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자의 채널에서도 기존 코로나 19이전에도, 백신부작용 영상에 소개한바 있지만, 이러한 내용들은 유튜브에서 족족 차단되는 것이다!

 

주류 영상 플랫폼에서 차단되어, 차단된후에 정보량의 접근이 제약되어 허위로 몰아가는 것이 저들의 전법인 것이다!

 

더욱 많은 내용들을 소개해보자!

#추후의 업데이트 내용들은 여기서 확인 가능!

https://www.bitchute.com/channel/mqRqOVUEobUb/

 

 

=====================



www.bitchute.com/video/13581TsIly1i/

 11030:56

Feb 20, 2021

40세 간호사가 모더나 코비드 백신을 맞은 후 한달째 전신 경련과 극심한 통증에 시달림. RN suffers severe convulsion after Moderna vaccine

간호사 크리스티 시몬스(Kristi Simmonds)는 2021년 1월 19일 화요일에 모더나 코비드 백신을 맞았고, 1월 21일 목요일에는 심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병원에 입원했는데, 목구멍과 혀가 숨쉬기 어려울 정도로 부어올랐다고 합니다.

그녀는 알레르기약 베네드릴 등을 투여받고 집으로 보내졌는데, 4일동안 휴식을 취한 후에 그녀는 1월 26일 화요일에 다시 일하러 나갔고 밤 9시에 평소처럼 잠자리에 들려고 했는데, 통제할 수 없는 근육의 움직임과 경련과 극심한 통증이 온 몸에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남편이 그녀를 응급실로 데려갔고, 병원에서는 혈액과 소변을 검사한 후 그녀가 코비드 백신을 맞았다는 것을 안 다음에는 그녀가 공황 장애를 일으킨 것이라고 하면서 그냥 내보냈다고 합니다.

그녀는 혈액 검사와 소변 검사 결과 보고서를 보았을 때 그녀가 간호사이기 때문에 그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고 다른 응급실로 갔는데, 거기서도 이것은 응급한 증상이 아니라며 주치의에게 가보라고 했다고 합니다.

다음 날 그녀가 주치의에게 갔을 때, 그 의사는 이것이 공황 장애가 아니라 실제로 응급 상황이라는 것을 즉각 알았다고 합니다.

 

크리스티는 주치의의 소견에 따라 노스캐롤라이나의 윈스톤-살렘 병원의 응급실로 갔지만, 거기도 신경전문의가 일하고 있지 않았고 그녀는 다시 집으로 보내졌습니다. 그녀가 네 개의 응급실에 갔었지만, 아무도 그녀를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근육/전신 경련과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19일에 크리스티는 건강한 40세 여성으로 깨어났었고, 긴장을 완화하고 코비드 백신이 안전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백신을 맞을 계획을 가지고 출근했었습니다. 그러나, 코비드 백신을 맞은 후 한달이 지난 2021년 2월 19일에도 그녀는 여전히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는 이것이 가짜라며 동영상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동영상에서 그녀의 남편은 이것이 어떻게 정상이냐고 묻습니다.

동영상과 내용 출처:

https://brandnewtube.com/watch/update-nurse-kristi-simmonds-still-no-improvement-amp-no-help-for-her-mrnavaccine-moderna_1M2NX4jzkzzLrTZ.html

 

 

 

 

 

-------------------------------


www.bitchute.com/video/0H226xWDkkxD/

12098:59

Feb 07, 2021

Many Dying In Israel after Receiving Pfizer Vaccine

Video source: https://youtu.be/t7rkJ1pnxgM

 

 

 

 

 

-------------------------------


www.bitchute.com/video/WLmLnoxecu9H/

 82818:56

Feb 07, 2021

[펌] 이스라엘에서 화이자 백신을 맞은 후 사망한 사람들의 명단. People who died after getting Pfizer vaccine in Israel.

출처: '주님 이야기' brighteon 채널 비디오. 
https://www.brighteon.com/8847aad5-de84-4d64-915e-b362c00c369c 
(유튜브에서는 바로 삭제되었습니다.)

 

 

 

 

 

-------------------------------


돌로레스 케이힐 박사, 그녀는 코비드 백신의 동물 임상실험 결과 치사율이 20~100%임을 말한바가 있는 연구자이다.

 

[C.S-1014] (중요영상!) 화이자와 모더나의 mRNA 백신의 실체 (싱싱이의 진실토크)-코로나 사망율 0.2% VS mRNA백신 동물 임상시험 부작용 사망율 20~100% (치사율 수백배!), 왜 맞나? 백신!! & 14.8 의 의미!
charlieman.tistory.com/610

 

www.bitchute.com/video/AR8j58xstN0J/ 

16261:48

Jan 30, 2021

1500번의 PCR 검사의 염기 서열 분석: 전부 독감, 0 코로나 바이러스. 1500 PCR test sequenced: all influenza, no corona virus

분자 유전학자 돌로레스 케이힐 (Dolores Cahill) 박사.

그것이 계획입니다.

그러나, 언급하고 싶은 또 다른 계획은, 지난 몇주동안 나는 PCR 검사의 염기 서열을 분석하는 프로젝트를 착수하고 있는 중입니다.

 

왜냐하면 이 락다운 전체가 PCR 검사의 양성 결과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실제로 진단업계에서는 PCR로 진단할 때 절대로 양성 또는 음성 만으로 진단을 내리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 검사가 무엇을 측정하고 있는지 염기 서열을 분석해야 합니다.

2020년 10월에 1500번의 PCR 검사의 염기 서열을 분석했는데, 그것들 전부가 A형 독감과 B형 독감이었습니다.

단 하나도 사스-코브-2 가 아니었습니다.

 

소위 유행병과 공중보건 비상사태 가운데 락다운의 모든 법안들이 코비드-19의 병원균이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것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개인적으로 하려는 것은, Informed Consent 단체에서 아일랜드와 영국 사람들의 PCR 검사의 염기 서열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만일 그것들의 염기 서열이 사스-코브-2 가 아니라면, 2021년 1월에는 사스-코브-2 로 나오는 것이 생물학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때는 우리가 정부에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일랜드에서 그 명령을 고등법원에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

만일 염기 서열 분석 결과가 독감으로 나온다면 정부가 사례들을 코비드-19 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보고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독감이라고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의사들은 사망 원인을 적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병원균이 무엇이든 그것을 바탕으로 사람들을 치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제명될 수 있고, 잘못 진단받은 사람들로부터 의료과실로 고소당할 수 있습니다.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www.bitchute.com/video/J6KiWAKjws0a/

 

 

 

 

-------------------------------


www.bitchute.com/video/Q068T18qTAgt/ 

48513:04

Jan 28, 2021

Covid-19 과 666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COVID-19 & 666

동영상 출처: https://youtu.be/QIZTPBQuX4c

이것은 아래 링크의 PDF 자료 내용의 일부를 활용하여 네이버 닉네임 '얼룩말' 님께서 영상을 제작하시고, 거기에 'Firstfruits: 첫 열매들' 유튜브 채널 운영자님께서 음성을 입혀서 올리신 영상입니다.

이렇게 다들 자원하여 합력하여 일하시니 주님께서 아주 기뻐하시리라 믿습니다. 감사와 찬양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코비드-19와 666 의 관계에 대한 PDF 자료를 내려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가세요. 

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2248888568

 

 

 

 

-------------------------------


www.bitchute.com/video/FCBpZMBRPhXe/

 1891:42

Jan 20, 2021

CDC가 백신과 자폐증에 관한 데이터를 숨김. 윌리엄 탐슨 박사. CDC 수석과학자의 폭로. CDC hid data about autism. Dr. William Thompson.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qc3vIMRUSY0

윌리엄 탐슨 박사.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수석 과학자. 
2014년 5월 24일에 녹음됨.

 

이렇습니다.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마비상태입니다.

그래서 그 곳이 서서히 정지되는 동안, 점점 더 적고 적은 것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정말로 필요한 것은, 의회가 와서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데이터를 주면, 우리가 독립적인 계약자에게 그것을 하게 할 것이고, 자폐증 변호인들을 불러들여서 그들이 연구에 밀접하게 참여하게 할 것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이야기할 때, 당신은 자폐증이 있는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폐증이 있는 아이들을 가진 가족들을 만날 때, 나는 이제 큰 부끄러움을 느낍니다.

내가 그 문제를 일으키는데 일조했었기 때문입니다.

 

CDC가 연구를 10년이나 늦어지게 했다는 것을 내가 인정합니다.

CDC가 투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10년 동안의 연구를 잃어버렸습니다.

CDC가 자폐증과 관련된 어떤 것에 의해서도 지금 매우 마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관되어 있을 수 있는 것들을 찾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어쨌든, 그것에 대해 여전히 많은 부끄러움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밤낮으로 이렇게 살아야만 하는 당신같은 사람과 이야기할 때, 나는 이렇게 말합니다.

"글쎄요, 이 모든 것이 공개된다면, 나는 몇 달간의 지옥을 겪어야 하겠죠. 그다지 큰 일은 아닙니다. 나는 밤낮으로 매일같이 고통받는 아이를 상대해야 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것이 내가 이 모든 것을 보는 방식입니다.

나는 내가 한 일에 대해 완전히 부끄럽습니다.

 

Dr. William Thompson 
Senior Scientist, CDC 
Recorded on May 24, 2014

Here’s the deal, the CDC is, they're paralyzed. So there's less and less and less being done as the place just comes to a grinding halt. So really what we need is, for congress just to come in and say, “Give us the data, and we're gonna have a independent contractor do it, and bring in the autism advocates, and have them intimately involved in the studies.” When I talk to you, you have a son with autism, and I have great shame now when I meet families with kids with autism because I have been part of the problem. I shoulder that the CDC has put the research 10 years behind. All right? Because the CDC has not been transparent. We've missed 10 years of research because the CDC is so paralyzed right now by anything related to autism. They're not doing what they should be doing. They're afraid to look for things that might be associated. Anyway, so there's still a lot of shame with that. So when I talk to a person like you, who has to live this day in and day out, I say, “Well you know, so I have to deal with a few months of hell if this all becomes public. No big deal. I’m not having to deal with the child who's suffering day in and day out. So that's the way I view all this. I am completely ashamed of what I did.

 

 

 

 

-------------------------------


www.bitchute.com/video/7u7GAlDMxdMW/

 4652:20

Jan 18, 2021

건강했던 33세의 남자 의사가 Tdap (파상풍, 디프테리아, 백일해) 백신을 맞고 급성 산재성 뇌척수염, 횡단성 척수염, 감각 신경성 난청. Tdap vaccine injury

 

위의 비디오는 2020년 2월 21일에 촬영되었고, 이것이 한 시간 이상 지속되었다고 안드레아는 말합니다.

 

2019년 8월, 닉(Nick Gauthier)은 33세의 건강한 의사였습니다.

닉과 안드레아 부부는 아이들에게 부작용이 생기는 보고 아이들에게는 백신 접종을 중단했었지만, 닉은 새로운 직장에서 일하기 위해서 Tdap 백신을 맞아야 했습니다.

닉은 8월 19일에 Tdap 백신(Boostrix)을 맞았고, 8월 23일에 다리와 오른손에 감각을 잃어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는 급성 산재성 뇌척수염, 횡단성 척수염, 그리고 감각 신경성 난청을 진단 받았습니다.

 

40명이 넘는 의사들로 구성된 팀이 닉의 치료에 참여했지만, 아무도 닉의 상태가 일시적인 것인지 아니면 영구적인 것인지 말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닉의 상태가 백신에 대한 반응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8월 28일, 닉은 항체를 제거하기 위한 시도로 (이틀에 한번씩 2주 동안) 혈장 사혈을 시작했습니다.

8월 29일, 닉의 신경학 팀은 그에게 미래의 모든 백신에 대한 의학적인 면제를 주었습니다.

 

 

2020년 2월 22일 안드레아 노트.
저는 이 “공동체”(백신 상해를 입은 사람들의 공동체. 번역자 첨부)의 일원이라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것은 다른 어떤 공동체와도 다르며, 용감하고, 인정 많은 사람들로 가득 합니다.

이것은 가장 강한 사람들의 집단입니다;

매일 조롱과 괴롭힘을 당하지만, 여전히 진실과 건강을 옹호하기에 충분히 강합니다.

 

이 개인들의 공동체가 가진 자원과 지식은 놀랍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우리를 검열하고 침묵시키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옳고, 조직적이고, 분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물러서지 않을 겁니다!

우리는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 과학은 우리 편입니다.

그것이 그들이 그들의 유독성 쓰레기를 홍보하는데 그렇게 열심히 일하고 많은 돈을 쓰는 이유입니다!

 

17개의 바이러스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몸은 전투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 여러분의 몸은 신경독들과 여러 항원들과 중금속이 한꺼번에 주입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뇌-혈관 장벽은 침투되어서는 안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4학년 과학 실험 수준을 넘어서는 연구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왜 어떤 사람들이 반응을 일으키는지를 모르고, 왜 어떤 사람들이 다른 시간에 그 가짜 면역력을 잃는지를 모르며, 누가 반응을 일으킬지와, 어느 시점에 반응이 일어날지, 얼마나 많은 노출 후에 그것이 일어날지, 또는 누가 죽을지를 모릅니다!

