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빌게이츠 음모론을 다루면서도, 결국은 음모론을 비하하는 결론으로 끝나는 공중파 방송의 스토리속 조지아 가이드 스톤

 

youtu.be/rNjYvdI6DdM

1980년 3월 22일 설립되었다는 것이 새삼 눈에 들어온다.

알다시피 3-22는

스컬앤본즈의 코드이다.

[C.S-97] 일루미나티 음모론의 깊은 탐색- 911테러와 창세기 반란 세력 322, 23코드와 DNA 염색체, 101과 유전자 개변.. 신과 같이 영생하려는 비밀을 점유한 소수 특권층!
 
 

창세기 3:22 생명나무를 따먹고 지상영생을 꿈꾸는 엘리트 세력의 수비학이라 볼수 있을 것이다. 

 

 

적그리스도라 주장하는 이의 생일은 이 가이드 스톤 공개일로부터 1년 2주가 지난 1981년 4월 3일이다.

charlieman.tistory.com/725

 

[중요] 적그리스도 이벤트 예고들- 4.28 런던 마라톤, 3.8 재앙, 8/11 금문교 및 예루살렘 이슬람 성지 붕괴와 황금의 문, 제 3성전! [CRAMV(D.U.)-115]

조회수 21,330회•2019. 4. 14.

https://youtu.be/2XYB7k4GYHo

 

 

고타드 사탄숭배 터널의식이 대규모로 벌어진 2달뒤,

322에 얽힌 순록떼들의 벼락맞은 불가해한 죽음을 2017년초 다룬바가 있었다. 순록은 두 뿔, 혹은 바포맷을 상징한다.

 

youtu.be/624QgTD_YFI

 

싱싱이 채널의 최근 영상...  엘리트들의 지상영생 목적을 다루지만!

www.youtube.com/watch?v=BcRUeoaGmS4

짐승의 우상일수 있는 포스트 휴먼에 대해 다루는 이 영상속에서, 후쿠시마 방사능에 오염된 오염수 방류로 방사능에 의한 악의적 세계적 인구 감축 어젠다가 이루어질수 있음을 우려하는 것이다.

 

 

근데 인구 90%이상의 감축을 제 1계명으로 명시한 조지아 가이드 스톤은 3월 22일에 공개되었지만, 

결국 이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가 인구감축에  기여할 것이라 위 영상은 말하지만, 필자는 이 후쿠시마 원전 폭발 자체가, 322세력과 연관된다는 것을 오래전부터 이야기했던 것이다. 

 

아까의 97칼럼 속 부분 이미지를 확대해보자!

일본 후쿠시마 원전의 핵심부분, 마치 포탄같이 생긴 원전부품을 제공한곳이 이스라엘 마그나사이며, 이런 회사가 우리나라 세미나를 할때도 하필 3월 22일을 골라서 진행한다는 것에 대해, 포항지진편 영상에서 다룬바 있던 거싱다. 

 

www.youtube.com/watch?v=A9ebPZJFroc

왠일인지 계속 인구감축의 이슈에서 322 숫자가 맴도는 것이다.

 

 

사실 이 엘리트들의 지상영생 문제는 바로 그 1981년생 적그리스도의 육성으로,

필자의 채널영상에서도 2018년도.. 오래전부터 말한바 있다.

[긴급]떳다! 2018년,4년만에 돌아온 적그리스도-NWO와 인구말살,영생! 새육성 메시지,스티커정맥인증 짐승의표,세계단일종교에 이어! MV[CRAMV(D.U.)-100(+M1)]

조회수 40,178회•2018. 7. 3.

https://youtu.be/n8CncEIXf_4

 

 

결국 적그리스도의 선언적 예고가 다시금 3년이 지난 지금, 싱싱이 채널에서 현실적 이슈를 짚으면서 다시한번 말하고 있다는 볼수 있는 것이다.

 

 

 

이런 영생사회는 애니 시도니아의 기사에 잘 나온다.

피라미드 사회처럼 광합성 인류와 낮은 곳 사는 노동인류의 계급, 커서 남자든 여자든 될수 있는 중성인..

그리고 최상단에는 불사의 선원회로, 함선을 관리하는 죽지 않는 특별한 소수 엘리트들이 돌아가며 지배를 한다.

 

 

혹은 지난 칼럼 얼터드 카본 미드의 스토리속에서도 나타난다.

 

[C.S-163] 미드 얼터드 카본속의 지상영생 사회와 기억핵 저장소, 영혼의 무게 21g, 신은 인간의 모든 삶의 기록을 영혼을 통해 저장하는가? 수학적 흥미로운 계산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yHUxfd2SUSOIz0wl4AaABCQ

 

 

싱싱이 채널의 위 영상에서도 므두셀라라는 생명연장단체를 언급하지만, 이 미드 속에서도 므두셀라라고 불리우는 지배자적 존재가 나오는 것이다.

 

 

현 시대는 어떠한가? 많은 이들이 위기감을 가지고 있고, 안이하게 생각해서는 안된다.

사실 필자가 위 영상을 퍼가기 위해 다시 유튜브 영상을 봤을때도, 근래 한번씩은 봤을법한 게임광고를 보면 현시대의 영적인 난잡성을 볼수 있다.

광고 링크는 제공되지 않고 잠깐 스치는 이 게임광고를 많은 이들이 보았을 것이다.

 

단순한 게임광고같은데.. 유심히 보면.. 다리털이 무성한, 즉 남자의 존재를 상징하는 이가, 여성의 모습, 즉 트랜스젠더의 모습으로 임산부같이 배가 볼록해져 있고, 

타워속에서는 맨 하단 666이 보이고, 

최상단 오른편에는 붉은 용=사탄의 존재가 보인다. 

도대체 이런 게임들이 왜 홍보되고 선전되는지 알수가 없다!

 

 

인구감축, 동성애 장려.. 트랜스 젠더 옹호 어젠다.. 그 모든 지표들이 엘리트들에게 지상영생이라는 달콤한 꿀과 같은 미끼로 유인하여, 마귀가 세계를 절멸시키려는 더 큰 목적에 쓰인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붉은 용 우로보로스의 탐욕은 세상 전부를 삼키다 못해, 마침내 자기 자신까지도 파멸시키는 존재성을 지닌다.

글을 마친다. [2021.5m.2d, 오후 17시 47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