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201] 살을 썩게하는 죽음의 검은 곰팡이, 이것이 실상은 코로나 면봉 검사를 통해서 퍼지고 있다는 내용! & 미국 정보기관 Deagel, 2025년 세계인구 78%감소를 예측 or 목표?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9. 23:02이 영상은 코로나 테스트 면봉에 나노웜등이 현미경 관측됨을 시연한 영상인데..
https://www.brighteon.com/fae8f261-9df6-4378-83e7-55f343076ded
270P정도의 저화질 영상이기 때문에, 일단 참고만 하길 바람!
한 코비드 폭로 사이트에선 적혈구 세포들이 점점 나노입자들에 의해 잠식되는 모습을 보여준다.
https://principia-scientific.com/shocking-live-blood-analysis-after-vax-look/
Vax 이후 충격적인 생혈 분석 – LOOK
작성자 beforeitsnews.com이것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되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암시 야 현미경 이미지가 게시되어 치명적인 주사를 맞은 사람들의 혈액의 재앙 적 변화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스트레칭으로도 '백신'이 아닙니다. 이 이미지와 함께 게시 된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양 현미경 전문의 인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분야의 전문가이며 저를 크게 도왔습니다. 그녀는 소위 vax를 복용하고 무료 혈액 분석을 요청한 많은 고객이 있습니다. 그녀의 완전한 공포에는 이것이 그녀가 본 것입니다. 상단 이미지는 'vax' 주사 전 완전히 건강한 혈액과 혈액 세포 입니다.
혈액 세포는 다음 며칠 동안 크게 변했습니다.
세 번째 사진 (아래)은 주사 직후 혈액에 나타나는 수많은 이물질 나노 입자 (흰색 반점)를 보여줍니다. 당신의 몸은 이것으로부터 절대 해독 할 수 없으며 결국 그 나노 입자는 몸의 모든 세포에 들어갈 것입니다. ”
간단히 말해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결코 똑같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건강이 남은 평생 동안 큰 영향을받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인류에 대한 대량 학살 범죄입니다. 바로 위의 마지막 사진 인 네 번째 이미지는이 사람의 혈액 세포가 더 이상 매끄럽고 대칭 적이 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이제 그들은 덩어리와 돌출부로 덮여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피에 대한 의도적 인 세계 대전입니다. Sherri Tenpenny 박사와 Luc Montagnier 박사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주사는 죽일 것이고 결코 죽임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아마도 세계 최고의 바이러스 학자 인 Montagnier 박사는 킬샷 주사를 맞은 모든 사람들의 기대 수명이 2 년에 불과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Deagel.com의 예측을 기억하십시오.
2025 년 1 월까지 미국인 9 천 9 백만 명만이 살아남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3 년 3/4 년이면됩니다.
또한 Brain Dead Biden, Ho Harris Emhoff 및 아치 사기 Tony Fauci와 같은 모든 최고 정치인과 '이름'플레이어는 빈 식염수 주입을 받았습니다. 실제 샷이 아닙니다.
Fauci는 바로 다음 날에 그가 어떤 팔을 주사했는지조차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여기에서 더보기 : beforeitsnews.com
COVID19에 대한 거짓말을 폭로하기 위해 우리의 지속적인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아래 기부하십시오
PRINCIPIA SCIENTIFIC INTERNATIONAL, 영국 에서 자선 목적으로 설립 된 회사로 합법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 본사 : 27 Old Gloucester Street, London WC1N 3AX.
미국 정부의 정보기관에서 운영한다는 Deagel.com의 미래 인구의 예측은 현재는 닫힌것같다.
http://www.deagel.com/country/forecast.aspx
인터넷에 이 사이트 링크에 대한 스크랩이 많이 소개되었는데, 논란이 심해져서인지, 해당페이지를 현재는 닫아놓은듯, 다른 화면들이 이어진다.
그러나 캡처내용등에선.. 2025년까지 50~80%의 세계인구 감소를 예측하고 있다.
(예측인지? 달성목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떠한 예측이 이렇게 급진적이었는지는 몰라도, 하필이면 이것은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을 맞는 시점에서 미국정보기관은 이렇게 예측하고 있는 것!
