿠시마에서 잡은걸 다른 지역으로 속이고 수출하는 물고기들도 있다하니..

해산물을 좋아하는 독자들은 건강을 위해서라도 상당히 유의해야 한다. 

 

치킨을 시켰는데 닭다리가 3개라면, 아싸 1개는 득템하며 좋아할 것인가?

날개는 또 4개라써, 아싸 2개 득템하며 좋아할 것인가?

 

만약 한 닭에서 3개의 다리를 가지고, 4개의 날개를 가진  "키메라 GMO 닭"을 도축한 것이라면..?

먹거리에 상당히 고민을 해야 한다. 

 

새로운 공유 내용!

우리는 육류 공급을 통해 비밀리에 백신 접종을 받고 있습니까? (10시간전)

https://blog.naver.com/mondakjn/222402024703

 

 

그러나 사람들은 심해의 생물에 대해서는, 심해자체를 최초탐험한지가 불과 56년된 마당에..?

 더군다나 탐사비용은 비싸고, 깊은 어둠과 무지막지한 수압속에 탐사가 쉽지도 않다. 

 

심해의 바다가 깊이 오염되어 심각한 돌연변이 심해어가 나타난다할지라도..

 

그것을 방사능 오염이 아닌, 원래 심해어의 모습이 그렇구나라고 착각할수도 있다는 것이다. 

 

 

 

심해(深海) 이것을 일각에선 Abyss(무저갱) 쯤으로 표현하는 경우도 있지 않던가?

 

수압으로 인해 다시 실제 해수면에선 부풀고 기괴해지는 연유도 있지만..

아무튼 심해어의 모습들을 보면.. 한마디로~??? 

머리만 달리다 말어 끊임없이 배가고프며, 가뜩이나 먹거리는 떠도는 먼지밖에 마주치긴 힘든 지옥속을 사는 존재...?

(방사능 때문에 생겨난 최신 돌연변이 심해어인가? 아니면 살아생전 죄를 아주 깊이 짓고,큰 욕심에 횡령과 착복을 일삼은 자들이.. 저렇게 환생이라도 해서, 강제 다이어트하면서 저주같은 형벌을 받고 있는 것인가?) 

왠지 마계의 생물,,, 혹은 저주받은 존재라는 생각이 드는 것이다. 

 

바다깊은 곳은 이미 인외의 영역??

 

 

역시...? 어떤 미식가라도 저와같은 생물체들을 별로 먹고 싶어 하지 않을 것이다.

https://charlieman.tistory.com/550

 

심해어도 삼킬것 같은 차원을 넘나드는 중국녀의 먹방! [코믹스칼럼17]

뭔 지갑, 파우치?? 명품백 자랑하는거 아닌가 싶지만... ,,,,,,,,,,,,,,,,,, 집에 마침 또 저런게 있네..! ............... 크다고 "워~워~" 감탄하며 음식을 먼저 찰싹 때리고 (도대체 큰게 뭔 죄라고 때려???)

charlieman.tistory.com

아무리 날고 기는 브랄로한 혐오먹방 처자라도..!!

 

 

 

노란 눈깔을 치켜뜨고, 혀에서 국수면발같은 촉수인지 아니면 거대 기생충인지 모를 것들을 쏟아내고 있는 심해어의 모습! 아무리 먹방계의 대부라고 할지라도, 심해어는 좀 힘들것이다. 

영생을 하기는 커녕, 저주에 걸려 시름시름 앓다가 세상 하직할지도 모른다.

 

 

 

애니 어비스(Abyss)에서 어비스를 깊게 탐험하거나 더 깊은 어비스를 탐험할수록 사람은 심각하게 돌연변이 되어 죽지도 못하는 괴이한 존재로 탈바꿈한다. 

저주를 짊어진 자들만이 어비스를 탐험할수 있다!

 

 

아무튼 심해어 대부분들이 좀 축복받지 못한 돌연변이처럼 생겼는데.. 

필자는 요즘 유전자를 건드리는 코로나 백신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제대로 깊게 숙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https://charlieman.tistory.com/869

 

[C.S-1215] 6월 26일 열리는 미국 플로리다 보틀로켓 콘서트, 코로나 백신접종자 18$, 비백신자 999.99

국내에도 꽤 소개된 기사! 코로나 백신 맞으면 입장료 18달러, 안맞으면 1000달러..! 엄밀히 말하면.. 1천달러가 아니라, 999.99달러이다. 섬뜩하게 손가락마다 주사기를 끼고 얼굴이 좀비처럼 녹아

charlieman.tistory.com

심해어의 괴이한 모습이나, 좀비나... !!

 

 

여기서의 주제는 무엇인가?

우리가 너무나 잘 모르기에, 또 너무나 원래 그런가보다하고 당연했던 심해어의 모습들이..

어쩌면 원래 그런 모습이 아닐수도 있고, 이것이 최근 심해깊은 곳에서 고농도 방사성 폐기물이 쌓여감에 따라서, 돌연변이들이 나타났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6m.18d, 오후 15시 52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