 

내 남편의 뇌와 척수가 공격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난 6개월 동안 매일 자신의 생명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는 전에도 이 똑같은 백신을 몇 번이나 맞았었습니다! 그

 

런데, 왜 이번에 그것이 반응을 일으켰을까요?

그의 중추 신경이 손상되었습니다.

 

아기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상상해 보세요!

호흡과 심장 활동을 담당하는 바로 그 시스템입니다

-- 여러분 -- 아기들은 VIDS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짜가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 전투입니다!

(백신에) 동의하지 마세요! 물러서지 마세요!!!

 

 

2020년 2월 28일 안드레아 노트.
닉이 그 백신으로부터 파상풍에 걸렸음이 명백해졌습니다.

그것이 왜 스테로이드나 혈장 사혈이 효과가 없었고, 계속해서 재발했었는지를 설명해 줍니다.

 

 

2020년 4월 4일 안드레아 노트.
우리는 여전히 많은 양의 의료비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백신 상해입니다.

이것은 전혀 드물지 않습니다.

 

내용 출처:
https://www.vaccinechoiceprayercommunity.org/nick-gauthier.html

비디오 출처:
https://www.bitchute.com/video/MGhequG21IPG/

 

 

 

-------------------------------


www.bitchute.com/video/HZNvWRi7znCu/

 2041:01

Jan 16, 2021

쌍둥이를 임신한 여성이 독감 주사를 맞은 후. Flu vaccine on pregnant woman with twin.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iBMHopmFLlo

 

나는 쌍둥이, 아들과 딸을 임신한지 6개월 반이었습니다.

정기 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끝나고 나가려는 참에 의사가 말했습니다.

"저기요, 간호사한테 들러서 꼭 독감주사를 맞았으면 좋겠어요."

 

마지못해 나는 그들이 나에게 주사를 놓도록 했고,

주사를 맞은 후 5-6 시간내에, 심한 복통과 출혈이 시작되었습니다.

즉시 나는 나의 의사가 있었던 병원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당신은 유산하고 있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아들을 잃었고, 내 딸은 18개월 때 심한 자폐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내 자궁 안에서 퇴행했습니다.

 

나의 의사는 일어난 일에 너무나 충격받아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임신한 여성에게는 독감주사를 맞히지 않을거예요."

 

 

 

 

 

 

 

-------------------------------


www.bitchute.com/video/2HAlVCwN8wKX/

 17200:15

Jan 15, 2021

화이자 코로나 백신을 맞고 경련을 일으키는 여성. Pfizer COVID-19 vaccine side effect: Full body convulsion

 

이것은 이 여성의 아들이 페이스북에 올린 비디오인데, 거기서 이렇게 썼습니다;

 

'이것이 화이자 코비드19 백신이 나의 엄마에게 한 것입니다.

모두 제발 그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그녀는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리고, 백신을 맞는 것에 대해 아주 조심하세요.

나는 그것이 어떤 사람에게는 좋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여러분은 '이 백신이 맞을 가치가 있는가?' 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맞지 않겠습니다.

부디 이 글을 나누세요.

우리는 해답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2021년 1월 12일.

엄마가 오늘 심지어 더 나빠지고 있고, 여전히 이것을 고치는 법에 대해 의사들로터 아무런 해답을 얻지 못합니다.

부디 그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나는 내 엄마가 이러는 것을 보는 것을 견딜 수가 없습니다.

 

내가 그녀를 돕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나를 울고 싶게 만듭니다.

제발 코비드19 백신을 맞지 마세요.

나는 그녀가 방금 나에게 보낸 세번째 비디오를 첨부합니다.'

https://www.facebook.com/100021818644998/videos/900291584041455/

 

 

 

 

 

 

-------------------------------


www.bitchute.com/video/eGegCcMjs6i3/

 23013:44

Jan 15, 2021

모더나 백신을 맞고 몸이 저절로 움직이는 여성. Moderna COVID-19 vaccine side effect: Full body convulsion

 

이 사람의 이름은 숀 스캘튼(Shawn Skelton)입니다.

깨어있는 모든 시간동안 몸이 이렇게 저절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지난 25년간 매일 일을 해왔고 아무런 건강 문제가 없었는데,

1월 4일 월요일에 모더나 백신을 맞았고,

화요일에 복통과 설사같은 가벼운 독감같은 증상들이 있었지만 일하러 갔다고 합니다.

수요일에는 몸이 좋지 않아서 일을 하러 갈 수가 없었는데 혀가 통제불능으로 경련을 일으켰고,

목요일 아침에는 전신 경련이 일어났습니다.

 

화가 나면 이것이 훨씬 더 심해지고,

보통은 이 비디오에서 보이는 것처럼 몸이 저절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것이 자신을 매우 피곤하게 하며,

이것은 모더나 백신 때문이 확실하다고 말합니다. 

 


이 비디오는 1월 13일에 페이스북에 본인이 올린 비디오인데 삭제되었고,

다른 사람이 유튜브에 다시 올렸습니다.

 

이 사람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hawn.skelton.73

유튜브 동영상 출처: 
https://youtu.be/GotVR8ro9OA

 

 

 

 

 

 

 

-------------------------------


www.bitchute.com/video/Dy7mnIHFgrHp/

 14891:14

Dec 27, 2020

코비드 백신을 맞고 안면마비가 된 테네시주 네쉬빌 간호사의 증언. RN who received COVID-19 vaccine got Bell’s palsy.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www.bitchute.com/video/MAHpJhIxSheA/

 

안녕하세요. 저는 테네시주 네쉬빌의 간호사이고, 내 이름은 콜리 로메트로입니다.

나는 모두에게 코비드-19 백신 접종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최근에 코비드 백신을 접종받았습니다.

그 주사를 맞고 난 후에 나는 괜찮았었습니다.

 

그러나, 3일내에 내가 의사에게 갔습니다.

내 얼굴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내 왼쪽 얼굴 전체에 말입니다.

이제 나에게 벨 마비(안면마비)가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나는 미소를 지을 수가 없습니다.

내가 미소를 지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

 

 

나는 단지 모두가 이 백신이 최악이라는 것을 알기를 원합니다.

나는 이것을 누구에게도 주고 싶지 않습니다.

나의 최악의 원수라도요.

제발, 미국인 여러분. 그들은 우리에 대해 신경쓰지 않습니다.


이 백신을 받지 마세요.

 

 

 

 

-------------------------------


www.bitchute.com/video/E5UXWXbaYF87/

 24672:14

Dec 27, 2020

백신을 통한 DNA 조작이 짐승의 표가 되는 원리. 앤서니 패치. How the vaccine can be the Mark of the Beast. Anthony Patch.

원본 동영상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IK147OJO2k8 
이것은 원본에서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앤서니 패치: 
우리가 들은 짐승 체계는, 만약 짐승의 표를 받지 않는다면, 누구도 사거나 팔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통제 메커니즘, 어떻게 70억명의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을까요?

 

70억명의 사람들에게 맞먹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제조업체 자체에서 나온 것을 인용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니까, 나는 그냥 그들의 정보를 반복해서 말할 뿐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움직임, 상품, 거래, 정부의 움직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통제할 수 있는 정교한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간 농노 계급을 창조하는 거니까요.

여러분이 그 짐승의 표를 받을 때,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조작되었다는 모든 인식조차도 잃게 됩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변했다는 것조차도 모릅니다.

 

 

폴 머과이어: 
그러니까, 공상 과학 영화에서처럼 기억이 지워지는 거군요.

 

 

앤서니 패치: 
여러분 자신의 자아 인식과, 여러분의 혼에 대한 여러분 자신의 지식의 관점에서는 그렇습니다.

 

 

폴 머과이어: 
그러니까, 성경적 짐승의 표인 기술을 받을 때는, 그것이 더 깊게…

 

 

앤서니 패치: 
그것은 DNA로 갑니다.

 

 

폴 머과이어: 
어떻게 그것이 DNA로 가는지를 말해 주세요.

 

 

앤서니 패치: 
이것은 황당하게 들립니다.

그러나, 짐승의 표를 받을 때 여러분이 실제로 하는 일은 그것을 여러분의 몸 속으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에는 수많은 경로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나노입자의 흡입을 통해서일 수도 있고,

이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백신을 받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로로든 일단 그것이 몸 속으로 유입되면,

그것은 DNA 조작기가 됩니다.

 

나는 이것을 세번째 가닥의 DNA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이중 나선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삼중 나선을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디지털 정보를 넣은 다음, 외부에서 통제할 수 있는 인공적 구성체입니다.

그 통제 메커니즘은 전자기적 연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그것을 마이크로파라고 부를 수도 있고,

그것이 극저주파 또는 무슨 주파수던지간에,

그것이 그 컴퓨터에서 인간으로 연결되는 링크이고,

그것이 조작된 우리의 DNA를 통해 우리를 통제하는 짐승 체계이며,

DNA가 조작된 다음에는 그것이 우리의 사고 과정을 변화시킵니다.

 

그것은 우리의 마음 속에서 시냅스를 재설계합니다.

우리의 뇌는 우리의 DNA로부터 형성되니까요.

핵심(DNA)을 조작하면, 뇌가 조작되는 겁니다.

———————

 

번역자 설명:
앤서니 패치가 말한 것은 신경과학적, 분자생물학적으로 정확합니다.

다만, 이 분야에 기본 지식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황당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DNA는 두개의 염기가 서로 맞물린 이중 나선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나노입자나 하이드로겔같은 인공적 구성체가 달라붙어서 삼중 나선 구조처럼 되고,

거기에 들러붙은 것이 DNA의 염기 서열을 교란시켜서 재배치한다면 DNA 염기 서열의 결과물인 단백질들의 생산이 교란되고 그것은 뇌를 구성하는 뇌신경 세포들을 구성하는 단백질들과 그 부산물들 및 신경전달 물질들의 구성도 교란시켜서 신경세포의 연결 부분인 시냅스와 그것의 기능을 교란시키게 됩니다.

 

우리의 뇌의 기억이나 사고는 뇌신경 세포의 연결로 이루어집니다.

이런 신경 세포들의 연결 부위, 즉 시냅스가 교란되어 망가지고 신경전달 물질들이 교란되면 치매와 기억력 감퇴 또는 우울증 같은 각종 뇌질환들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DNA를 조작하면 우리의 마음, 즉 감정과 사고 과정이 조작되는 것입니다.

일단 DNA를 조작하는 물질이 몸 안에 주입되면,

그들이 나중에 외부에서 5G와 같은 주파수를 사용해서 그것을 활성화시킬 수 있고,

그것을 통해 사람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짐승의 표라고 알아왔던 RFID칩 만으로는 DNA를 바꿀 수 없습니다.

 

 

 

 

 

 

-------------------------------


www.bitchute.com/video/mlvtb8LCUW0O/

 8651:56

Dec 20, 2020

독감 백신 의무화 후에 독감 관련 사망자 수가 크게 증가했다. Flu death was increased after Flu Vaccine was mandated.

CDC 자료에 따르면, 독감 백신 의무화 후에 독감 관련 사망자 수가 크게 증가했다.

Flu death was increased after Flu Vaccine was mandated.

 

 

안녕하세요? 저는 닥터 메이어 아이젠스타인(Dr. Mayer Eisenstein)입니다.

일년에 36,000 명이 독감과 폐렴으로 사망합니다.

잠깐만요, 독감과 폐렴이라구요?

 

그럼, 그냥 독감만으로 죽는 사람은 몇명인가요?

독감 백신이 사람들에게 의무화되고 강제되는 것이니까요.

 

한번 봅시다.

닐 밀러가 ‘연간 독감 사망자: 큰 거짓말’을 썼는데, 이렇게 말했습니다. 


‘미국 국립활력통계보고서에 기록된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의 공식 기록에 따르면, 인플루엔자(독감)로 사망하는 사람은 평균적으로 1년에 몇백명에 불과합니다.’

 

내가 더 찾아보았는데, 다른 것도 찾았습니다.

2005년에 브리티시 메디컬 저널에 적힌 기사에서 CDC의 독감 사망자 수가 완전히 가짜라고 말했습니다.

세상에나, 엄청난 진술입니다.

 

더 심한 것이 있습니다.

2003년 전에는 독감 백신이 그다지 의무화되지 않았었습니다.

CDC가 말하기를, 2003년 전에는 매년 23,000명의 독감 관련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흥미롭지 않습니까?

그들에 따르면, 독감 백신이 의무화되기 전에는 23,000명이 독감 관련 사망자였는데,

독감 백신 의무화 후에는 사망자가 36,000명입니다.

 

 

CDC는 우리 모두가 멍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연구 자료를 읽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무슨 말을 해도 우리가 믿는다고 믿습니다.

 

 

몇백명의 사망자는 여전히 심각합니다.

하지만, 독감 백신이 해답인가요?

이 데이터로부터 나올 수 있는 생각들 중의 하나는,

다른 어떤 것도 아닌 독감 백신이 사망자 수의 증가의 원인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닥터 메이어 아이젠스타인입니다.