몇년전에 2015년도쯤 근근히 들리던, 살파먹는 바이러스 일루미나티 카드는 결국 악의 세력들이 주도하는 생화학전술을 위한, 민간에 흘린 베타 테스트였을까?
최근 다시 특히 살을 파먹는다 싶을 정도로,
얼굴 주변이 검은 곰팡이에 감염되며 흉측하게 썪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929] 검은 곰팡이 영상, 공기중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다 (2021. 6. 4. )
https://m.blog.naver.com/choiyeon177/222384243534
×백신 ☜× (2021. 5. 30)
https://m.blog.naver.com/choiyeon177/222375722212
그래서 이 매우 인위적 질병같은 병이 특히 얼굴 상단부 코나 코근처등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인가?
코에둔 나뭇가지의 구절을 성경에서 가증하게 설명하는 구절등의 소개를 한바 있지만!
https://charlieman.tistory.com/826
혹은 죽지않는 벌레등을 누락시킨 성경구절!
꼭 봐야 할 것 같은 글이 있어 전문을 소개한다.
코로나-테스트를 받으면 당신은 병들게 됩니다!ㅡ왜요? (2021. 5. 31-숨겨진코드분석)
https://m.blog.naver.com/truth-free/222376432934
요약하면 코로나에 걸린뒤 얼굴에 검은 곰팡이가 퍼져 살이 썪어들어가는 기사내용 소개들을 다루는데..
이것이 연막이고, 실제 코로나 검사에 쓰이는 구태여 긴 면봉 검사로 인해서 오히려 검은 곰팡이균등의 감염이 일어날수 있다는 내용이다!
이미 인도에서는 'Hongo negro'병으로 고생하는자가 만명 가까이 늘어났다고 한다. 이병의 감염시작 경로는 비강이며 결국 '뇌'와 눈과 '폐'로까지 이동하며 사망율은 50%다! 필자는 코로나-테스트 킷 면봉의 끝에 묻혀있던 균(hongo negro)이 비강을 통해 피해자에게 감염됐을것으로 추정한다. 인도에 보내진 코로나 테스트 킷(긴면봉)의 끝에 뮤코르 진균증을 일으키는 균을 묻혀서 코로나-테스트를 한답시고 비강(코)깊숙한 지점까지 쑤셔 넣는다. 그런 방식으로 얼마든지 감염시킬 수 있다.
길다란 면봉이 닿는 지점엔 cribriform plate가 존재한다. 이른바 코와 뇌가 연결되는 관문인데 미세한 구멍들이 여러개 나있고 그곳을 통해서 뇌는 냄새를 인식한다. 따라서 긴 면봉의 끝에 무엇인가를 묻혀서 뇌속으로 집어 넣을 수 있을까? 충분히 그럴 수 있다.
그러므로 코로나 테스트를 한답시고 긴 면봉을 사용해서 cribriform plate에서 점액질 샘플을 채취한다는 말은 확실한 거짓말이다. 왜냐하면 얼마든지 입안의 점막에서 샘플을 채취해도 되기 때문이다.
누가 거짓말하는지는 상식적으로 조금만 생각해봐도 알 수 있다. 코를 통해서 백신을 맞추는? 방법은 이미 몇차례 논문까지 발표됐을정도로 효과적인 방식이다. 정확히 말하면 코의 윗부분인 cribriform plate를 통해 뇌에 외부물질을 침투시키는것은 상당히 효과적이다. 사람들은 이말의 의미를 잘 모른다.
그렇다면 이비인후과에 찾아가서 코에 감염이 일어난 경우에 제때에 균을 제어하지 못하면 뇌로 균이 이동하는지를 물어볼 수 있다.
코에 여드름이 생겨서 짜다가 상처부위가 감염이 되서 코가 퉁퉁부었다면 신속히 이비인후과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 뇌로 균이 침투하면 큰일나기 때문이다.
이말은 코의 윗부분인 cribriform plate에 나있는 구멍으로 해당 균이 침투해 뇌로 들어갈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이비인후과 의사들은 누구나 아는 상식이다.
