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한 유튜브에서 짤린 영상!

브라이트온이라는 대체 영상채널에 소개!

큰성바벨론- 유튜브에서 3시간만에 삭제된 영상입니다. 꼭 보시고 사랑하는 영혼들에게 전해주세요!

5320 views

https://www.brighteon.com/d7e6c923-665d-4e5c-ad9d-5bb234cccaf8

 

근데 이 영상 조회수가 5천뷰가 넘는데.. 댓글이 0개일까? 

 

참 안타까운 부분! 사람들이 유튜브 계정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데..

여기에 댓글남기려면 새롭게 이 브라이트온이란 곳에 가입해야 하는데.. 그거 하기 귀찮아 댓글을 남기는 사람도 제보도 하는 사람도 없다는게지... 

큰 성 바빌론의 일부가 되어버린 유튜브에서 아직도 가치있는 정보를 얻겠다고 생각하는 음모론 Seacher가 있다면, 

 

아기새와 같은 발상을 그만하라고 조언하고 싶다.

수많은 음모론적 현실을 이야기하는 유튜브 채널들이 열에 아홉 날아가거나, 규제등으로 영상업로드 자체가 불가능한 현상황속에서도 유튜브를 통해서만 난 정보를 검색할테야 하는 사람은 참으로 순진한 아기새와 같고, 시스템의 노예가 이미 되었다고 봐야 할 것이다.

 

아무튼 영상의 내용은 그러하다. 우리나라 효성이란 업체에서 이미 백신접종증명서를 스캔해서 단계가 넘어가는 ATM을 만들어 시행중이란 것이다.

 

 

이 영상속에서 백신위탁을 또 국내업체가 맡는등... 우리나라의 세계단일정부 수도가능성을 꽤 높게 말하지만...

이것은 필자가 몇년전부터 항상 이야기해오던 이야기이기도 하다. 

 

세계 행정수도중에서 뱀의 모양을 하고,

 

 

 

바포맷=태극=음양의 현대적 국기를 가진 나라가 몇곳이나 될꼬?

사람들이 음모론을 살피는데 가장 먼저 프로그래밍된것이 애국심에 걸려넘어지는데.. 

지식과 왕래가 빨라져 세계가 하나로 연합되어, 사탄이 온천하를 인질로 잡고 빠르게 전체를 뒤집는 말세의 음모는 240개국 어떤 나라에 살고 있으나, 그 백성의 뒤통수를 칠수 밖에 없다는 속성을 직시해야 한다. 

세계 단일 정부라는 속성자체가.. 모든 개개의 국가가 연합해 엘리트 고이들을 시민들을 배신하여 이루어질수 있는 어젠다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믿는 애국심을 배신하여 일어날 것이란 것은 너무도 당연한 예측이 된다.

 

만약 세계가 비행기도 없고, 인터넷이 없어, 각국 독재자나 왕들이.. 제각각의 자급자족과 경제속에 고유한 방침을 세운다면 어떠할까?

누군가 세계적 음모를 획책한다해도 무시할 것이며, 강력하게 통제되기 어려울 것이며.. 아직 세계단일화적 쿠데타의 때는 본질적으로 달성될수 없다는 것을 뜻한다.

 

 

 

아무튼 저 ATM에서 백신접종증명서가 거래의 필수 요소가 된다면.. ?사람들은 백신의 표를 증명하지 않고는, 인터넷 전자돈거래를 할수 없는 세상이 온다. 말 그대로 거래나 매매가 불가능해지는 세상인 것이다.

 

 

아주 교묘하지만.. 세계 각국 나라가 안그래도 2020~21년을 현금없는 전자사회로 만들려고 용을 쓰는 이 시점에 또 ATM기등에 이런 끼워팔기를 하는 것이다. 

 

현금이 통용되는 사회였다면.. 그렇게 큰 제약이 아니었지만, 대부분이 카드와 결제만으로 통용되는 사회에서 월급이 통장에 들어와도 인출할 방법이 없게 되거나, 백신접종자만 상품거래가 가능한 카드를 발급한다면.. 

 

사회인의 직위를 벌이고, 국가에서 시민취급을 받지 못하는 걸인이 될 각오를 하지 않는한 이것을 거부하기 힘들게 될 것이다. 

 

 

이미 각종 것들이 전시안에 연합한 삼성제국에서..

 

신세계=New World

~로 운을 떼는 새로운 기사가 눈에 뛴다.

 

"신세계 열렸다"..삼성전자, 피부에 '붙이는 올레드' 개발 (4시간전)
https://blog.naver.com/ansoonja1378/222386890457

 

"신세계 열렸다"..삼성전자, 피부에 '붙이는 올레드' 개발

삼성전자 종합기술원, 스트레처블 올레드 기술 발표 팔에 부착해 맥파 측정..1000번 움직여도 정상 작동 (...

blog.naver.com

 

포마드인지, 올레드인지 별 관심은 없지만..

루시퍼 레이즈 발광효소와 같은 양자점 문신형태의 기기를 보자니.. 

 

주사기 백신의 후속작인 우려했던 패치 형태의 스티커 백신의 시대가 곧 도래하는 것이 아닌지 우려스럽다!

 

https://charlieman.tistory.com/779

 

https://charlieman.tistory.com/629

 

백신을 통해 나노칩을 삽입하고, 성동격서로 코로나 검사를 통해 나노칩을 삽입하는 세상이니...

 

 

이럴줄 몰랐다. 사람잡는 코로나테스트라니 ! ( 2021. 6. 5 )
https://blog.naver.com/nimaparis/222385907645

요즘 영혼을 이미 팔고도 넘치는 무늬만 언론인들 실태를 볼때..?

 

 

새로운 업데이트 짐승의 표 버전으로, 혹은 저런 피부에 붙이는 작은 이빨들이 있는 스티커 형태의 웨어러블을 통해서 주기적으로 코로나 검사를 할수 있는 기법을 개발했다는둥 언론전을 펼치면서, 이제 면봉검사가 싫다면 대신 시민들에게 몰래 백신을 삽입할지 충분히 우려되는 세상인 것이다.

 

노파심에서 저들 흑암의 세력들이 혹시나 다음 체스판으로 둘수 있는 계획을 상상으로 어그로해보았다. 

나중에 정말 비슷한 일이 벌어지면, 이 칼럼을 본이는 댓글을 통해서 남겨주길..! 

때때로 필자가 아마 이럴수 있겠지 한것들이 때때로 생각보다 빨리 일어나는 것에 몇번이나 놀랐던가!

 

 

필자는 예전에 코로나 백신의 짐승의 표 가능성을 자석챌린지를 보면서 나노칩의 존재를 의심하며, 기존 50% 에서 70% 정도로 높여본다고 말한바가 있다. 만약 ATM기등 인출이나 매매거래수단에서 접종자만이 인증하여 돈을 뽑도록 하는 강제적 법안이 현실화된다면.. 80% 정도로 상향해 봐야 할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6m.6d, 오후 17시 32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