오늘 내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조언입니다;

 

독감 백신을 안 맞기에 너무 늦지 않습니다.

https://www.facebook.com/DrEisenstein/videos/10151789460757382

 

 

‘2005년 12월 10일에, 브리티시 메디컬 저널이 CDC의 독감 사망자 수가 완전히 가짜이며,

대중을 겁주어서 더 많은 독감 백신을 판매하기 위해 과대하게 부풀려졌다는 주장을 입증함으로써,

닐 밀러의 이 기사의 진실성을 인정하는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Annual Flu Deaths: The Big Lie’ by Neil Z. Miller. 
https://www.drbuttar.com/annual-flu-deaths-the-big-lie

 

 

 

 

 

-------------------------------


www.bitchute.com/video/qGqOfVuNy23L/

 233825:46

Dec 10, 2020

[펌] 닥터 캐리 마데. 인간1.0에서 인간2.0으로 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트랜스휴먼. Dr. Carrie Madej. Human 2.0

이 비디오 출처: https://youtu.be/PIFwcn3-p-w (유튜브가 삭제했습니다.) 
원본 비디오: https://www.bitchute.com/video/0j5B3qkMwfvi/ 
한글 번역 비디오: https://www.bitchute.com/video/cD0cemILpSf2/ 

 

(유튜브에서는 삭제되어도 다른 데는 있습니다.)

퍼온 내용 :

원본 비디오 및 한글 번역 비디오 모두 유튜브에서 삭제된 상태입니다.

(한글 번역 : 유튜브 채널 에베드 아도나이)

 

이 비디오에서 닥터 캐리가 우리에게 경고한 백신과 지금의 백신은 뭔가 상황이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닥터 캐리는 미세 바늘로 된 밴드같은 백신(양자 점 문신 플랫폼)을 말했는데,

지금 나오는 백신은 일반적인 주사 백신이니까요.

 

 

어느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것이 엘리트 집단이 대중의 극렬한 저항에 부딪치자,

계획을 수정하여 일단은 백신을 따로 주사하고,

접종 인증을 위한 손목 밴드나 큐알 코드 발급으로 바뀌게 된 것을 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여러 백신 반대 단체의 노고가 반영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만 걱정 되는 것은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한숨 돌리게 되었다고 생각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개발된 백신은 차세대 백신으로 우리 인간 DNA를 변경시키는 전략을 가진 백신입니다.

 

그들(엘리트 집단)이 말하는 것을 순수히 믿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이 DNA백신은 그저 일반적인 부작용을 가진 정도로 넘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설령 저들(엘리트)이 전략을 조금 수정했다고 하더라고 전체 그림을 손보고 저들의 본질적 전략을 철회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마귀는 늘 거짓으로 우리를 꾀하여 결국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지금은 미혹의 시대입니다.

사람이 우리에게 주는 안도감은 잠시는 피난처가 된다 생각할 지 모르나 필경 사망에 이르는 곳일 뿐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애초에 모든 것이 조작된 상황에서 출발했고,

엘리트 집단이 세상에 이 DNA 백신을 가지고 나오기 위해 철저히 계획된 사건입니다.

 

그리고 많은 메신저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경고하여 주셨습니다.

그런데 어찌하여 그 모든 경고를 무시하고 선택사항일 뿐이라고 여길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엄중한 경고를 주의하여 마귀의 궤계를 대적하고,

오직 예수님께 피하는 우리 모두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www.bitchute.com/video/IuD5cJ72MN56/

 46903:41

Dec 10, 2020

독일의 미생물학자 슈카리트 바카디 박사: “코로나 백신은 순전히 위험. 파우치는 면역학의 기본도 모름.” Dr. Sucharit Bhakdi. Corona False Alarm?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www.bitchute.com/video/FPkJC51rLiUB/

 

2020년 12월 2일에 미국 폭스뉴스의 호스트인 로라 잉그라함이

은퇴한 독일의 미생물학 교수이며 저명한 미생물학자인 슈카리트 바카디 박사를 인터뷰했습니다.

 

 

로라 잉그라함: 올해 6월 독일에서 '코로나 허위 경보?’ 라는 제목의 책이 폭발하여 즉시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질문을 했습니다;

‘코비드에 대한 공황상태가 그 질병보다 더 나쁜가?’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책

'코로나 허위 경보? 사실들과 수치들’ 의 공동저자가 지금 우리와 함께 합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연구자이며 은퇴한 미생물학자인 슈카리트 바카디 박사입니다.

 

 

박사님, 우리 모두를 위해 일찍 일어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봉쇄,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이 모든 정책들에 대해,

무엇이 대중에게 가장 해로웠고 과학에 맞지 않았다고 보시나요?

 

 

바카디 박사: 다가오는 백신 접종입니다.

 

 

로라 잉그라함: 그러니까, 백신 접종이군요.

백신 접종 문제에 대해서는 우리가 잠시 후에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에 대해서,

잠시 그것들에만 초점을 맞추자면, 박사님의 연구에서 그것들 둘 중 어느 것이 가장 과학에 어긋났었나요?

 

 

바카디 박사: 둘 다요.

 

 

로라 잉그라함: 둘 다 어긋났다구요? 전혀 과학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았다구요?

 

 

바카디 박사: 과학은 0 입니다.

 

 

로라 잉그라함: 그런데, 과학이 0 이라면, 왜 그들이 이것을 밀어부치는 걸까요?

그들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안 쓰고 기침을 하는 영상 등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이 나라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공포스럽습니다.

 

 

바카디 박사: 이것은 우리가, 그리고 ‘우리’라고 말할 때 그것은 수백, 수천명의 사람들이 일어나서 이렇게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발, 여러분 모두들. 앉아서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것을 읽고 나서 스스로 결정을 내리세요.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을 그대로 믿지 마세요.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리세요.”

 

그것이 우리가 이 책을 쓴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이 왜 절대적으로 터무니 없는지를 말해주는 모든 논증들이 그 책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모든 질문들이 답변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가서 읽고, 생각하기만 하면 됩니다.

 

 

로라 잉그라함: 그리고 박사님, 백신의 문제에 대해서,

오늘 밤 이 방송국에서 실제로 앤서니 파우치가 그들이 ‘집단면역' 이라고 부르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
75%의 미국인들이 백신을 접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받아들이십니까?

 

 

바카디 박사: 얼마나 터무니 없는 말인지요.

나는 파우치 박사가 유명한 의학자이자 면역학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말한 것은 틀릴 수 밖에 없고,

이것이 또한 우리가 책에서 아주 길게 설명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면역학의 기본도 전혀 모르는 사람입니다.

파우치 박사같은 위치에 있는 사람에 대해서 이것은 아주 아주 놀라운 일이며,

나는 언제든 세계 어느 곳에서든 그에게 맞서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2분 안에는 이것을 할 수가 없습니다.

 

 

로라 잉그라함: 그럼 박사님은 코로나 백신이 필요하지 않다고 믿으시나요?

 

 

바카디 박사: 나는 이것이 순전히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경고하는데, 만약 여러분이 이대로 따라간다면,

여러분은 파멸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너무 너무 불필요합니다.

--------------

관련 비디오: 
앤서니 파우치의 정체 - 남의 논문 도용, 쥐 바이러스로 오염된 백신들을 은폐 
https://www.bitchute.com/video/iRLiIHTU7W6J/ 
https://www.brighteon.com/764c35b0-aef8-495f-9887-34b46b53107c

 

 

 

 

 

 

-------------------------------


www.bitchute.com/video/d9cQAjpgjxf7/

 9551:32

Dec 03, 2020

백신을 접종할 때마다 소아과 의사들에게 지급되는 수입. Pediatrician's income from vaccines.

원본 출처: The Truth About Vaccines. Episode 4. 

(여기서 일부를 발췌했습니다.)

 

소아과 의사 폴 토마스:

백신을 접종해야 하는 경제적 동기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나는 바쁜 소아과 의사입니다.

 

나는 13,000명의 환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이전에 일하던 곳에서 따라온 약 1,000명의 환자들과 함께 8년 전에 소아과 의료원을 시작했는데, 1,000명에서 13,000명으로 성장한 겁니다.

 

우리는 선택적 스케줄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설명 후에 동의를 구하는 과정을 가지고 있어서,

결과적으로 CDC(질병통제예방센터)의 백신 접종 스케줄보다 적은 양의 백신을 접종합니다.

 

아마 CDC가 주라는 백신 투여량의 반 미만이 여기서 주어질 겁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여전히 백신 접종을 하기는 하지만, 훨씬 적은 양을 접종합니다.

내가 대충 계산을 해 보았는데, 나는 단지 관리비에서만 약 백만달러 이상을 잃었습니다.

 

 

나의 간호사가 백신을 접종할 때마다, 평균 12-14달러 정도가 상환됩니다.

2개의 백신을 접종하면 그것의 두배를 받습니다.

 

2달된 아기에게 6개의 백신을 접종하는 다른 소아과는, 그것의 여섯배를 받습니다.

거기에 그 모든 반복적인 방문들을 곱하면, 이것은 소아과 의사들에게는 큰 돈이 됩니다.

 

비록 그들이 백신으로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을지라도,

그것은 최종 결산액의 거대한 부분입니다.

 

소아과 의료원을 운영하는 것은 매우 돈이 많이 듭니다.

조언을 해주는 간호사들이 있고, 소견서와 청구서 비용이 있고, 접수 비용이 있고, 거대한 제반 경비가 듭니다.

 

대부분의 소아과 의료원에서 그것은 약 80% 입니다. 그

러므로, 백신으로부터 오는 수입 없이는 대부분의 소아과 의사들이 살아남지 못할 겁니다.

 

 

(실제로 폴 토마스 의사는 CDC가 시키는대로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탓에 현재 경제적으로 크게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다들 이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


www.bitchute.com/video/NQ49IjUJCzs2/

 349010:18

Dec 02, 2020

인공적 바이러스를 퍼뜨린 목적: 사람들을 노예/좀비로 만드는 물질을 숨겨넣은 백신을 요구하게 만들기 위해. Third strand of DNA hidden in vaccines.

 

이것은 ‘앤서니 패치’ 형제가 2013년 1월에 한 인터뷰입니다.

이 비디오는 그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퍼뜨린 후 그것에 대한 백신을 미친듯이 밀어부치면서 백신을 거부하는 비디오들을 그렇게 강하게 검열하고 삭제하고 있는 이유와 목적을 잘 설명해 줍니다.

이것은 모두가 알아야만 하는 정보입니다.

이것은 원본의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역주-유튜브 삭제됐음)
https://youtu.be/hUr_VYuy_WM
https://www.brighteon.com/a08fbe65-35e8-4223-a153-af2540b27fa5

(역주- 그는 이미 8년전, 2013년에 DNA 변형백신에 대한 어젠다가 있을것을 폭로햇던 것이다!)

 

-----------------

린다 해쉬: 
여러분이 그 백신을 맞으면 여러분의 DNA가 바뀌고, 좀비처럼 조종되어, 예수님을 대적해서 싸우기 위한 사탄의 군사가 될 것입니다.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G6YgQxnR1Ew

 

 

이것은 원본에서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이 비디오의 한글 번역본 전체를 보려면 아래 링크로 가세요.
https://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2008385791

 

 

 

 

 

 

 

-------------------------------


www.bitchute.com/video/DAJ9anYC9hZD/

 10814:24

Nov 29, 2020

B형 간염 백신 속의 엄청난 양의 알루미늄이 아이들을 독살한다. 폴 토마스. Aluminum in HepB vaccine poisons our babies. Paul Thomas.

 

이 비디오의 원본은 내가 약 4년 전에 유튜브에서 내려받았던 것인데, 지금 다시 찾아보려고 하니까 찾아볼 수가 없었고, 오직 폴 오핏 같은 뻔뻔스런 거짓말장이의 비디오만 나왔습니다.

 

암울한 현실입니다.

사실을 이야기하는 이런 비디오들은 다 제거되고,

백신을 지연하거나 분산시켜서 맞으면 위험하다고 뻔뻔하게 거짓말하는 폴 오핏의 비디오만 선전되고 있습니다.

 

과거에 이 비디오를 내려받아 놓기를 잘했다 싶습니다.

 

 

<비디오 내용>

2002년 현재, B형 간염 백신은 미국의 병원들에서 출생시 24시간 안에 투여되고 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닥터 폴 토마스 (다트머스 의대를 졸업한 면허된 소아과 의사):

우리가 티메로살(수은)을 백신들로부터 빼냈던 그 똑같은 해에,

우리는 십대들에게 주어지고 있던 B형 간염 백신을 신생아들에게 주어지도록 옮겼습니다.

 

B형 간염 백신에는 250 마이크로그램의 알루미늄이 들어 있습니다.

성인의 하루 최대 허용치는 50 마이크로그램입니다.

성인 최대 허용치의 다섯배를 신생아에게 주입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생일 선물이죠.

 

 

부모들이 이것을 알아야 하는데,

여러분이 미국의 병원에서 아기를 낳겠다고 서명할 때,

여러분은 일상적 치료를 허용하는 겁니다.

