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072] 탄자니아 유력인사들의 연이은 사망과, 대통령 마구풀리 전일 17일 사망소식! 백신 반대자였던 그는 딥스 세력에게 암살당했는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3. 18. 22:22탄자니아 대통령이 일주일전 뜬금없이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그게 참 묘한게 현역 대통령이 최근 2주간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이지도 않았고, 야당 대표에 의해서 그가 코로나 19중증이 아닌가 의심된다고 말하더니 연이어 그가 탄자니아도 아닌 케냐의 나이로비 종합병원에 입원했고 인도가 뭔 의료선진국이라고, 인도까지 이송됐다는 것이다.
그리고 하루전인 어제 2021년 3월 17일,. 급작스럽게 사망했다는 비보가 들려오는 것이다.
물론, 구글 상단에는 과거의 백신을 반대하던 그를 조롱성이 담긴 기사제목들이 패키지로 함께 올라와 있다.
서구에서는 대통령, 총리가 코로나 걸렸으면 요양한다고 밝히는것도 흔한일이기에, 한 나라의 대통령이 타국에 입원하고도 탄자니아 케냐, 인도 관리들이 행방에 대한 확인을 거부했다는 것도 이상한 일이고, 사실 이 기사내용은 곧이곧대로 믿기가 힘든 내용이다.
타국에서 현직 대통령이 죽음을 맞았다면, 책임소재면에서도 깔끔하기 위해 오히려 구체적으로 밝히고 했을 터인데..
현직 대통령이 2주간 소식을 끊고, 갑자기 위중하고, 3개의 나라 관리들이 쉬쉬하고, 지극한 언론통제속,, 납치나 살해된 것은 아닌지 의문이 든다.
국내도 여러 곳에서도 탄자니아 대통령의 소식을 발빠르게 다루었지만, 펄펄하던 대통령이 급작스럽게 사망한 것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듯하다.
탄자니아는 글로벌 주의에 반대하고, 현직 대통령이 유일무이하게 코로나 백신의 허구성에 대해 직접 설명하며 반대했던 곳이었다. 그리고 유일무이하게 현재 석연치 않게 갑작스럽게 매우 폐쇄적 동선을 전달하며 사망소식이 들리는 것이다.
대통령 사망 발표 이전에.. 2월달에 탄자니아에선 10명가량의 저명인사들이 잇따라 사망했기에..
백신을 통해서 전 인류에 대한 인구감축과 쿠데타를 감행한 뉴월드오더를 실현시키려고 발악하는 세계주의자들이, 국가차원에서 반 백신 정부를 형성했던 마구풀리 세력의 체스말을 하나씩 잡고, 종국엔 체크메이트, 마구풀리 대통령이란 킹을 잡은게 아닐까 의심스럽다.
관련하여 분석을 잘한 글을 링크건다.
[출처] 탄자니아는 두 번째 코로나 쿠데타인가?|작성자 가을하늘 (2021. 3. 15)
왠지 모르게 "나이로비 병원"에서 의문사의 경우가 많은 것 같다.
필자가 다루던 997번 칼럼의, 코로나 치료제 연구자들의 잇따른 사망과 석연치 않은 죽음의 사례에서도 플럼머 박사의 경우가 그러했던 것이다.
[C.S-997] 코로나 백신외 대체치료법 연구관계자들의 잇따른 사망! 거대한 사업이익이 걸린 다국적 제약기업들의 이해관계?
https://charlieman.tistory.com/590
탄자니아 대통령의 코로나 검사의 허구에 관련된 연설내용은 기존에 다룬바가 있었다.
[C.S-984] 탄자니아 대통령의 코로나 폭로- 국제 사회는 왜 코로나 양성이 나온 파파야와 두리안을 격리하지 않는가?
일부 부정선거 논란이 불분명하게 있었지만, 어쨌든 세계주의자와 빌게이츠에 맞서 그 정도로 소신이 있던 탄자니아 대통령에 대해 애도를 표하는 바이다.
한편, 탄자니아 대통령에 대한 소식을 국내에 소개했던 소아랑 TV는?
필자가 칼럼을 통해 역시 소개한바 있지만..
[C.S-980] 양심 의사의 폭로! 코로나 검사키트나 면봉검사는 검사자체를 하면 왠만하면 확진에 걸리게 되어있다는 과학적 분석이야기
2021. 2. 4
역시 최근 유튜브등에서 최신 영상이 3주간 없어 봤더니만, 긴급공지로 코로나 관련 영상이 대거 삭제된 것을 전달하고 있다. 유튜브는 의료정보에 대해서 허위를 전달했다며, 그의 견해를 얼치기로 매도하고 있는 실정인 것이다.
소아랑한의원 카페를 찾아가보니..
https://cafe.daum.net/soarang
정말로 줄줄히 차단당한 영상을 볼수 있도록 표시하고 있다.