그러므로 코로나 테스트를 한 답시고 cribriform plate근처에까지 길다란 면봉을 쑤셔넣은 다음에 다섯차례 이상 회전시키는 행위는 사악한 목적을 갖고 있다고 판단해야 한다. 왜냐하면 입안의 침이나 입내부의 벽안에서도 얼마든지 유전자 파편을 증폭시킬 수 있는 샘플을 채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 코로나 테스트한다고 긴 면봉을 코속으로 찔러넣는 행위는 강간에 버금가는 어쩌면 훨씬 더 심각한 사악한 행위일 수 있다는 말이다.
긴면봉에 나노봇이나 모겔론 화이버가 묻어있다면 얼마든지 지원자의 뇌로 그것들을 집어넣을 수 있다.
그로인해 코-강간 피해자는 뇌에 이상이 생기거나 때이른 사망에 이를 수 도 있다.
독자가 알아야할 사실은 코로나 백신을 맞는자보다 코로나 테스트 한답시고 긴면봉으로 코를 '강간'?당한 사람이 훨씬 많다는 사실이다.
어쩌면 한사람이 두세번 코로나 테스트를 받았을지도 모른다. 칸 영화제의 원할한 진행을 돕는 진행요원들의 경우에 여러차례 코로나 검사를 하도록 '요구'받았다는데 그 이유가 바로 이것일 것이다. 독자에게 어느 누가 코로나 테스트 하자고 하면 그리고 그행위를 막을 방법이 없다면 절대로 코나 입을 내주지 말고 입안의 침을 면봉에 뱉어서 주시라. 그래도 얼마든지 검사가 가능하다. 물론 코로나-테스트 자체가 완벽하게 무의미하지만 하는 말이다.
일부나라에서는 150km이상 자기가 살던곳을 벗어나서 여행갔다가 돌아온 경우엔 반드시 코로나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 그여행자가 감기증상이 있든지 없든지 상관 없다. 코로나 테스트를 받지 않으면 상당한 벌금형에 처해지기때문에 모든 여행자들은 코로나 테스트를 의무적으로 받는다. 다시말해 '코의 강간'사실을 모르고 허용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도 코로나 테스트를 모르고 받았는데 몸에 아무 이상이 없는가? 감사해야한다. 행운이 따랐기 때문이다. 당신에게 사용된 테스트 킷의 길다란 면봉의 끝에는 지금 우리가 논의하는 그런것들이 묻혀있지 않았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테스트 작업에 동원되는 간호사는 지금 논의하는 문제에 대해 아무런 지식이 없을것이다. 따라서 간호사의 책임이 아니다.
사악한 배후정부가 수많은 사람들에게 나노입자나 하이드로겔을 대상자가 전혀 모르게 콧속으로 넣어서 수천만명의 사람들에게 이미 감염시켰을까? 그러고도 남을것이다.
우린 구체적으로 테스트 지원자의 콧속에 어떤 기능을 가진 나노입자를 집어넣고 있는지 아는바가 전혀 없다.
아뭏튼 그물질이 뇌로 침투되도록 테스트-킷을 사용하는것이 틀림없다. 사람들이 의심하는 물질들은 다음의 여러가지다.
1)나노입자
2)하이드로 겔
3)모겔론섬유 (반쯤 살아있는 희한한 화이버)
4)TC-99m
5)나노봇
백신 맞는자보다 코로나 테스트 받는자가 훨~~~씬 많기 때문에 배후정부로선 코로나 테스트를 받으려 하는자들을 감염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절대로 포기할 수 없을것이다.
저들이 대단히 사악한 짓거리를 코로나 테스트 킷을 사용해 코로나 테스트 지원자 모르게 하고 있다고 필자는 판단한다.
Cribriform plate근처에 길다란 면봉을 5회전시키면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확실히 감염될것이다.
hongo Negro균은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이 일어나지 않는다. 따라서 누군가가 면역력이 약화된 환자들의 비강(코)에 고의로 뮤코르-진균을 고의적으로 쑤셔넣었다는 가설이 설득력을 얻는다.