 

일상적 치료라는 것은,

아기를 꺼내서 닦은 다음,

비타민 K를 주입하고,

여러분의 아기에게 필요하지 않은 B형 간염 백신을 위해 250 마이크로그램의 알루미늄을 주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B형 간염은 성행위나 혈관 마약을 할 때 더러운 바늘들을 공유하는 것을 통해 걸립니다.

나의 소아과에 오는 어떤 아기들도 그런 일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왜 우리가 B형 간염 백신을 십대들로부터 신생아들에게로 옮긴걸까요?

 

그들은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B형 간염에 면역인 인구를 키우고자 한다.

리고, 우리가 천연두를 근절시켰듯이 우리는 이것을 근절할 수 있다.”

 

그렇게 되었나요?

아닙니다.

연구 자료들은 20세의 경우 그들 중 26%가 여전히 면역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여줍니다.

74%는 그렇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렇죠?

 

 

그러니까, 우리가 불필요하게 이 모든 아기들을 독살할 뿐만 아니라 - 독살한다는 말을 써서 미안하지만,

독소를 주입할 때, 그것은 독살하는 겁니다.

 

그들에게 B형 간염에 대한 위험성이 없는데도 우리가 불필요하게 그들을 독살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필요로 할 때 좋은 면역력을 가질 능력도 감소시키고 있는 겁니다.

 

그것과 MMR의 문제가 8년 전에 내가 나의 집단 의료소에 가서 동료 소아과 의사들에게 이렇게 말했던 이유였습니다;

 

“나는 더 이상 윤리적으로 신생아들에게 B형 간염 백신을 줄 수가 없습니다.”

그만큼 많은 양의 알루미늄은 그들의 발달 점수를 감소시킬 거라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가 있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분명히 해 두자면, 실제로 그 연구는 혈관 주사에 대해 이루어졌습니다.

 

비숍에 의해 이루어진 매우 좋은 연구였습니다.

그것이 1990년대 후반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하이퍼랄’이라는 관을 통해 영양을 공급받아야 했던 미숙아들을 조사했습니다.

 

그 당시에 하이퍼랄은 알루미늄으로 매우 오염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에 대해 염려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미숙아들은 신장 기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알루미늄 독성과 상해에 대해 더 위험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발견한 것은, 만일 아기들이 하루에 몸무게 1 킬로그램 당 4-5 마이크로그램 이상의 알루미늄이 주입되었다면, 그들이 하이퍼랄을 사용했던 하루마다 그들이 베일리 발달 점수에서 1점을 잃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매일 알루미늄을 주입받으면 매일 발달 점수를 잃는 겁니다. 뇌 손상을 입는 겁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몸무게 1 킬로그램당 5 마이크로그램의 알루미늄을 주입한다고 합시다.

전형적인 신생아의 몸무게가 무엇이죠?

약 3 킬로그램? 3 곱하기 5 는 15입니다.

그러니까 하루에 15 마이크로그램의 알루미늄이 신생아에게는 최대 허용치여야 합니다.

 

그러나, B형 간염 백신으로 우리는 250 마이크로그램의 알루미늄을 주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루미늄은 안전하다’ 라고 증명되었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여겨지고 간주되는 겁니다.

 

그들이 음식에 대해 그렇게 하는 것처럼요.

알루미늄이 안전한지 그들이 연구를 했다고 생각해서, 나는 그것에 대해 논문을 찾아보았습니다.

 

거의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내가 하나의 연구를 찾았는데,

고용량의 알루미늄이 주사된 쥐들이 일찍,

아주 일찍 죽은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이것이 40년대와 50년대부터 백신들 속에 있어왔습니다.

그리고, 단지 우리가 그렇게 해왔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을 계속하고 있는 겁니다.

 

우리가 점점 더 많은 백신들을 스케줄에 첨가함에 따라…

 

그 티메로살(수은) 이야기를 기억하시죠?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알루미늄을 첨가하고 있는 겁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스케줄을 신생아들과 영아들에게 몰아넣습니다.

 

 

여러분, 나는 우리가 우리 아이들을 독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www.bitchute.com/video/3L5zvx788IgB/

 11706:43

Nov 29, 2020

의사들은 백신 부작용을 알아보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 Doctors do not learn how to recognize vaccine reactions.

원본 출처: The Truth About Vaccines. Episode 1.

(여기서 일부를 발췌했습니다.)

 

 

소아과 의사 폴 토마스: 
미국에는 ‘VAERS,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의사나 환자나 누구든지 백신 부작용을 보고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이것입니다.

 

나는 소아과 의사입니다.

내가 이 모든 백신 반응들을 보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죠? 어떤 소아과 의사에게라도 이렇게 물어보세요.

 

“몇번이나 백신 부작용을 보았나요?”

“아… 하나도 본 적이 없어요. 주사를 맞은 곳이 약간 빨갛게 되었고 열이 있었지만, 그건 우리가 예상하는 거예요. 그러나, 우리는 어떤 반응도 본 적이 없어요.”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것이거나, 아니면 우리가 무엇을 봐야 할지를 모르는 겁니다.

 

나는 후자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겁니다.

 

아이들이 백신 후에 경련을 일으킵니다.

우리는 그것이 정상이라고 말합니다.

“열성 경련”을 일으킬 수 있고, 그것이 정상적인 것이라는 겁니다.

우리는 열성 경련이 정상이라고 배웠습니다.

 

그것이 정상일까요?

글쎄요. 백신을 접종받지 않은 아이들과 백신을 접종받은 아이들을 비교해 보고, 백신을 접종받지 않은 아이들도 열성 경련을 일으키는지 봅시다.

 

영아돌연사증후군.

나는 그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도록 훈련받았습니다.

무엇이 그것을 일으키는지 모르지만, 이것이 정상이라는 겁니다.

 

백신을 접종받지 않은 아이들과 백신을 접종받은 아이들을 비교해 보고, 그들 모두에게 같은 양의 영아돌연사증후군이 있는지를 봅시다.

 

신경적 문제들, 자폐증. 그것들은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주의력 결핍증, 주의력 결핍 및 과잉 행동 장애, 자폐 범주성 장애,

우리가 보고 있는 불안과 우울증 등은 어떻습니까?

 

우리가 점점 더 많이 보고 있는 자가 면역 질환들, 제 1형 당뇨 등은 이야기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훨씬 더 많은 알레르기와 아토피에 대해 듣고,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땅콩 알레르기를 일으키고 알레르기 주사약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것에 대해 듣습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서 보고 있는 이 모든 만성적 질환들의 같은 양이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쪽에도 여전히 일어날까요?

 

나는 그것에 대한 연구가 이루어지는 것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조사해 볼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소아과 의사 토니 바크: 
VAERS 에 보고되고 있는 것은 정부가 말하듯이 상해의 10 분의 1이 아닙니다.

정부는 아마 이것이 10분의 1일 거라고 말합니다.

 

그렇죠? 그러나, 그것은 아마 상해의 1000분의 1일 겁니다.

내가 그렇게 말하는 이유는, 내가 VAERS 에 보고할 줄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나는 소아 응급실을 운영했고, 나는 소아과 의사로 훈련받았습니다.

 

 

타이 볼린저: 
그런데 당신은 백신 상해를 보고해야 한다는 것을 몰랐군요.

 

 

소아과 의사 토니 바크: 
몰랐습니다. 그리고, 내가 의과 대학생이었고, 수련의였고, 응급실을 운영하고 있었을 때,

우리는 확실히 그런 아이들을 보았고, 심지어 백신 진료소에 갔다가 응급실로 와서 호흡을 멈추었거나 경련을 일으켰던 아이들을 다른 병원으로 옮기기도 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보고해야 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타이 볼린저: 
알지도 못했군요.

 

 

소아과 의사 토니 바크: 
몰랐죠. 그냥, 우리는 그런 일이 있었다는 것을 알았을 뿐이고, 그것들이 보고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니까, 얼마나 많은 것들이 보고되지 않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소아과 의사 래리 팔레브스키: 
의사들은 백신 부작용들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배우지 않습니다.

사실상, 부모가 의사에게 전화해서

“내 아이가 백신을 맞았는데 얘를 깨울 수가 없어요. 얘는 먹을 때만 깨어나요. 얘는 이틀동안 잠만 자요.” 라고 말할 때, 그 부모는 그것이 정상이라는 말을 듣습니다.

 

아이가 전에는 전혀 그런 적이 없었기 때문에 부모가 “이것이 백신 때문일 수 있을까요?” 라는 의문을 제기할 때, 의사들은 모두 똑같이 이렇게 말합니다.

“아니요. 그냥 우연의 일치예요.”

 

 

그 아이는 뇌 손상을 입은 겁니다.

아기가 이틀동안 잠만 잔다구요?

먹을 때 외에는 깨어나지 않는다구요?

 

그 아이는 뇌 손상을 입은 겁니다.

뇌에 염증을 일으킨 겁니다.

 

먹을 때는 제외하고는 이틀동안 전혀 깨어나지 않는다구요?

그것은 신경적인 사건입니다.

그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뇌에 물질을 주입한 것 때문입니다.

 

 

변호사 로보트 F.캐네디 주니어: 
1989년이 아이들의 질병들의 유행병이 시작된 해입니다.

자폐증, 자폐 범주성 장애, 주의력 결핍증, 주의력 결핍 및 과잉 행동 장애, 말 지연, 언어 지체, 틱장애, 내가 이전에는 들어본 적이 없었던 ‘비참 장애’라고 불리는 것.

 

틱장애는 투렛 증후군인데 심각한 신경 장애들로서 그 해에 유행병이 되었고, 영아돌연사증후군, 발작성 수면, 발작 장애, 또한 물론 음식 알레르기와 천식,그 모든 것들이 198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모든 질병들이 티메로살(수은) 또는 알루미늄과 같은 보조제나 다른 어떤 백신 관련 물질에 의해 야기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과학 연구 자료들이 오늘날 있습니다.

 

 

소아과 의사 래리 팔레브스키: 
무언가가 우리 아이들의 뇌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무언가가 정상적인 뇌 발달의 신경 순차 과정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아기가 태어날 때는 뇌가 발달되어 있지 않습니다. 태어날 때 아기들은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신경 세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경험을 통해 근육 발달, 말 발달, 인지 발달, 감정적 발달을 위한 적절한 순차를 만들어내기 위한 길들이 놓여집니다.

 

무언가가 그런 단계들의 적절한 순차를 방해하고 있는 겁니다.

무언가가 뇌가 적절하게 발달하는 것을 방해하고 있는 겁니다.

 

아무도 “왜?” 라는 질문을 하지 않습니다.

왜 그렇게 많은 아이들에게 뇌 발달의 적절한 순차에 대한 방해가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왜 2016년 1월 현재 우리가 5세 이하의 아이들 20명 중 한명에게서 발작 장애를 보고 있는 걸까요?

 

 

작가, 강연가, 전국건강연합 고문 이사 세이저 지: 
백신이 기관지 천식과 다른 건강 문제의 출현과 함께 나의 평생의 문제로 발전된 나의 건강의 하락의 시작점이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나에게는 매우 개인적인 여정과 주창이 되었습니다.

나는 이렇게 많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견해를 뒷받침하는 논문이 있는지를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10년동안 연구 자료를 본 후에,

그 모든 것을 나의 웹사이트에 올려놓았는데,

실제로 오늘날 주어지는 백신들에 의해 야기되는 200 가지 이상의 부작용들이 있었습니다.

 

 

타이 볼린저: 
VAERS. 그것은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의 약자입니다.

인정되는 부작용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 이름 자체가 백신이 완전히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www.bitchute.com/video/38RtxLvAjaTu/

 17956:45

Nov 28, 2020

의사들은 의대에서 백신에 대해 배우지 않는다. Medical doctors do not learn about vaccines in medical schools.

원본 출처: The Truth About Vaccines. Episode 1. 
(여기서 일부를 발췌했습니다.)

 

 

타이 볼린저: 
조사하던 과정에서 내가 처음에 가장 궁금했던 주제는 일반적인 의사들,

특히 소아과 의사들이 의과 대학에 있을 때 백신에 대해 받는 교육의 양이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아과 의사 래리 팔레브스키: 
백신은 의과 대학에서 별로 이야기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백신이 하는 일이다.

이것은 생명을 구한다.

이것은 사람들을 질병으로부터 보호한다.

그리고 이것이 소아과에서 아이들에게 주도록 너희가 사용해야 할 스케줄이다.”

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이죠.

 

 

나는 1983년에 의과 대학에서 공부를 시작했는데,

1998년이 되어서야 한 엄마가 나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래리 선생님, 백신 속에 수은이 있다는 것을 아셨나요?”

나는 “아니요.” 라고 말했습니다.