필자의 블로그에서도 유튜브 음모론영상중 차단당한 영상을 무려 34편을 이미 대체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하고 있지만,
사실 저 의사의 채널은 음모론 채널이 아님에도, 코로나에 대한 정보를 의학적으로 옳지 않은 부분등을 다루었다고, 대거 영상이 삭제되는 조치에 이른 것이다.
백신 관련 혈전이나, 젊은 애엄마의 사망등.. 좋지 못한 부작용 사망들이 매일같이 속출하고 있다!
그 와중에 우리나라 정부는 백신맞고 직후 사망하면, "혈전병력 없었단 증명서"등 온갖 희한한 증명서 요구를 하며, 보상조차 실질적으로 뜻이 없어보인다.
어떤 질병이 있었다면은, 그런 진찰을 받은 내역이 있으므로 관련 증명서를 내기 쉽겠지만,
건강한 사람이 건강했던 것에 대해 어떻게 증명서를 낸다는 말인가?
의무적으로 베푸는 종합건강검진등에서 그런 특이한 검사를 해줄것도 아니고..!
애초 백신 사망시 그런 부분이 문제가 될 것 같아 차후 증명서를 요구할 것이면? 국민의 안전을 우선한다면 순서가 뒤바뀐 셈이니, 백신을 맞는이들에게 그런 사항에 해당되는지를 먼저 사전검사를 하고, 해당 ~없었단 증명서 모음을 모두 문제없이 제출한 사람에게만 백신접종을 허가했어야 하는 것이 맞는 것이다.
애초 그런 의도자체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올바르지 못한 의도에는 이처럼 계속 위화감을 다분히 주는~ 논리적으로 엉성한 결이 나타날수 밖에 없는 것이다!
한편으론 외국에 혈전, 피가 피떡이 되어 사망하는 경우가 늘어나자, 국내는 5일이나 그런 접종부작용 사례를 숨기기나 하고!!!
한때 용감한 여류 국회의원이 빌게이츠를 국제재판소 송치할 것을 의회에서 규탄했지만,
[C.S-718] 이탈리아 국회의원, 국회에서 빌게이츠를 국제재판소에 송치할것을 건의하며 규탄하다. 한심한 한국 정치인들은 뭘 하고 있는가?
그래도 그 외침이 어느정도 먹힌 듯하다.
이탈리아에선 백신관련 접종직후 사망자가 나오자, 40만개 백신을 압수하고, 이를 살인사건으로 규정하고 수사를 시작한 것이다.
우리나라와는 너무도 다른 정부나 기관들의 대응인 것이다!
코로나 백신 이전에도 일련의 연예인들이 급성패혈증으로 연달아 사망한 일이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들이 어떤 영적 개입에 의해 사망당한 것이 아니라면, 다른 백신주사나 무언가를 하지 않았는지 의심해볼 수 있는 부분이다.
[C.S-640] 문지윤과 이치훈, 연예인들의 잇따른 급성패혈증 사망, 코로나 19? But 영혼의 즉각적 회수, 전시안이 있다.
이 와중에도 각국 수뇌부들은, 프랑스같은 나라는 백신접종을 겨우 5천명 맡아 머리를 싸매고, 캐나다 총리는 안달복달하고 있으니..
이들은 정부수장으로써 매국노(賣國奴)가 아니라, 자국 시민을 버리는 매민노 (賣民奴)라고 밖에 볼수가 없다!
친절한 금자씨라면 이 백신성애자들에게, 이렇게 말할 것이다!
지들은 쳐맞지도 않고, 시민들에게 백신맞으라고 노래만 하기 바쁘니..!
별~ 찐따같은 놈들이..!!
다소 말장난적이지만,
새하얀 흰백(白)의 광명의 신세계 질서는?
곧 "백(白)신 세계질서"이기도 한 것이다.
새하얀 광명(光明)은 무엇인가?
문자 그대로이다.
전세계에 코로나 이슈는 바로 이들이 정의이자 구세주처럼 온통 하얀 방역복의 물길로 뒤덮었다!
인류가 전멸할지 모르는 무서운 코로나 바이러스로의 위기로부터 희생과 봉사의 정신으로 짠하고 나타난 하얀 물결인 것이다!
사탄도 때가 되면 광명의 천사처럼 위장하여 온다는, 어찌보면 아주 대놓고 보여주는, 문자 그대로의 직설인 셈이다!
[820 칼럼중~]
사실 방호복은 오래전부터 경고된 이슈였음을 필자의 칼럼에서 밝힌바가 있다.
전시안과 방호복이 한쌍으로 나오던 이슈 사례!
[C.S-170] 사탄에게 영혼을 판 메탈그룹 노르웨이 다큐(Blackhearts, 2017), 방호복및 전시안 숭배 프로젝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2xaeiQZMpoAMGvhp4AaAB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