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203] (발행노트) 급작스럽게 혈전 부작용이 많이 나타나는 시대! -혈액순환, 정력, 치매, 지방간에 좋은 필자가 효험을 보는중인 싸고 질좋은 (강황-커큐민 민간요법) [CRAMV(D.U.)-158]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10. 18:46강황을 섭취한지도 2주가 지났나?
[C.S-1193] 혈전 부작용 백신의 시대! - 혈전생성을 막아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피를 맑게 해주는 만병통치 식품, 강황과 울금에 대한 소개와 실제 놀라운 체험 리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5.https://charlieman.tistory.com/841
좀 더 구체적으로 요쿠르트와 함께 타먹는 예시를 시연한, 5일전의 피드백 영상내용이다.
급작스럽게 혈전 부작용이 많이 나타나는 시대! -혈액순환, 정력, 치매, 지방간에 좋은 필자가 효험을 보는중인 싸고 질좋은 (강황-커큐민 민간요법) [CRAMV(D.U.)-158]
조회수 31회•2021. 6. 10.
#발행정보
일단 이 험악한 음모론 채널에 뒷광고가 들어올리도 없고, 뒷광고 아닌거는(물론 앞광고도 아니고) 제 채널 구독자분들이 익히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남의 말을 들어서, 인터넷보고 전달하는게 아니라,제가 2주정도 매일 이렇게 해보고, 실제로 몸의 체험함으로써 즉각적 효험을 보고 피가 워낙 잘돌기 시작해서 소개를 합니다.
그냥 전 예전에 맥주효모, 판두라틴을 먹다고 강황까지 사서 3개를 섞어마시는 시연을 했지만,꼭 저렇게 먹을 필요는 없고, 중요한 것은 강황과 요쿠르트를 타서 아침에 일어나, 그리고 저녁이나 잠들기 전에 하루 2번씩은 마셔주면 좋습니다.(요쿠르트도 마트에서 묶음팩으로 사면 엄청싸고 Good!)
젊은 사람들은 이런 현상자체를 모르는 경우도 많겠지만,좀 나이층 드신분들은, 이런 느낌을 아실겁니다.
피가 걸쭉하고 피가 안통하는 느낌.. 혈압이 근래 높아지고, 뭔가 머리도 띵하고 건망증도 나타나고, 의자에서 일어나면 한동안 발이 저리고, 체중이 확 는다거나..손발도 순간순간 경직된 자세를 좀 오래유지하면 쉽게쉽게 저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컨디션이 완전 엉망이라 군대에서 A텐트 야산에 치고 일어날때처럼 초점이 영 안맞고..붕뜬 느낌,
딱히 우울한 생각은 없는데.. 그냥 몸자체가 근질근질 피가 워낙 안통할때기분이 팍 가라앉는 느낌.. 많이 활동하면 지장없는데.. 2~3일만 방구석 쉬면 체증이 확 올라와 붕붕뜨는 느낌..
그럴때면 저는 이대로는 진짜 컨디션 엉망이다싶어 조깅을 나가 억지로 땀흘리고 샤워하면서 헛구역질하면 몸이 다시 정상컨디션을 찾곤 해서, 운동을 상쾌하기 위해서 하는게 아니라, 너무 불쾌해진 몸상태를 털어버리기 위해 한다는 정도로, 이런 반복적 루프를 겪었는데..
이게 한국에 성인이면 대부분온전치 못한 지방간, 고지혈증..혈액순환 장애등으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임을 파악했고, 혹시나 싶어 인터넷에서 몇천원이면 한 1년 먹을 강황가루를 타먹기 시작하면서, 그런 현상들이 거짓말처럼 사라져.. 이 영상소개를 합니다.
생각해보면 이게 20대때의 몸상태인데. 근래에는 그런적 없어서 오히려 낯설게 느껴지더군요.
또 몸이 뻑쩍지근하고 피가 안통하는 느낌, 체증이 쌓이는 느낌을 들면 조깅을 가려고 했는데..그냥 지내보니까 계속 그런 느낌이 발생하지 않아서, 오히려 조깅을 게을리하게 되었습니다.
기타 지방간의 정상화, 폐암, 위암등에도 좋고, 고령치매에도 획기적으로 좋은 강황!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링크 1193칼럼에서 다뤘으니, 참조하시고..
https://charlieman.tistory.com/841
(일부의 부작용 조심해야 할 대상도 링크본문하단에 참고!)
30대 중반 이상이후로 내 몸에 피가 잘 안통하고, 컨디션이 안좋다. 그런 분들은 이건 약도 아니고 건강식품도 아니고, 일반식품이지만.. 몇천원 지출하셔서 요쿠르트에 타먹어보시길 바랍니다.