“아… 그것은 아주 적은 양이라서 상관없어요.” 라고 말하며 그것을 그냥 제쳐두는 대신에, 나는 실제로 백신 속에 다른 어떤 것이 들어있는지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백신 속에 많은 세포 구조와 세포 기능을 손상시키는 많은 양의 물질들이 들어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내과 의사 수잔 험프리: 
나의 경력 동안에 나는 백신에 대해 그다지 별로 생각하지 않았었습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의사들은 백신 속에 무엇이 있는가 또는 내용물이나 백신 접종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전혀 배우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소아과 순환근무 때 종이를 받고

“이것이 스케줄이니, 이것을 따라라” 라는 말을 듣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모두가 그들에게 필요한 것을 받도록 확실히 해야겠다. 그들에게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이 안 필요하지?” 라고 생각하게 되고, 그것에 대해 전혀 비평적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나만 그런 줄 알았습니다.

내가 성인 내과 의사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래리 팔레브스키나 토니 바크와 같은 소아과 전문의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도 똑같은 말을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의과 대학이 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정보를 찾아볼 동기부여도 없습니다.

 

수련의 과정 동안에 그다지 시간도 없기 때문에 정말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소위 ‘잘 증명된’ 이론 또는 관행이 틀렸음을 입증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소아과 의사 폴 토마스: 
내 딸이 의과 대학에 있고, 아주 친한 친구도 의과 대학에 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들이 이미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그것이 인구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이라고 배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30년 전에 내가 의과 대학에 있었을 때는 백신 속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전혀 배우지 못했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백신이 아주 좋은 것이니 백신을 주라고만 배웠습니다.

오늘날 훈련받는 대부분의 의사들은 백신 속에 무엇이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정골의학 박사 쉐리 텐페니: 
내가 의과 대학에 다녔을 때 나는 1985년에 졸업했습니다.

그 당시에 내가 의료 활동을 시작했을 때는 아이들에게 사용되는 백신은 DTP, MMR, 소아마비 백신 세개 밖에 없었습니다.

 

1991년이 되자, 백신 스케줄이 크게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출생시 주어지는 B형 간염 백신으로 시작해서 HIB, 수두, 프레브나가 더해졌고,

지금은 5세까지 16개 백신의 46 투여량이 주어집니다.

 

내가 의과 대학에 있을 때는 그다지 이야기할 거리가 없었습니다.

 

세개의 백신밖에 없었으니까요.

 

그 다음에 백신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1991년부터 지금까지 의과 대학을 졸업하고 수련의 과정을 거친 사람은 누구나 그들이 듣는 유일한 것은

“이것이 스케줄이고, 이것이 접종하는 방식이다. 그리고, 지금 ‘백신 거부’라는 것을 행사하는 그런 부모들을 정말로 다룰 필요가 있다.” 입니다.

 

 

 

타이 볼린저: 
닥터 텐페니가 ‘백신 거부’라는 용어를 사용했는데,

여러분이 그것을 전에 들어봤을 수도 있을 겁니다.

 

잠시 후에 그것을 다루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먼저 대부분의 의사들이 의과 대학에 있는 동안에 받는 명백한 백신 교육의 부족에 대해 다루고 싶습니다.

 

닥터 팔레브스키와, 탁터 험프리와, 닥터 텐페니가 의과 대학을 다녔던 이래로 아마 상황이 달라졌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하버드와 같은 학교에서 현재의 보통 의과 대학 학생들이 받는 교과 과정을 알고 싶었습니다.

 

첫학년에는 다음과 같은 13개의 교과 과정을 포함합니다.

직업 입문, 약물의 분자 세포학적 기초, 인체, 인간 유전학, 환자-의사 1, 사회 의학 및 세계 보건 입문, 임상역학 및 인구 보건, 보건의료정책 입문, 의료계 장학금, 지역 사회의 의사, 통합 인체 생리학, 면역학과 미생물학 및 병리학, 의료 윤리 및 직업정신. 하버드 대학의 5년 교과 과정에서 백신에 대해 가르쳐지는 무엇이던지간에 ‘면역학과 미생물학 및 병리학’ 이라는 하나의 교과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미국의 다른 수십개의 의과 대학들의 교과 과정들을 조사해 보면,

하버드 대학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명백히 백신과 백신 접종은 두드러지게 포함되지 않습니다.

 

닥터 텐페니가 말했던 것으로 돌아가 봅시다.

그녀는 ‘백신 거부’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그게 정확히 무엇일까요?

세계보건기구에 의하면 ‘백신 거부’는 ‘백신 접종이 사용가능한데도 불구하고 백신을 받는 것을 지연하거나 백신을 거절하는 것’을 말합니다.

 

전체적인 문맥을 이해하기 위해 다시 한번 닥터 텐페니의 말을 들어봅시다.

 

 

정골의학 박사 쉐리 텐페니: 
그들이 듣는 유일한 것은

“이것이 스케줄이고, 이것이 접종하는 방식이다. 그리고, 지금 ‘백신 거부’라는 것을 행사하는 그런 부모들을 정말로 다룰 필요가 있다.” 입니다.

 

발행되는 모든 의학 논문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이 모든 미친 사람들이 왜 백신을 원하지 않는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왜 그들이 백신 접종을 받아야 하는가를 확신시키기 위한 논쟁거리를 찾아내기 위해 그들은 심지어 페이스북까지 뒤집니다.

 

 

소아과 의사 폴 토마스: 
백신에 더 안전하게 접근하려는 시도로 2008년에 통합적 소아과를 시작했을 때 내가 무언가를 하기 시작했는데, 그것은 소아과 의사에게는 전례가 없는 일이었습니다.

 

그것은 부모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백신에 대한 진짜 사실들을 말해주는 것이었습니다.

백신의 혜택, 백신의 위험성, 그것의 대안.

 

그러니까, 설명 후에 동의를 얻는 겁니다.

나는 진실로 이것이 모든 의사들이 해야 하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건강한 사람에게 무언가를 하려고 한다면, 우리는 그렇게 해야 합니다.

우리 앞에 건강한 아이가 있는데, 우리가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우리가 당신에게 이 백신을 줄건데, 이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듣는 전부는 이것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니 받으라는 겁니다.

 

“그런데, 만일 당신이 이것을 받지 않을거면, 당신은 우리 의원에 올 수 없습니다.”

 

그것이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그것은 불법이어야 합니다.

하라는대로 하지 않으면 자기의 의원을 떠나라고 말하는 의사가 있다면,

그것은 의료후견주의라고 불리며,

우리는 그것이 의료 행위를 하는 최악의 방식이라고 의과 대학에서 배웠습니다.

 

그런데도 소아과 학회에서는 지금 그것이 괜찮다고 말합니다.

오늘날 소아과 의사들은 어떻게 환자들에게 모든 백신을 받도록 강압하는지에 대해 훈련받습니다.

 

 

타이 볼린저: 
왜 소아과 의사들이 부모들에게 백신 접종을 하라고 확신시키고 강압할 필요가 있나요?

부모들이 사실들을 제시받은 후에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야 하지 않나요?

 

 

 

 

 

-------------------------------


www.bitchute.com/video/FOb0EuX7FHsa/

 5994:39

Nov 28, 2020

백신 접종과 면역화의 차이. 백신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킨다. 마이크 아담스. Vaccines weaken immune system.

Vaccination vs Immunization. Vaccins weaken immune system. Mike Adams

원본 동영상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ILpUjcTunMo 

 

이것은 원본에서 일부 발췌한 내용입니다.

 

< 백신 접종과 면역화의 차이. 백신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킵니다. >

 

마이크 아담스:

“백신 접종은 면역화가 아닙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몸은, 예를 들어 우리의 모든 주변에 존재하는 살아있는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것에 대한 적응 반응으로써 자연적인 면역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노출되었을 때 여러분은 스스로 면역력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이 이런 기능적인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이 그것을 인식하는 것인데,

그것의 청사진은 여러분의 몸의 모든 세포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면역에 대한 생화학적 달인입니다.

만일 여러분의 조상들이 이것에 아주 아주 능숙하지 못했다면 여러분은 살아있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떤 사람들을 아프게 하는 바이러스들에 노출됨으로써 항상 우리 자신을 자연적으로 면역화시킵니다.


그렇다면, 그런 바이러스들은 누구를 아프게 만드는 걸까요?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왜 그럴까요?

백신들이 면역 체계를 해치기 때문입니다.

백신들은 면역 체계를 손상시킵니다.

그것들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킵니다.

 

우주비행사를 중력이 없는 우주로 보내는 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그들은 뼈에 대한 스트레스와 근육에 대한 스트레스가 전혀 없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들은 위축됩니다.

그들은 뼈의 밀도를 잃습니다.

그들은 근육량을 잃습니다.

그들이 지구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거의 걸을 수가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들이 약해진 겁니다.

 

백신들은 여러분의 면역 체계에 그렇게 합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면역 체계를 약하게 만들고,

여러분을 다른 감염들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건강한 면역 체계, 건강한 면역화를 실천하는 것은 여러분과 나 같은 사람들의 속에 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백신을 접종한 적이 없고, 10년이 넘도록 아픈 적이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내가 어떻게 해서든 모든 바이러스들을 피할 수 있었던 것일까요?

 

아닙니다. 나는 사람들과 악수를 합니다.

나는 공공장소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의 음식에 기침을 하듯이 내 음식에도 기침을 합니다.

왜 나는 아프지 않은 걸까요?

왜냐하면 나의 몸이 백신 접종없이 자체적인 면역화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타이 볼린저:

“그것은 훌륭한 설명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랬듯이 많은 경우에 우리가 백신 접종을 면역화와 동일시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이크 아담스:

“그것들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여러분의 몸이 백신 접종에 반응하여 형성하는 항체조차도 바이러스 위협에 대한 실세계에서의 살아있는 노출로부터 만들어지는 항체만큼 강하거나 효과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독감 바이러스에 실제로 노출되어 면역된 아동,

다시 말해 자연 면역력을 가진 아동은,

독감 백신으로 주사를 맞는 아동보다 다른 독감들에 대해 더 큰 보호를 받습니다.

 

독감 백신을 맞은 아이는 약해져서 다른 독감들에 취약해지게 될 것입니다.

 



인류는 아주 오랫동안 신화, 즉 거짓 서술에 의해 지배되어 왔습니다.

어떻게 북한의 모든 사람들이 김정은이 그들의 신이라고 믿을 수 있을까요?

왜 그들이 그것을 믿는걸까요?

 

미국 사람들이 백신이 안전하다고 믿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그들이 그렇게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북한 사람들은 유전적으로 여러분과 나와 거의 똑같습니다.

우리의 유전자 코드에 있어서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우리는 같은 방식으로 태어났습니다.

우리는 똑같은 생물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같은 행성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같은 공기를 호흡합니다.

 

그들은 어떻게 그렇게 말도 안 되는 것을 믿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미국에서 우리는 우리가 믿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이치에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진실은, 우리가 우리 자신의 믿음 체계를 볼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믿는 것에 대해 회의적인 이성적 질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의료 체계는 겹겹의 거짓 신화들에 기초합니다.

그 중 하나는 모든 질병이 화학물질로 치료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모델, 그 패러다임은 사기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병들, 특정하게 암은, 화학 물질에 의해 치료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말라리아나 천연두나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감염 같은 기생충의 침범이 아닙니다.

이것은 뭔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전의 패러다임은 더 이상 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백신은, 개입을 해서 몸을 공격하는 예전의 패러다임에서 나오는데,

이 경우에는 주사바늘을 이용해서 주사함으로써 신체가 변화를 일으키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그 패러다임은 상대성이나 양자 물리학의 시대에서의 뉴턴 물리학 만큼이나 오래되고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오늘날의 어떤 물리학자도 분자들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와, 원자 원소들 속의 운동과 전자 궤도의 법칙에 대해 아이작 뉴턴이 최종적인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터무니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이해에 있어서 이미 훨씬 더 많은 발전을 이루었는데,

왜 우리가 아직도 1800년대로부터의 구식 의학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겁니까?”

 

 

 

 

 

-------------------------------


www.bitchute.com/video/KYec4KgmQDYZ/

 47014:39

Nov 27, 2020

계엄령과 격리를 시행하기 위해 바이러스 유행병을 사용할 그들의 계획이 드러난 2010년 록펠러 재단의 문서. Plan to Use Bio weapons

Police State Contagion: US Plan to Use Bioweapons to Impose Martial Law One Quarantine at a Time

원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5ZC0NOljRWQ

 

비디오에서 언급된 자료들 출처:

 

기술과 국제 개발의 미래를 위한 시나리오 
Scenarios for the Future of Technology and International Development 
https://archive.org/details/pdfy-tNG7MjZUicS-wiJb/mode/2up

 

락스텝이 들어있는 록팰러 재단의 2010년 문서의 PDF 파일:
https://ia902609.us.archive.org/12/items/pdfy-tNG7MjZUicS-wiJb/Scenarios%20for%20the%20Future%20ofTechnology%20and%20International%20Development.pdf

 

1974년 12월 10일 국가안보각서 200 
National Security Memorandum 200, Dec 10 1974 
https://pdf.usaid.gov/pdf_docs/PCAAB500.pdf

 

인간 에볼라 바이러스의 종과 구성요소 및 그것의 방법들 
CDC patent on EboBun (Ebola Bundibugyo) virus 
https://patents.google.com/patent/CA2741523A1/en

 

 

 

 

 

 

-------------------------------


www.bitchute.com/video/JJncRO651736/

 18974:15

Nov 27, 2020

FunVax(펀백스) 프로젝트. 종교적 근본주의 제거를 위한 백신 프로젝트: 백신 속에 바이러스를 숨겨 넣어서 종교적인 행동을 통제

펀백스 프로그램에 대한 '이 세대가 가기 전에' 방월석 목사의 무식한 거짓말을 바로 잡습니다.
https://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2198236387

---------------------------

FunVax project. Control people's religious behavior by injecting virus through vaccines.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jRg41D8SOq0

 

이것은 어떤 과학자가 미국 국방부 내에서 국방부 관료들에게 했던 강의 또는 프로포절입니다.