중국에선 한때 항문 코로나 검사를 하곤 했지만, 그렇다면 그건 안전한가?
아닐 것이다. 마찬가지이다.
면봉을 통해 무언가를 찔러넣어 비비고 묻힌다는 행위가 들어있는 21세기 상식에는 너무나 뒤떨어진 원시적 검사법을 고수한다는 것에서..
즉.. 어떤 물질을 묻힌다는 개념, 그 과정속에서 잔류하거나 삽입될수 있다는 개념등에 주의해야 할 것이다!
이 치사율 50%에 이른다는 검은 곰팡이의 전염, 치사율 1~2%에 불과한 코로나바이러스에 비할바가 아니다.
유독 한눈이 크게 안좋은 풍경을 보니 뭘까? I pet goat,II의 한눈이 상하여,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하는 소년의 모습이 생각난다.
수피옷을 입고 춤추는 눈도 제대로 못뜨는 한 눈이 썩은 아이..!
그리고 죽음의 수피춤을 뜬다는 해석되는
화이자(Pfizer=Fez+Rip)
~의 애너그램!
탄자니아 대통령의 용기를 내어 전세계에 코로나 검사의 허구를 알렸으나..
사상초유로 현직 대통령이 실종되어 급사하는 일이 벌어져도..
[C.S-1072] 탄자니아 유력인사들의 연이은 사망과, 대통령 마구풀리 전일 17일 사망소식! 백신 반대자였던 그는 딥스 세력에게 암살당했는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3. 18.
세상의 백성들은 코앞의 이득과 같은 코인투자나 부동산 시세차익에만 골몰하니, 모처럼 의인의 출사표는 한낱 수포로 돌아가고,
진실은 여전히 민중에게 외면받고.. 매트릭스 영화속에서 꿈을 더욱 좋아하는 사람들처럼,
백성들은 스스로 깨어나길 거부한다.
통곡의 날이 와도 깨어날줄 모르며, 직장과 승진과 돈에 손과 발이 묶여있는 사냥감 백성들!
코로나 백신과 면봉테스트등.. 보기좋게 올무를 설치한 함정들!
많은 이들이 스스로 자승자박의 밧줄을 걸치고 새로운 시작의 희생양이 되려고 한다.
다시 아까 Deagle의 페이지 이야기로 보자!
디갤의 페이지에서 한국의 인구는 2016년도 4900만명 가량으로 집계하고 있고, 2025년은 3900여만명을 예측하고 있다. 인구가 꾸준히 늘어난 한국의 그래프에서 이것은 어떤 천재지변을 생각해도 불가능한 일이다.
2019년엔 미약하게 증가해 5171만명이 되어있다.
사실 이 자체도 별로 신뢰되지 않지만, 우리나라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치사율 집계.. 1.36%, 거의 18개월간의 사망자 1977명으로도 택도 없는 일인것을 알수 있다.
그러나 현재 받은 백신접종자수의 숫자가 1150만명!
아까의 5171만명에서 1150만명을 빼면..4000여만명이니, 얼추 디갤의 예측치인 3949만명에 도달하게 된다.
참묘하게도 이스라엘은 이 디갤의 예측치에 가깝게 인구감축이 될만큼 대규모 백신접종이 성사되고, 갑자기 그린패스를 해제하고, 마스크를 벗어던지는 등... 강경하던 방역정책이 기존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한다.
위에서 코로나 치사율로는 턱도 없고, 어떤 대재앙급 천재지변이 아니면 이 정도의 급작스런 단기간 인구감축은 전망하기 힘든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갤의 3900만명 목표치가 국내에서 2025년에 성사된다면..
인구가 갑자기 팍 줄었다고 볼만한 특이점은, 한국에서 대규모로 천만단위가 넘는 시민들에게 코로나 유전자 조작 백신이 행해졌다는 것말고는 달리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과연 갑자기 그래프가 부자연스럽게 꺾여져야 가능한 단기간의 인구감소 예측치가 달성될시,
낫놓고 기역자를 모르겠다는듯, 애써 다른 이유를 그외에 찾을수 있을까?
글을 마친다. [2021.6m.9d, 밤 23시 02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