한동안 오래 있어야 나타나는 효과가 아니라, 들이마시는 순간, 머리가 확 개운, 밝아지는 느낌이 들면서, 예전에 편했던 몸상태가 어떤 것이었나 다시한번 잊었던 기억을 몸으로써 체험할수 있습니다.
강황은 최소 3개월은 그치지 않고 먹어야 지방간이 정상간까지 회복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성피로의 원인도 지방간이지만, 눈이 누리끼리하거나 붉게 충혈이 잘되신 분들, 피로를 빨리 느끼는 분들도 바로 이 간문제 때문인데..
제가 소개하는 방법과 함께 건강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심지어 저는 탈모문제에 관심이 있는데.. 맥주효모를 복용하면서 자고 일어나면 방바닥 이곳저곳 떨어진 머리카락이 잘 보이지 않게 되고,머리털도 다시 굵어진 느낌이 있는데..새로 머리털이 난다기까지는 좀 애매했는데..강황을 요쿠르트에 타먹으면서, 휑했어야 할 부분에 진한 머리털들이 나타나 좀 놀라기도 했습니다. 강황역시 탈모에 매우 좋다고 하더군요.
유튜브보면 수없이 소개되어 있으니 찾아보시고,기타 역시 순환의 문제이기 때문에 전립선 건강, 발기 불능의 문제도 역시 이런 부분까지 피가 펑펑 잘돌게되어 좋아진다고 합니다.
제가 겪어보니 이야! 이건 뭐~ 약간 회춘하는 느낌!!!
그럼..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를 잘 실천하셔서 즐거운 라이프를 유지하시길!
[2021.6m.10d, Charlie Conspiracy]
=========
*[댓글은 실제 체험후기 위주로 남겨보세요] 저는 일단 먹고나서.. 이야, 왜 이제까지 이 좋은걸 몰랐나? 인생의 큰 실수였구나 싶을 정도입니다.
즉각적으로 효능이 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덕을 보고, 체험댓글들이 달리리라 예상합니다.
중요한 것은 단돈 몇천원 투자하면 될 정도로 "싸고" 질 좋다는거, 무슨 산삼가루처럼 "비싸고" 질좋다면 서민들이 보편적으로 적용하긴 어려운 방법이지요.
1kg 가루에 만원도 안하는 강황! 그거면 1년 먹을 양!
재정여유가 넘치시는 분들은 4~5배 비싸나 국내산 울금을 드셔도 좋습니다.
요새 혈전문제등의 이슈가 많은데??? 아무튼 이런 부분에도 가능한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게끔, 건강에 많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평안이 함께하시길..!!
=======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링크 1193칼럼에서 다뤘으니, 참조하시고..
https://charlieman.tistory.com/841
(일부의 부작용 조심해야 할 대상도 링크본문하단에 참고!)
한손으로 찍고, 한손으로 시연할까 하다가, 영상이 흔들리는 것도 좀 그래서..
대충 높이를 만들고 삼각대를 구성!
정적인 화면을 만들어내는데에 성공!
#여담
어제 밤 12시경 문득 야밤 조깅을 가긴 했는데.. 그렇다.
정말 오랜만에 조깅을 갔는데.. 원래 조깅을 가는 이유가 몸이 지나치게 뻑쩍지근해서, 그러면 딱히 우울한 이유가 없어도 몸 자체의 기분이 꽉하며 내리누르는 기분이라, 기본적 컨디션 회복을 위해 자주가곤 했는데..
이제 강황을 꾸준히 요쿠르트에 타먹고, 틈날때마다 기름에 쏘세지에 뿌려 튀겨먹고 한 10일...
일을 하건 그냥 펑펑 놀건.. 당최 계속 피가 잘돌고 컨디션이 나빠지지를 않는 것이다.
굳이 조깅을 안해도 손발이 저린 곳이 없고...
문득 생각...
그럼.. 조깅을 애써 갈필요 없잖아... ?
어거지로 어제 한바퀴 뛰고 오기는 했지만,
그냥 뛰기전에도 컨디션이 여여하게 좋아서, 예전 아~ 이러다 못살겠다 싶어 어거지로 뛰러 갈만큼 확 헛구역질 하고 몸이 나아지는 느낌은 없던 편!
몸이 좋아지니 의외로 또 이런 부분에서 게을러지는 부분이 생길 정도!
예전보다 몸이 열이 많이 나는 느낌.. 신진대사가 다시 활발해진 느낌...
아무튼 그래서 요즘 유튜브 영상으로 음모론 주제는 하도 검열과 삭제가 많다보니 다루기도 힘들고,
이 혈전문제 많은 시대에 필자가 몸으로 확 느낀 민간요법은 소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오늘 영상을 찍고, 매우 짧은 시간에 날림으로 제작소개하는 것이다.
발행노트를 마친다. [2021.6m.10d, 오후 18시 46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