 

이것은 2005년 4월 13일 날짜로 되어 있는데,

독감 백신같은 백신 속에 ‘신의 유전자’라고 불리는 VMAT2 유전자를 통제하는 바이러스를 몰래 넣어서 사람들에게 주입함으로써 종교적인 사람들의 행동을 통제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과학자는 중동의 ‘종교적 광신자들’의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서 그 지역 인구에게 이 유전자의 발현을 억제하는 바이러스를 백신을 통해 사람들에게 주입하는 것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FunVax(펀백스) 프로젝트라고 불렸는데,

Fundamentalist 즉 근본주의 신자들을 백신으로 통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이미 15년 전에 과학자들이 이런 것을 제안했고 그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면,

지금 코로나 백신과 같은 백신을 통해 사람들의 감정과 생각과 행동을 통제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은 기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제안했던대로 만일 이런 바이러스를 백신을 통해 중동이나 특정 지역의 사람들에게 몰래 퍼뜨리려고 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고 독감 백신 등 속에 몰래 주입할 것입니다.

 

이런 바이러스가 들어있다는 것을 안다면,

사람들이 이것을 거부할테니까요.

 

똑같은 방식으로 그들은 세계의 모든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한 특정 유전자를 얼마든지 백신 속에 숨겨 넣을 수 있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비디오의 내용을 글로 자세히 보려면 아래 링크로 가세요.
https://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2068266638

------------------------

번역자 첨부:

이것이 너무 전문적인 용어들이라 이해하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쉽게 풀어서 설명드립니다.

VMAT2 라고 이름지어진 유전자가 있는데,

이것은 ‘신의 유전자’라고 불립니다.

 

왜냐하면 이 유전자가 ‘종교적 열성’과 관련이 있다는 가설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전자로부터 mRNA 가 만들어지고, mRNA로부터 단백질이 만들어집니다.

 

결국 유전자라는 것은 특정 단백질을 생산해내는 DNA 염기 서열입니다.

체내에서 실제로 기능을 하는 것은 단백질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유전자가 있다고 해서 다 똑같은 양의 단백질을 만들어 내는 것은 아닙니다.

같은 유전자에서 다른 양의 mRNA 와 단백질이 만들어질 수 있는데, 이것을 후성유전학이라고 부릅니다.

 

 

환경적인 요소에 의해 유전자의 행동이 영향이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음식을 가려먹고 발암 물질 등 독성 물질을 피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유전자로부터 mRNA 가 만들어지는 현상을 ‘유전자 발현’이라고 표현합니다.

mRNA 가 많이 만들어지면 유전자가 많이 발현되었다고 표현합니다.

 

이 과학자가 보여주는 첫번째 그래프는 각 사람의 VMAT2 유전자로부터 얼마만큼의 mRNA 가 만들어졌는가를 보여줍니다.

이 사람이 말하는 ‘종교적 광신자들’의 집단은 많은 mRNA 를 만들어냈고,

그렇지 않은 무종교적 집단은 적은 양의 mRNA 를 만들어냈다고 보여주는 겁니다.

 

 

두번째 뇌 사진은 뇌의 혈류량의 변화를 통해 뇌 활동을 측정하는 기법인 기능적 자기공명영상(fMRI) 사진입니다.

 

특정 부분의 뇌가 빨갛게 보이는 것은 그 부분에 혈류량이 많다는 것이고,

그것은 그 부분의 두뇌가 활동적이라는 뜻입니다.

 

여기서 이 과학자는 VMAT2 유전자가 많이 발현된 ‘종교적 광신자들’은 종교적인 이야기를 들었을 때 위의 사진과 같이 우측 중간 전두회가 활성화되었는데 그것은 의도와 믿음과 욕망과 관련된 부분의 뇌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VMAT2 유전자가 적게 발현된 비종교적인 사람들의 뇌는 종교적인 이야기를 들었을 때 아래와 같이 전방 인슐라 부분의 두뇌가 활성화되었는데, 그것은 혐오감과 불쾌감을 나타내는 부분이라는 겁니다.

 

결국, 이 과학자가 주장하는 가설은 VMAT2 유전자가 많이 발현되면 ‘종교적 광신자’로서 행동하므로,

이 유전자에서 mRNA 가 만들어는 것을 억제해서 단백질이 만들어지지 못하도록 백신을 통해 이 유전자의 발현을 억제하는 바이러스를 인체에 집어넣자는 겁니다.

 

이것을 특정 지역의 모든 사람들에게 백신으로 주입하면,

이 유전자가 모두에게 억제될 것이므로 종교적 광신자가 안 생기고 모두가 종교적인 것을 혐오하게 될 것이라는 주장입니다.

 

 

 

 

 

-------------------------------


www.bitchute.com/video/dQ0SzcBQgD7e/

 7314:14

Nov 27, 2020

백신 부작용: 간질, 자가면역신경장애, 리퀴것증후군, 자폐증, 피부발진, 습진(아토피). Vaccine adverse effects: epilepsy, PANDAS, autism

Vaccine adverse effects: epilepsy, PANDAS, leaky gut syndrome, autism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wO5WHQK7lY8

 

 

최근에 어린이들의 발작 장애 (간질) 발생률이 하늘로 치솟아서,

지금은 5세 이하의 어린이 20명 중 1명이 간질을 앓고 있습니다.

 

간질은 여러번의 발작을 겪는 어린이들에게 주어지는 진단입니다.

 

간질 재단에 의하면,

미국에서 최소 470,000 명의 어린이들이 간질 진단을 받았으며,

해마다 50,000 명의 아이들이 새로 간질 진단을 받습니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이 백신을 맞은 직후에 간질을 겪었다고 보고합니다.

간질이 있는 아이들은 학업에 더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고, 특수 교육을 받아야 하고, 평범한 유년기 활동에 참여하는데 제한을 받습니다.

 

 

여기 아들이 피해를 입은 한 부모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미셸입니다.

제 아들 브랜든에 대해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그는 정상적으로 건강하게 태어났고,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잘 몰랐기 때문에, 백신을 허용했고, 처음 백신을 맞은 후에 그에게 습진이 생겼습니다.

 

그래도 그는 여전히 백신을 맞았고, 만성적인 중이염이 생겼으며, 만성적인 양의 항생제를 투여받았습니다.

 

그런데도 여전히 백신을 맞았습니다.

(미국에서는 아이를 소아과에 데려가면 보통 의사가 CDC 스케줄에 따라 무조건 백신을 맞힙니다. 번역자 첨부 설명)

 

어느 시점에 그는 발달이 멈추었고,

언어가 멈추었으며,

만성적인 피부 발진과 설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때는 무슨 일이 발생하고 있는지를 우리가 몰랐었는데,

지금 돌아보면 우리는 그것들 하나 하나 모두가 백신 반응이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브랜든에게 리퀴것 증후군 (Leaky Gut Syndrome) 이 생겼는데,

무슨 일이 있는지 알아내는데 10년이 걸렸습니다.

의학계에서는 그냥 그것이 자폐증의 일부라고만 했습니다.

 

 

간질이 시작되었는데, 그것은 우리가 경험했던 모든 자폐증의 짐들 중에서도 가장 끔찍한 것이었습니다.

 

목소리를 앗아가고,

정상적인 발달을 앗아갔을 뿐 아니라,

이제는 단순히 발작의 힘 때문에 벽에 구멍이 생기는 일을 겪어야 했고,

철침을 박으러 응급실로 가야 했고,

부러진 뼈들과, 부러진 이빨들에 대처해야 했습니다.

 

마침내 우리가 보조제와 전인의료법으로 겨우 그것을 통제할 수 있었는데 백신 때문에 그의 면역 체계가 너무나 오랫동안 너무나 망가져서 단순한 세균 감염이 우리의 온 세상을 또 다시 완전히 뒤집어 엎었습니다.

 

전에는 우리가 가장 끔찍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간질이었는데,

이제 그것은 P.A.N.D.A.S (연쇄상 구균과 관련된 소아 자가 면역 신경 정신 장애) 에 비하면 가벼운 것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하룻밤에 내 아들을 바꾸어버렸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겠는데, 통상적인 유년기 질병들은 항상 있어왔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인류를 전멸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인류를 전멸시키는 것은,

백신 접종을 받은 아이들의 잃어버려진 세대입니다.

 

그들은 결코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고,

나이가 들어갈수록 삶이 점점 더 힘들어지고,

이 모든 상해들이 점점 더 쌓여갑니다.

 

통상적인 급성 유년기 질병들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백신들과 그 안에 들어있는 모든 독소들로부터 오는 평생동안 쇠약하게 하는 만성적인 부작용들을 두려워하세요.

 

 

제발, 제 아들로부터 배우세요.

그가 말할 수 없는 것을 들으세요.

 

 

 

 

 

-------------------------------


www.bitchute.com/video/C4Oo4UMx0RgR/

 3835:41

Nov 27, 2020

강제 백신에 대해 우리는 "노!" 라고 말합니다. 백신 상해는 40명당 1명 꼴입니다. We say "NO!" to mandatory vaccination.

원 비디오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bYKGXDm3a00

백신 상해는 드물지 않습니다. 미국의료연구품질청의 2010년 연구에 의하면, 백신 상해는 40명당 1명 꼴입니다.

 

미국정부기관인 미국의료연구품질청 (AHRQ)의 연구:
https://digital.ahrq.gov/sites/default/files/docs/publication/r18hs017045-lazarus-final-report-2011.pdf

 

 

 

 

 

 

 

 

 

-------------------------------


www.bitchute.com/video/0m2crNIQQUmR/

 16983:13

Nov 27, 2020

코로나 백신에 대한 심각한 경고. 쉐리 텐페니 박사. Serious warning about COVID-19 vaccine. Dr. Sherri Tenpenny

이것은 원비디오의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원비디오 출처(Original Video Source): 
https://www.brighteon.com/a63b220d-c565-4d99-b8f6-09da0ea0e730

 

 

텐페니 박사:

사람들이 사업과, 경제와, 가족적인 상황 등에서 너무나 짓뭉개졌습니다.

 

그들이 ‘흑인 생명은 소중하다’ 시위에서 방화를 당했을 수도 있고,

길거리에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건물을 부수고 불태워서 기물 파손을 당하는 등의 일을 당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좋아, 내가 이 백신을 맞고 어느 정도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내가 식당에 가고 식료품을 사러 갈 수 있다면” 이라고 생각하며, 도살장으로 향하는 양들처럼 끌려가고 있습니다.

 

 

이 백신 속에서 오고 있는 것은 끔찍할 것입니다.

그들이 만들고 있는 mRNA 형태의 백신은 이전에 결코 인간을 위해 만들어졌던 적이 없습니다.

 

그들이 2002년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려고 노력해 왔는데,

그들은 FDA에서 인간 임상 시험으로도 진행시킬 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동물들이 끔찍하게 병들거나 죽었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그들이 인간 임상 시험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그들이 동물 연구를 건너뛰었습니다.

“동물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우리가 아니까, 곧바로 인간 연구로 들어가야겠다.”

 

그리고, 이런 연구에 등록하는 사람들은 최고로 건강한 사람들입니다.

약도 복용하지 않고, 기존 질병도 없고, 완벽한 몸무게를 가지고 있고, 30-40대의 완벽한 나이대의 무리입니다.

 

그렇지만, 그들이 이 백신이 안전하고 예방적일거라고 결정할 때,

그들은 모두를 위해 이것을 홍보할 것입니다.

 

사다리의 맨꼭대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우생주의자들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사탄주의자들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인구 감축 의제 전체가 건재하게 살아있습니다.

 

우리가 이런 이야기를 피해 왔죠.

적어도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여러해 동안 피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단지 백신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잠깐만요. 무엇이 그 바늘을 통해 들어오는 거죠?” 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은 우리가 미쳤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을 생각하기 시작하도록 만드는 것만도 충분히 큰 도약이었습니다.

이 백신 접종 운동이 실제로 무엇인가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자면,

이것은 경제적인 것에 대한 것이고,

아이들과 어른들을 아프게 하기 위해 그들에게 이물질들을 주입하는 것인데,

사실은 그들이 약들을 팔아서 진짜로 돈을 벌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알렉스 존스:

그리고, 사고 팔기 위해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은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한 ‘사회 신용 점수’를 위한 핑계이며,

그들은 이것이 사람들을 해칠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그것을 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가장 큰 사이비의 장악입니다.

그냥 사이비 프로그래밍입니다.

 

 

텐페니 박사:

그렇습니다.

백신은 전체 분야에서 항상 경제적인 미끼상품이었습니다.

백신은 그다지 비싸지 않고, 보건소에서 공짜로 맞을 수도 있고,

그들이 여러분의 직장으로 가서 공짜 독감 주사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돈을 버는 곳은,

백신으로 인해 야기된 부작용들을 치료하기 위해 그들이 이 모든 약들을 파는 엄청난 수의 고객들입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똑같은 게임입니다.

이(코로나) 백신은 훨씬 더 치명적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이죠.

 

 

이것이 우리의 워털루 전투입니다,

알렉스씨. 이것이 우리가 지난 20년간 함께, 그리고 각자의 위치에서 이야기해왔던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가 이기지 않으면 지게 될 시점에 있습니다.

이기던지, 지던지. 그러므로, 모든 사람들이 단지 깨어나는 것 뿐만이 아니라, 행동해야만 합니다.

그들이 어느 편에 설지를 결정하기 시작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의무 백신과 접촉자 추적에 대해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할 것인지를 결정할 때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현관문을 두드릴 때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미리 알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


www.bitchute.com/video/tDVKyaQdwIWD/ 

5866:45

Nov 27, 2020

코로나 검사와 백신에 대한 이태리 의사의 경고. Italian doctor warns about COVID-19 test and vaccine.

 

 

Dr. Roberto Petrella

내가 여러분에게 읽어드리려고 하는 것은 여러분이 퍼뜨려야 할 뿐만 아니라 주목해야만 합니다.

매체, 텔레비젼, 정치인들은 내가 여러분에게 읽어드리려고 하는 것을 결코 풀어놓지 않을 것입니다.

이태리인들이여, 주목하세요.

 

 

Covid-19는 “인공 지능 백신 접종 식별 인증서” 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19는 그것이 창조되었던 해입니다.

Covid-19는 바이러스의 이름이 아닙니다.

 

주목하세요.

그것은 오히려 지난 수십년동안 개발되어 왔고 2020년에 착수된 인구의 통제와 감축을 위한 국제적 계획의 이름입니다.

 

 

COVID-19: Certificate Of Vaccination ID 2019

그 바이러스를 재활성화하는 것은 이전에 맞은 백신들에 의해 약화된 면역 상태입니다.

 

 

그들이 우리 안에 주입하려고 의도하는 것은 모든 것들 중 가장 끔찍한 백신이 될 것입니다.

인구의 80% 이상에 대한 방대한 인구 감축의 목적과 함께 이것은 말그대로 지옥으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검사를 받지 마세요.

그 검사들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나는 항상 그렇게 말해왔으며 또 다시 반복하겠습니다.

많은 검사 제작자들이 또한 확언하듯이,

그 검사들 중 어떤 것도 사스-코브-2 바이러스를 정확하게 검출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오직 수많은 조그만 무해한 바이러스들이나 세포의 파편들만을 검출할 뿐인데,

그것들은 이미 우리 몸 안에 있는 자연적 미생물들의 일부입니다.

검사받는 사람들은 점점 더 검사에서 양성인 것처럼 보이게 될 것입니다.

(약 90%) 이것이 그들의 목표이고, 이것이 그들이 아이들에게 검사 과정을 시작한 이유입니다.

 

 

5월 11일에, 어떤 텔레비젼이나, 어떤 신문이나, 어떤 이태리/베를루스코니 방송도

프랑스에서 모든 학교들에서 대량 검사가 시행되고 있다는 것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매주 약 700,000 검사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아무도 이 뉴스를 알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니까, 일단 여러분의 아이가 심사되면,

가족들 전체와 모든 직접적 접촉자들이 심사되도록 강제될 것입니다.

 

 

주목하세요, 이태리인들이여, 잘 들으세요.

진실을 거절하는 사기꾼들, 무식한 자들의 말을 듣지 마세요.

 

내가 여러분에게 상기시켜 드립니다,

우리는 아프지 않다는 것을.

 

반대로, 우리는 단지 이 바이러스의 건강한 보균자일 뿐입니다.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여러분이 아픈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건강하고 괜찮습니다.

 

 

그러나, 잘 들으세요, 그 검사에서는 모두가 여전히 양성인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사실상, 그들은 여러분이 그 검사를 두번 또는 세번 반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모든 공공 시설 직원들, 특히 의료 관리 분야에 있는 이들은 매달 검사를 받습니다.

그들이 획득할 필요가 있는 전부는 이것입니다:

 

모든 이들에게 그들이 아프다고 믿게 만드는 것입니다.

양성인 것은 해로운 것으로 꼬리표가 붙여지는 것입니다.

 

 

주목하세요, 이태리인들이여. 내 말을 들으세요.

그 바이러스의 검출을 거절하는 것이 백신 접종을 피하는 유일한 열쇠입니다.

 

일단 백신 접종을 받으면,

우리 모두는 심각하게 아프고 약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확실히 죽음을 향해 인도될 것입니다.

 

우리 인류를 구하는,

그러나 무엇보다도 이태리인들을 구하는 유일한 해결책은,

그들이 검사를 받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사람들이 진실로 이해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검사를 받지 마십시오.

그들이 부족한 것을 그들에게 주지 마세요.

그들의 덫에 빠지지 마세요.

내가 이것을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는데, 적어도 여러분이 경고를 안 받았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Covid-19는 “대량 몰살 프로그램”이라는 뜻입니다.

 

검사를 받지 마세요.

 

그것이 여러분을 구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텔레비젼에서는 이 악당들이 결코 진실을 말하지 않으며,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정치인들은 완전히 부정직하게 행동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건국장 자신이 의사입니다.

동료 여러분, 여러분은 아주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 합니다.

 

 

백신을 맞지 않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에서 존재하기를 멈추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백신 없이는 여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극장에 갈 수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미래에는 여러분이 심지어 여러분 자신의 집 밖을 나갈 수도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이미 일부 중국 도시들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르헨티나와 모든 라틴 국가들과 함께 스페인이 주요 시험 주행 나라들 중의 하나입니다.

모든 회사들과 매체들에서 백신 접종을 위한 모든 것이 이미 설치되었고 활성화되었습니다.

나는 차라리 죽음이 더 낫습니다.

절대적으로 백신 접종은 안됩니다.

 

(이 비디오는 유튜브에 올린 즉시 삭제되었습니다.)

 

 

 

 

 

 

-------------------------------


www.bitchute.com/video/RFc9BEILvc6a/

 1981:36

Nov 27, 2020

독감 주사는 코로나 감염 가능성을 높인다. 로버트 F. 캐네디 주니어. Flu vaccine primes for COVID-19 infection. R F. Kennedy Jr.

사람들이 독감 주사를 꺼리는 이유: 독감 주사가 효과가 없고, 독감 주사를 맞으면 다른 상부 호흡기 감염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기 때문. 이것은 병원성 프라이밍이라고 불림.

 

코비드-19의 병원성 프라이밍에 대한 논문:
https://www.sciencedirect.com/science/article/pii/S2589909020300186

 

원비디오 출처(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AtkZbU32qwg
Robert F. Kennedy Jr.

 

 

 

 

 

 

-------------------------------


www.bitchute.com/video/bAwEFSeVLxuF/

 2461:58

Nov 27, 2020

독감 백신이 코비드-19 유행병을 주도한다. 바이러스 학자 주디 미코비츠 박사. Flu vaccine is driving COVID-19 pandemic. Judy Mikovits

From 'The Truth About Vaccines 2020 Vaccine Round Table Part 1'.

 

내용:

백신에 대해 내가 사람들을 가장 크게 깨우는 부분은 독감 백신이 세계 전역에서 코비드-19를 주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11월 19일에 이태리에 풀려졌던 위험한 것이 최근의 모든 유행병들을 감염시켰습니다.

 

유행병들은 백신 프로그램에 의해 주도됩니다.

지카든, 에볼라든, 돼지 독감이라고 부르던지간에,

그리고 그것들로부터 오는 상해들이든지 말이죠.

 

 

그러므로, 시청자들이 이것을 아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제발 독감 주사를 맞지 마세요.

만일 당신이 독감 백신을 맞으면, 당신이 바이러스를 흘리고, 유행병을 주도하게 됩니다.

 

당신이 말그대로 인플루엔자를 흘리면서, 상부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마스크를 쓰고 있다면,

당신이 자신을 병들게 만들고 있고,

당신은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에서 양성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최근의 두개의 독감 백신 속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달걀로부터, 또는 MDCK 개 신장 세포주에서 만들어진 백신으로부터입니다.

그것이 세포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 백신들은 여러분의 면역 체계를 교란해서 병들게 하는 물질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가 피디아릭스 백신, 소아마비 백신을 그 ‘베로 E6’ 세포주에서 만드는데,

그것이 적어도 5년동안, 코로나 바이러스가 있었던 시설에서 제조되어 왔다는 것을 우리가 이제 압니다.

 

그것을 사용해서 세포주를 증식할 때마다 그 바이러스가 변해서,

2주 안에도 재조합될 기회가 있고,

아무도 알지 못할 고병원성 바이러스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그것이 백신 속에 들어있고, 유행병을 주도합니다.

 

 

그러므로, 시청자들에게 이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첫째로, 절대로 다시는 백신을 맞지 마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코비드-20 이든 다른 무엇이든 다음 유행병을 막을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이것들을 주입하지 않고, 특정하게 마스크를 쓰지 않는다면 말이죠.

만일 여러분이 그렇게 한다면 (백신을 맞고 마스크를 쓴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죽이게 될 것입니다.

 

 

 

 

 

 

 

-------------------------------


www.bitchute.com/video/xlmJ8nafJvkC/

 1816:51

Nov 27, 2020

백신 부작용: 발작성수면, 탈력발작. Vaccine adverse effects: narcolepsy, cataplexy

 

사노피의 코로나 백신에 2009년 돼지 독감 백신을 통해 발작성수면과 탈력발작을 일으켰던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의 AS03 보조제가 사용될 것이다.

 

2009년 H1N1 독감 백신에 사용되었던 GSK사의 AS03 백신 보조제는 발작성수면(narcolepsy), 탈력발작(cataplexy)을 일으켜서 큰 물의를 일으켰던 보조제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사노피의 코로나 백신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미 알려진 이런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도 코로나 백신에 사용한다는 겁니다.

 

백신 제조사들은 백신 부작용에 대한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다른 또 무엇이 코로나 백신 안에 들어가게 될까요?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발암물질과 인간 낙태아 세포 잔해들 외에 또 어떤 다른 숨겨진 독들이 들어 있을까요?

 

기억하세요.

백신 제조사들은 신체 마비나 사망을 포함한 어떠한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도 전혀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백신 제조사들에게 자신의 건강과 생명을 맡기시겠습니까?

 

 

https://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2074352402

원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kB0MEjHgkf

 

 

 

 

 

 

 

-------------------------------


www.bitchute.com/video/PPhFShwWJzGM/

 1666:14

Nov 27, 2020

세계보건기구 WHO의 두 얼굴: 백신 안전성과 효과에 대한 거짓말. WHO scientists admit lack of vaccine safety science.

원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CpJbKHYnHYs 
이것은 원비디오의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그들만의 비공개 회의에서는 백신 안전성과 효과에 대해 과학적인 연구가 턱없이 부족하다고 말하면서도,

대중들에게는 백신이 안전하다고 뻔뻔하게 거짓말하며 광고하는 세계 보건 기구 WHO의 두 얼굴이 드러난 회의 장면.

 

 

토론에서는 이길 수 없기 때문에,

백신 안전성에 대한 어떠한 의문 제기도 검열하는 주류 매체들과 소셜 미디어.

 

WHO scientists admit lack of vaccine safety science in a secret meeting, but say the opposite to the public.

 

 

 

 

 

 

 

-------------------------------


www.bitchute.com/video/QZRyymCHtBCu/

 7417:05

Nov 27, 2020

백신 부작용: 횡단성 척수염, 다발성 경화증, 길랭-바레 증후군. Vaccine injury: Transverse Myelitis, Multiple Sclerosis

Vaccine injury: Transverse Myelitis, Multiple Sclerosis, Guillain-Barre Syndrome

원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RoWRrtazgN8

 

 

 

 

 

 

 

-------------------------------


www.bitchute.com/video/7818GL77BjaI/

 2936:36

Nov 27, 2020

세계 최고 바이러스 학자의 폭로. 코로나-19는 사람이 만든 것이다. Whistleblower exposes that COVID-19 is made in a lab.

세계 최고 바이러스 학자의 폭로. 코로나-19는 사람이 만든 것이다. Coronavirus whistleblower exposes that COVID-19 is made in a lab.

원비디오 출처(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qFlqXPl_hZQ

 

 

 

 

 

 

 

 

-------------------------------


www.bitchute.com/video/Ju4z4aMn29fs/

 18321:46

Nov 27, 2020

코비드19 백신의 위험성. 인간 DNA 의 영구적 변화. 다르파 하이드로겔을 통한 인간 두뇌와 컴퓨터의 접속장치. 닥터 캐리. Dangers of COVID-19 vaccines.

코비드19 백신의 위험성. 인간 DNA 의 영구적 변화. 다르파 하이드로겔을 통한 인간 두뇌와 컴퓨터의 접속장치.

이것은 실제상황입니다! 닥터 캐리. Dangers of COVID-19 vaccines. Dr. Carrie Madej, MD

 

 

 

 

 

 

-------------------------------


필자의 최근 칼럼에서 바로 주디 미코비츠의 내용을 통해 중요한 경고를 전달한바 있던 것이다.

[C.S-1045] (스크랩+보완) 미국에서만 5천만명 죽을 것!? 콜온아 100신을 맞으면 죽는 이유!!

charlieman.tistory.com/650

 

 

www.bitchute.com/video/iRLiIHTU7W6J/

 2127:49

Nov 27, 2020

앤서니 파우치의 정체 - 남의 논문 도용, 쥐 바이러스로 오염된 백신들을 은폐. The Truth About Fauci Featuring Dr. Judy Mikovits

원비디오 출처(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wW7lclOmgzE

 

 

 

 

 

 

 

 

-------------------------------


www.bitchute.com/video/VIYQFLfGzzDL/

 6056:20

Oct 28, 2020

짐승의 표 기술의 통합적 설명. 양자 점 문신, RFID 칩, 5G. Mark of the Beast technology: Quantum Dot Tattoo, Microchip

 

양자 점 문신, 나노 다이아몬드, 엣지 컴퓨팅, RFID 칩, 5G - 짐승의 표 기술에 대한 통합적 설명.

RFID 칩이 짐승의 표라고 사람들이 이야기할 때 한가지 설명되지 않는 것이 있었는데,

그것은 DNA의 변경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RFID 칩이 짐승의 표이고 그것을 받으면 DNA가 변경된다고 말했는데,

나의 과학적 지식으로는 어떻게 RFID 칩이 DNA를 변경시키는지에 대해서는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나는 짐승의 표에 대해 뭔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거나 밝혀지지 않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고 기다려 왔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한 의문을 해결해 주는 것이 양자 점 문신을 통한 백신입니다.

백신으로는 DNA를 변경시키는 물질을 주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비디오는 어떻게 짐승의 표가 통합적으로 시행되게 될지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양자 점 문신과 칩이 동시에 주어지게 될 것이라는 것인데, 흥미로운 것은 이런 기술에 대해 알 리가 없는 어린 아이들이 최근에 꿈에서 백신과 칩이 동시에 주어지는 것을 보았다는 사실입니다.

 

주님께서 과학적으로, 기술적으로, 예언적으로,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 이것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십니다.

이 비디오는 원비디오들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원비디오 출처(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wOTIhxgXeGU
https://youtu.be/jT-fjjGh65A

 

엘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인공위성 이미지 출처: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20-09-17/elon-musk-s-starlink-wants-to-beam-broadband-internet-from-40-000-satellites

 

첨부 설명:
이 비디오에서 5G가 세포를 독살하고, 그때 세포가 엑소좀을 분비한다는 내용이 나오는데,

그것은 코로나-19 환자들의 세포 조직을 검사했을 때,

코로나 바이러스가 검출되는 대신에 많은 양의 엑소좀이 발견된 것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즉, 코로나 환자라고 여겨지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는 바이러스 감염이 아닌 5G에 의한 환자였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5G가 100% 시행되기 시작했던 우한에서는 길거리에서 갑자기 픽 쓰러지거나,

병원 침상에서 심한 전신 경련을 일으키는 사람들이 많이 목격되었는데,

이것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증상은 아닙니다.

우한에서 죽은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는 바이러스 감염이 아닌 5G 환자였다는 겁니다.

 

 

 

짐승의 표의 완결판: 백신과 인공지능 기반의 디지털 생체 인식 (양자 점 문신) + RFID 인체칩 + 5G
https://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2076097121

 

 

 

 

 

 

 

 

 

-------------------------------


www.bitchute.com/video/BZsyiFxzbO85/

 87521:44

Oct 22, 2020

가다실 (HPV 인간유두종바이러스, 자궁 경부암) 백신 부작용. Gardasil vaccine injuries

 

'가다실 임상 시험에서의 사망률은 자궁 경부암으로 인한 사망률의 37배였습니다.

 

가다실 백신을 맞은 아이들은?

자궁 경부암으로 죽는 것보다 그 백신으로 인해 죽을 확률이 37배 더 높습니다.'

 

 

다큐멘터리 영화 Vaxxed 2 중에서.

'가다실'은 MERCK(머크)에서 만든 HPV(인간 유두종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이것이 보통 '자궁 경부암 백신'이라고 불리는데,

엄밀하게 말하면 그것은 부정확한 표현이고 인간 유두종 바이러스 백신이라고 불러야 하지만,

사람들이 인식하기 쉽도록 여기서는 그냥 자궁 경부암 백신이라고 부르겠습니다.

 

 

 

=====================



인구감축의 글로벌한 어젠다가 전방위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작금에, 언론이 대중들을 위한 유익한 길을 찾아서 제시해주지 않는다!

 

자신의 안전과 생명에 있어 살피기를 게을러 하는 이들이 가장 먼저 도태될 운명에 처할 것이니,

대중들은 스스로 부지런하게 많은 정보들을 찾아나서고,  네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것들을 마땅히 공유하며 알려야  할 것이다!

 

 

필자가 아래 영상을 제작해서 소개했을때, 던지고 싶은 숨겨놓은 질문이 있었으나,

시청자들중 아무도 간파하지 못한 것이다!

세상과 소돔의 사람들에게 버림받은 이들이여, 비록 쓰레기를 뒤지며 먹고 살지라도..! (Ost: Everything -10cm) 캠페인 MV! [CRAMV(D.U.)-153]

조회수 792회•2021. 2. 21.

https://youtu.be/rAuVp408KtY

 

쓰레기터 속을 살아가는 저 난민 아이가, 여러분들의 삶과는 전혀 무관하고 먼거리에 있는 남이사의 일같은가?비유적으로 우리 자신이 똑같이 온갖 쓰레기터속에서 제발로 유해한 쓰레기를 좋은 것이라 착각하며 주워먹으며 살기 급급한 것이다.

 

현대의 부모들은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제발로 달려가 온갖 미약한 독극물이 함유된 백신을 자신의 아이들에게 맞히기에 꺼리낌없고, 태아낙태 조직, 동물사체, 알루미늄, 방부제인 포름알데히드등.. 수많은 케미컬들이 직접 주사바늘을 통해 피속으로, 화학적 침투로 인한 자폐나 간질, 조현병 유발, 온갖 부작용등으로 약화된 아이들은 제약산업의 가축으로 전락될 것이다. 그들은 쓰레기터속에 머물수록 더욱 망령같아져, 쓰레기터를 더더욱 떠날수 없는 존재들이 되는 것이다! 

 

필자가 저 영상을 만들며 저 아이에게 느끼는 연민은, 또한 온통 눈과 귀가 가린채,

 

요람부터 무덤까지 철저하게 지배당하며 억압당하며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 자신에 대한 연민이기도 했던 것이다. 

저 아이에 대해 부유한 문명국 사람들이 관심없고 긍휼없는 그 태도가,

또한 자신들의 유익을 찾는데도 똑같이 그렇게 관심없으며 행하여,

현대 문명인들은 저와같이 난민취급하는 일루미나티들에 의하여 긍휼없고 무자비한 선택들에 희생당할 것이니...

 

실상 다르지가 않고, 

그 점이 안타까웠던 것이다!!

 

치사율이 0.2~0.3%에 불과했던 독감수준의 코로나 바이러스 막자고, 현재 국내 백신접종이 10여일 지난이래!!

아직 2차 접종기간도 많이 남은 상태에서, 이상반응만 1%를 넘친 수치가 잡히고 있고, 시간이 경과됨에 따라서 더더욱 늘어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런 와중에도 정부의 정책은 백신접종을 장려하고, 언론탄압을 위해 엄포를 놓기 바쁘니.. 이것이 과연 시민을 위해 존재하는 정부정책들인가? 글로벌 리스트 사탄주의자들을 위해 꼭두각시가 된 이들의 매국노와 같은 도당패들의 짓거리인가!!

 

코로나는 1회성이지만, 이 백신에 의한 피해는 장기적이며, 제대로 된 임상시험 기간을 거친바도 없는 것이 팩트라는 것은 부정할수 없는 사실로, 어떠한 병폐들이 발생할지 감당이 되지 않는 것이다!

 

과거 백신들의 제조기간은 7년 ~11년이고, 그리고도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코로나 백신은 코로나가 터지고, 1년도 되지 않은 개발기간을 거쳐, 대량으로 풀려서 전세계 현재  1억명 이상의 사람에게 접종되었다. 

그 자체의 사실들이 임상기간을 거칠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는 것을 바로 증명한다. 

 

사실 저들은 영상속 증언처럼 오래전부터 이 코로나바이러스와 백신 프로그램을 설계했을수는 있으나, 위 내용을 반박하여 사실을 공표하지도 못한다. 그랬다는 것은, 이 코로나 사태에 그들의 모종의 음모를 설계하고 계획했다는 것을 바로 인정하는 꼴이 되기 때문에... 

이런 형국에서 우리는 mRNA란 매우 새로운 형태의 백신을, 과거 체제와 달리 매우 생소한 방법이기 때문에, 그 때문이라도 더욱 오래되고 긴 기간의 임상을 거쳐야 함이 맞는 백신을, 자칭 1년도 안되어 대량생산되어 나온 것을, 어떤 이득에 매수된 언론이나 지배층은 오로지 좋다만을 내세우면서, 사람들에게 맞추기 바쁜.. 매우 이상한 논리파괴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것을 목도하고 있는 것이다!

 

사실 이 정도 수치면 큰 문제로 국민관심사에 도마위에 오를수 있는 일이나, 국내 백신 첫 접종은 2월 26일, 2월 25일부로 네이버 실검및 각종 실시간 검색들이 폐지되고, Zum의 지식백과 같은 전문의학 자료의 접근도 폐지되어, 

이슈화도 못되고, 있는 세상이다.

 

 

2월 26일 국내에서 코로나 백신 첫 접종등으로 얼마나 이슈가 뜨거웠던가?

구글 트렌드 분석은 이날에 매우 소소한 이야기만을 인기검색어였다고 기록을 남기고 있다. 

그리고.. 최근 3월 7일에 이르기까지 여기에 코로나나 백신 이슈등의 키워드는 보이지 않으니, 

솔까말해 빅데이터 마저 조작되고 의도적으로 이슈에서 배제시키고 있는 정황을 보여주는 것이다!

 

필자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참 몇년간 총대메고 경고를 해왔으나, 이제는 좀 지겨울 정도이다. 

경고를 해도 눈팅만 하고 침묵하고, 조금만 쉬고 휴식을 하고자 딴짓을 하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이들이 찾아와 비아냥 거리며, 자신들이 마치 이미 하늘 높은 보좌위에 걸쳐앉은 24장로들이나 되는듯 착각들을 떨며, 자신들의 행적없는 정신상태를 찬양하기에만 급급한 말들을 한다. 

 

이 썩어빠진 실태들도 이제는 좀 개선이 되어야 한다. 

 

최근에 올라온 소식이지만, 이스라엘은 백신을 통해서 전방위적인 출입제한이나 직장조건, 그리고 학생들에게까지 강제화를 할 예정이고 심각한 언론통제 검열을 행사해가고 있는데... 

양떼처럼 따르기만 바쁜 우리나라가 저 이스라엘처럼 되지 말라는 법이 없는 것이다!

 

자막등을 통하여, 이를 알리고자 하는 이스라엘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이들은 몇달전만 하더라도 이렇게까지, 시민억압적으로 백신을 핑계로 일들이 진행될 것을 몰랐을 것이다!

Medical Tyranny in Israel. Coming to the World.

(이스라엘의 의료 폭정. 세상에.)

조회수 15,033회•2021. 3. 5.

https://youtu.be/wyJInMFTmxk


PART 2: Medical Tyranny in Israel.

(제 2 부 : 이스라엘의 의료 폭정.)

조회수 12,637회•2021. 3. 6.

https://youtu.be/WmJYEJ2FYvc

 

필자에게 이런 저런 일들을 다루어달라고 제보만하지 말고, 여러분들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들에서 직접 목소리를 내기 바란다. 

여러분들은 왜 유튜브에서 그러한 일들을 직접 외치지 않고, 자신의 블로그에서는 왜 직접 외치지 않는가?

팔짱을 끼면서 누군가 총대를 멘이가 계속 총대를 메고, 그러한 자기 안위에 관련된 일들까지 대신해 외쳐주기를 바라는가? 좋은 일을 하라고 팔다리가 달린 것이며, 자기 영욕과 재물과 쾌락만을 쫒으라고 그러한 것이 달렸고, 그러한 일에만 써야만 하는 것이라 생각하는가?

 

영성부터 짚고 넘어갈 문제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 3m. 7d, 오후 17시 20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